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운전자의 개인 연말 요약


운전자의 개인 연말 요약

제 일과 XX 년의 작업을 토대로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며 양심적으로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고 국장이 주관하는 다양한 정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정치 품질을 끊임없이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차 운전자로서, 나는 모터 링을 만들고, 사고에 집중하고, 바퀴를 돌리고,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도로를 몰고, 모든 단계를 열고, 7 점 분리를 파악하여 3 점 방어력을 남기도록 노력합니다. 항상 책임감과 안전감이 있습니다. 나는 항상 일을 분명히하고 있습니다. 운전자의 작업은 매우 단조롭지 만 사람들에게 자부심을 줄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일에는 책임감과 운전 감이 필요합니다. 나는 실수하고 집중하고 운영 할 수 없다 .10 건의 사고가 9 배 더 빠르며 마비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안전하고 헌신적이며 열심히 일하고 안전을 도처에 안전하게 지킬 수있다. 직장에서 좋은 일을하고, 서비스 중심의 서비스에 집중하십시오. 사람들이 차를 기다리는 일이 없도록하십시오. 운전자가가는 차는 어디 있습니까? 먼저 주행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주행 속도가 주인공을 열지 않습니다. 마시고 운전하지 말고 피로 운전, 도박 운전, 슈퍼 잡아, 사고와 운전에 집중, 장에 따라 운전, 세 의식을 수행, 자신의 책임을 기억, 먼저 안전의 생각을 확립, 조심스럽게 작동, 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조심스럽게 운전하십시오. 교통 상황에서는 상황을 알 수 없으며 비, 눈 및 안개 날씨가 불분명하며 교차점, 위험한 도로 및 번화 한 구간을 통과 할 때 속도가 느려 사고 및 개인 안전을 피할 수 없습니다.

차를 돌보고 돈을 절약하십시오. 차량 정비의 XX 년에서는, 나는 수선을 요구하고, 첫째로보고하고, 수선을 위해 지정된 차 수선소에 질, 가격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수선과 부속품을 만들기 위하여 실행하고, 경미한 수선을하는 것을 노력한다 개장하지 않을 것이다 수리를 직접 수리 할 수 ​​있다면 수리점에서 수리 할 수 ​​없으므로 기업의 비용을 절감하고 임무 완수를 보장하며 일년 내내 4 만 킬로미터 이상 안전하게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차량은 청결하고 위생적이며 청결하여 모든 운전자가 편안함과 친밀감을 갖기 때문에 운전하는 차량의 성능을 능숙하게 지원하고 규칙에 따라 작업하며 좋은 일을하고 통화 할 수 있습니다. 시간, 장소 및 휴식의 날에 상관없이, 운전사의 작업은 매우 특별하기 때문에 사랑과 전화의 라인을 만들고, 우리의 Sanmenxia 담배 회사, 문명화되고 정직하며 양질의 서비스,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둘째로, 단합을 강화하고 경영에 복종한다.

일을 잘하면서 국장이 주관하는 다양한 정치 활동과 공공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운전사로서, 일은 더 특별하고 때로는 차 밖에 있고 국에서 조직하는 집단 활동은 때로는 참여할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장래의 일에서 우리는 기관이 조직하는 다양한 집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하며, 단합을 강화하고 경영에 복종하며 다른 사람들을 기꺼이 도울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동지를 결속하고, 서로 도우며,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열정적으로 도와야합니다. 실용 주의적이며, 열심히 일하며, 전반적인 이익에 대한 집단적 이해 관계와 종속자에 의식적으로 복종합니다. 우리는 상황을 따라 잡고, XX 년 동안 시의회의 업무 지침과 이데올로기를 따르고 나란히 작업해야하며, 올해에 시국이 제안한 세 가지 "힘", 즉 수익성, 경쟁력 및 개발 잠재력을 달성하고 경제적 이익을 준수해야합니다.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장기적으로 "세 가지 개념"을 개발하고, 적극적으로 사람 중심의 원칙을 수행하고, 상황을 인식하고, 발전시키고, 학습을 강화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합니다. 우리는 훌륭한 전문성을 가져야하며, 기업의 발전은 진실을 요구하고 실용적이며 열심히 일해야하며, 모든 규칙과 규정을 필자의 것으로부터 시작하여 이름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삶만큼 앞으로 나아가 야합니다. 수익성이 없으며 항상 회사 발전과 일관되게 회사는 직원 개발 없이는 미래가 없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연구를 강화하고 문화적 질을 향상 시키며 더 많은 책을 읽으며 이념 의식을 배우고 끊임없이 향상 시키며 부지런히 일하며 열정적으로 봉사하고 조화롭게 일해야하며 모든 일을 성공적으로 완료해야합니다.

공평성과 공헌을 찾고있는 XX에서의 작업 상황을 상기하면서,이 연구에는 여러 가지 종류의 학습이 충분하지 않고, 서비스의 질이 그다지 높지 않으며,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더 향상되어야 할 필요가있다. 그렇다면 나는 보통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문언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성질을 잃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제 동지들에게 감정적 인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이해하십시오. 요컨대,이 새 해에는 계속해서 공부를 강화하고 육체적 정신적 성취를 향상 시키며 내 자신의 세계관을 변화시키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상층부를 위해 노력하며 단점을 수정하고 좋은 일을하며 단합을 강화하고 규율을 지키며 정시에 일해야합니다. 늦게 지내지 말고 성의와 성실함으로 비판을 받아 들여라. 작업에서 우리는 작업을 조정하고 안전 의식 및 서비스 의식을 강화하며 안전 책임을 실천하고 게시물을 사랑하고 세심한 배려를하기 위해 부서의 모든 동지들과 단합해야합니다. 새해의 일은 새로운 출발점, 높은 기준, 엄격한 요구 사항, 자신의 집에 대해 낙관적 인 생각, 자신의 일을하는 일, 담배 산업의 번창 발전을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일, 그리고 Sanmenxia 두 담배의 재생에 기여해야합니다. 직장에서 좋은 직장을 가지려면 모든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실사를해야하며 자격을 갖춘 직원이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위의 내용은 XX에서의 작업에 대한보고입니다. 보고서에 부적절한 부분이 있으면 지도자와 동료에게 비판과 수정을 요청하십시오.

운전자의 개인 연말 요약

** 관리자 :

제가 회사에 입사 한 지 한 달이 지났습니다. 저는 운전사였습니다. 이전에 상당한 업무 경험을했지만, 나는 할 수있는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많은 것들이 상상과 다릅니다. 한 달이 빨리지나 갔다.이 달에 나는 회사 지도자들과 동료들의 보살핌과 도움으로 모든 일을 끝 냈고, 내 마음을 더욱더 키웠다. 나를 더 통합하고 Huiyu 가족에 통합 시키자. 회사에 합류 한 이후의 작업 상황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자동차 상황 :

회사 근무일에는 근무일 기준으로 근무 시간이 8 시간, 조기 교대 2 교대, 후기 교대 6 교대, 주말 초과 근무 4 교대, 합계 30 여행, 1,500 km 이상의 안전한 주행 거리를 통해 하루 18 시간의 여행을 계획 할 것입니다.

둘째, 차량 청소 및 차량 정비 :

차는 너 자신 같이이고, 청소 및 정비에주의를 기울이고, 차를 떠나기 전에 물, 전기, 기름, 브레이크 및 타이어를 검사하고 고친다. 그리고 차량은 시체와 차를 청결하고 단정하게 유지하면서 적시의 청소 및 유지 보수를 위해 현장으로 반송됩니다. 다양한 차량의 기술적 성능, 결함 및 적시 제거 능력으로 차량 상태가 항상 양호합니다.

과학적 운전, 연료 절약. 운전하기 전에 지형 루트를 확인하고 도로를 줄이며 운전을 가속시키지 말고 제동을 걸지 말고 추월을 강요하지 마십시오. 불필요한 고속 주행 및 저속 주행을 하이 엔드 위치에서 피하고 운전의 안전과 경제성을 완전히 보장하십시오.

셋째, 자신의 작업을 기반으로

운전자로서 모터 링을 만들고, 사고에 집중하고, 바퀴를 돌리고, 안전을 확보하십시오.

자동차가 수천 마일을 여행하며 매 단계마다 열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일에 좋은 일을하고 사람들이 차를 기다리는 일이 없도록하십시오. 차가 어디 있는지, 사람이 어디 있는지, 주행 중에 안전이 제일 먼저, 주행이 주인공을 열지 않고 음주와 운전을하지 말고, 운전을 피로하지 말고, 운전 중에 화를 내지 마라. 게임을 움켜 잡고 차를 움켜 잡아라. 생각에 집중하고, 말하지 말고, 규칙에 따라 행동하고, 예의를 잡고, 먼저 책임을 기억하고, 안전을 먼저 생각하고, 조심스럽게 운전하고, 신중하게 운전하고, 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운전을 보장하십시오. 상황이 불분명하면 시선이 불분명 해지고 교통 교차로, 모퉁이, 위험한 도로 및 분주 한 구간이 느려지고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속도가 느려집니다. 넷째, 단합을 강화하고 경영에 복종한다.

지도자 및 동료의 환자지도하에 단기간에 회사의 근무 환경에 적응했습니다. 작업에서 나는 엄격하게 리더십 배치의 모든 일을 양심적이고시의 적절하게보고하고, 시간 내에 작업 상황을보고하고,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를 겪고, 동료들에게서 배우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풍성하게한다. 엄밀히 말하면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일을 준수하고, 늦지 않으려면 서두르지 말고, 결근하지 말고, 바람과 비가 불려도 작은 일부터 시작해서 리더십을 따르고 의식적으로 회사와 개인 이미지를 유지하십시오.

다섯째, 비즈니스 스킬 학습 강화

의식적으로 자신의 품질 향상을 강화하고, 차량 정비 및 간단한 문제 해결을 배우기 위해 여가 시간을 이용하고, "교통 법"및 차량 사용 지식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교통지도를 확인하고, 다양한 교통 경로를 암기하며, 운전을 덜어줍니다. 나쁜 길을 가면서 시간과 연료를 절약하십시오. 운전 중 교통 법규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규정을 위반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자신을 풍부하게하십시오. 안전하고 준수하십시오.

6. 지속적으로 서비스 인식 제고

일반적으로 차량은 청결하고 위생적이며 청결하여 모든 승객이 편안함과 친밀감을 가지며 규칙에 따라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며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일곱 가지, 일에 문제가있다.

직장에서의 상황을 회상하면서, 여러 가지 종류의 학습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서비스의 질은 그다지 높지 않으며,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더 향상되어야 할 필요가 있다는 등의 작업에는 몇 가지 단점이 여전히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보통 말하고 때로는 문언에 덜주의를 기울이고, 나를 용서해 주며 제게 비판과 교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덟, 지구에 내려, 앞으로도 좋은 일을 계속

이 작업 단계를 돌아 보면 다른 리더들과 비교했을 때 약간의 업적에도 불구하고 다른 동료들과 비교할 때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앞으로는 더 엄격 해지고 열심히 노력하며 결점을 보완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품질을 향상 시키며 모든 작업을 완벽하게 마무리하고 운전 안전과 열정, 정중하고 문명화 된 운전을 보장합니다. 지도자들의 관심과 지원과 동료의 도움으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저의 업무는 새로운 차원에 도달 할 수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운전자의 개인 연말 요약

수년간의 운전에서 도로 안전 관련 규정 및 관련 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새로운 차량 유지 보수, 유지 보수 기술 및 운전 기술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지 않고 점차 규정 준수 및 운전 실습에 대한 엄격한 준수를 확립합니다. "과거의 자동차 성능 및 운전 조건에 대한 개념은 뜨겁고 뜨겁고 부지런하고 양심적 인 것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열악하며 단위에 의해 지정된 작업을 양심적으로 완료하고 단위에 대해 수년 동안 안전 책임 사고를당한 적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기여했다. 수년간의 경험을 되돌아 볼 때, 나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만들었습니다.

I. 이데올로기 상황

Marxism-Leninism, Mao Zedong Thought 및 Deng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특히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는 올바른 이론을 사용하여 자신의 세계관을 변화시키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개선하고 정치적 통찰력과 차별을 강화하십시오. 종파의 강렬한 의미와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목적 의식을 확립하기 위해 "3 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옳고 그름의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내가이 일에 합류 한 이래서 나는 당의 기본 이론과 중요한 아이디어를 배우고 이데올로기와 이해의 측면에서 당 중앙위원회와 일치하도록 노력했으며 시대와 함께 나아가는 정신을 항상 고수하고 리더십 분업을 지키며 뚱뚱하고 가벼운 것을 선택하지 않고 나는 리더가하는 일과 상관없이 무겁게 두려워한다. 나는 의식적으로 그리고 양심적으로 수행한다. 둘째, 작업 상황

수년 동안 저는 다음과 같은 업무에 중점을 두어 안전한 운전과 서비스 지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 나는 지도자들에게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있어 훌륭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지도력에 더 잘 봉사하기 위해 나는 단기간에 지도력의 일과 생활 습관에 익숙해졌으며 새로운 요구 사항에 따라 봉사 방법을 적극적으로 조정하여 언제든지 차를 사용하고 언제든지 차를 이용할 수있게했습니다. 불시의 인도로 인해 지도력을 지연시키는 여러 가지. 동시에 지도자와 서비스 기관에 대한 서비스를 긴밀하게 통합했으며, 리더십의 경우 사무실 리더가 다른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나를 보내면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안전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차량의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에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수년간의 운전 경험을 통해 차량 유지 보수 및 일상적인 유지 보수가 안전 운전의 보장임을 깨닫게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나는 시간이 차에 없었을 때 차량의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주장했다. 이런 식으로, 한편으로는 차량은 항상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되고 리더십은 편안함을 느낀다. 반면에 차량의 유지 보수를 통해 문제는 시간 내에 발견되며 작은 문제는 자체적으로 포함되며 문제는 즉시 수리를 위해 지도자에게보고된다. 해결하고 "질병이 차 밖으로 나오지 않으면 차가 보장됩니다."

그것은 외출 기간 동안 지도력을위한 능동적 인 봉사입니다. 금년 초부터 우리 사무소는 동반 비서관에게 일정한 제한을 두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외출 기간 동안 지도자의 봉사 활동은 대부분 운전자가 부담하게됩니다. 작년에 나는위원회를 밀어 붙이지 않고 지도부와 함께 외출하는 과정에서 진지한 약속을했고, 나는 지도자들이 불만을 갖도록하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그것은 의무적으로 유닛의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배치에 따라 모든 차량은 야간에 근무해야합니다. 내 근무 기간 동안 나는 의지하지 않고, 친구도 사귀지 않으며, 차가 있으면 즉시 차에서 빠져 나옵니다. 차가 없다면 나는 의무실에서 근무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차에 영향을주는 상황은 없습니다. .

일과 헌신에 전념.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 시키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비즈니스 지식을 진지하게 배웁니다. 이 직책에서, 저는 제 시간에 그리고 유닛의 요구 사항에 따라 차에서 내리고 모든 일을 끝내고 제 일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회원으로서 공식차를 확보하는 것 이외에 모든 자발적인 노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매일의 운전 및 유지 관리에서 우리는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교통 법규와 규칙 및 규칙을 의식적으로 준수해야하며, 우리는 모든 노력과 불만을 일해야하며, 아침 저녁으로 또는 휴일에 지시 사항을 따라야하며 조심스럽게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차량 시스템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제 시간에 차에서 나와 차를 조심스럽게 유지하며 최적의 상태로 차량 성능을 유지하고 기술을 연구하고 일일 유지 보수를 숙달하며 차량 성능을 운전하며 안전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교통 사고에 순응하여 사고없이 모든 운전을 보장하기 위해 운전, 문명 운전, 예의 3 가지를 먼저 마시지 마십시오. 정류를위한 기한 : 앞으로도 계속 열정을 기울이고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리더십과 당원들이 감독하고 실현하기를 바랍니다.

셋째, 비즈니스 측면

저는 운전 기술과 차량 정비, 유지 보수 및 현대 차량 관리에 관한 지식을 항상 고수하고 있으며, 저의 문화 재단의 약점을 극복하고 저의 연구 정신에 의지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년 동안 학습하고 충원 해 왔습니다. 많은 수의 차량 고장 및 문제로 인해 비용이 절감되고 운전의 안전이 보장됩니다. 1990 년 중학교 산업 자격 취득, 1995 년 중급 근로자 자격 취득, 1998 년 자동차 운전자 선임 자격 취득

정상적인 시간에는 배달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고 제 시간에 차에서 나와 차를 조심스럽게 유지하며 최적의 상태로 차량 성능을 유지하고 기술을 연구하고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 숙달하며 차량 성능을 운전하고 안전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교통 사고에 순종하십시오. 음주 운전을하지 말고, 문명화 된 운전을하십시오. 1 년 내내 안전한 운전을위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100 만 킬로미터 이상의 안전한 주행에 대해 안전 책임 사고는 한번도 없었으며 도로 안전 법규 및 규제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안전 책임에 대한 인식을 높이며 실무 경험과 훈련을 지속적으로 합산했습니다. 비상 사태의 심리적 품질에 대처.

나는 자동차 운전, 자동차 관리, 일이 부지런하고 열심히 일했으며, 규칙을 지키고, 책임감, 전문성 및 직업 윤리가 강하다. 그의 업적은 지도자와 동지들의 인정을 받았다.

간단히 말해, 저는 수년 동안 정치, 이데올로기 및 행동에서 당과의 단합을 유지하고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양심적으로 구현할 수있었습니다. 동지들을 결속하고, 폭 넓은 마음을 가지며, 학생들을 진지하게 대하고, 열심히 노력하여 그들이하는 일이 한 번에 한 걸음이 될 것이며, 그들은 계속해서 특정 결과를 개발하고 성취 할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베테랑 동지들에 대한 신중한지도 아래 동역자들의 도움을 받아 상사들의 정확한 지도력하에 내가 성취 한 업적이 달성되었다는 것을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단지 내가해야 할 일을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더 노력하고, 일하는 방법을 향상 시키며,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