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교사 학기 개인 요약


교사 학기 개인 요약

이번 학기에 나는 올해 당의 정치 및 회의 정신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정치적 이론 수준과 이데올로기 적 질을 향상 시키며, 다양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적극적으로 사고 방식을 조정하고, 다양한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며, 학교의 다양한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제지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가르치고, 교사가되고, 지도력 마련에 복종하고, 동료와 학생과의 일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책을 읽는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직장에서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하고, 일상 생활에서 성공적인 교사로부터 배울 수있는 방법을 배웁니다. 내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가르치는 일 :

가르치는 일에서 나는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을 능동적으로 연구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의 교수 방법을 공부하고 신중하게 준비한 수업, 좋은 수업을 듣고 더 많은 수업을 듣고 수업에 댓글을 달고 수업을 듣고 수업을받으며 비교적 지식이 풍부한 다양한 지식을 광범위하게 습득했습니다. 구조, 더 많은 광산 재료, 더 많은 교수 방법, 더 많은 연구생에 대해 생각. 일반적으로 학생들은 수업에 참석하고, 학생을 존중하며, 민주주의 교육을 촉진하고, 학생들이 소득을 배우고, 지속적으로 교육 수준과 이데올로기 의식을 개선하고, 이번 학기의 교육 및 강의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해야합니다.

교육 목표를 설정할 때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조심스럽게 수업 계획을 작성하고 계속해서 배운 교훈을 요약하십시오. 교실 수업의 효과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특성에 초점을 맞추고 쾌적한 수업에 집중하며 주체로서 학생에게 충실하고 교사가 주도하고 효과적인 교육을 주선으로하며 훈련과 실습의 조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가르침의 핵심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어려움을 극복하십시오. 업무의 시정 과정에서 우리는 양심적이고시의 적절하며, 전체 배치의 전체 개정을 달성하고, 개정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의 학습 상황을 지켜서 상담의 대상이되도록 노력합니다. 교육 과정, 다양한 삶의 감정 및 표현의 다양한 형태에서 자녀의 다양한 관심과 취미를 존중하여 자신의 다양한 스타일을 형성하고 동일하게 주장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을 의식적으로 주체와 교사로 받아들이는 것은 학생들이 다양한 교육 방법을 통해 학습과 열정에 대한 관심을 완전히 결집시키는 것입니다. 그들의 성격과 성격을 자유롭고 건강하게하십시오. 학생들이 시력, 청각 및 촉각의 방식으로 창의적인 사고 방식을 개발하고 "배우고 싶다"로 "배우고 싶다"로 바꾸면 교실 분위기가 크게 자극되어 교실 수업의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둘째, 교사 - 학생 관계

선생님으로서, 나는 부모님의지지와 신뢰를 얻었습니다. 학생들을 잘 교육하기 위해서는 부모님의 도움을 받아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부모님의 관점에서 자녀에 관해 이야기하고 부모님과의 합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측면에서 학부모 역할을 해왔습니다. 학부모 님들은 학교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나와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번 학기의 교육과 가르침을 통해 어떤 학생의 장점과 단점도 장점과 단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생학의 단점을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후진을 배우는 학생들에게는 교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의 변화의 긍정 판단과 성공은 학생들의 전반적인 성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나는 학생들을 발전 시켜서 학생들을 발전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상황을 이용하여 부정적인 요인을 긍정적 인 요소로 바꾸고, 학부생이 장단점을 찾아 내고, 장단점을 극복하고 단점을 극복하는 것을 항상 중요하게 생각해 왔습니다. 각 학생을 정상적인 태도로 대하고 진정으로 진실을 깨닫고 감정과 함께 움직이십시오.

간단히 말해, 학생과 교사가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 학생들의 성적을 향상시키는 방법, 성공의 의미를 배우는 것. 수업을 민주적 인 분위기로 만드는 것은 좋은 수업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어떻게 운동을 통해, 그래서 학생들이 점점 더 정확해질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교육과 강의의 내용으로, 학생들은 자신이 소유해야 할 높은 수준의 능력을 배울 수 있습니다.이 목표는이 학기의 교육과 가르침에서 성취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교사 학기 개인 요약

강렬하고 본격적인 전투의 학기가 끝났습니다. 한 학기의 연구를 돌아 보면,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학기 중에 나는 중학교 및 중학교 학년의 수학 선생님으로 일했으며, 나는 책임감을 느꼈고 자신을 감히 감히 감당하지 못했습니다. 특히 고교생이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 직면하고 가르치는 일이 더 무겁다. 그러나 한 학기의 교사와 학생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이 향상되었고 좋은 학습 효과가 달성되었습니다. 학습 과제가 만족스럽게 완료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1. 이데올로기 측면

나는 교육을 사랑하며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일하는 시간이 거의 없다. 교수법에서는 새로운 교육 이론을 배우고 적시에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해야합니다.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 및 기타 유형의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교육 및 연구 및 교육 과정에서 많은 메모를 작성하여 새로운 상황에서 신중하게 도덕 교육 교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합니다.

완벽한 인물은 금색이며 필연적으로 교습에 결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때로는 교실에서 열정이 부족하고 3 학년 점수도 낮게 나타났습니다. 21 세기에는 교사의 질적 향상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으며, 앞으로의 교육과 교수법에서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장점을 발휘하고, 결점을 보완하며, 교육의 목적에 더 많이 기여할 것입니다. 둘째, 교육과 교수법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키는 열쇠는 좋은 수업을받는 것입니다. 좋은 수업을 받기 위해 다음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1. 수업 전 준비 : 신중하게 공과를 준비하고, 교재를 준비하고, 보조 교재를 준비하고, 학생들을 준비시키고, 가르 칠 준비를하십시오. 젊은 교사로서, 나는 그들의 오래된 교사들과 학생들에 대한 태도를 배우면서 사업 수준을 진지하게 향상시킵니다. 필요에 따라 일주일 전에 미리 수업을 준비하십시오. 좋은 수업을 받기 위해 나는 종종 온라인으로 정보를 확인하고,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집중 시키며, 자신의 교수 아이디어를 결정합니다. 학생들이 더 직관적으로 학습하는 콘텐츠를 느낄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교과 과정도 적극적으로 제작합니다.

2. 교재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교과서의 구조적 요점과 어려움을 이해하고, 지식의 논리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료 수집에주의를 기울여 정보를 추가해야 하는지를 알기 위해 수업 준비 과정에서 어떻게 개선 할 수 있을까요?

3. 교실 상황. 교실 수업을 조직하고, 모든 학생들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정보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의도적 인 관심을 동원합니다. 동시에 다양한 사례와 이야기를 통해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좋은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학습에 대한 열정을 동원합니다. 셋째, 화합과 협력

나는이 점에서 많은 것을 느낀다. 3 학년의 결과는 낮았으며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교사는 학생들에게 충분히 엄격하지 않습니다. 좋은 교실 훈련은 좋은 교실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선생님의 수업은 충분히 엄격하지 않으며 교실 수업은 약간 악화됩니다. 후기, 학교 지도자, 중고등 학교 교사 및 반 교사의 열심히 노력한 결과 중학교 학생들은 열심히 만기가 끝나는 열흘 동안의 검토가 끝난 후이 최종 시험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연대의 역할은 엄청나 다. 단합과 협력이라는이 팀의 정신은 학습과 개발에 가치가있다.

교사 학기 개인 요약

시간이 흐르고 눈 깜짝 할 사이에 한 학기가 끝납니다. 이번 학기에는 국가 별 검열에 부합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일이 많으며 바쁜 일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교습 경험을 얻었습니다. 이번 학기의 개인 연구를 다음과 같이 요약 할 것입니다 :

첫째, 수업의 일

학기 중에 나는 세 가지 수업의 부교장을 지냈고, 일하면서 수업에 부지런히 따르고 부지런히 코칭을함으로써 모범을 보였으며 수업 관리가 잘 조직되어있었습니다.

1. 학생들의 숙달 정신을 고양시킵니다. 국가 검사 중 수업 시간이나 주말 시간을 사용하여 수업 위생을 점검하고 학생들이 청소할 수없는 위생 코너를 청소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전체 반 학생들이 수업 건강 관리를 향상시켜 수업 건강 관리 등급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계급 간부 훈련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번 학기에 저는 강한 능력, 책임감 및 영향력을 가진 유능한 간부 팀을 초청했습니다. 수업 간부 대우, 나는 그들을 안내하고, 담대히 사용하며, 자신의 업무 능력을 키우고, 합리적인 관리 방법을 가르치고, 모범을 보이고 경영을 떠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또한 정기적 인 간부 모임을 통해 새로운 직업과 업무를 준비하는 동안 발생하는 문제를 연구하고 해결합니다. 이를 통해 클래스 관리와 도로 팀 관리가 향상되었습니다.

3. 학부모에게 연락 할 때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중기 시험 후에, 학교의 협의에 따라, 우리는 학부모 회의를 열고 학생들에게 학교에서의 성과를 알리고 부모와 효과적으로 의견을 나눴습니다. 대개 나는 보통 학생들의 학부모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하여 일부 학생들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합리적 문제로 인해 학습 장애로 인해 일부 학생들의 학업 성적이 향상되었습니다.

4. 안전 교육 분야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안전 업무는 항상 학교 업무에서 중요한 작업이었습니다.이 문제에서는 학교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클래스 간 관리, 도로 팀 에스코트 및 관리 범위 내에서 절대적인 안전을 보장하는 기타 작업을 강화했습니다.

둘째, 가르치는 일

이번 학기에 저는 3 학년 수업을 위해 수학 수업을했습니다. 학기가 시작된 이래로 저는 항상 "학생 개발"의 목표를 고수했습니다. 교과서 내용 및 교과서 내용에 따라 실제 상황을 파악하고 교재를 연구하고 구체적인 교수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교과 전체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실질적인 학기 계획을 수립 하였다. 각 교과 내용에 대해 우리는 신중하게 교재를 준비하고 파고 들었으며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효과적인 교육 목표를 구현할 수있는 교육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강의실 교육은 학생들의 능력 개발, 신중하게 연습 문제를 설계하고 좋은 직업 습관을 기르는 것을 강조합니다. 학생들의 학습 관심과 학습 태도는 좋은 수준으로 유지됩니다.

또한, 나는 교육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관찰 수업을 진행하고, 코스웨어의 제작 방법을 연구하고, 교육 및 연구 개발에 열심히 노력했다. 저는 학교의 학교 기반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수업 및 수업을주의 깊게 듣고 다른 교사와의 의사 소통을 통해 지속적으로 수업 수준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학교 기반 교과서 개발에 관한 연구"라는 주제에 참여하면서 지방 정부의 승인을 얻었으며, "멀티미디어 및 교실 통합 교육을위한 교수 전략"이 카운티 수준의 우수 논문상을 수상했습니다. 인도 된 과학 기술 작업은 Qingyang City의 첫 번째 과학 기술 혁신 대회에서 1 위와 3 위를 차지했습니다.

셋째, 학교 신문 사설 작업

Red Star School의 선생 인 Yue Liping의 교육으로 인해 나는 Red Star School News의 책임 편집인의 제 3 판 일뿐만 아니라 미국 편집인이기도합니다. 신문을 정리할 때 많은 정보와 함께 관련 웹 사이트를 찾아보고 초등학생의 연령대 특성에 맞는 자료를 선정하고 우수한 신문의 레이아웃 방법을 배웠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을 이용하여 준비, 수태, 레이아웃 및 수표를 확인하십시오. 학교 신문의 각 호가 시간과 품질면에서 독자와 만날 수 있도록하십시오.

넷째, 자체 요구 사항

저는 선생님으로서 우리가 교육과 가르침에있어서 견고한 토대를 가질뿐만 아니라 좋은 개인적인 재배와 스타일을 가져야 만한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습니다. "선생님이되는 법을 배워야 할뿐만 아니라"규범 인 "고가 오 (Gaogao)"도해야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항상 엄격하게 학교 규칙과 규칙을 지키고, 늦지 않고, 일찍 떠나지 말고, 시간을 내지 않는다. 업무에서 리더십을 존중하고 업무 협약을 따르고 동료를 결집하며 주요 동료와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합니다. 평시, 근면과 근검, 성실, 학생들의 사랑, 그리고 조화로운 대인 관계.

또한, 나 자신을위한 상세한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교육용 도서를 읽을 시간을 짜내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상황에서 교육에 적응하도록 스스로 부탁합니다.

이번 학기의 연구에서 나는 많은 이득과 많은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시험 점수는 여전히 이상하지 않으며 자신의 능력을 강화해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일과 학업에 대한 경험을 계속해서 요약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능력과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우수한 국가 교사가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