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2014 교사 연례 개인 연구 요약


교사의 연례 개인 작업 요약

이번 학기가 시작된 이래로, 저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부지런히 일하고, 도덕, 에너지, 부지런함 및 성과의 4 가지 측면에서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엄격히 요구했습니다. 저는 진정으로 교사가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교육과 가르침을 더 잘 완성 할 수 있습니다. 작업 과제는 훌륭한 선생님의 책임을 완수했습니다.

첫째, 이념적 측면.

속담에 따르면, "나이 든 사람에게 살고 나이 들어라."나는 엄격하게 모든면에서 요구하고 있으며, 사회 개발의 상황에보다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자신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진지하게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연구하고 당 중앙위원회와 항상 일관되게 유지하십시오. 나는 파티의 교육을 사랑하고, 직업을 사랑하고, 자기 계발을 강화하고, 선생님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선생님이되고, 학생을 사랑하고, 성실하게 학생들을 대합니다. 적극적으로 학교에서 조직 된 정치 학습 및 비즈니스 학습에 참여하고 진지한 학습과 메모를했습니다. 여러 교육 및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육 및 평가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둘째, 교육 활동.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육 서적 등을 읽으며 인터넷에서 우수한 교재를 자주 찾으며 기회를 더 많이 얻고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배우고 교습 기술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 나는 또한 겸손하게 경험 많은 교사들에게 간청한다. 수업 준비 과정에서 교과서를 면밀히 분석하고 교과서의 특성과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수업 계획을 세웁니다. 한 학기,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에 참석하고, 수업에 참석하고, 수업을 평가하고, 다양한 지식을 광범위하게 수집 및 학습하고, 비교적 완전한 지식 구조를 형성하며, 학생을 엄격하게 요구하고, 학생을 존중하며, 교육 민주주의를 촉진하고, 학생들이 배우고 얻을 수있게하며, 그 자신의 가르침 수준과 이데올로기 의식, 그리고 성공적으로 교육과 가르침의 과제를 완료하십시오.

셋째, 개인 학습

다양한 교육 이론을 적극적으로 연구하여 자신의 업무에 대한 견고한 이론을 바탕으로 교육하고 가르 칠 수 있도록 자신을 풍부하게하십시오. 적극적으로 학술 연구 및 연구를 수행하고 3 년 이내에 학부 과정을 이기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 또한 여가 시간을 이용해 지식을 배우고,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만들고, 가르치기 위해 봉사하고, 교육용 교육 서류를 적극적으로 쓰게됩니다. 넷째, 노력의 방향

1. 기본 기술 훈련을 강화하고 교실에 집중하며 학생들의 능력 개발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2, 가난한 학생들을 더 보살 피고, 더 많은 사랑과 더 많은 인내를하므로 모든면에서 더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3. 학생들이 향상시키고 집중하도록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4, 가르치기에 열심히 노력하고, 학급 학생들이 성적에 따라 더 많은 진전을 이루도록 노력합니다.

교육의 일을 깊이 이해합니다. 끊임없는 끊임없는 연구입니다. 사회가 발전하고 있으며 시대가 진보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특성과 문제가 끊임없이 변하고 있습니다. 책임감있는 교육자로서 높은 감도와 의식으로 적시에 학생들의 교육과 관리에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발견, 연구 및 해결하고 특성을 습득하고 법을 발견하고 실사를 수행해야합니다. 우리가 지켜야 할 신성한 역사적인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일하십시오.

Chunhua, Qiu Shi, 나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는 길에서 땀을 흘리며 눈물을 흘 렸습니다. 그러나 내가 수확 한 것은 충만과 무거운 감정이었습니다. 나는 내 마음을 사용하여 학생들을 가르치며, 나는 내 마음을 감당할 가치가 있으며, 내 경력에 대해 후회하지 않습니다. 평생 교육을 학생들을 사랑하는 불로 만들어 학생들에게 가장 소중한 사랑을 전하십시오. 오늘의 꽃 봉오리가 피고 내일은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교사의 연례 개인 작업 요약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사람들의 선생님으로서 당의 교육적 목적, 사랑과 헌신, 조용한 헌신에 충실한 당의 교육 정책을 고수했습니다. 선생님의 식탁을 잘 지키고 선생님의 이미지를 잘 유지하십시오. 의식적으로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학교의 작업 준비에 복종하며, 모범을 보이며 주도적으로 행동하십시오.

교육 및 교수 활동에서 모든 학생들에게 교사 교육, 교사 교육, "학생을 중심으로 함", "적극적으로 개발하는 학생 육성", 학생들의 개성 개발에 중점을두고 학생들의 창의력을 중요시 함. 능력. 적극적으로 일을 잘하고,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에 참석하고, 수업에 참석하고, 수업을 평가하고, 숙제를 수정하고, 숙제에 대해 의견을 말하고, 방과 후 상담에서 좋은 일을하고, 다양한 지식을 광범위하게 습득하여 상대적으로 완전한 지식 구조를 형성합니다.

교습의 측면에서는 교습 방식이 최적화되고, 수업 전과 수업 중, 수업 후 작업이 루틴에 따라 진행되고 교재가 신중하게 연구됩니다. 교실 수업은 "교사 중심의 학생을 중심으로하는"교습 아이디어를 반영합니다. 학생들의인지 적 욕구와 혁신적인 욕구를 유도하는 상황을 조성하여 학생들이 감정, 사고 및 행동으로부터 배우는 것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있게하십시오. 교실 강의는 학생들의 훈련, 신중하게 숙제 설계, 성적 및 경사로 작업 수행, 학생들의 숙제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 및 좋은 업무 습관 배양에 중점을 둡니다.

직장 출석면에서 나는 내 경력을 사랑하고 내 개인 업무로 인해 업무를 지연시키지 않습니다. 그리고 부서 내에서 자신의 일을하기 위해 효과적인 근무 시간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십시오. 그 일에있어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학교에서 배정 된 과제를 완수 할 수있다.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나는 다양한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뿐만 아니라 여러 곳으로 가서 공부하고, 일반적으로 관련 교재를 확인한다. 동시에 나는 종종 교실 밖의 학생들에게 연락을하고 항상 그들을 돌보며 가르치기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으며 앞으로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21 세기에는 사회가 교사의 질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으며, 앞으로의 교육과 교수법에서 나는 더 엄격하고 엄격한 태도를 취할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노력을 배가하고 평범한 직책에서 실수를하지 않으려 고 노력해야합니다. 보통 결과.

교사의 연례 개인 작업 요약

이번 학기에 방금 도착한 선생님으로서 나는 학교 환경에서 완전히 생소하고 경험이 없습니다.

나는 학교 지도자들의 신뢰와 부모님의 기대에 깊이 감명 받았습니다.이 4 개월 동안의 일을 돌이켜 볼 때, 그것은 추수와 후회가되어야합니다. 학생에서 교사에게 역할의 본질이 바뀌 었습니다. 처음에는 이런 종류의 변형에 놀랐지만, 현실로 인해서 오랫동안 그것에 적응할 수 없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너무 많은 실패가 있었으며 많은 불만이 있었지만 더 많은 경험을 얻었습니다. 가르치고 연구 할 때 :

첫째, 열심히 질문하고, 교사에게 겸손하게 질문하고, 장점을 배우고, 결점을 극복하고, 의견을 구하고, 업무를 개선하십시오.

새로운 교사로서 수업에 많은 결함이 있어야합니다. 기본적인 기술은 견고하지 않습니다. 수업의 무작위성이 비교적 크고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배울 수있는 곳이 많으며 부지런한 학습과 질문을하는 것이 좋은 지름길이되어야합니다. 제게 가르치는 동안 많은 도움을 준 6 학년 언어 그룹의 경험 많은 선생님 들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가르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강의 아이디어 또는 어려운 문제는 항상 중요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나는 그들의 가르침에서 많은 훌륭한 교수법을 배웠고 응급 문제를 다루는 많은 방법을 배웠습니다. 몇 차례의 강연을 통해 나는 많은 도움을 얻었으며, 그 가르침에 대한 아이디어가 더욱 명확 해졌습니다. 그 목적은 분명하고 명확합니다. 즉, 우선해야 할 일은 교수법을 향상시키고 교실 수업 능력을 향상 시키며 자신의 이야기를 더 분명하게 만들고 가능한 한 빨리 성장하도록하기 위해 계속 배우는 것입니다. 둘째, 조심스럽게 수업을 준비해야하며 플랫폼에 서기가 어렵지 않다고 생각한 후에 만 ​​각 수업의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하지만 일어 서기는 쉽지 않습니다. 특히 여러 교사의 수업을 듣고 준비 수업에서 많은 허점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수업을 준비하는 것은 좋은 수업을위한 전제 조건이므로 교과서 및 각 반의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수업을 준비해야합니다. 당신이 충분히 준비되었을 때만 당신은 목표가 될 수 있습니다. 제가 가르치는 과목은 중국어로 진행되며, 지루한 기사를 배울 때 수업을 풍부하고 다채롭게 만드는 방법을 고려하고 학생들의 열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텍스트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이야기 나 오디오와 함께 적절하게 흩어져 있지만이 과정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우리가 "황제의 새 옷"을 연구하는 동안, 우리는 교과서 드라마의 공연을 조직하여 학생들의 열정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엔터테인먼트에서 캐릭터의 성격 특성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많은 학생들은 교사가 더 많은 것을하도록 권장합니다. 중국어 학습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위한 활동. 물론, 제 경험은 거의 없으며, 일부는 매우 피상적이며, 많은 건설적인 의견은 우리 언어 그룹의 집단적 준비의 결정체입니다. 그러나 나는 계속되는 가르침 과정에서 겸손으로 탐구하고 배우며 우수한 교사와의 격차를 줄입니다. 이제는 저의 방식으로 저만의 일을하고, 교재를 통해 공부해야하며, 학생들에게 수업을 진지하게 가르쳐야합니다. 셋째, 작업을 심각하게 수정하십시오. 학생들이 숙제하는 대부분의 숙제는 심각하게 고쳐질 것입니다. 이 점은 심한 검토 기간 동안 특히 중요합니다. 학생들의 지식 격차는 때때로 스스로 찾아 내기가 어렵고, 교사는 기본적으로 독해 과제를 통해 학생들의 상황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요점은, 나는 선생님의 진지한 태도가 학생들에게 감염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특히 칭찬을 격려하는 일부 단어는 다음 번에 학생들의 자신감을 자극 할 것입니다. 물론, 나는 훌륭한 일을하고 있지 않다. 지식에 대한 피드백에 대한 조언을 구해야한다. 넷째, 방과 후 카운셀링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생들의 지적 발달은 동기화되지 않았으며, 기초도 매우 다릅니다. 수업 후에 과외 할 때의 수준에주의하십시오. 야간 숙제는 여러 동급생의 능력을 위해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수업 시간에 불량한 기초를 가진 학생들이 여러 명 있는데, 매일 방과 후 5 ~ 6 개의 단어를주고 그 다음에 올바른 것을 보게됩니다. 다음에이 말을들을 때 대단히 많이 나타날 것입니다. 실수를 줄이거 나 격려의 말을 조금 더하십시오.

그들이 믿음을 포기하지 않게하십시오. 때로는 고대시 몇 권을 따로 낭송하도록 요청받는 경우도 있으며, 수업이 낭송 될 때 입 모양을 따라 잡을 수 없지만 더 많은 신념을 갖게됩니다. 수업의 한가지 구술, 저조한 학생 중 한 명이 괜찮 았고 그의 책상은 놀라웠습니다. 저의 접근 방식은 효과가 거의 없지만 학습에 행복이 있음을 깨닫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싶습니다. 물론,이 방법은 적절하지 않지만 실제로는 교정해야하며 우수한 교사와상의해야합니다. 다섯째, 심각한 징계.

매우 활동적인 수업은 좋은 수업이 아닙니다. 자녀를위한 사랑은 합리적이고 진지한 사랑이어야합니다. 몇 개월 동안의 일을 통해 나는 자녀의 존중에서이기는 것이 교사 얼굴에 미소를 짓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힘으로 자신을 정복함으로써 자신을 마음에서 감탄 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처음에는 수업 중 일부 학생들이 더 캐주얼하게되어 일부 학생들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제 나는 수업에서 학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위한 추가 조치를 취했습니다. 잘못된쪽에있는 학생들은 위장되어 있습니다. 멋진 질문에 답한 학생들에게 대답하십시오. 수업 시간에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질문이 많이 있는데, 나는 아직도 배우고 있다고 생각하며, 섹션보다 더 완벽해야합니다.

여섯째, 가르침의 과정에서 얻는 이득과 단점을시기 적절하게 요약하고 좋은 추록을 작성하십시오. 이것은 교사의 성장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이 충분히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미래의 작업 노력의 방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수업 경험을 축적하는 것은 귀하의 강의 경력에서 무시할 수 없습니다. 7. 자기 재배 향상을위한 여가 시간의 합당한 사용 경험이있는 몇 달 동안 실험 학교에 재능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업적을 약간 수행하고 싶다면 지속적인 노력과 단련이 필요합니다. 제 재배가 요구 수준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 읽고 공부해야한다고 강조합니다. 교육 심리학 이론을 배우고,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 온라인 교육 자료를 찾고, 가능한 시간을 활용하여 진전을 이뤄냅니다.

시기 적절한 요약은 더 나은 진전을위한 것입니다. 자신의 단점을 인식하면서 미래의 노력을보고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갖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나는 여전히 더 많은 것을해야합니다. 1 오래된 교사로부터 계속 배우십시오. 사실 저는 학생이기도합니다. 돈이 없다면 2 기본 기술 훈련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능력과 감정을 연마하고 집중하는 데 중점을 둔 수업 후에 연습하십시오.

3 가난한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고 더 많은 도움을 청하십시오. 그들이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잃지 않도록하십시오. 4 수업 시간에 아이들의 관심을 높이고 중국어 학습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5는 고등학교 교사이고 그는 팬입니다.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배운 전문 지식에 능숙하며 끊임없이 수정하십시오. 항상 교사임을 기억하고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6 학생들에게 만족스러운 어학 교사가되도록 노력하십시오. 이 반세기 만에 나는 슬프고 움직이는 선생님이라는 취향을 깨달았습니다. How do you say 그것은 아이들과 어울리고 내 인생의 필수적인 부분이되었다. 그러나 선생님으로서 선생님으로서 친밀감을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전문성과 비즈니스 능력을 살펴 보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