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과학 발전 개념의 개요

학습 및 교육 활동의 과학 발전 개념 요약


탄탄한 방식으로 업무를 촉진하기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 과학 발전 개념의 요약

학습 및 교육 활동의 과학 발전 개념 에서 우리는 항상 학습과 교육 활동을 현재 작업과 결합하고, 지속적으로 작업 방법을 혁신하고, 사람 중심을 강조하고, 측정을 공식화하고, 개혁하면서 배우므로 학습과 교육이 정확하고 정확합니다.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사람들을 풍요롭게 하고, 마을을 홍보하고 , 카운티의 브랜드 건설에 기여하고, 실천 활동의 주제 인 마을은 "모든 사람들을위한 좋은 개발, 모든 것이 헌신적"좋은 일터 분위기를 조성하고 적극적으로 일을 촉진했습니다 스타일의 변화와 다양한 작업의 건강한 발전.

첫째, "네 가지"활동을 이동 통신사로 사용하여 학습 및 교수 활동을 심화합니다.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 은 시대 발전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실용적인 개발의 필요성을 구체화하며 사회의 포괄적 인 건설을 이끌고 사회주의 근대화를 가속화하는 강력한 이데올로기 무기이며 "3 개의 농촌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을 건설하는 중요한 지표이기도합니다. .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우리는 당의 당원과 간부들 사이에서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시작했으며 과학 발전 개념 의 관련 내용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학업과 교육 활동을 더 깊이하기 위해 우리는이 활동을 "사람, 실용적이고 깨끗한"주제와 긴밀하게 통합하여 "네 가지"캠페인을 수행했습니다. 즉, 각 동지는 중앙 집중 형 상담 및 자율 학습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연구 경험을 작성하고 과학 발전 개념 의 요구 사항을 따르고 전형적인 사례 분석을 수행하고 마을을 강화하고 마을을 강화하기위한 합리화 제안을 제안하고 과학 발전 개념 의 구현에 대한 자체 분석을 수행하여 마을의 당원과 간부의 수행을 향상시킵니다. 과학적 발전 개념 의 의식과 주도권. 연구 및 교육 활동 전반에 걸쳐 정부의 모든 당원과 간부는 총 98 회의 학습 경험을 썼고 상위 10 개 항목에 대해 38 건의 제안 및 95 가지 자체 분석 자료를 작성했으며, 세 번째 단계에서는 간부, 마을 지도자 및 핵심 기업이 사례 연구를 작성했습니다. 140 개 이상의 재료. 연구를 통해 도시의 당원과 간부 대다수는 과학 발전 개념 을 구현하는 중요성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현 경제 발전에 대한 우리의 입장을 올바르게 파악했으며 마을 발전의 미래에 대해보다 명확하게 이해했습니다. 인식과 명확한 아이디어.

둘째, 사람 중심의 시스템을 고수하고, "네 번의 방문과 네 가지 질문"과 "세 갱단과 세 번의 승진"활동을 수행하여 작업 스타일의 변화를 촉진한다.

개발과학적 개념의 구현, 사람들은 결정적인 요소, 작업 스타일의 강점과 약점은 직접 다양한 작업의 구현에 영향을 미치는 작업의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실제 스타일에 따라, 사람들의 관리를 강조, 사운드 시스템에서 시작, 세 가지 활동을 수행 장기의 작업 스타일의 변화를 촉진합니다. 그것은 학문과 일의 과학적 체계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학업 활동의 발전과 함께 우리는 월요일 정기 회의 시스템, 금요일 학습 시스템, 시골에가는 바원 간부, 오후와 오후에 서명하여 도시의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 인 업무 스케줄링 시스템 16 개를 개선하고 도입했습니다. 실행 중. "네 번의 방문과 네 가지 질문"은 정부의 간부들 사이에서 수행되었다. 과학 발전 개념 의 구현을 결합하고 새로운 시골 건설을 촉진하십시오. 잘 사는 가정을 방문하고 풍부한 경험을 요청하십시오. 지역 사회의 역할에 충실히 따르고,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하고 사람들을 부유하게 이끌어내는 데 주도적 인 역할을하도록 동원하고, 둘째, 오래된 당원과 베테랑 간부를 방문하고 좋은 개발 전략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정당위원회와 정부의 작업에 관한 20 개 이상의 의견과 제안을 요청했고, 3 명은 청원 자와 의견을 인터뷰하고 공개 목소리를 물었다. 사람들이 느끼는 뜨겁고 어려운 문제를 이해하고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가난한 가구를 방문하고 고통을 겪고 사람들에게 돈을 기부하며 부자가되고 삶의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정부 당의원은 13 개 특별 고등 가계에 1,600 위안 이상을 기부했다. 민간 기업이 '3 갱단과 3 대 추진'활동 형태로 과학 발전 개념 교육 활동을 수행 할 수 있도록 '3 갱단과 3 승진'활동을 실시하고 교육 활동에 참여하는 정당과 정부 팀과 민간 기업의 구성원이다. 첫 번째는 기업의 현상 유지 분석 및 평가를 돕고 학습 및 교수 활동에 대한 이해의 향상을 촉진하고 두 번째는 방법을 돕고 표준 활동을 촉진하며 세 번째는 과학적 개발 개념 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정류 조치를 구현하고 활동의 실행을 촉진하는 것, 민간 기업이 사업 관리, 마케팅,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문제를 분석하고, 정류 계획을 수립하고, 기업 발전을 촉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후진타오 국가 주석의 "6.25"연설을 배우면서 당에 가입하겠다는 약속을 되풀이하고 당원과 간부들을 교육하고지도하며 당의 목적을 잊지 않고 마음을 해방하고 개념을 바꾸며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며 인민과 마을의 번영에 공헌한다. 일련의 작업을 통해 교육 활동의 과학적 개발 개념이 신속하게 마을의 모든 수준에서 뿌리 내리고 시작되었습니다.

셋째, 과학 발전 개념 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경제 개발 아이디어를 결정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개발을 목표로 달성하기 위해

개발의 과학적 개념 을 완전하게 구현하기 위해서는 신속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 발전을 달성하는 것이 중요하며, "사람들을 풍요롭게 하고 마을을 강화 "하는 목표를 실현하는 주요 임무이기도하다. 이데올로기 적지도, 개발과학적 개념의 구현,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의 건설, 전반적인 상황, 그리고 안정과 발전이라는 두 가지 주제. 부자와 농민의 생산, 농촌 지역의 농촌 건설, 농촌 지역의 농촌 건설 및 농업 산업화 촉진에 초점을 맞춘다. 규모에 강한 마을을 생산, 주요 프로젝트의 건설에 초점을, 민간 경제의 특별한 발전을 촉진, "11 번째 5 개년 계획"의 끝 부분에 시장을 건설, 작은 마을의 건설을 촉진 Sanxingxing 마을은 기본적으로 농업 선도 산업, 산업 마을과 산업의 형성을 실현 확립, 포괄적 인 시장 번영 및 조화로운 사회적 발전이라는 작업 아이디어. 3 개의 산업 단지 건설에 중점을 둡니다. "철강 산업, 석재 분말 가공, 목재 가공". 일류의 경제적으로 강력한 도시를위한 조건을 만듭니다.

넷째, 우리는 "방문하는 사람들의 생각과 근면함을 수행하고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여"현재의 사업을 홍보하고 학습 및 교육 활동에서 "강력한 경제를 건설하여 카운티에 브랜드 건설에 기여"하고 "사람들을 실용적으로, 깨끗하고 정직하게" 주제별 교육 활동과 "열심히 일하고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으로 방문하는 사람들"활동의 견고한 실행은 효과적으로 현재 사업을 추진했습니다. 첫째, 기능과 서비스의 변화, 핵심 건설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Beitong Iron and Steel Co., Ltd.는 건안시의 Shahejing Town과 Jixian County의 Leizhuang Town에서 고압선을 운전하는 대규모 철강 기업으로, 건안시 Shahe를위한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Yuzhen 및 Leizhuang Town과 같은 관련 부서의 조정은 프로젝트의 원활한 이행을 보장했습니다. Xicuigezhuang과 Dong'an Gezhuang Village에서 시행되는 10,000 에이커의 절수 절수 프로젝트는 지방 농업 개발 사무소의 조직 및 시행이며 프로젝트 주관, 측량 및 조직에서 농촌 사무소의 동료들은 건설 현장에서 밤낮으로 일합니다. 건설, 실무, 개인 점검. 건설 프로젝트는 높은 효율성과 품질로 완료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총 투자는 330 만 위안, 우물 48 우물, 도로 건설 7.2 킬로미터, 심은 나무 167,000 그루, 지하 파이프 라인 14,800 미터로 자연 재해에 대한 저항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도성과 도시를 성공적으로 통과시켰다. 수락. 둘째, 사람들의 생계의 실제 프로젝트 진행 속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과학적 발전 개념 의 의미와 본질은 사람 중심적이고 지속 가능하고 조율 된 개발을 성취합니다. 우리는 삶의 환경을 개선하고 문명화 된 생태 마을을 핵심 실용 프로젝트로 만들기 위해 집중할 것입니다. Liudian Village, Xi'an Gezhuang Village 및 Dongmengjiatun Village의 올해 문명화 된 3 개 생태 마을은 모두 거리 단련 작업을 완료했으며, Liudian Village 및 Xi'an Gezhuang Village는 녹화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특히 주요 마을 인 리우 디안 빌리지는 120 만 3 천 위안, 3 만 ㎡의 굳어진 거리, 8 개의 새로운 마을위원회 사무소, 30 개의 가로등, 3,000 그루의 나무 및 4,000 평방 미터의 면적을 차지하는 문화 광장을 투자했다. 경로는 기본적으로 마을의 밝은 녹색 아름다움을 실현합니다. 외국인이 들어올 수 없었던 역사적인 현상을 완전히 바 꾸었습니다. 7 월 말, 민간 실용 프로젝트를위한 전형적인 단위 인 시당위원회와 시정부를 대신하여 도시의 많은 언론과의 인터뷰를 받아 들였고 매우 높이 평가 받았다.

교육 및 학습 활동의 과학적 발전을 통해 우리시의 당원과 간부 대다수는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품질을 향상 시켰으며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전 단락에서 얻은 실제 결과가 단지 예비 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과학 발전 개념 의 요구 사항들 사이에는 상당한 격차가 존재한다. 우리는 과학 개발 개념 의 구현의 깊이와 폭에 대해 소란을 피우고 과학과 실용주의에 열심히 노력하며 과학 발전 개념 을 엔진은 우리 마을의 다양한 사업 개발을 향상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