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과학 발전 개념의 개요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는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습했습니다


시 당위원회의 심층적 인 연구 및 개발 에 관한 과학적 전망 의 통합 실행에 따라 카운티위원회의 상임위원회는 예비 및 예비 평가에서 학습 및 실습 활동을 3 단계 및 9 가지 링크와 11 개의 링크로 나누었다. 예비 준비 단계에서는 선도 그룹과 실무 조직이 구성되었고, "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의 과학 발전 전망 활동 이행 계획"이 수립되었다. 동시에 상임위원회에 이데올로기 발사를위한 동원 배치 회의가 개최되었다. 연구 및 연구 단계에서 연구 및 토론은 개별 자습, 센터 그룹의 중앙 학습 및 세미나의 형태로 수행됩니다. 나는 Zhong Zhisheng 시장의 상담 보고서를주의 깊게 경청했다. 상임위원회 팀 구성원은 "Five Ones", "수천 명의 사람들의 감정 기관"및 "Top Ten People 's Satisfaction Projects"와 같은 활동과 관련하여 심층 연구 및 서면 연구 보고서를 수행했습니다. 공동체, 정부 공무원,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의원, CPPCC 회원 및 다른 당원 및 다른 계층의 사람들을 조직함으로써 그들은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의 과학 발전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 광범위하게 요청했다. 160 개 이상의 제안이 수집되었으며, 완료 후 4 개의 측면과 16 개의 기사가있었습니다. 분석 및 검사 단계에서 상임위원회 위원들은 과학 발전과 관련된 10 가지 특정 문제를 신중히 해결하고 팀을위한 특별 민주주의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동시에 주요 그룹은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 과학 기술 발전 활동에 대한 분석 및 검사 보고서"를 작성하고 심포지엄, 서면 의견 등을 통해 분석 및 검사 보고서를 평가하기 위해 100 %의 만족도로 대중을 조직했습니다. 정류의 이행 단계에서는 현저한 문제점과 개선이 필요한 시스템이 수립되었으며, "4 개 명확하고 하나의 약속"을 달성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개선하고 실행하기위한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의 과학 개발 견해 이행 규정"이 공식화되었다. 정정 및 시행을위한 목표 및 시한은 명확히 규정되어야하며, 정정 및 시행을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명확히하고 담당 책임자 및 책임 부서를 명확히 규정해야하며, 정정을위한 이행 계획은 일정 범위 내에서 공표되고 공개적으로 약속되어야한다. 동시에 우리는 학습 및 개혁, 점검 및 개혁, 현저한 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추고 제도적 메커니즘의 수립 및 개선을 통한 과학 발전을위한 제도적 보장을 확립하도록 주장했습니다. 전반적인 연구 및 실무 활동은 5 개월 동안 지속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지침 이데올로기는 분명하고 객관적이고 혁신적이며 실질적인 특성이 뚜렷했으며 "3 가지 보장 및 1 회 진흥"은 놀라운 결과를 달성하고 "상임위원회의 교육 및 과학 발전 수준"을 달성했습니다. 사람들의 국민은 이익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좋은 본보기를 세우는 데 앞장 선다.

연구 활동과 실무 활동에서 상임위원회 위원들은 훌륭한 사례를 제시하고 배운 것을 적용하고, 학습을 촉진하고, 실질적인 특성에주의를 기울이고, "10 명의 리드와 10 가이드"로 과학 발전 개념 활동의 연구와 실습을 수행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다.

첫 번째는 이론을 설교하고 이끌 기 위해 앞장서 야합니다. 군정위원회 위원장은 "상승을 촉진하고 국민과 국민의 조화를 개선하고 Yujiang의 과학 발전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특별한 발전"을 개발하기위한 일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군 당국 간사와 군 고등 판무관은 각각 군 차원의 기관 지도력 구성원에게 학습 및 실천 과학 발전 개념을 전달했습니다 . 프레젠테이션 보고서의 주제, 노동 분단과 결합 된 다른 상임위원회는 풀뿌리로 깊숙이 들어가거나 연구 및 발표 보고서를 위해 활동 단위의 안내를 받는다.

두 번째는 연구 수행과 스타일 혁신을 선도하는 데 있습니다. 각 군 당위원회의 상임위원회는 "유강 군 4 대장 단장 연구 및 실무 목록"에 따라 과학 발전과 관련된 전반적인 이슈와 핵심 이슈에 초점을 맞추어 선정 된 주제에 따른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제목을 내려 놓고 결과를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3 월 28 일에 카운티 당위원회의 서기관 인 Liu Cheng은 새로운 농촌 지역 사회의 건설 활동을 조사하기 위해 Deng Yuzhen에 갔고 지역 조건에 따라 균열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각 당의원위원회 위원은 신중하게 연구 보고서를 작성하여 양질의 과학 개발 제안서를 13 개 작성했습니다. 도박 금지, 노동 일 정오에 마시는 금지, 타운십 간부의 "걷기"현상이 억제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토론의 주도권을 잡고 마음의 해방을 이끌어내는 것입니다. 연구 및 실천 활동에서 "유 장 바오", 정부 네트워크 및 기타 미디어는 "과학 발전의 주제를 중심으로,"상승 속도를 높이기 위해 주제를 닫고 펜 기사에 대해 토론하고, 효과적으로 이끌어 내고 카운티를 이끌어 내기위한 마음을 가진 카운티 당위원회 위원 해방을 시작했습니다. 해방과 이데올로기 토론 활동은 심도 깊게 진행되었고,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들은 과학 발전에 대한 자신감과 결의를 강화하기 위해 인도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풀뿌리를 인도하고 데모를 주도하는 데 앞장 선다. 각 카운티 당위원회의 상임위원회는 마을, 기업 및 주요 프로젝트에 연락하기 위해 Yujiang County의 4 개 그룹 리더가 선정한 연구 및 실무 포인트를 정기적으로 따라 간다. 심화 된 문제를 연구하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대담하게 실천한다. 데모 모델을 개발하고 연구 및 실습을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개발과학적 개념 을 배우고 실습하기위한 데모 포인트를 제시하는 것입니다.이를 바탕으로 신선한 경험을 정리하여 표면 작업에 대한 교훈을 제공하십시오.

다섯 번째는 민주적 인 회담에서 주도권을 잡고 과학적 의사 결정을 이끌어내는 것이다. 각 당의원위원회 위원은 업무 담당 책임자를 결집하여 대중에게 과학 발전 및 사람들의 생계 문제와 관련된 주요 쟁점을 선정하고, 민주적 인 심포지엄을 소집하며, 관련 전문가, 학자 및 당원들과 직접 대면하는 민주적 인 대화를 실시하며, 다양한 측면, 특히 풀뿌리 당원들과 사람들의 의견과 제안은 과학적 의사 결정을 이끌어냅니다.

여섯째, 파티 생활을 이끌 기 위해 "두 세션"을 시작하는 데 앞장 선다. 간부회의 제안을 폭넓게 경청하면서 각 당의원위원회는 특별 민주주의 생활 회의에 참여하고 일반 당원으로서 지회 특별 조직 생활 회의에 참가 함과 동시에 학습 및 실천 활동의 접점을 심층적으로 안내하고 특별한 민주주의 생활을 소집합니다. 윌.

일곱 번째는 길을 선도하는 데 앞장 선으로써 균열의 문제를 이끄는 것입니다. 카운티위원회 위원위원회는 프로젝트와 관련된 주요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조사하기 위해 "다섯 가지"활동과 결합하여 작업에서 직면 한 어려움을 조정하고 해결하며 일부 산업 프로젝트, 핵심 프로젝트, 어려운 토지 습득 및 재 정착, 시장 진입의 어려움 및 작업 시작의 어려움을 해소합니다. 전반적인 상황의 핵심 작업은 어려운 문제를 조장합니다. 특별 특별 그룹의 리더 인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는이 특별 그룹의 다양한 임무를 담당하며 상임위원회는 각 그룹의 업무에 귀 기울이며 각 그룹에 관련된 여러 부서와 만나는 특별 그룹 회의를 매월 개최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정 회의와 현장 사무 회의가 개최됩니다. 투자 촉진, 프로젝트 건설 및 핵심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8 개 국은 국민들의 생계를 이끌고 이끌어 나가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각 당의회위원회 위원은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의 삶과 생산 상황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인생과 생산 과정에서 직면 한 어려움과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친척 인식"을한데 모으기 위해 어려움에 처한 1-2 명의 사람들을 선택합니다. "7 월 1 일"과 같은 주요 축제 기간 동안 우리는 훌륭한 애도의 시간을 보내고 파티와 정부의 온정과 보살핌을 전합니다.

나인은 방문과 선도적 인 사회 조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현행 우선 과제에 중점을두고 편지 및 방문 문제를 강조하고, 주요 간부에 대한 서신 및 방문 시스템을 구축 및 개선하고, 3 월부터 카운티 당위원회의 "일대일"방문, 조정 및 감독을 시행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 위원이 청원 방문을 주선 할 것입니다. 방문하는 동안 각 카운티 당위원회는 사람들과의 "거리가 먼"접촉, "대면"대화, "가슴이 열심히"의사 소통을하고, 사람들의 요구와 희망을주의 깊게 듣고,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현재 사회적 조화와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의 생산과 삶에 관한 모순과 분쟁, 편지와 방문의 현저한 문제. 동시에, 시각적 인 공공 감정 양식을 통해 원격 교육 네트워크 플랫폼을 사용하여, 카운티 당국위원회 비서, 카운티 행정관 원격 액세스, 비디오 답변 및 기타 활동, 인기있는 온라인 편지 및 방문을 받아들입니다. 안정성과 안정성을 유지하는 작업을 강화했습니다.

Ten은 성과를 수정하는 선도적 인 목표입니다. 각 카운티 당위원회의 분업에 따라 각 카운티 당국 위원은 경우에 따라 정류 계획을 연구하고 공식화하고 "Yu Jiang Bao", 정부 네트워크, 케이블 TV 방송국 및 기타 매체에서 대중에게 발표하고 작업 목표를 수정 및 이행 할 것을 약속했으며 작업 시간 제한, 효과적으로 수정 관련 주제의 성능을 이끌어 : 과학 개발 개념 활동 요약 과학 개발 개념 요약 카운티위원회 상주위원회 심층 연구 및 연습 과학 개발 개념의 요약은 모델 작성의 참조만을위한 완전 복사하지 않습니다! 둘째, 활동의 질을 보장하기위한 엄격한 요구 사항

첫째, 목표 요구 사항이 높고 리더십 수준이 더욱 향상됩니다. 의식적으로 "열 개의 지도력"을 달성하는 것 외에도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와 위원들은 "두 가지 노력"과 "개선 된 세 가지 역량"을 달성했습니다. "두 세력": 과학 발전 개념에 부합하지 않는 이데올로기 개념의 변화, 과학 발전을 제한하고 사회적 조화와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현저한 문제의 해결에 초점을 맞추고, "세 가지 능력 향상": 개혁 개방 및 개선 능력 향상 과학 발전 능력을 선도하고, 사회 조화를 촉진하고, 과학 발전을 선도하는 역사적 책임을 더 잘 수행하며, Yujiang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위한 새롭고 나은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연구와 연구가 더 깊어지고 작업 스타일이 더욱 변형됩니다. 연구 및 조사 단계에서 상임위원회는 "5 가지"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즉,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는 개인 경험 교환을 실시하고, 풀뿌리 차원에서 상담 보고서를 작성하고, 특별 조사를 실시하고, 인민 일기를 기록하고, 사본을 작성합니다. 사례 분석 자료.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는 일주일에 한 번씩 중앙 집중식 연구를 구성하며 주제가 선택 될 때마다 상임위원회 위원이 주제 교환 연설을하고 다른 상임위원회 위원들이 실제 상황과 관련하여 토론을 진행합니다.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는 Yujiang 개발을 가속화하는 방법, 6 개 주요 산업을 어떻게 더 강력하게 만드는지, 새로운 농촌 지역 건설을 촉진하는 방법, 그리고 개발 환경을 최적화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핵심 연구 주제를 확인하고 풀뿌리 수준에서 조사 및 연구를 수행 할 것입니다. 분석 및 의견이있는 고품질의 연구 보고서. 관련 전문가를 초청하여 카운티의 산업 발전 방향, 구조적 레이아웃, 인프라 건설, 사회 건설 등에 관한 과학적 협의를 수행하고, 카운티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의 사례 분석을 수행하고 가치있는 연구 보고서를 작성 및 작성하도록 프로젝트를 체계적으로 나눕니다. .

세 번째는 문제를 발견하고 개발 아이디어가 더 분명해진다. 분석과 조사 단계에서 "4 가지 비교와 4 가지 탐색"활동은 과학 발전 개념 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카운티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문제를 찾아 중앙 경제 활동 회의에서 후 주석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발견하기 위해 깊이 수행되었다. 후 주석 사무 총장의 3 개 본부장 규율위원회 위원장의 연설 정신에 비추어 볼 때 당의 정당 스타일에서 뚜렷한 문제를 발견 할 수 있고, 시당위원회의 주요 지도자들과시 당국자 회의에서 제시 한 새로운 요구 사항에 비추어 볼 때, 상임위원회 지도력 팀 구성 문제 이를 토대로, 개인과 팀이 과학 발전 개념 을 구현하는 데있어 겪고있는 현저한 문제점을 깊이있게 발견 할 수있는 고품질의 특별 민주주의 회의가 개최 될 것 입니다 .

넷째, 정류 작업은 사실이며 제도적 메커니즘은 더욱 혁신적입니다. 정류 시행 단계에서는 관련 문제에 대응하여 정류 조치를 수립하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개선 할 것입니다. 상임위원회와 위원들은 조사에 강력하게 반영되고 조사에서 발견 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과학 발전에 영향을 미치고 제한하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며 사람들의 긴급한 요구 사항에 대해 좋은 일을합니다. 국민을위한 10 대 프로젝트와 인민과 국민을위한 40 개 프로젝트는 근본적으로 "2 배 반"을 달성하고 새로운 농촌 건설을 구현하며 꾸준하고 빠른 경제 발전과 사회적 조화와 안정을 완전히 증진 할 것입니다. 동시에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의 의사 결정 규칙, 카운티 당위원회 회의 의사 결정 규칙, 노동 분업 및 상임위원회 운영 체계, 경제 및 사회 개발을위한 과학적 평가 메커니즘의 작동 메커니즘을 개정하여 연구 결과와 실무 활동을 통합했다. .

3. 개발 활동의 성과를 견고히하고 통합한다.

과학 발전 개념 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은 장기적인 전략 과제이며,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는이 행사를 지속적이고 깊이있는 방식으로 연구하고 효과적으로 실천할 수있는 기회로 삼고, 건전하고 신속한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중요한 지침 원칙으로서 우리가 객관적 세계와 주관적인 세계를 변화 시키도록 유도하는 강력한 이데올로기 적 무기로서 과학적 발전 개념을 항상 사용합니다. , 지속적으로 과학 발전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1. 이론의 군대를 강화하고 과학 발전 개념 을 구현하는 자기 학습과 탄탄함을 향상시킨다. 이론은 행동의 지침입니다. 이론적으로 성숙한 경우에만 정치적으로 굳건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학습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 연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게 될 것이므로 과학 발전 개념이 진정으로 상임위원회의 정치적 신념, 사고 방법, 작업 지표 및 행동 규범이 될 것입니다.

2. 센터에 초점을 맞추고 경제와 사회의 비범 한 발전을 촉진한다. 과학 발전 개념최우선 과제 는 개발입니다. 우리는 확고하게 경제 건설의 중심을 잡고, 건설에 집중하고, 한 마음과 한 마음으로 발전 할 것입니다. 우리는 프로젝트 건설 및 투자 촉진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농촌 건설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경제 및 사회 개발에서의 뛰어난 모순과 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금융 위기를 활력으로 바꿀 것이며 "3 가지 보장과 1 가지 진흥"의 효과로 과학 발전 수준을 테스트 할 것입니다.

3. 사람들 중심의 원칙을 준수하고 대중의 광범위한 대중의 근본적인 이익을 실현하고 보호하며 발전시킨다. 우리는 대중을위한 당의 건설과 국민을위한 통치를 계속해야하며 국민의 이익을 위해 국민의 임원과 국민을 참여시키고 행동으로 구현하고 민중의 삶을 개선하고 조화를 증진하며 국민과 국민에게 더 많은 이익을주기 위해 항상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진짜야. 당과 인민의 마음을 통합하고 사회적 조화와 안정을 보장하십시오.

4. 개혁과 혁신에 중점을두고 과학 발전에 도움이되는 제도적 장치를 구축하십시오. 우리는 역동적이고 효율적이며 개방적이고 과학 발전에 도움이되는 제도적 메커니즘을 구축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며 과학 발전 개념 의 이행을 확실하게 보장하고 건전하고 신속한 경제 및 사회 개발을 촉진하며 성공적인 사례 및 경험의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할 것입니다. 시스템의 형태로 고정, 성숙 하나, 하나를 시작합니다. 동시에 시스템 구현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고 시스템의 권위와 심각성을 열심히 보호하십시오.

5. 파티 건물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과학 발전을 이끌어 갈 수있는 능력을 더욱 강화한다. 과학 거버넌스, 민주적 거버넌스 및 법의 지배에 따라 과학 발전을 촉진하고 사회 조화를 촉진하며 이해 관계를 조정하고 인민의 기술을 개발하며 혁신적이고 실용적이며 업무 구현을 촉진하는 능력을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당의 자급 자족을 강화하고 훌륭한 업무 방식을 수행하며 당의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고 과학 발전 개념 의 실행을 보장하기 위해 강력한 당 정신과 훌륭한 스타일을 가진 모든 수준의 당 조직과 당원과 간부를 교육하고지도 할 것 입니다 .

관련 주제 : 개발에 대한 과학 전망, 개발에 관한 과학 전망 요약,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 요약,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 과학 발전 개념, 에세이 글 참조만을위한 활동 요약, 완전히 복사하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