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과학 발전 개념의 개요

과학 개발 개념 학습 및 실습 요약


지방 자치위원회와 지방 농업위원회가 발간 한 "학습과 실천의 과학 발전 견지 이행을위한 실행 계획"에 따르면 우리 연구소는 농업위원회의 통합 된 배치와 요구에 따라 학습과 실습 활동을 열렬히 수행했다. 아카이브를 열렬히 연구하고 정신을 철저히 이해하는 것을 기본으로하여 연구소는 폭 넓은 활동을 시작하여 신중하게 준비하고 시행하며 각 단계의 작업 절차를 엄격히 준수하고 진실과 실용주의 추구를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실용적이고 실제적인 활동을 철저히 수행했습니다. ***의 과학 발전 방향을 지적하고 다양한 업무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I. 과학 발전 개념 의 연구와 실습 실시

우수한 배치에 따르면, 우리 학교는 2019 년 3 월부터 8 월까지 과학 발전 개념 을 연구하고 실습했습니다. 예비 준비 단계에서 우리 병원은 학습 및 실습 활동을위한 선도 그룹을 신속히 설립하고 사무실을 설립했습니다. "학습과 실습에 관한 과학적 발전 전망 구현 계획"을 수립하고 이데올로기 발사를위한 동원 및 배치 회의를 개최했다. 연구 및 연구 단계에서 집중적 인 학습, 자습, 특별 보고서, 세미나 및 기타 토론의 형태로 공부할 수 있도록 당원을 조직하십시오. 사회 실천에서 우리는 열렬히 "수 천명의 가정에 진출한 당 간부들"의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했으며, 당사국 65 명이 참석하여 쌀, 기름 및 현금을 빈곤 퇴치 목표에 전달하여 총 17,550 위안에 달했다. 고위 지식인 조직, 전국 인민 대표 대회 대표단, 중국 인민 정치 협의회 의원, 노동자 대표 등을 통해 60여 건의 제안을 청취하고 총 10 건의 주제를 발표했다. 병원 전체의 직원 가운데 마음을 해방시키는 대규모 토론이 병원 전체 직원들 사이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분석 및 검사 단계에서 우리 팀은 10 개의 주제에 대해 민주적 인 삶의 모임을 조직하고 "학습 및 실습 주요 그룹의 과학적 발전 관점 에 대한 분석 및 검사 보고서"를 만들었습니다. 우리 병원은 정류 실행 단계에서 검사 및 검사 보고서의 점검 및 분석을 실시하고 프로젝트를 명확히 시정하고 시행하며 정류 및 시행을위한 목표 및 시한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기 위해 "연구 및 실습의 과학적 개발 관점 구현 계획"을 공식화했습니다. 명확한 정류 조치를 분명히 밝히고 담당 책임자와 책임 부서를 분명하게 명확히하십시오. 저희 병원은 눈에 띄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점검하고 개혁하면서 학습과 개혁을 강조합니다.

둘째, 과학 발전 개념 을 배우고 실습하는 주된 관행

2019 년 3 월 31 일 과학 발달 전망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학습 및 연구", "분석 검사"및 "재구성 및 구현"활동을 신중하게 수행 한 후에 3 단계의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끝났다. 병원의 주요 그룹은 학습 및 실습 활동에 대한 COAG의 배포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각 단계에서 작업을 긴밀하게 통합하고 적극적으로 활동을 수행하며 눈부신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계획을 수립하고 조직을 구성하며 동원 모임을 소집하십시오. 3 월 31 일에 농학위원회 구성원들은 농업위원회 시스템 학습 실습 동원 회의에 참가한 직후에 업무를 시작했으며, 4 월 1 일에 당위원회는 확대 된 당위원회 회의를 열고 학습 및 실천 활동을위한 선도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우리 병원에서 배우고 실습하는 프로그램. 4 월 9 일, 우리 학교는 학습 및 실습 활동을위한 동원 모임을 가졌습니다. 회의에서, 학장, 당위원회의 비서, 동지들은 동원 된 연설을하고 계획을 발표했다. 회의의 동원은 아이디어를 소집하고, 목적을 통합하고, 책임을 다듬고, 과제를 수행하고, 활동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학습과 훈련, 사고의 통일, 인식 제고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마오 쩌둥, 덩 샤오핑, 장쩌민 과학 발전", " 과학 발전 개념, 초록 발췌, 독서 및 독해"에 대한 교육과 자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당원과 간부를 조직하고 목표에 맞는 강의를 실시했습니다. 당 중앙위원회는 3 번 학습에 중점을 두었고 당 협회는 학습 시스템에 열심히 노력하고 학습 활동에 협조했으며 7 월 2 일에는 교육 영화 '팬 주랑 양'을보기 위해 파티원들을 조직했습니다. 우리 병원은 8 월 8 일에이 지방에서 유명한 옥수수 육종 전문가를 고용하여 학교에서 강의를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습함으로써 과학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 학습 및 실습 활동에서 우리는 다양한 양식을 채택했으며 *** 웹 사이트에서 과학 발전 개념 을 배우고 실습하기위한 칼럼을 개설하고 학습 활동을 제 시간에 발표 할 것입니다. 내부 지역 네트워크에서 우리는 학습 위치를 열었고 활동 계획, 상사의 중요한 파일, 학교의 활동, 학습 역학 및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설명을 적기에 게시하여 학습 및 실습 활동이 당원 교육이 될 수 있도록했습니다. 그리고 전체 병원의 직원들에게 깊은 곳으로.

빈곤을 방문했을 때 나는 사람들에게 가서 "사람들의 이익을 얻게"했다. 우리 학교는 "수천 명의 가정에 들어가는 당 간부들"의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했으며, 65 명의 당원들이 어려움에 처한 가족들을 방문했습니다. 저희 직원들은 어려움에 처한 가족의 실제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지역 사회 깊숙이 들어가고 목표에 맞게 삶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신중하게 계획된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우리 각 당원은 수령인을 돕기 위해 쌀, 기름 및 현금을 보내 RMB 17,550을 받았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 우리는 "수천 명의 가계에 들어가는 당 간부들"의 실천이 새로운 상황에서 국민들의 생계 사업을 수행하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깨달았으며, 당원과 간부 대다수가 사람들과 긴밀하게 접촉하고 그들의 스타일을 변화시키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개발 에 대한 과학적 전망에 대해 당원과 간부 대다수를 교육하고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방법. 당원들과 간부들은 수천 가구에 진입한다는 것은 자기 교육의 교실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하면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에게 다가 갈 때에 만 과학적 발전의 개념 이 진정한 것이며 우리의 행동에 달려 있음을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하게 발사되고 적극적으로 동원되어 마음을 해방시키는 클라이 막스를 시작했습니다. 연구 분석 및 실사 단계와 과학 발전 개념 의 실천 단계에서 학당 당위원회는 우선 의견 모집 서를 발급하고 고위 지식인, 인민 대표 대회 위원장, 중국 인민 정치 협상 대표, 노동자와 대중의 대표, 의견을 청취하기위한 포럼을 소집했다. 나머지 기사는 10 개의 주제를 정리하여 전체 병원 직원에게 배포하고 개발 방법에 대한 토론을 시작했습니다. 병원 직원은 개념 변경, 인식 제고, 문제 해결 및 이데올로기 교환, 관점 충돌, 개발 개념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 수행하는 메커니즘 혁신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진지하게 지도자 팀을위한 특별 민주주의 회의를 열어 라. 광범위한 견해를 토대로, 당대위원회는 6 월 25 일 과학 발전 전망 보고서의 연구와 실천에 관한 특별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개최했다. 민주주의 생활은 " 과학 발전 개념을 깊이 구현하고, 승진의 수준을 두 배로 높이고, 과학 발전을 종합적으로 촉진하고, *** 건설을 가속화하려는 목표에 중점을두고, 1 행 5 선 전략을 더욱 발전 시킨다"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팀의 모든 구성원은 민주주의 생활 회의에 참석하고 당내 및 밖의 고위 지식인을 초청했으며, 모든 생도의 대표자들이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민주적 인 삶의 만남에서, 학장과 당 서기관 ***은 동 회의를 주재하고 센터에서 연설을했다. * 비서는 연설에서 과학 발전 개념 을 연구 한 경험과 실제적인 작업과 함께 선두를 차지하고 직원들이 토론 한 몇 가지 주제를 비교했다. 이데올로기 개념, 개발 아이디어, 관리 메커니즘, 유통 시스템, 인재 관리 및 공원 건설 측면에서 본 연구소에 존재하는 문제를 심도있게 분석하고 문제의 원인을 조사합니다. 팀의 다른 동지들도 적극적으로 말했다. 민주적 인 삶의 만남에서 팀원들은 편견없고 편견없고 개방적이며 의견을 표명했으며 학교 평가에 대한 현실적인 평가와 진지한 검토를 실시했습니다. 이 민주주의 생활은 희소 한 당 중심의 교육이 될 것이며, 회의는 단합, 실용주의 및 열정의 정신을 반영하며, 기회를 포착하고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위한 동원 회의 일뿐만 아니라 민주주의를 촉진하고 진리를 추구하며 실용적이며 혁신적으로 추진할 계획이기도합니다.

리더십 팀 분석 및 검사 보고서 작성을 진지하게 조직하십시오. 신중한 분석과 연구를 바탕으로 아카데미 당위원회의 주요 그룹은 보고서의 개요와 집단적 아이디어를 제출하고 첫 번째 초안의 개정에 참여했습니다. 분석 및 검사 보고서를위한 협의 초안을 작성한 후 내부 네트워크에 대한 의견을 개진 한 후 추가로 수정하고 실제로 연락을 취하고 심각하게 조사한 후 그 이유를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파일 형식을 표준화하여 조치를 취했습니다. 가능한 분석 검사 보고서.

진지하게 계획을 공식화하십시오. 대학 당위원회는 분석 및 검사 보고서에서 제안 된 정류 아이디어 및 조치와 사람들의 의견 및 제안과 함께 정류의 내용을 공식화하고 정정 및 시행을위한 문제, 조치, 책임 및 시한을 명확히하고 각각에 발행하는 "마음을 해방하고 개발을 가속화"하는 주제를 중심으로 지회는 인터넷에 공개되어 공개적으로 공약을합니다. 관련 주제 : 과학 개발 개념 요약 과학 개발 개념 활동 요약 학습 실천 과학 개발 개념 활동 요약 에세이 쓰기 참조, 완전히 복사하지 마십시오! 셋째, 연구 및 실습, 과학 발전 개념, 초기 결과

학습 및 실습 활동을 수행 한 이래 3 단계의 활동이 확고하게 추진되어 왔으며 다음과 같은 5 가지 측면에서 주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아이디어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새로운 진보가 있습니다. 연구 및 실습 활동에서 교원은 "마오 쩌둥, 덩 샤오핑, 장쩌민의 과학 발전 이론", " 과학 발전 개념, 초록 발췌, 독서 및 독서"를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의사 소통과 경험, 수평 및 수직 비교를 통해 상급 연설과 일련의 보관 영혼을 배웠다. 개발 개념, 개발 아이디어 및 개발법에 대해 과학적으로 이해하고 과학 발전 개념의 본질을보다 깊이있게 이해하며 "3 농촌"서비스를 위해 농업 과학 연구가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보다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출발점에 직면하여 전체 병원 직원들은 긴급 성, 개방성, 개발 및 혁신에 대한 감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정보를 강화하며 아이디어를 정의하고 과학 발전을 촉진시키는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혁신 시스템에는 새로운 돌파구가 있습니다. 리더십 팀은 장기 모집, 의존, 불합리하고 불합리한 고용 메커니즘과 같은 시스템의 족쇄에 대해 모든 사람이 많은 혼란을 겪고 있다는 의견 모집에 대해 배웠습니다. 어떻게 균열, 어떻게 족쇄를 뚫 으려고 병원의 당위원회는 그것이 과학 기술 혁신, 과학 기술 혁신의 사용, 과학 개발은 다양한 작업의 급속한 발전을 운전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병원 지도자들은 과학 연구 활동에주의를 기울이며 신속하게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국립 Peanut Test Station과 Sorghum Test를 설립하면 우리 병원의 연구 수준이 향상 될 것입니다. 또한 농업 공원 건설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농민들에게 농업 연구의 전시 기능과 서비스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과학 연구 시스템의 혁신으로 다른 일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9 월에 새로운 기술 전시회를 새로 출범시킬 계획이다. .

당원과 간부들은 수천 가구에 들어서면서 새로운 경험을했습니다. "수천 명의 당원들과 당원들"의 관행에서 당원과 간부들은 풀뿌리 차원으로 깊숙이 들어갔고, 현실에 깊이 들어가고,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의 삶의 환경을 진정으로 깨닫고,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의 삶의 느낌을 깨닫고 사람들과의 거리를 좁혔습니다. 사람들과 만나고 사람들의 감정을 향상 시키십시오. "당 간부들은 수천 가구에 들어갔다."우리는 국민을위한 힘의 사용, 국민에 대한 감정, 국민의 이익을 진실되게 주장하고 국민의 책임을 지키며 사람들을 잘 살피며 국민의 이익을 위해 더 많은 일을하고 사람들을 전폭적으로 섬기며 국민의지지와 신뢰와지지를 얻으십시오.

과학 발전을 촉진시키는 데 새로운 성과가 있습니다. 연구 및 실습 활동을하는 동안 지도력 팀과 당원 및 당 간부는 지속적으로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개선하고 연구소의 업무를 지속적으로 개선했습니다. 과학 연구, 개발 및 공원에는 모두 새로운 하이라이트와 혁신이 있습니다. 농업 연구 및 시범 기능과 서비스를 농민에게 더욱 두드러지게 만듭니다.

작업 스타일 구축에 새로운 개선이있었습니다. 학당 당위원회 (Party Committee of the Academy)는 연구 및 실습 활동 전반에 걸쳐 일하는 스타일을 구축했습니다. 노동자들의 정신을 격려하고, 긍정적 인 사고를 계속하고, 느슨한 노동 규율을 바로 잡습니다.

넷째, 과학적 발전 개념 의 기본 경험을 배우고 실습한다.

학습 및 실습 활동을 통해 다음 세 가지 측면이 합의를 이끌어 냈습니다.

첫째, 과학 발전의 개념 을 구현하고 학교의 모든 발전 을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언제나 우리의 마음을 해방하고 시대에 발 맞춰야합니다. 생각은 아이디어를 결정하여 탈출구를 결정합니다. 마음을 해방하는 것은 새로운 상황을 연구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며, 새로운 상황을 창출하는 중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과학 발전을 촉진하고 연구소 설립을 도약시키는 열쇠입니다. 끊임없이 이데올로기 적 해방을 계속 추진함으로써 현대 농업 과학 기술 발전의 새로운 법칙을 깊이 이해하고시 정부와 지방 농업위원회의 새로운 요구 사항을 심도있게 파악하고 기본적인 병원 환경의 새로운 변화를 심도있게 파악하며 병원 전체의 새로운 기대를 깊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개발 격차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개발 아이디어를 혁신하고, 개발 기회를 포착하고, 개발 방법을 변형하고, 개발 문제를 해결하고, 꾸준하고 신속한 개발을 촉진합니다.

둘째, 과학 발전 개념 을 구현하고 병원의 전반적인 개발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항상 개발 목표를 확고히 파악하고 자신감을 굳건히해야합니다. 금주 농업 과학 아카데미 건설을 위해 수립 한 12 번째 5 개년 개발 목표는 우리 병원의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한 과학적 결정이며, 이는 진료를 통한 우리 병원의 발전을 촉진시키기위한 올바른 선택입니다. 우리는 개발의 어려움뿐만 아니라 개발의 주류, 장점, 기회 및 잠재력을보고 항상 열심히, 유망하고, 기운 넘치는 정신을 유지하고, 자기 압박을 유지하고, 일류의 격렬한 투쟁에 노력하고, 진리 추구를 유지해야합니다. 실용적이고 근면하며 일하는 스타일은 뒤처지지 않고 경쟁 할 수있는 영웅적인 열정을 지킵니다. 언제나 우리는 목표가 완화되지 않았다고 주장해야하며 우리는 자신감을 강화해야합니다 개발의 속도 향상에 대한 열정은 낮아질 수 없으며 힘을 풀 수없고 힘을 줄일 수 없으며 확립 된 목표의 성취는 확고하게 촉진 될 것입니다.

셋째, 과학 발전 개념 을 구현하고 병원의 모든 발전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항상 인간 중심의 원칙을 준수하고 조화로운 발전을 이루어야합니다. 사람들의 활력, 사람들의 창조, 가장 근본적인 작업 방향으로 직원의 대다수의 개발, 개발은 직원과 노동자의 작업의 가장 근본적인 방법으로, 우리 의사 결정은 간부와 사람들의 의식 행동이 될 수있는, 우리의 원인은 기초를 가질 수 있습니다 효과적. 우리는 모든 종류의 원칙을지도하고 개발 목표로 모든면의 지혜와 힘을 압축하고 발전의 결실을 근로자와 대중과 공유하여 전체 병원의 간부와 노동자가 함께 일하고, 안내하며, 보호하고, 잘하는 것을 격려하도록 개발 원칙을 항상 고수해야합니다. 사역의 사람들의 열정과 창의성은 모든 사람들의 발전을위한 강력한 시너지를 형성했습니다.

우리 병원의 학습 및 실습 활동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지만 과학 발전 개념 의 연구 및 실행은 장기적인 프로젝트이므로 하루 아침에 달성하기는 불가능합니다. 첫째, 연구 및 연구의 깊이가 충분하지 않으며 소수의 당원 및 간부의 정치적 통찰력과 재량 추가 개선이 필요합니다. 둘째, 아직 완전히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몇 가지 있습니다. 인프라 건설 및 서비스 인식은 장기간의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한 장기적인 프로젝트입니다.

연구와 실습 활동은 근본적으로 끝났지 만 과학적 개념 개발 은 이제 막 시작되었으므로 우리 연구원은 과학 발전 개념 을 계속 준수하고 당원과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와 업무 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향상시킬 것입니다. 시 당위원회와시 농업위원회의지도 아래, 마음을 더 해방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완전한 열정, 견고한 업무 스타일 및 최선의 노력으로 농업 과학 연구 원인에 전적으로 기여합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맞이하여

관련 주제 : 과학 개발 개념 요약 과학 개발 개념 활동 요약 학습 실천 과학 개발 개념 활동 요약 에세이 쓰기 참조, 완전히 복사하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