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과학 발전 개념의 개요

과학 개발 개념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 및 실행


카운티 당위원회의 과학 개발 개념 리더십 그룹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 및 시행과 유닛의 학습 및 실습 활동의 작업 배열에 따라 연구 및 실습 활동의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해 과학 개발 개념 의 요구 사항이 분석 및 검사와 함께 공산 청년 동맹의 작업에 완전히 구현됩니다. "네 가지 명확한"요구 사항에 따르면,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수정을위한 구현 계획을 공식화합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제 17 회 제 17 회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을 충실히 이행하고, 중국의 특징으로 사회주의의 위대한 기치를 지키고, 덩 샤오핑 이론을 취하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지침으로 삼아 과학 발전 개념 을 지침으로 삼고, "품질, 봉사 청소년, 혁신"이란 주제는 과학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제도와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개선하며, 과학 발전 개념 을 구현하고 과학 발전에 부합하지 않는 이데올로기 개념을 변화 시키는데 중점을두고 당원과 간부의 의식과 탄탄함을 진지하게 향상 시키며, 그리고 과학 발전의 현저한 문제와 당원과 당의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의 문제를 제한하기 위해 홍동 특성을 지닌 사춘기 사회 서비스와 사회 사업 시스템을 개발하고 혁신하며 노력하며 대다수의 젊은이들에게 봉사하고 공산주의 청년 연맹과 개혁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 청년들의 포괄적이고 조정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은 회원들의 대다수의 청년들을 이끌고 조화로운 홍동 건설에 기여하게합니다.

둘째, 정류의 원리

카운티 당위원회의 실제 업무 및 당원과 간부의 실제 사고와 밀접하게 결합하여 처음 두 단계의 문제에 대한 포괄적이고 심층적 인 분석을 토대로 그룹 구성원의 청년 만족을 고수하고 현행 영향 및 제약 그룹의 과학적 발전의 중요한 문제에 중점을 둡니다.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교정 조치를 취하고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원인의 과학적 발전을 제한하는 장애물, 작업 스타일 및 제도적 메커니즘을 제거하고 과학적 개발 개념 을 실습하고 당의 원인을 혁신하고 개발하도록 당원과 간부의 능력과 수준을 향상시킨다. 그룹의 젊은이들을 결속시키고 이끌어 카운티의 경제와 사회 발전을 증진시키는 데 기여해야합니다.

셋째, 정류 내용 및 조치

마음을 해방시키고 혁신 감을 강화하십시오.

1. 수정 및 구현의 내용 : 주로 아이디어와 혁신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2. 재활 및 구현 목표 : 이론 및 실습을 강화하고 작업 메커니즘을 혁신합니다.
3.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지금부터 시작해서, 장기 지속성.
4. 정류에 대한 시행 조치 :

마음을 해치고 팀의 혁신 역량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언제나 마음을 해방시키고 사실로부터 진실을 구하는 기치를 고수하고 개념 혁신, 제도 혁신 및 방법 혁신을 끊임없이 장려해야합니다. 따라서 카운티 당위원회의 활동은 시대를 반영하고 규칙 성을 파악하며 창의적이며 항상 활력과 활력을 유지해야합니다.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뒤로 젖혀서 여러 각도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문제를보기 위해 전통적인 모델에서 뛰어 내리고 담대히 대담하고 과감하게 노력해서는 안되며 따라서 우리의 작업은 항상 새로운 패턴을 유지하고 작업을 촉진해야합니다. 계속 새로운 결과를 얻으십시오.

학습을 강화하고 팀의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첫째, 우리는 학습의 중요성과 긴급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학습, 학습 및 재 학습"과 "노인과 함께 살고 나이 들었음"을 확고히 확립하고 카운티 및 카운티위원회를 학습 조직으로 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둘째, 카운티 및 카운티위원회의 지도력의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세 번째는 학습 콘텐츠를 풍부하게하는 것입니다. 당사자의 이론 및 그룹 비즈니스 지식을 연구하는 동안 법, 과학, 문화, 사회, 역사 등 지식을 광범위하게 연구하고 모든 뛰어난 문명 업적을 가진 팀 구성원을 풍부하게해야합니다. 넷째, 우리는 이론과 실천을 고수하고, 실천에서 배우고,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다른 동지들에게서 배우고, 팀원들의 실용적인 능력을 끊임없이 향상시켜야합니다. 다섯 번째는 리더십 팀을위한 건전한 학습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시스템의 시간, 내용, 평가, 보상 및 처벌 등을 포함합니다.

5. 정류에 대한 책임 :

리드 리더 : Gao Yanmin

책임 부서 : 일반 사무실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풀뿌리 조직 봉사

1. 정류 및 실행 내용 : 풀뿌리 봉사, 청소년 봉사, 사회 봉사의 문제를 중심으로 해결한다.
2. 목표의 재활과 실행 : 사람들에게 뿌리 내리고, 젊은이들을 뿌리 내리고, 그룹의 젊은이들과 운명을 나누었습니다.
3.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지금부터 시작해서, 장기 지속성.
4. 정류에 대한 시행 조치 :

목적 의식을 고양시키고 청소년을 전심으로 섬기십시오. 우리는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목적 의식을 확고히하고, "기본 지향적이고 청소년 지향적"이며 항상 청년들을 마음 속에두고 그들의 성실함에 최선을 다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선행을 지속해야합니다. 풀뿌리 간부들을위한 사업 훈련을 강화하고, 훈련 세션, 개인 상담, 구 그룹 임무, 도움 및 기타 양식을 통해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사업 지식 연수를 강화하고, 현 정부 당위원회와 정부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실제 조건에 따라 마을 단체 조직을 구성한다. 개혁을 수행하고, 청소년 활동 센터를 증축하며, 적극적으로 이주 청소년들에게 봉사하고, 가내 기업가들에게 돌아 오는 길.

5. 정류에 대한 책임 :

리드 리더 : Guo Xiaodong

책임 부서 : 일반 사무실

팀 파악, 팀 소개, 작업 스타일 변경

1. 정류 및 이행 내용 : 주요 간부의 주도적 역할 수행과 간부 건설을 더욱 강화할 필요성을 해결하는 문제를 주로 해결한다.
2. 목표의 재구성과 실행 : 생명선을 통합하고 혁신하고 일하기 위해 "당을 안심시키고 청년을 만족시키는"정부 간부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3.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지금부터 시작해서, 장기 지속성.
4. 정류에 대한 시행 조치 :

첫째, 단합을 강화하고 팀의 전투 효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야합니다. "최고 지도자"는 "분대장"의 책임을 져야합니다. 문제가 생길 때, 그는 결정을 내리고, 무작위로 깰 수 있고, 잘 말하고, 아무 말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의 올바른 의견을 집중하고 적시에 과학적 결정을 내리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항상 팀 구성원과 의사 소통하고,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새로운 방법을 연구하고, 공통점을 찾고, 작은 차이를 유지하십시오. 팀원들의 창의력과 열정을 최대한 발휘할 필요가 있으며 팀 내의 상호 조정과 상호 협력을 통해 서로 보완함으로써 팀이 마음을 형성하고 로프로 비틀어 최대한의 활력을 불어 넣어 팀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선도 간부의 모범적 역할에 전적인 역할을해야하며 카운티 및 카운티위원회의 자체 건설을 강화해야합니다. 리더십 팀 구성원은 "나를 따르라"라는 슬로건을 더욱 비명 지르고, 당원과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들이며, 의식적으로 윤리적으로 법을 준수하고, 사회적 도덕을 엄격히 준수하고,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을 돕고, 습관을 파괴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고, 번창해야합니다. 열심히, 엄격한 자기 훈련, 좋은 사람의 이미지로 사람들을 데리고 영향력을 행사하고 다른 동지들을 몰아 내기. 내부 장기의 시스템 구축을 더욱 강화하고, 학습, 출석, 공식 문서 처리 및 정보 작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하여 사람들을 관리하고 조직의 모든 핵심 간부들의 열정, 주도권 및 창의력을 동원하고 카운티 건설에 힘을 쏟을 필요가 있습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새로운 상황.

정말로 열심히 노력하고 팀의 실행을 끊임없이 개선하십시오.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실용적인 일을하며 팀의 의사 결정을 수행하는 데있어 성취 한 것을 구체화하는 것은 큰 일을하고 실제적인 일을하는 데 반영됩니다. 일상 업무에서 팀 구성원은 "빠르고, 엄격하며, 상세하고, 실용적인"노력을해야합니다. "빠른"이란 팀 구성원이 신속하게 팀의 의사 결정을 이행해야 함을 의미하며, 오늘의 업무는 내일까지 끌리지 않을 것이며, 엄격함은 높은 표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이며 "일류의 노력"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세부 사항에 열심히 일하는 것이고, 세부 사항은 일할 수있는 능력을 반영하며, "진정한"은 실용적이고 진실하며 실용적이며 실용적인 것을 항상 주장하고 철저히 실제와 모든 일을 수행하며 진정으로 모든 일을 수행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닥으로 가서 뭔가를하십시오. 앞으로의 작업에서 풀뿌리 조직에 깊이 들어가 정기적으로 그룹 활동의 상황을 이해하고 풀뿌리 당 조직과 소통하고 의사 소통하며 풀뿌리 간부의 일과 삶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5. 정류에 대한 책임 :

리드 리더 : Gao Yanmin

책임 부서 : 일반 사무실

4. 정류 작업의 조직 리더십과 책임 수행

이 연구 및 실무 활동은 진지한 업무, 엄격한 요구 사항, 높은 기준, 활동 결과의 성취 및 통합이 있습니다. 정류의 질에 관해서는 리더십을 강화하고, 조치를 강화하고, 결과를 성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조직의 리더십 강화

문제를 해결하고 시스템을 완벽하게하는 것은 학습 및 실습 활동에서 가장 구체적이고 직접적이며 중요한 업적입니다. 대다수의 당원과 사람들은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위원회의 지도력은이를 중요하게 생각했으며, 주요 지도자들은 중요한 책임자의 임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중요한 프로젝트 일정에 정류 작업을 포함 시켰으며, 정류 작업의 리더십을 효과적으로 강화했습니다. 당 지사 및 주요 간부들은 분점의 총체적인 지도력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노동 분업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는 책임을 신중하게 마련하고 신중하게 정리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며 핵심 사항을 파악하고 시정 조치를 수행하며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합니다. 문제를 강조 표시하십시오. 조건부 솔루션의 문제를 즉시 해결하고, 해결해야 할 조건이없는 문제의 조건을 만들고, 조건을 만들고, 시간 제한을 명확히하고, 단계적으로 구현하고,이를 적극적으로 해결하여 계획에서 파악 된 목표 및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합니다.

정류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정류 계획은 공산 청년 동맹 사업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고 있으며, 많은 점과 광범위한 범위와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책임의 주체를 분명히하고 정류에 대한 책임을 이행 할 필요가있다. 책임있는 부서 및 인원은 책임을지고 지도자의 책임을 분명히하고 시간 제한을 설정하고 요구 사항을 처리하고 다양한 정류 조치를 시행하며 정류가 효과적인지 확인해야합니다. 모든 관련 직원은 책임감과 협력 의식을 강화하고 기능에 따라 긴밀히 협력하며 긴밀하게 협력하고 책임 범위 내에서 구체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탄탄한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감독 및 검사 강화

유스 리그위원회의 연구 및 실습 활동의 주요 그룹은 정류 및 검사 계획에서 주요 쟁점의 진행 및 실행을 조정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문제 해결 작업의 지침과 감독을 강화하고 정류 작업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적시에 연구하고 배치하고 목표로하는 조치를 제안하십시오. 조정 작업의 감독과 검사를 강화하고, 후속 조치를 취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위한 품질 및 효과를 확인하고, 언제든지 기존 문제점을 찾아내어 문제를 해결하고, 실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업무의 이행을 종합적으로 촉진하십시오.

관련 주제 : 과학적 개발 개념 활동 계획 과학적 개발 수정 계획 보기 심층적 인 연구 및 실행 과학적 개발 개념 활동 수정 구현 계획은 Fan Wen 작성 참고서를 참조하기위한 것이며 완전히 복사하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