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연간 작업 요약

실험실 기술자의 연례 작업 요약


지난 6 개월 동안 회사의 리더와 동료의 지원과 도움을 받아이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하게 자신을 요청하고 자신의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1 년 반 동안의 학업과 일을 마치고 나면 작품 모델에 새로운 돌파구가 생겼고 작업 방식이 많이 바뀌 었습니다. 그런 강렬하고 질서 정연한 리허설을 한 후에 나는 각자의 작업 기술이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다고 느낍니다. 작업에는 명확한 계획과 단계가 있으며 작업에는 방향이 있고 작업에는 목표가 있으며 마음에는 정말 밑바닥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혼란스럽고 빡빡하고 흩어지지 않고 조직적이며 명확하게 정의 된 혼란없이 바쁘게 지 냈습니다. 근본적으로 머리와 열심히 일하는 것을 파묻고 경험을 요약하는 현상을 근본적으로 제거했습니다. 지난 6 개월 간의 작업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책임감과 전문성의 강한 감각과 함께 일하고, 적극적으로 양심적으로 전문 지식을 연구, 작업 태도는 정확하고 심각하며 책임이 있습니다. 세 가지 정신, 회사 팀 정신, 독립 전투 정신, 의사 소통 및 조정 정신을 기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2. 전문 지식, 업무 능력 및 특정 업무.

실험실 업무는 훌륭하고 사소한 일이지만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나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나는 지도자에게 조언을 구하고, 동료로부터 배우고, 자신의 실습을 탐구하고, 관련 비즈니스 지식을 열심히 연구하고, 이론적 수준과 포괄적 인 품질을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작업 능력을 향상시키고 숙련 된 실험 기술자가되기 위해 특정 작업에서 운동하며 실험실 작업을 능숙하고 만족스럽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저는 "더 나은 일을하는"목표를 추구해 왔으며 선구자 적 혁신과 적극적이고 만족스럽게 다음과 같은 과제를 완수했습니다 : 겸손하게 학습하고, 실용적인 작업에 부지런하며, 이론적 공동 연습과 모든 시험에 능숙합니다. 프로젝트는 또한 결과의 정확성을보고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아카이브를 등록,보고, 발급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고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지 않은 파일을 정렬하여 파일을 검토 할 수 있도록 분류 된 폴더에 배치하도록 연구소 장의 도움 실험실 관리자가 실험실 인증과 관련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심각하고시의 적절하며 효율적인 방식으로 모든 수준의 지도자가 지정한 다른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동시에, 나는 또한 다른 동료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좋은 직장을 구하고 다른 동료들이해야 할 일을 할 수있게한다.

3. 일하는 자세와 노력. 나는 내 직업을 사랑하고, 모든 일을 정확하고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열심히 일하고, 열정적으로 봉사하고, 내 업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내 직책에 충실하며, 시간외 근무를 위해 초과 근무를해야하고, 제 시간에 일을 할 수 있도록 연장 근무해야합니다. 업무 스타일에서 우리는 규칙을 따르고 규율을 수립하고, 동료를 결집하며, 현실적이고 현실적이며, 낙관적이 될 수 있으며, 항상 엄격하고 엄격한 업무 태도와 부지런하고 부지런한 업무 스타일을 유지하며 열심히 일합니다. 부지런하고 근면하며 항상 정직하고 근면하십시오.

둘째, 기존의 문제점과 향후의 노력

일부 성과와 성과에도 불구하고 반년 동안 작업을 요약 한 후에도 일부 측면에서는 몇 가지 단점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창조적 인 작업 아이디어는 많지 않습니다. 개별 작업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작업에서 상대적으로 부주의하고 이론적으로 너무 적습니다. 실수를 쉽게 알 수 있지만 변경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할 수 있도록 내 마음을 다졌습니다. 나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실제와 이야기 할 것입니다.

우리는 현실에 직면해야합니다. 머리를 묻어 일하는 것을 잊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돌아가서 작업의 경험을 요약하고 분석 할 때 작업의 모든 세부 사항을 확인하고 확인해야합니다. 시간,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체계화되고 조직화되고 간소화 된 작업을 만들어보십시오! 따라서 100 피트 클럽 헤드에서 더 멀리 나아가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가고, 새로운 영역에 들어가서 새로운 장을 만듭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