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연간 작업 요약

도시 사무소 2019 연차 사업 요약


지방 자치위원회와 시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지방 정부는 지방 편집위원회의 지침에 따라 당의 xx 번째 회의 본회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며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전반적인 상황에 중점을 두었다. "카운티 지구의 두 번째 라운드의 완성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포괄적 인 연감과 지역 역사 개발 및 두 날개로 활용"을 완수하여 의무, 탄탄한 사업 및 뛰어난 업적을 성취하십시오.
I. 지역 역사 사업 규칙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시행하십시오.
시정촌 사무소는 국무원의 지방 노동 규정, 지방의 지방 연혁 작업 규정 및 이행 조치를 매우 중요한 위치에 알리고 시행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현지 간부 시스템 간부를 통해 이해를 심화시키는 "규정"연구, 다양한 장소를 홍보하는시 간부 지도자, 모든 수준의 지도자, "규정"의 홍보 및 시행을 강화하기위한 모든 당사자의 지원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점차적으로 공감대를 형성하여 법의 지배가 매일 정돈 된 궤도로 나아갈 것이며 지역 역사는 새로운 상황을 제시 할 것입니다.
둘째, 포괄적으로 개정 작업의 두 번째 라운드를 홍보 올해의 지방 연대기의 컴파일의 두 번째 라운드의 마지막 연도이며, 그것은 또한 중요한 해입니다. 1 월 19 일에 2 기의 연대기 편찬을보다 잘 추진하기 위해 두 번째 지구 및 카운티 기록 집계 작업 회의가 열렸으며 모든 지방 및 카운티는 지방 치안 판사와 행정관을 담당했습니다. 자오 홍우 (上 Hongwu) 상임 정부 부시장은 "법에 따라 지도력을 강화하고 제 2 차 수정 작업을 제때 완료했다"는 연설을하면서 각 구 및 군마다 "포괄적 인 5 개"를 실시하고 지구 및 군 기록의 기한을 완료했다. 특정 요구 사항이 만들어졌습니다. 연설의 전문은 행정 서기 6 호에서 발간되었으며 모든 수준과 부서에 발행되었습니다. 3 월 3 일 지방 자치 단체 편찬위원회는 모든 수준과 부서가 효과적으로 지도력을 강화하고, 자금을 충당하고, 인력을 늘리고, 두 번째를 보장하기 위해 건설 기간을 반대로하도록 요구하는 "지역 역사 컴파일 작업의 두 번째 라운드 가속화에 관한 통지"를 발표했습니다. 수리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시정부는 3 월 8 일 자오 홍우 부국장과 리우 봉화 시정부 사무 총장, 시정부 대변인 마 싱룽 (Ma Xinglong) 부국장을 지명하여 "현 및 카운티 조사 및 수용 그룹 설립 통보"를 발표했다. 사무실,시 통계국, 시정부 사무국, 지방 종교 단체 및 민족 사무실은 회원 단위의 검토 및 수락 팀이며, 지구 및 카운티의 스타일, 데이터, 기밀 및 민족 및 종교 정책을 검토합니다. 지역 및 카운티 기록을 제때에 집계하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시정부 Ma Xinglong의 이사는 비즈니스 부서 동지들을 Shehong, Chuanshan 및 Pengxi 사무소로 안내하여 사업 지침을 제공하고 책을 집계하는 과정을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실제로 발생한 어려움으로 인해 지구와 카운티의 발전과 질이 효과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Daying County", "Shizhong District", "Pengxi County"는 4 개월 전에 재판에 응했다. 11 월 30 일 XX 일 현재 "Daying County", "Shizhong District", "Pengxi County"에 대한 최종 검토가 완료되고 "City Discipline Inspection"과 "** Communist Youth League"가 마침내 검토되었습니다. "** City Business Journal", "** City Land", "Guangde Temple", "** City Statistics", "** City 인구 및 가족 계획", "** City Agricultural Records" "** 도시 개발 및 개혁위원회"및 "** City Investment Corporation"과 같은 부서별 기록 작성.
셋째, 종합 연감 편집 작업
3 월 3 일 CPC ** 시정부 사무소와 시정부 인민 정부 사무소는 <** Yearbook> XX Year Volume의 편집 및 출판에 관한 통지문을 발급했으며 시정촌 사무국 장은 제 시간에 배치를 정하고 조심스럽게 조직하고 수량을 정량화했으며 사람들에게 이제 그들은 인쇄 중이며 12 월에 출판 될 것입니다.
4. "** 주정부의 역사? ** 일반 상황"심각한 작업과 심각한 인력 부족의 경우, 회사는 광범위한 자료를 수집하여 검토하고 편집하여 주 편집부에보고하고 필요에 따라 추가 보완 할 것입니다. .
V. Wenchuan 지진의 편집 완료 ** 지진 해소 ** 기사 지자체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Wenchuan Earthquake ** Earthquake Relief? **"는 올해 말 이전에 완료되어야합니다. XX에서의 자료 수집을 바탕으로 재난 구호 활동을 조정하는 임무를 수행하겠습니까? 현재, 편집 작업은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여섯째, 비즈니스 교육 강화, 인재 양성 및 육성 첫째, 직원들이 여유 시간을 이용해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 시키도록 적극 권장하십시오. 두 번째는 젊은 동지들을 보내 여러 가지 비즈니스 훈련 수업에 참여하고 작업에 대한 압박감을 주어 더 빨리 진전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