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연간 작업 요약

2014 년 마을 공식 연례 작업 요약


마을 공식 연례 작업 요약

무의식적으로, 나는 1 년 동안 Ertang Town의 X Village에 있었고, 나는 덜 젊고 시골 풍 적이라는 것을 알았다. 마을에서 일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고, 또한 내 자신의 단점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생각과 태도에서 많은 변화를 겪었고, X 마을 인 X에서 일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마을 주민들은 X 마을위원회에서 좋은 일을 할 책임과 의무가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2019 년 이후의 작업을 다음과 같이보고합니다.

첫째, 당의 인기 선 교육 실천 활동

얼탕 타운에서 파티의 인기있는 선생님 교육 실습 활동을 수행 한 이후로, 나는 스스로 파티원은 아니지만 조감독으로 X 마을 파티 지부가 파티의 인기있는 선생님 교육 활동을 수행하도록 도와야합니다. 첫 번째는 연대 회의가 질서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연설, 협의 양식, 가입 서적 등과 같은 X 마을에서 파티의 대중적 선교 교육 실천 동원 모임을위한 관련 자료를 준비하는 것, 두 번째로는 학습 단계, 때로는 학습 단계 지사장과 감독은 마을 일에 바쁘다는 이유로 연구를 잊어 버렸을지도 모른다. 또한 연구 계획을 세우고 신속하게 당의 인기있는 선거 교육 실습과 인기있는 선의 선택을 상기시켰다. - 중요한 박람회, "낭비에 대비 한 절약 운동 - 중요한 박람회 발췌", 당의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정신, 사이의 사무 총장이 연례 대중 연수 실행 연습에 관한 일련의 중요한 연설과 당장 연구 셋째, 마을위원회 사무소에서 학습 분야를 배우고,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모든 학습 경험을 게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련의 보관 자료를 포함한 후속 작업과 수표

진자 소재.

둘째, 마을의 두위원회의 선출

Tangtang Town Party의 인민 국 지국과 두위원회의 사무실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마을 전체의 중요한 일을하기 위해 보낸 다음 카운티로 옮겨 가면서 수업을 진행하도록 선택했지만 동시에 X Village 선거위원회 위원이기도합니다. 업로드 및 업로드 작업을 잘 수행하려면 상사의 지시 및 약정에 따라 선거를 실시하십시오. 유권자 등록에 대한 공개 등록이있는 경우 원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개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밤에 모든 유권자의 목록을 인쇄하여 유권자 등록이 제 시간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하십시오. 홍보. 마을위원회가 선거 회의를 열었을 때 나는 X 마을의 8 번째 팀도 선출했다.

셋째, 마을 "두위원회"민주주의 생활 모임

첫째, 사전 작업, 회의 준비, 통제 자료의 각자 자기 검사, 연설, 둘째, 회의 후, 당의 일반 지부에 대한 비판을 잘 수행하고, 당원들은 견해를 비판하고 동시에 시정 조치.

넷째, 작업에 문제와 결함이 있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 조직위원회와 타운십위원회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비해 일정한 작업이 이루어졌지만 다른 대학생 마을 임원의 작업과 비교할 때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첫째, 마을과 마을에 대한 이해는 사람들을 이해하기에 충분하지 못하며, 두 번째는 마을의 복잡성의 복잡성을 해결하고 경험이 부족하며 전반적인 상황을 모든 측면의 처리를 조정하는 능력을 고려하지 않으며 셋째, 마을의 경제적 발전은 분명하지 않으며, 우리는 탐험에 용기를 가져야하고 마을 사람들이 부자가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도움을 제공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앞으로의 일과 공부에서 나는 엄격하게 내 주위에 작은 일부터 시작해서 열심히, 진지하게 열심히 일하며 끊임없이 실천을 강화하고 단점을 극복하며 단점을 보완해야합니다.

마을 공식 연례 작업 요약

7 월, 베이징에서의 큰 환송회와 xx 지역에서의 따뜻한 환영 모임, 그리고 약 10 일간의 교육 과정을 거친 후 나는 성공적으로 일을 시작했습니다. 핑구 (Pinggu) 전에 말했듯이 나는 직장에서 나면 학교의 모든 측면과 다르며 자신을 맛봐야한다고 말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3 개월 보호 관찰 기간이 끝났습니다.이를 위해, 최근 기간에 대한 체계적이고 포괄적 인 요약을 제시했으며, 모든 지도자에게 비판과 수정을 요청합니다.

첫째, 게시물을 차지하기 전에 충분한 준비를하십시오.

우선, 당신은 고통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허난 성 북부 지방의 농촌 지역에서 태어 났으며 타이 항 산맥에 속해 있으며 시골 생활에 익숙하다. 농촌 생활에 노출되지는 않았지만 그는 기초를 닦았다. 동시에 평구에 오기 전에 나는 마을 총무와 몇 차례 대화를 나눴고 비서관은 또한 열심히 고생해야한다고 말했다. 처음에 고용 된 후에는 떨림과 불안정한 사고가 있었지만 치열한 이데올로기 적 투쟁 끝에 마침내 장님이 아닌 평구에 왔지만 신중한 고려 끝에 선택을했습니다. 3 년간의 보 조 생활, 농촌 일, 나는 미래의 연구 활동에서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둘째, 적절한 지식 준비. 중국 농업 대학은 어제와 마찬가지로 중국의 농업 분야에서 가장 높은 교육 기관이며, 과학 기술, 정책, 법률 등 최고의 교원뿐만 아니라 농업 관련 서적도 엄청나 다. 모교 분위기 또는 훌륭한 전통으로 인해 농촌 지역과 농촌 지역에 큰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마을 조수를 신청 한 후 그는 지식 수준에 대한 다음과 같은 준비를했다. 첫째, 당과 국가의 시골 정책과 규정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깊이 이해하며 둘째, 새로운 지식을시기 적절하게 보완하고 사회주의 건설을 이해한다. 새로운 시골의 과제이며, 세 번째는 자신의 직업, "전자 정보 과학 및 기술"과 농촌 일의 결합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일부 학생들은 중국 농업 최고 고등 교육에서 4 년간의 교육과 연구를 거친 후에 우리의 정보 전공은 중국 농업 대학교의 특징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완벽한 재료 준비. Pinggu에 오기 전에, 다른 부대에서 일하는 학생들처럼 장래의 삶을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 어떤 기숙사가 될 것인가? 리더십과 조화를 이루게 될 것인가? 구입 목록에서 옷, 일 용품 등을 바꿉니다. 준비된 많은 것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책 준비, 문서 작성, 웹 페이지 제작, 말하기와 웅변 등입니다. 이 책들은 나중에 일상 업무에서 시간이 흐르면서 비가 내리는 것을 증명합니다. 나는 책을 읽으려고 열망하고, 나는 내 일에 충분한 양분을 추가하여 내가 일하는 모든면에서 시작할 수있게했다.

마지막으로, 정보 자원의 준비. 20 세기는 정보 기술이 고도로 발달 한 세기이며, 새로운 세기에 들어서면서 정보 기술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으며 정보 업계 자체가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대인 관계 자료 준비, 특히 학교의 교사와 급우, 교사의 곤란한 가르침, 동급생의 깊은 애정심이 포함되었습니다. 졸리고, 피곤하고, 혼란스럽고, 누군가 말하고, 갑자기 쾌활하게 말하면, 모든 것이 너무 간단합니다. 날씨는 좋았다.

둘째, 다양한 채널을 통해 훈련 생활이 적극적으로 가족과 통합됩니다.

7 월 초, 모교의 도움을 받아 모교의 도움을 받아 학교 버스가 우리를 핑구 (Pinggu)로 보냈습니다. 리듬은 긴장하고 체계적입니다. 우리를 반기는 것은 우스꽝스럽고 상냥한 미소입니다. 우리의 사고 방식은 불안하고 갑자기 사라집니다. 훈련 생활에서 나는 주로 다음과 같은 일을했다.

우선, 열심히 공부하고 적극적으로 말하십시오. 훈련 도중, 선생님의 선생님이 말했듯이, 지구의 주요 지도자들의 연설은 "선택과 선택, 본질의 본질"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확고한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연설은 수년 간의 실용적인 경험의 축적입니다. 나는 신중하고 신중하게 녹음하고 경험하는 것을 경청했습니다. 교환 연구의 마지막 날에 나는 또한 적극적으로 말했고, 나의 연설은 모든 사람들에게 인정되었고 운이 좋았으며 연설 중간에는 박수가있었습니다. 사물은 작지만 그것들은 또한 그들 자신의 진보의 상징입니다.

둘째, 현장 방문, 신중하고 세심한. 교육 기간 동안 우리는 Hangjiao 및 Glass Terrace와 같은 시골 시범 마을과 Xinggu 산업 개발구를 방문했습니다. 매달려 갑옷에서 옛 비서의 연설은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게 만들었으며 유리 테이블에서는 새로운 에너지를 사용함으로써 우리의 눈을 뜨게합니다. Xinggu 산업 개발구, 우리가 깊이 현대 산업 분위기, 자동화 및 조립 라인 작업을 느낄 보자. . .

마침내, 송별회. 송별회는 훈련 생활의 끝이며 모든 사람들이 접촉하고 이해할 수있는 좋은 기회이기도합니다.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상호 우의가 강화되고 이해가 심화되어 미래의 작업에 도움이됩니다.

셋째, 3 개월의 일에서 약간의 성과

지구 서비스 센터의 훈련 생활 후, 오래 기다렸던 xx 타운 정부 차량이 나왔습니다. 흥분 속에서 우리는 xx의 마을에 왔습니다. 그런 다음 지도력 연설과 위탁을 한 후에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일을 시작했습니다. 3 개월 간의 일에서 나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수행했다.

첫째, 다양한 서면 편지, 요약 및 기타 자료 작성. 처음부터 마을에 들어간 후 "7 월 1 일"파티 활동에 대한 요약문이 쓰여졌 고, 이후 마을 방문 및 행정 관리 부서의 피크 시즌으로 대학생 자원 봉사 기관의 일원으로 탄원서에 파견되었다. 청원 사무국 장, 규율 검사 부장관 등의주의지도하에 방문자 등록 양식, 입회 통지서, 사건 신고서 양식, 답변서 의견서, 사실 보고서 및 정보 보고서 등을 신중하게 작성한 후 자신의 공식 서면 큰 진전으로 사람들의 편지와 방문을 통해 핵심 정보를 효과적으로 추출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설문 결과를 토대로 예비 답변, 브리핑 및 정보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둘째, 북 타이토 마을의 새로운 농촌 건설 계획에 참여하십시오. 새로운 농촌 건설과 계획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우선, 우리는 기초 자료, 엄격한 요구 사항, 세심한 조사부터 시작하여 관련 전문가의 계획 작업을위한 유익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두 번째로, 나는 내가 봉사 한 북 타이토 마을의 프로젝트 기획 보고서를 쓰는 책임을 맡았다. 프로젝트 계획에있는 많은 것들이 첫 접촉 이었기 때문에 나는 마을 통계를 물었고 비서관에게 물었거나 차관보에게 물었거나 마을의 토지 계획자, 숲사들에게 물었다. 자료 준비가 끝나면 프로젝트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결국 나는 대학의 인적 자원에 의지하고, 학생들이 위치 한 Beitaitou Village에 대한 새로운 주거 계획지도를 작성하고 마을의 두위원회의 승인을 받았다.

셋째, xx Town의 New Rural Construction Student Service Agency에서 주관하는 일련의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입학 준비를위한 준비에서 마을과 마을의 정보화 작업 홍보에 이르기까지. 이 일에서 나는 활발히 부서장을 도왔으며 마을의 편지와 방문 사무소 등의 정보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주소 표시 줄 정리 시작부터 캐시 파일 정리, 레지스트리 정리, 악의적 인 플러그 인 제거, 적시에 바이러스 검사 및 시스템 최적화, 시스템 복원 지점 생성 등을 수행하여 사무 장비를 보장합니다. 정상 작동. 9 월 말, 상위 부서의 통합 배치에 따라 포괄적 인 새로운 "북경 문학 및 방문 규정"선전 활동을 수행했으며, 마을 당위원회는 매우 중요시했고 관련 주요 지도자들이 홍보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선전 매뉴얼, 선전 포스터, 편지 배포 및 국민을위한 방문 규정 등이 국민의 만장일치의 승인을 얻었습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서비스 에이전시의 일원으로 일했으며, 조사를 위해 도시의 종합 관리 부서를 도왔으며, "기초 노동 통계서"를 작성했다.

위의 작품 중 일부는 종합적인 것이 아닌 3 개월의 소우주에 불과하지만 더 많은 대표성을 느낄 수있는 경우에 한합니다. 리더십 비판과 시정을 요구합니다.

넷째, 포스트 취업 후의 경험

첫째, 사람들에게는 작은 것들이 없습니다. 편지를 보러 왔을 때, 그들은 다가 왔으므로 해결할 수없는 결함이 있어야합니다. 모순이 있다면, 우리가 맹목적 태도를 취하고 사물이 작다고 생각하면 모순을 심화시켜 상상할 수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모든 편지에 대해 우리는 차에 대해 매우 소중한 태도를 붙이고 조심스럽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우리는 마비시키지 말고 믿을 수없는 결과를 초래해서는 안됩니다.

둘째, 지식 학습은 끝이 없습니다. 어쩌면 내가 읽은 적이있다, 나는 수년 동안 책을 읽었으며, 나는 많이 알고 있으며, 나는 모른다. 그러한 생각이 있더라도 적절하지 않습니다. 우선 풀뿌리 작업이 너무 많아 풀뿌리 경험 없이는 일하기가 어렵지 않다고 가정 해 봅시다. 풀뿌리가 몇 년 동안 일해 왔고 경험이 있더라도 배워야합니다. "연구는 물에 대항하는 것과 같고, 앞으로 나아 가지 않으면 퇴각 할 것입니다." 시대는 변화하고 있으며, 사회는 발전하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배우고, 노인들과 함께 살고, 노인들에게 배워야하고, 자신을 풍요롭게해야합니다.

셋째, 적은 말로보다 실용적인 것을하십시오. 사고와 지식의 불완전, 상황에 대한 이해의 부족, 포괄적 인 정보의 부족, 그리고 결론은 그릇되고 현명하지 못한 선택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아무런 유익이 없습니다. 그것은 나쁜 일이거나 자신을 괴롭히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방문객을 영접하기 위해서는 심각한 리셉션이 필수적이지만, 특히 자료가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은 경우에는 쉽게 결론을 도출 할 수 없습니다.

다섯째, 앞으로의 노력 방향

미래의 일은 저를위한 진짜 더 깊은 시험이어야합니다. 이를 위해 나는 일에 착수하고 이론과 실천의 효과적인 결합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강점을 개발하고 약점을 회피하며 모든 방법으로 발전하며 다른 사람들을 위해 뭔가를하고 자격을 갖춘 훌륭한 조수를 수행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분명히 자신보다 엄격 해지고, 열심히 일하고, 능동적으로 일하고, 더 나은 일을하고,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의 건설에 기여할 것입니다.

마을 공식 연례 작업 요약

시간은 날고, 2 년 동안 대학생 마을 간부였으며, 작년의 경험을 요약하고 올 해의 희망을 기대하며 올해의 작품에서 조금씩, 열심히 노력하고 보람을 느낍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타운십 파티 조직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올바른 세계관을 고수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고수하고 올바른 세계관, 삶의 전망과 가치에 대한 내 자신의 연구, 일과 생활을 인도하고 비즈니스 지식을 연구하는 것을 계속했습니다. 이론 지식과 비즈니스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법에 복종하고 법에 복종하며 진지하게 일하고 지도력이 배정한 임무를 완수하면 생각, 연구 및 업무의 모든 측면이 향상되었습니다. 지난 해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이데올로기 의식을 담아 낼 수는 없으며, 현재 상황은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측면에서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며, 성급,시, 군 및시 당국위원회와 정부의 기록과 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이해하고 견고한 기초를 세우고 건설한다.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의 관련 자료와 아카이브 정신. 자기 계발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이론 수준을 향상시키면서 우리는 사회주의 사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시골에 봉사하고, 시골을 건설하고, 조국을 섬기는 데있어 이상과 신념을 강화해야합니다.

시사 문제를 이해하고 사람들의 생활에 관심을 기울이며 시사, 중요한 일, 주요 사건에 항상 관심을두고 당 중앙위원회의 발자취를 따르십시오. 우리는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양심적으로 이행해야하며 사회주의 건설의 대의를 가속화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부지런히 일하며, 평범한 직책 내에서 기여하고, 시대의 흐름을 따라 잡고, 당 중앙위원회의 지도력에 대한 올바른 경험으로 업무를 인도하십시오.

둘째, 조직적 규율을 잊을 수 없으며, 엄격하게 자기 규율을 따른다.

조직 규율 측면에서 본인은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조직의 규정과 상위 조직 부서의 규율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제 시간에 작업하고, 정시에 연구 및 회의에 참여하며, 결백 한 부재는 없습니다. 의식적으로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양심적으로, 실질적으로 그리고 양심적으로 모든 일을 할 것입니다.

셋째, 이론적 연구는 매우 중요하며 실습은 결과를 알고 있습니다.

이론은 지속적인 연습에서 요약되는 귀중한 경험 시스템입니다. 엄격한 이론은 실제로 다양한 환경에서 실제 작업을 안내하지 않습니다. 오직 이론과 실습의 결합을 강화하고, 형식에 맞는 이론을 찾아 내고, 실천으로 돌아갑니다. 작업에서 일하면서 학습을 지속하고, 지속적으로 포괄적 인 품질 수준을 향상 시키며, 이론과 실습을 끊임없이 결합시킵니다. 문제를 다루는 것이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학교가 직업으로 배운 것을 사용하고 비즈니스 지식과 비즈니스를 결합하며 문서 작성 및 문서 처리 및 컴퓨터 지식에 중점을 두는 방법. 학습 방법에서는 핵심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주요 요점을 파악하고 문서 작성 및 문서 처리, 컴퓨터 지식에 대한 단점을 결합하여 Office 비즈니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학습을 ​​수행해야합니다. .

넷째, 업무가 긍정적이며, 혁신이 개선되어야합니다.

일에 관해서는 마을 당위원회와 정부의 통일 된 지도력하에 마을 지도자들과 동료들의지도하에 항상 시골에서 봉사하고 사람들을 섬기는 목적을 확고히하고, 마을과 마을의 고백에 적극적이고 양심적으로 훌륭한 일을 할 것을 요구합니다. 모든 일, 신뢰의 지도력에 부응하기위한 노력, 동료 지원 및 도움. 나는 "나의 일을 더 잘하는"목표, 혁신 감각을 개발하고 내부와 외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적극적으로 도시 및 농촌 거주자와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을위한 의료 보험에 종사하십시오. 지속적으로 심층적 인 홍보를 통해 일반 대중은이 정책의 이점을 점진적으로 이해하고 두 마을위원회와 당원을 이끌어 주도권을 잡고 열심히이 작업을 완료합니다.

사람들에게 혜택을주는 국가 정책에 적극적으로 나서 시골로가는 가전 제품에 대한 보조금을 만들고, 시골에가는 자동차 기관차가 정보 입력에 능숙 해져 일반 대중이 실질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마을에서 당의 일을 단호히 수행하고 풀뿌리 단체 조직을 강화하며 당원 구성 캠프를 건설하고 당원 개발에 좋은 일을하고 당원 원거리 교육 방송을 잘하며 농장원과 대중을위한 2 등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컴퓨터 지식 습득을 강화하고 인터넷, 신문, 서적 등을 활용하여 농촌 활동에 대해 배우고 농촌에 대한 나의 이해를 넓히며 마을의 경제 발전을위한 좋은 프로젝트와 부유 한 정보를 찾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모든면이 진전되었지만 그 단점을 인식합니다. 사회적 실천 경험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 작업 국가가 때때로 자리를 잡지 못하고 작업에서 새로운 문제가 발생하면 잘 대처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단점을 심각하게 극복하고, 스스로 운동하고, 실용적이어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