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연간 작업 요약

2014 년 회사 연례 작업 요약


회사 연례 작업 요약

지난 1 년 동안 우량 기관 및 회사 지도자들의 지원을 받아 소방법, 공안부 61 호 및 20xx 화재 안전 목표 관리를 20xx 년 작업을 토대로 추가로 시행했습니다. 책임 시스템 평가 방법은 회사가 긴밀하게 "안전 책임, 책임자"원칙에 따라 "안전 제일, 예방 지향적 인"안전 생산 정책, 주위에 화재 안전 작업의 관리를 강화, 홍보를 확대 포괄적 인 간부 및 근로자 대다수의 화재 안전 의식이 제고되었으며 회사의 화재 안전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우리 회사는 모든 부서와 전 직원의 공동 노력을 통해 주요 생산 사고, 화재 사고 및 사상자를 전혀 발생시키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회사의 물질 문명, 정치 문명 및 영적 문명에 대한 화재 안전 보호를위한 좋은 기반을 제공합니다 .20xx의 화재 예방 작업의 요약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

1.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소방 활동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진지하게 구현한다.

"처음으로 예방, 반 분열"정책을 완전히 이행하기 위해 회사의 화재 안전 작업은 카운티 소방 대원의지도와 지원하에 "3 대 대표 (three representaries)"의 중요한 사고에 따라 안내를받습니다. 진실로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구현하고, 과학적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환경 보호, 안전, 보건 및 조화로운 발전이라는 경영 철학을 수립하고 모든 작업의 ​​최우선 과제로 화재 안전 업무를 수행하고 안전 작업 리더십을 수립합니다. 팀은 그 사람이 매일 소방서를 담당하고 있다고 판단합니다. 화롄 군 핵심 부서의 법인 및 관리자를 대상으로 소방 안전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주요 소방 대상 관리 책임 및 올림픽 화재 안전에 대한 서명에 따라 관리자의 소방 인식 개선, 소방 관리 책임 화 및 화재 발굴 안전 업무를 부서, 부서, 팀으로 구분하고, 숨겨진 위험 사고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구축하여 화재 예방 정기 회의 시스템, 화재 예방 활동의 날 시스템, 학습 및 훈련 시스템, 안전 위험 제로보고 시스템 및 화재 안전 검사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화재 안전 작업이 효과적으로 수행됩니다.

둘째, 혁신적인 선전 형태, 화재 안전 홍보 및 교육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이유로 소방 홍보 및 교육의 형태는 배너를 몇 개 모으고 슬로건을 게시하며 단조롭고 피상적 인 여러 홍보 자료를 인쇄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위의 활동을 잘 수행하면서 대중 매체 및 다양한 매체의 형태로 소방 홍보 및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실제 업무에서는 6 월 안전의 달과 119 소방 홍보의 날 등 적극적으로 활동을 펼쳤으며 사진, 소설, 법률, 규제 등을 빈번하게 개발하여 "Five-Five"법규의 발전과 함께 소방법에 대한 심도있는 홍보와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안전 지식 및 기타 선전은 소방 안전에 대한 인식과 소방 법 시스템에 대한 인식을 효과적으로 제고했습니다.

셋째, 화재 예방에주의를 기울이고 소방 인프라와 훈련을 강화한다.

수많은 화재 사고의 관점에서 화재 예방 시설을 개선하는 것은 화재 피해를 줄이기위한 중요한 보증입니다. 따라서 "하나의 소방 투자, 매우 안전한 수익"이라는 개념에 따라, 우리는 경제 건설을 가속화하면서 소방 인프라 구축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첫째, 소방 계획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전반적인 계획과 동시에 소방 인프라 계획은 미래에 우리 회사의 화재 예방 작업 개발 필요성에 맞게 재구성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소방 장비에 대한 투자를 늘리는 것입니다. 20xx 년 소방 시설 및 소방 장비에 대한 투자가 18030 위안으로 갱신되고 유지되었으며 감시 시스템과 경보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카운티 소방대를 조사하고 안내하여 적시에 안전 위험 요소를 제거하고 직원들이 소방 지식을 수행하고 장비 사용 교육을 실시하고 화재 탈출, 지진 피난 훈련을 실시하며 교육 및 훈련을 통해 직원 인식 및 훈련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것입니다. 비상 사태, 자구심 및 탈출에 대응하는 능력은 실제 생활 안전을 보장합니다.

넷째, 사회적 소방 부대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소방대를 설치한다.

소방 체포 작업에서 우리는 양심적으로 "안전 제일, 예방 우선"의 원칙을 구현하고 회사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소방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습니다. 회사의 범위에서 그룹 방어 팀은 "네트워크화 된"방재 및 제어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주거 지역 및 생산 지역에서 강제 소방대의 건설이 개선되었습니다.

5. 주요 화재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검사 및 정류를 수행하십시오.

회사의 안전 관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회사의 화재 안전 관리 시스템과 조치가 신중하게 실행 및 구현되도록 회사의 안전 리더십 팀은 주요 축제 기간 동안 특별 화재 안전 검사를 실시하고 20xx 년 6 월 안전을 위해 다양한 부서, 부서 및 워크샵을 조직했습니다. 7 월 15 일 ~ 30 일, 11 월 9 일에는 "숨겨진 위험 조사, 맹점 발견, 반칙, 보전"을 주제로 한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관할 지역의 환경 보호, 안전 시설 및 소방 장비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할 것입니다. 위험 요소의 통제, 안전 지식 학습, 훈련 및 안전 시스템, 의무 이행,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작업 등을 철저히 조사하여 숨겨진 위험을 심각하게 교정했습니다. 화재 위험을 정류함으로써 화재 예방 시설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화재 책임 시스템을 개선하며 화재 사고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20xx 년에는 화재 안전 작업이 연초에 목표 관리를 완료하여 재산 및 개인 안전을 실현했으며, 20xx에서는 건전한 화재 안전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일일 화재 안전 검사 및 회사 정기 검사에 능숙합니다. 소방 장비 및 소방 장비, 적시 정류 및 유지 보수, 일선 근로자 및 신입 사원을위한 소방 지식 및 기술 교육을 강화하고 직원 전체가 소방 안전 교육을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형성하여 직원의 자각 안전 의식 및 기술 수준을 높입니다. 다양한 응급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사람과 재산의 안전을 보장하며 안전하고 조화로운 개발을 달성합니다.

회사 연례 작업 요약

그룹 회사의 리더십 아래, 회사는 시장 개척을 선도자로 삼아 연초에 결정된 다양한 업무 목표에 따라 내부 경영을 주요 노선으로 강화했으며, 구조 조정과 집중적 인 이익을 수단으로 꾸준한 발전 추세를 보였습니다. 10 월 말까지 사업 개발 금액은 12 억 4500 만 위안, 계약 물량은 953 억 위안, 총 생산액은 103 억 위안이었다.

첫째, 적극적으로 사업 개발 아이디어를 조정, 시장 기회를 포착

2019 년 11 월 9 일 현재 152 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74 개의 입찰가를 올리며 49 %의 순이익을 올렸으며 축적 된 사업 개발 규모는 12 억 4500 만 위안, 계약 물량은 9 억 3500 만 위안입니다. 17 억 3000 만 위안의 72 %.

회사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상황을 이용하기 위해 먼저 비즈니스 개발을 우선적으로 수행합니다. 첫째, 회사는 확고하게 그룹 "큰 시장, 큰 프로젝트, 큰 소유자"의 비즈니스 전략을 구현합니다. 큰 시장, 20 주요 프로젝트, 지도자 개인적으로 코칭, 추적의 전체 과정, 그래서 사업 개발은 안정적인 개발을 유지합니다.

두 번째는 비즈니스 개발의 "3 단계 연계"를 종합적으로 구현하는 것인데, 회사 리더, 마케팅 부서, 하위 부서 및 프로젝트 부서는 비즈니스 개발의 세 가지 측면으로 유기적으로 결합됩니다. 회사의 통합 일정에 따라 세 당사자가 마케팅 업무를 조정합니다. . 리더십 팀은 리더십 마케팅을 위해 "232"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리더는 월 2 명 이상의 소유자를 방문하고, 3 개 이상의 디자인 연구소를 방문하고, 2 개 이상의 신뢰할 수있는 프로젝트 정보를 추적합니다. 동시에 각 지회 및 프로젝트 부서에서 "한 병원, 두 부서 및 세 프로젝트"라는 경영 철학이 구현되었습니다. 오래된 시장의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새로운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2019 년 Xianggang, Xingang, Hangzhou Steel의 3 개 시장 만이 8 개 프로젝트에 대한 입찰을 받았고 새로운 계약 금액은 1 억 3 천만 위안이었다. 구 시장을 안정시키면서 Guizhou Steel Plant, Yunnan Luqiao, Beijing Hunan Building, Nanjing Steel Plant 및 Printing Steel 등 5 개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셋째, 시장 운영 부서의 운영 방식을 조정하고, 시장 운영 부서를 2 개로 나누고, 시장 진입을 입찰 가격과 분리하고, 시장 운영 부서의 계약 운영 방식을 취소하여 시장 운영 부서의 전 직원이 시장을 전심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규칙 및 규정을 개선하고 인센티브 정책을 개선하며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직원의 열정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회사는 항상 "영업 개발 상"을 수립하여 운영 직원이 항상 어깨에 압박감을 느끼고 일에 동기 부여를하고 승리율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도록합니다. 2019 년에 이길 확률은 49 %였습니다.

다섯 번째는 입찰 주문을보다 표준화하는 것이며, 합리적이고 정확한 입찰 가격을 보장하고, 계약 조항의 위험을 사전에 예방하고 파악하고, 입찰 비율을 높이며, 입찰 위험을 피하기위한 입찰 평가위원회를 설립했다.

둘째, 기본 경영 강화 및 기업 경쟁력 제고

1. 프로젝트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기업의 경영 수준을 향상시킨다.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관리는 회사 업무의 핵심입니다. 우리는 고품질의 엔지니어링 및 고품질 프로젝트를 구축하고 프로젝트 관리를 강화하며 건설중인 ISO 9001 품질 시스템 표준을 신중하게 구현하고 건설 기술 사양을 엄격하게 구현하며 주요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리더십 및 감독자 감독을위한 접촉점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시스템은 프로젝트의 안전성, 품질, 일정 및 비용이 예상 된 목표에 부합하도록 보장합니다.

첫째, 프로젝트 품질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Shagang의 품질 사고에 대한 고통스러운 교훈을 흡수하라 .23 번째 야금 회사의 명성을 회복하기 위해 Shagang 프로젝트의 분별없는 부분을 재발견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팀을 재 확립하고 팀을 현장으로 이끌었다. 직접 프로젝트가 일정대로 진행되고 일회성 검사와 인수가 통과되었는데 이는 A 국이 충분히 확인한 것입니다. Shagang 품질 사고 이후 회사는 난징 서호주 법원 프로젝트, 양춘 신설 고로 공사, Xianggang 제 2 고로 정비 사업, 베이징 후난 빌딩을 주요 프로젝트로하는 양질의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특히 북경 호남 빌딩 프로젝트는 제 23 차 야금 프로젝트의 질적 인 프로젝트로 건설 될 것이다.

2019 년, Zhuzhou시 Shui'an 봄 A4 빌딩 호남 지방 품질 공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Jiaqian Heyuan 프로젝트, Jinxiu Jiangshan 2 단계 프로젝트, Xiangtan Branch Xianggang 2 번 고로 프로젝트는 호남 지방의 우수 QC Group이라는 칭호를 수여 받았습니다. 이 회사의 대형 알루미늄 버스 미그 용접 방법, 조기 탈형 시스템 방법, 용광로 본체 분해 검사 프로젝트, 냉각 벽 설치 공사 방법, 용광로 셸 공장 개통 공사 방법은 중국 비철 금속 건설 산업 수준의 건설 방법을 수여했다.

두 번째는 프로젝트 프로세스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표준화 보관소를 진지하게 실행하고 주요 프로젝트의 표준화 된 관리 작업을 시범 적으로 수행하며 Jiasheng International Plaza Project, Lijing Garden, Sichuan Mianzhu Chengbei 중학교, Yangchun New Steel 및 Southern Impression에 대한 "10 + 1"계획 관리 교육을 실시합니다. 그리고 점진적으로 구현을 촉진하십시오. 새롭게 시작된 프로젝트는 엄격하게 "10 + 1"표준화 된 관리 구현과 일치하며 프로젝트 기본 관리는 소비를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고 회사의 전반적인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효과적으로 강화됩니다.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및 주요 프로젝트의 감독을 강화하고 회사의 리더십 감독 프로젝트 및 작업 접점 시스템을 구현하고 안전 생산, 프로젝트 일정, 품질, 문명 건설 및 비용 관리 및 건설중인 프로젝트를위한 "10 + 1"표준 관리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건설중인 프로젝트의 생산 및 운영 활동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감독이 수행되어야한다.

2. 안전 생산이 원활하게 수행됩니다.

그룹 회사의 전반적인 배치에 따라 회사의 실제 상황과 함께 안전 생산 관리위원회 (Safety Production Management Committee)가 조정되었고, 안전 이사가 5 천만 위안 이상에 설립되었습니다. 각 지회 및 프로젝트 부서는 해당 안전 생산 관리 조직을 구성하고 전임 안전 관리자를 수립하여 안전 생산 관리가 수평 및 수직으로 이루어지는 관리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진행중인 공사에서 카펫의 안전성과 품질에 대한 대규모 검사를 실시하고, 검사 및 검사로 발견 된 모든 숨겨진 위험, 특히 주요 숨겨진 위험을 확인하고 교정을 위해 한 곳을 검사하고 끝점을 파악하면 숨겨진 위험의 정류 율이 100 %에 도달합니다.

회사의 범위 내에서 "안전 생산 달"시리즈 활동을 수행하고 회사의 모든 건설 프로젝트의 숨겨진 모든 위험에 대한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숨겨진 위험 안전 지식 대회를 검색하기 위해 회사 직원을 조직하며 "청소년 안전 생산 감독" "안전 생산의 역할에서, 각 감독 포스트의 포괄적 인 검사 및 평가, 표준화 방향에 대한 후속 활동의 감독 및 감독은 회사의 안전한 생산을위한 정당한 역할을합니다.

3. 인적 자원 관리 강화

회사의 실제 상황에 따르면, 더 회사의 조직 구조를 개선하고, "10 + 1"의 전반적인 구조에 따라 회사 본부를 조정, 사무실과 파티 및 그룹 작업 부서, 기획 및 개발 부서, 인적 자원 부서, 재무 부서, 엔지니어링 부서, 안전 및 품질 부서, 규율 검사 및 감독 부서, 비용 측정 센터 및 파산 유산 처리 사무소 등 11 개의 부서별 부서가 있습니다.

회사의 전략적 인력 개발 요구를 충족시키고, 부족한 재능 보유고의 현재 상황을 해결하고, 지회 팀의 재능 팀, 프로젝트 관리자의 후계자 및 1 단계 건설 엔지니어의 개발을 가속화하고, 회사의 뛰어난 재능을 홍보 할 녹색 채널을 수립합니다. "1515"인재 훈련 특별 프로젝트의 시행 범위 내에서 올해부터 내년 말까지 15 개의 하위 지사 및 프로젝트 부서 관리자 후임을 양성하고 15 명의 일류 건설 엔지니어를 양성합니다.

회사 발전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회사의 전반적인 전략 목표를 동일한 수준에서 분석 및 구현하여 직원의 행동이 핵심 가치 지향 및 회사의 전체 전략 목표와 일치하도록 보장합니다. 직원 성과를 객관적으로 평가함으로써 직원의 열정이 더욱 향상되고 성과가 완전히 실현됩니다. 관리 파일럿 접근법.

4. 재무 관리 강화

"자금 조달 및 지출 승인 절차", "세금 청구 및 지불 규정", "예비 기금 관리 규정"및 "통화 기금 관리 규정"을 작성하고 실행하며 재정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자금을 강화합니다. 모니터링 노력, 자금 사용의 효율성을 개선, 금융 비용을 절감, 생산 및 운영 자금의 필요성을 보장, 다양한 금융 위험을 방지하고 완전히 자금의 중앙 관리를 실현.

재무 검사를 실시하고, 각 지회, 프로젝트 부서, 회계 규율, 회사가 발행 한 금융 시스템의 구현, 생산 및 운영의 이익과 손실 등의 회계 기본 작업을 확인하고 기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

회사의 높은 채권에 직면하여 회사는 "채권 추심을위한 행정 조치"를 특별히 제정하고 회사 총책임자가 이끌고있는 채권 추심을위한 선도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미수금 모음을 수행하십시오.

세무 부서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조화되고 조화로운 세금 - 기업 관계를 만들고, 다양한 세금 인센티브와 다양한 사회 자원을 활용하며, 합리적인 세금 회피를위한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주목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프로젝트 정산 및 감사 노력 강화

프로젝트 결산 진척을 가속화하고 자금 회수를 촉진하기 위해 회사의 실제 상황과 함께 Yiyang Silver Modern City, Nanjing Donghuyuan, Hebei Xingtai Project, Zhuzhou Jiasheng Ziyuan River Bank 및 기타 프로젝트의 정산은 회사의 다른 엔지니어링 프로젝트의 해결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지금까지 보고서의 결제 금액은 491,000,000 위안에 이르렀는데 그 중 첫 번째와 두 번째 재판에서 2 억 2200 만 위안이 완료되었으며 2 억 7200 만 위안이 조사되었으며 7 억 1900 만 위안의 합의가 아직 검토 중입니다.

동시에 프로젝트의 감사가 강화되었고, 지사 및 프로젝트 부서의 성과에 대한 핵심 감사가 사업 계약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신도시 프로젝트 부서, Xiangnan 지사, 설치 프로젝트 프로젝트 및 보안 프로젝트가 연중 완료되었습니다. 자치 지점 Qingtongxia 및 Yiyang Silver 현대 프로젝트, Xingtai 프로젝트 부서, 남부 프로젝트 부서, Jiangxi 지점, 북서 지점, Fanger 지점, 재료 장비 임대 회사, 화동 지점, HVAC 지점 화재 지점 Shagang 프로젝트, Nangang, Nanjing Oriental Longhuwan Phase I 및 기타 프로젝트 부서의 영업 이익에 대한 특별 조사가 14 개 내부 단위의 경제적 이익을 감사 한 후 이루어졌습니다.

6. 법률에 따라 기업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고 법적 분쟁을 적절하게 처리합니다. 11 월 초 현재 11 건의 소송, 집행 및 분쟁 사례가 접수되었으며 법률 고문 및 법무 부서의 참여를 통해 효과적으로 중재되었습니다.

7. 파산으로 남겨진 문제에 대처하기 그룹 회사의 통일 된 배치와 배치 하에서 우리는 질서 정연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회사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기업의 생산과 운영을 호위하고 견실하고 효과적인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셋째, 더 강화하고 파티 건물 작업을 개선하고 기업의 조화와 안정적인 발전을 촉진

회사의 조화로운, 안정적이고 신속한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과학 개발 개념 활동의 심층적 인 연구 및 실행

Minmetals Group의 Leading Group과 주정부 소유의 자산 감독 관리위원회 및 Group Corporation이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습하기 위해 양심적으로 시행하기 위해 회사의 당위원회는 과학 개발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 연구 및 실습 배치, 간부 및 근로자 대다수의 동원을위한 동원 회의를 조직했습니다. 학습과 실습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구체적인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모든면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주요기구의 건설을 강화하고 당 조직의 정치적 핵심 역할을 수행한다.

선진 그룹의 의식과 견고성을 향상시켜 과학적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과학적 발전 개념에 부합되지 않는 이데올로기 적 개념을 변화시키고 과학 발전에 도움이되는 제도적 메커니즘을 구축하며 과학 발전을 주도하고 혁신과 개발을 촉진 할 수있는 역량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4 대 우수 팀"창설을 시작으로 팀원의 정치 의식, 책임 인식 및 전반적인 상황 인식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기업 개혁과 발전의 전반적인 상황을 안내하기 위해 과학 발전 개념을 준수하고, 기업의 실제 상황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기업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며, 적극적으로 사상 정치 활동을 강화하고, 국유 기업 단체의 정치 핵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한다.

풀뿌리 당 조직의 건설을 강화하고 당의 건물 건설 수준을 촉진

"지부가 건설되고 그 역할이 현장에 전달된다"는 원칙에 따라 당의 직접적으로 당 조직의 건설을 강화하고 향상 시키며 각 지회 및 사업부의 당 조직을 설립하고 향상시킨다. "우수성을 놓고 경쟁하기위한 첫 번째 활동"을 심층적으로 개발하고 효과적으로 요새와 싸우는 파티 지점 역할을 수행합니다. 당사의 경제 운영의 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 조직 활동의 출발점이자 발판으로 생산 관리 및 기업 경영의 어려움과 핫스팟이 당내 활동의 초점입니다. 의사 결정 능력과 주요 당면 문제에 대한 당 조직의 참여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고 당 조직의 정치적 핵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조직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주최자, 발기인 및 실무자들에게 풀뿌리 파티 지부를 구축 할 것입니다.

정당 스타일의 구축과 청정 정부의 강화, 간부 선발이 부패와 변화에 저항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올해의 5 월에는 당위원회와 징계위원회가 현재의 징계 현상과 회사의 전문적 특성에 부응하여 반부패, 핵심 가치 및 직업 윤리에 대한 특수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법무 부서의 지도자와 전문가를 고용하고 당사자의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청정한 정부 건물을 강화했습니다. 사람들을위한 권력에서 선도 간부의 의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부패와 변화에 저항하고 주도 간부의 주관적인 이니셔티브와 열정을 향상 시키십시오.

회사는 주요 이슈를 중심으로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효율 모니터링과 기업의 생산 및 운영 관리의 핵심 링크를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법률 및 규정 위반 사례를 진지하게 조사하고 다루며 국민의 이익을 해치는 건강에 해로운 행위를 효과적으로 교정합니다. 진지한 추구와 실용주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어려운 투쟁 정신을 이어 가며, 말하기, 호화 로움, 낭비 및 낭비의 나쁜 분위기를 단호하게 바로 잡습니다.

단체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기업을위한 조화로운 개발 분위기 조성

노동 조합의 조직 및 정치적 이점을 충분히 발휘하고 직원들의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에 대해 잘 수행하십시오. 적극적으로 노동 경쟁의 형태와 내용을 혁신하고 심화 된 노동 경쟁, 안전 생산 월 활동 및 직원 운영 기술 경쟁 활동을 수행합니다. 올해 3 월에는 Jiasheng International Plaza에서 "Workers Pioneer"를위한 노동 경쟁을 시작했으며 4 월에는 Shagang Engineering에서 40 일간 "Love Enterprise Xing Division"노동 경쟁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5 월에는 7 개의 조직이 조직되었습니다. 직원들은 Zhuzhou City 직업 기술 대회에 참가했으며, 6 월에는 직원들의 문화 생활을 풍부하게하고 열정을 자극하는 "강화 된 신뢰와 재 탄생"스포츠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19는 회사의 "경영 혁신의 해"입니다. 일년 내내 경영 혁신, 변화에 따른 변화에 대응, 비즈니스 전략 목표 및 관리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조정하며 회사의 내부 목표 책임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작년에 그룹 회사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전체 부서는 열심히 노력했으며 연초에 정한 업무 목표에 따라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10 월말까지 사업 개발액은 13 억 3500 만 위안, 총 생산액은 87 억 7000 만 위안이었다.

지난 해를 되돌아 보면이 회사는 주로 몇 가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I. 비즈니스 방식의 혁신 촉진, 비즈니스 개발 강화, 개발 규모 확장

2019 년 10 월말까지 우리 회사는 182 건의 입찰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그 중 73 건이 승리했으며 40 %의 성공률을 보였습니다. 사업 개발 완료 금액은 13 억 3500 만 위안으로 연간 프로젝트 개발 지수 16 억 5000 만 위안의 82 %를 차지했다. 흑연 제련은 13 억 5,700 만 위안으로 흑색 제련은 5 억 8,500 만 위안으로 전체 계약 금액의 44.7 %, 비철금속 제련 9,300 만 위안, 총 계약 금액의 7.1 %, 토목 공사는 527 백만 위안으로 총 계약 금액의 40.5 %를 차지한다. 화학 산업은 1 억 200 만 위안으로 총 계약 금액의 7.8 %를 차지했다.

2019 년부터 그룹 회사의 올바른 지침에 따라 XX 업무의 결함을 요약하고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조정하며 큰 시장, 큰 소유주 및 대규모 프로젝트를 확고히 구현함으로써 회사의 장점과 단점을 철저히 분석 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사업 철학, 모든 직원의 공동 노력으로, 사업 개발은 꾸준한 발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먼저, 회사의 리더십 팀의 리더십 아래, 우리는 사업의 첫 번째 자리에서 시장을 개방하고, 강력한 개발 팀을 구성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정부, 소유주 및 주요 설계 기관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적극 추진할 것입니다. 관계. 둘째, 과학적 분석을 통해 회사의 장점을 지닌 건설 프로젝트를 목표로 회사 지도자는 시장 운영, 모든 종류의 자원 활용, 프로젝트의 장기 추적, 초기 투자 증가, 주변 시장 진출을위한 프로젝트 사용 등을 주도적으로 이끌어냅니다. 새로운 시장을 확장하십시오. 세 번째는 과학 기술 혁신이며, 프로젝트 입찰, 예산 준비, 건설 조직 설계 등의 측면에서 현대 경영 및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을 사용하여 업무 효율과 업무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관리 강화입니다. 동시에 비즈니스 개발, 엔지니어링 계약 및 기업 신용 관리를 더욱 강화합니다. 소유자의 건설 장비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네 번째는 조인트 벤처 경영을 표준화하고, 운영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방지하며 합작 투자를 확대하여 건전한 발전 경로로 진입시키는 것입니다.

둘째, 기본 경영 강화 및 기업 경쟁력 제고

1. 원활한 생산 및 운영을위한 프로젝트 관리 강화

우선, 주요 프로젝트 파견 회의를 매주 주최하고, 주요 프로젝트의 통합 일정을 수립하고, 주요 프로젝트의 문제점을시기 적절하게 조사하고, 효과적인 해결 방법을 강구했습니다. 둘째, 회사의 Jiasheng Huafu 부동산 프로젝트, Shagang Coking 4 단계 화학 생산 및 오일 저장소 토목 공학, 장비 설치, 시운전 프로젝트, 항주 강 폐수 처리 프로젝트, 항주 철 및 강철 소결 배연 가스 ​​탈황 및 기타 프로젝트는 계약에 따라 건설 수 있습니다. Zhuzhou City Sports Centre Project는 주정부 우수 공학상을 수상했으며 Zhuzhou시의 Lusong District 정부 관리 빌딩은 Furong 상을, Zhujiang City Waterfront Spring Phase I 프로젝트와 Yiyang Silver Modern City는 Hunan Group을 수상했습니다. 주정부 우수 경영 팀, 대구경 알루미늄 버스 미그 용접법, 조형 몰드 템플리트 시스템 법, 용광로 본체 분해 검사 프로젝트, 냉각 벽 설치 공사법, 용광로 셸 공장 개통 공법 등은 엔지니어링 지방 수준의 건설 방법의 건설. 셋째, 더 나은 올해의 출력 값 지표를 완료뿐만 아니라, 내년 생산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 10 월 초, 회사는 건설 및 생산 작업 포커스 스케줄링 그룹을 설정하고 건설 및 생산 작업 우선 순위 행동 계획을 수립, 4/4 분기에 건설 생산의 배치.

2. 인적 자원 관리를 더욱 최적화합니다.

현재 우리의 인적 자원은 기본적으로 기존의 생산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재능의 예비 및 훈련, 특히 전문 기술 인력의 예비 및 훈련을 증가시켜야합니다. 기업과 직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회사는 조건을 만들고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올해 총 642 명이 다양한 훈련, 시험 및 증거 수집에 참여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동시에, 기업 발전을위한 인적 자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올해 관련 대학 졸업자 45 명을 모집했습니다. 새로운 회사의 젊은 인재들에게 우리는 계속해서 "밴드 교육"을 구현하고 "벨트 하나 하나"교육을 실시하여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사업 역량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노동 계약법"의 시행은 인적 자원 관리, 특히 노사 관계 관리에 큰 압박과 과제를 야기하여 인적 자원 관리 비용을 증가시키고 노사 관계 관리의 어려움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노사 관계를 제대로 처리하는 방법은 인적 자원 업무에서 어려운 지점입니다. 이에 따라 근로자 노동법 및 관련법 연구를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노동부 관계 부서에 적극적으로 연락하여 각종 사유로 인한 이주 노동자 문제를 적절하게 처리하였으며 10 월 말까지 모든 문제를 처리하였습니다. 21 노동 분쟁, 회사의 안정 보장 및 회사 비용 절감

3. 재무 관리 강화

첫째, 재무 회계 업무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린 사업 회계 기준의 이행이 완료되었습니다. 23 개의 Metallurgical Construction Group Co., Ltd.의 회계 방법에 따르면, 회사는 금년에 기업 회계 기준의 이행을 완료했습니다. 표준화 된 회계 시스템을 구축하고 회계 표준의 규정에 따라 회계 과목, 회계 항목 및 비용 항목을 설정합니다. 각 프로젝트 부서와 지회는 완전한 책 세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회계사는 기본적으로 금융 소프트웨어의 적용 및 운영을 파악하여 재무 인력의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킬뿐 아니라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재무 업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두 번째는 프로젝트 원가 회계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각 프로젝트 부서의 재무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각 지회 및 프로젝트 부서의 재무 상태는 자주 점검됩니다. 기존 문제의 경우 프로젝트 부서를 신속히 수정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세무 부서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세금과 기업 간의 관계를 조화 시키며 합리적인 세금 감면을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목할만한 결과를 얻는 것입니다.

4. 프로젝트 타결 및 감사 노력 강화

첫째, 비용 측정 및 제어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고 프로젝트 조기 경보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올해 새롭게 시작된 Shagang Chemical Production Phase IV 기술 변환 프로젝트, Jiasheng Huafu Phase I 프로젝트, Jiangxi Dexing Lead Smelting Project 및 India Project에 대한 포괄적 인 비용 산정 및 제어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입찰 가격은 프로젝트의 인력, 자재 및 기계 비용의 예측 통제를 분석하고 주요 자재, 보조 자재 및 기계 및 관리 비용 항목을 품목별로 분석하고 프로젝트 관리 수수료의 관리 계획을 확인하고 관련 검사 및 감독 기록을 작성합니다. 그리고 데이터 보관소를 설립했습니다. 둘째, 프로젝트의 정착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프로젝트의 정착 혜택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결제 업무의 진전을 완전히 촉진하고 회사의 자본 회수를위한 조건을 만듭니다. 이를 위해 Xianggang, Xingang, Hanggang, Changgang, Zhuzhou Hengfeng 부동산 Waterfront Spring Phase 1, Zhuzhou Jiasheng Ziyuan River Bank 등과 같은 프로젝트의 정착에 초점을 맞추어 정산 및 목표 평가 작업을위한 특별 파견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회사의 다른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해결하십시오. 지금까지 회사는 6 조 9,095 만 위안의 정산 준비 액을 완료했으며, 2019 년 12 월 말까지 최종 정산 금액은 6 억 2,933 만 위안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시에 완성 된 프로젝트의 운영상의 이익에 대한 감사가 강화되었고, Jiangjin 프로젝트 부, Jianjian 1 번 Zhuzhou 하이테크 프로젝트 및 스포츠 센터 프로젝트, Jiusheng 프로젝트 부, Project Management Company 및 Xingtai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부서와 신도시 프로젝트 부서의 경제적 이익과 수입 및 지출 감사. Hongyuan Labor Service Company, Zhiyuan Labor Service Company, Fire Protection Branch, HVAC Branch, Furong Project Department 및 Installation Branch의 은퇴 프로젝트에 대한 운영 이익 감사를 완료했습니다.

5. 안전한 생산이 원활하게 수행됩니다.

안전 생산의 측면에서 회사는 "3.19"의 교훈을 진지하게 습득했으며, 올해 초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다양한 생산 단위와 안전 생산 책임을 체결하며 안전 생산 보증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했습니다. 건설 현장의 안전 점검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이며, 매 분기마다 모든 건설 프로젝트에 대해 양탄자 형 안전 점검을 실시 할 것이며, 주내 건설 프로젝트를 매월 점검하고 주요 프로젝트를 일주일에 한 번씩 점검 할 것입니다. 동시에 주요 프로젝트 관리를 강화하고 핵심 인력 및 어려운 프로젝트의 건설 현장에 경비원을 파견했으며 프로젝트 부서에 건설 안전, 품질 및 발전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검사에서 발견되는 모든 종류의 숨겨진 위험, 특히 중요한 숨겨진 위험에 대해 하나의 교정과 마지막 하나를 확인하십시오. 숨겨진 위험의 교정 비율은 100 %입니다. 또한 안전 생산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모든 생산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 법률에 따라 기업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고 법적 분쟁을 적절하게 처리합니다. 일 년 내내 회사는 18 건의 소송, 사형 및 분쟁을 받았으며 법률 고문과 법무 부서의 참여를 통해 효과적으로 중재되었습니다.

7. 파산으로 남겨진 문제에 대처하기 그룹 회사의 통일 된 배치와 배치 하에서 우리는 질서 정연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회사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기업의 생산과 운영을 호위하고 견실하고 효과적인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셋째, 사상 정치 건설을 강화하고 기업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한다.

올해 회사는 생산 관리 및 경영 혁신에 중점을두고 직원의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1.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건설을 강화하고 기업의 과학 발전을 촉진한다. 올해 4 월에는 중급 간부에 대한 이론적 연구에 대한 교육 과정을 개최했다. 우리는 우선 기업의 개혁과 발전을 파악하고 당원과 주요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을 파악하고 동시에 기업 발전 전략과 당원과 간부 건설에 대한 동시 계획, 동시 진전 및 동시 평가를 달성 할 것입니다.

2. 선도 기관의 구축을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기업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 촉진한다. 올해 7 월, 당사의 당위원회는 "말하기 파티 정신, 반복되는 제품 행동 및 금리 결정"을 주제로 학습에 중점을두고 리더십 팀 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리더십 팀을 구성했습니다.

3.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을 직원들의 보살핌에 침투시킨다.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에서 우리는 사상적 문제를 해결하고 실제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직원들의 열정을 효과적으로 동원하는 것을 긴밀히 통합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축제가 시작될 때, 회사는 기금을 짜내고 각 직원의 가족에게 조직의 보살핌과 따뜻함을 구현하려고했습니다. 어려움을 겪고있는 직원의 경우 회사는 회사의 범위 내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것은 "회사는 우리집이고 모든 사람들이 그를 사랑합니다."라는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지난 해의 성과를 되돌아 볼 때 우리는 회사 전체의 노력과 성과를 객관적으로 이해해야하지만 회사의 현재 상황과 다양한 관리 업무의 문제점을 분명히 이해해야합니다. 비즈니스 개발 아이디어가 광범위하지 않고 자본 운영이 여전히 어려우며 관리 비용이 높고 혁신 의식이 강하지 않을 경우 중요성을 강조해야하며 심각하게 분석하고 분석하여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내년에 다음 단계로 사업을 옮기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특히 글로벌 금융 위기의 영향으로 건설 회사들은 엄청난 압박과 어려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 금융 위기의 영향으로 우리는 퇴각하고 방치 할 수 없으므로 긴급감을 높이고 어려움에 직면하고 "위험"을 "기계"로 전환해야합니다.

2019 작업 목표

2019 작업 목표

1. 계약 서명 금액 : 16 억 5 천만 위안;

2. 영업 이익 : 11.5 억 위안;

3. 관리 수수료를 돌려라 : 610 만 원;

4. 이익 : 1,300,000 위안, 이익 지수 : 1.82 %.

2009 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

첫째, 연중 개발 목표의 실현을 보장하기위한 사업 개발 노력을 증가시킨다.

1. 산업의 주된 방향을 수립하고 야금 산업과 비철금속 산업에서 고로, 소결, 코크스 및 기타 프로젝트의 추적을 향상시킵니다. 건설중인 프로젝트에 의지하여, 우리는 프로젝트 개발의 지역 확장에서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2. 중국에서 다수의 일반 계약 업체가있는 디자인 부서의 주요 혁신. 그것은 Xingang, Xiangtan 철 및 강철, 항주 철 및 강철, Jiuquan 철 및 강철, Shagang, 중국 야금 Huatian 공학 기술 유한 회사, Enfei 공학 기술 유한 회사, 장사 비철 야금 설계 및 연구소, 중국 야금 공학 유한 공사 주인이 유닛 주위를 싸기를 기다리십시오.

3. 유리한 프로젝트, 하위 지역 산업을 선택하고 주요 기업 상황 테이블을 수립하십시오.

둘째, 자원 배분 최적화, 경영 시스템 개혁, 제도 혁신 추진

노동 구조를 조정하고 건설 팀을 최적화하십시오. 브랜딩 및 전문화의 길을 걷기 위해 일부 지점과 프로젝트 부서의 단계, 계획 및 적극적인 통합이 있습니다. "시장을 기반으로 센터를 강조하고 효율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하며 정돈 된 방식으로 운영"이라는 원칙을 준수하여 생산 요소를 최적화한다는 전제하에 시장 요구에 따라 지점을 설립하고 업무 필요에 따라 비즈니스 부서를 설치합니다. 회사와 풀뿌리 단위의 책임과 권리를 엄격히 정의하고 명확한 권한과 책임, 책임, 질서있는 운영 및 견제와 균형을 갖춘 진정한 조직 구조와 관리 시스템을 구성하십시오.

셋째, 프로젝트 관리 강조 및 프로세스 제어 강화

1. 두 레이어의 분리 및 최적화를 강조 표시하고 프로젝트의 동적 관리 시스템을 향상시킵니다. 프로젝트 부서는 관리 및 운영 계층의 분리를 구현하고 "관리자 관리, 모든 직원 관리, 집단 계약 및 위험 모기지"시스템을 구현하고 계약에 의해 약속 된 다양한 지표를 공정하고 공정하게 이행하여 건설 기간, 품질, 안전성 및 비용을 항상 통제합니다. 상태.

2. 프로젝트의 품질을 파악하고,보다 우수한 프로젝트를 만들고 우수성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인센티브와 제약의 두 가지 측면에서 프로젝트의 책임감과 긴급 성을 강화하십시오.

3. 비용 관리를 강화하고 잠재력을 활용하고 효율성을 높이려고 노력하십시오. 프로젝트 운영에서 실제 비용 관리를 강화하고 내부 잠재력을 활용하고 수익을 늘리고 지출을 줄이며 자재 소비를 줄이고 비생산적인 비용을 줄이며 프로젝트의 이점을 최대한 누릴 수 있습니다.

4. 현장 표준화 관리를 파악하여 "무 사고"의 목표 실현을 보장합니다.

넷째, 자금 관리 및 엄격한 금융 및 경제 시스템 강화

재무 관리를 강화하고 집중적 인 자금 관리를 수행하며 프로젝트 부서의 모든 측면에서 예산 준비를 강화하고 프로젝트 부서에서 자금 사용을 모니터링하며 프로젝트 자금 회수율을 높이고 프로젝트 부서의 자금이 정상적으로 기능하도록 보장합니다.

XX는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변경하고 비즈니스 전략 및 관리 메커니즘을 조정하고 내부 목표 평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개혁을 심화하고 잠재력을 끌어 올리며 효율성을 높이기위한 핵심 연도이며 효율성 향상, 개발 가속화, 운영 효율성 향상 및 체력의 개발, 적극적으로 기업의 기본 관리 및 전략적 관리를 촉진하고 전략적 혁신과 도약 개발의 1 년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룹 회사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전체 부서는 공동 노력을 기울여 연초에 결정된 업무 목표에 따라 많은 노력을했습니다. 10 월 말까지 회사는 11 억 8,300 만 위안의 사업 개발을 달성했으며 총 생산액은 5 억 4130 만 위안을 완성했습니다.

지난 해를 되돌아 보면이 회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첫째, 비즈니스 개발을 파악하고, 시장 과제를 충족

10 월말까지 우리 회사는 148 개 입찰에 참여하여 87 개 입찰가를 얻었고 입찰 비율은 58 %를 달성했으며 연간 프로젝트 개발의 98 % 인 11 억 8,300 만 위안의 사업 개발을 완료했습니다. 그중 자체 개발 프로젝트 개발 규모는 10.56 억 위안으로 전체 개발 규모의 89 %를 차지했으며, 협력 프로젝트 개발 규모는 1 억 2 천 8 백만 위안으로 전체 개발 규모의 11 %를 차지했다. 야금 산업의 개발량은 5 억 5600 만 위안으로 전체의 47 %를 차지합니다.

첫째, 회사의 팀원들이 선두를 잡고 관리 인력을 남쪽과 북쪽으로 이동하여 정보를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선별하며 신중하게 입찰 전략을 연구 및 적용하고 정부, 소유자 및 디자인 연구소와 전략적으로 긴밀한 협력 관계를 수립하고 유지 관리합니다. 두 번째는 생산 작업의 로컬 확장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동지나 지부, 샹탄 지부, 설치 지점, 설치 지점, 팡아 지점, 팡 지아 지점, 노스 웨스트 지점 등은 모두 지역 개발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셋째, 시장에 직면 한 야금 산업에 의지하여 우리의 전통적 장점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는 항주 강철 소결 프로젝트, 중 강철 공장 1250 열간 압연 합금 코일 기술 변환 지원 프로젝트, Xianggang 제강 Vd로 프로젝트, 동양 알루미늄 회사가 증발 스테이션 프로젝트의 설치를 해체하고 희석하기를 희망합니다. 네 번째는 공동 관리를 표준화하고, 운영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방지하며, 합작 투자를 확대하여 건전한 발전 경로로 진입시키는 것입니다.

둘째, 기업 경영을 파악하고 기업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1. 생산 및 운영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Hangzhou Steel 1 # 용광로 프로젝트, Jiangyin Chengzong 1 # 핫 아연 도금 프로젝트, Xiangtan Hainuo Elevator 프로젝트, Yiyang Silver 현대 도시 프로젝트, Zhuzhou Shui'an Spring Real Estate Project 등은 모두 계약에 따라 건설 될 수 있습니다. Zhuzhou시 Lusong 지구 행정 센터 빌딩 프로젝트와 Zhuzhou Tiantai Jingu 1 # 및 2 # Plant Projects는 지방 품질 공학 상, Xianggang New 1 # 용광로, Lusong District 정부 청사 외벽 장식, Zhuzhou City 스포츠 센터 체육관 및 기타 3 개 그룹이 후난 성 우수 품질 관리 팀을 수상했으며 회사에서 준비한 고층 빌딩 템플릿을 신속하게 해체하고 지원했습니다.

올해 XX로 옮겨지는 업무가 적기 때문에 금년에 수행되는 업무로 인해 계약에 따라 시작 시간이 대부분 지연되어 상반기에 회사의 산출물 가치가 완료되지 않아 4/4 분기에 막대한 생산 압력이 발생했습니다. 이를 위해 9 월 말에 핵심 프로젝트를위한 건설 프로젝트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주요 건설 프로젝트를위한 구현 조치"를 수립하고 주요 프로젝트의지도,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연초에 그룹이 발행 한 지표를 회사에 완수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2, 인적 자원 관리가 자세히 이루어집니다.

첫째, 내부 고용 개혁을 심화시키고, 고용 관리를 합리화하며, 개방적이고 공정한 방식으로 내부 및 외부 채용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올해 작년 말 본사 직원 모집 시스템이 구현 된 후, 회사는 또한 각 지회 및 프로젝트 부서의 재무 리더 모집을 조직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둘째, 적극적으로 교육 과정을 홍보하여 ​​회사의 교육 및 인증 관리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되도록하십시오. 올해 총 451 명이 다양한 훈련, 시험 및 증거 수집에 참여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회사와 근로자가 법률에 따라 조화로운 노동 관계를 수립하고 회사의 이익을 보호하며 근로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 할 수 있도록 노동 계약법 연구를 양심적으로 조직하는 것이다. 넷째, 모든 사회 보험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3. 재정 관리가 더욱 향상됩니다.

첫째, 재정 규칙 및 규제를 개선하고 재무 관리를 표준화하며 재무 인력 교육을 강화하고 업무 역량 및 비즈니스 수준을 개선하며 셋째, Minmetals 및 그룹 회사, 고정 자산, 채권자 권리, 부채 CCTV, ABC, Shanghang, Bank of China와의 금융 채널을 구축하여 은행과 기업 간의 좋은 관계를 수립하고, 4) 프로젝트 비용 평가를 강화하고, 문제점을 파악하고, 적시에 사후 점검 및 수정을 실시합니다. 여섯 번째는 자금 회수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전년도의 연체료 납부액은 당해 회수액이 6,697 만원이며, 파산 청산 그룹의 채권 채권 회수액은 390 만원이다. 부서 전체가 엔지니어링 자금 회수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우리 회사는 생산 및 운영에 참여하기 위해 그룹 회사가 제공 한 1 천만 위안의 운영 자본 만 의존하며 자금 회전율을 높이고 자금 활용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계좌 이체율은 약 6 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총 매출 채권은 1 억 1500 만 위안으로 통제되었다. 9 월 30 일 현재, 우리 회사는 452 백만 위안의 매출을 완료하고 442,000,000 위안을 회복했습니다.

4. 프로젝트 정산 및 감사가 강화되었습니다.

올해 회사는 정착 작업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총 1 억 1800 만 위안, 1 차 및 2 차 시험은 2 억 5000 만 위안, 승인 된 결제 금액은 2 억 4000 만 위안, 또 다른 1 억 2 천 6 백만 위안의 합의가 승인 되었으나 확정되지는 않았습니다. 서명 및 3 억 8,300 만 위안의 합의가 보류 중이며 검토 중입니다.

프로젝트 계약 책임 시스템을 개선함으로써 비용 모니터링, 프로젝트 조기 경보 메커니즘 구축 및 운영 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것입니다. 첫째, 항주 철과 강철 1 # 용광로, Ziyuan Jiangan, 동방 희망 알루미늄 공장, Luoyang 500t / 스폰지 티타늄 등 새로 시작 프로젝트를 모니터링하고 프로젝트 사람, 재료 및 기계의 감독과 감독에 좋은 일을하고 데이터 아카이브를 만듭니다. 두 번째는 새로운 철강 3 상 기술 변환 프로젝트와 남경 동양의 Longhuwan 프로젝트에 대한 신중한 비용 분석, 재료 수량 및 가격 관리 계획 검증, 과거의 지역 회사에서 관리했던 전통적인 비즈니스 모델 변경 및 회사의 직접 관리 실현입니다. .

동시에, 손실 처리 프로젝트의 운영 효율성 및 건설중인 프로젝트의 프로세스 감사에 대한 감사를 강화하고 그 이유를 분석하여이를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위한 지침으로 사용했습니다. 감사부는 운영 계약에 따라 직계 관계 부서의 직무 수행에 관한 핵심 감사를 실시하고 연중 내내 산산 공업 회사, 광 샤 부동산 회사, 프로젝트 관리 회사 및 홍원 노동 서비스 회사의 경제적 이익 감사를 완료했습니다. 린동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장주 지사, 지강 프로젝트 부서, 청동 시아 알루미늄 공장 프로젝트 부서, 기업가 프로젝트 부서, 바이 헤이 프로젝트 부서 및 구주 프로젝트 부서의 감사 보고서는 자치 지점의 재무 상태에 대한 감사 조사를 완료했으며, Shanxi Wang Family Courtyard의 금융 거래 검증, 1 / 4 분기 부동산 회사 및 Sanye Industrial Company의 재정 수입 및 하이난 지점의 조사 및 검증 보고서.

그룹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분기 별 문의 및 성과 평가 작업이 분기별로 프로젝트의 부서 및 프로젝트 부서에서 수행되어 분명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5. 안전한 생산의 상황은 심각하다.

안전 생산 측면에서는 연초에 안전 생산 책임 제도를 도입하고 여러 부서와 안전 생산 책임을 체결하고 건전한 안전 생산 보증 시스템을 구축했지만 항주 강철 "3 · 19"의 주요 생산 안전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손실은 엄청나고 교훈은 심오합니다. 그 후, 회사는 건설중인 모든 프로젝트의 품질, 진행, 안전, 컴플라이언스 및 재무 검사에 대한 포괄적 인 검사를 실시하고 기술 품질 관리 및 안전 관리 교육 슬라이드를 집계했습니다.

7. 내부 심화 개혁을 촉진하고 경영 모델에서 혁신을 이룩하십시오.

첫째, 조직은 지역 기업과 전문 회사를 기반으로 올해 대규모 획기적인 노력을 위해 사업 구조, 위치 장점 조정 및 개발의 요구에 따라 조정, 원래 개발 능력이 강하지 않다, 생산 규모가 강하지 않다 소규모 프로젝트 부서가 통합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본부 부서장과 지부 및 지회 및 프로젝트 부서의 재무 담당자와 경쟁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룹 회사의 전반적인 배치에 따르면, 작년 12 월부터 본사 부서 및 직원의 머리와 지회 및 프로젝트 부서의 금융 자회사를위한 경쟁을 조직했습니다. 부서별 책임과 결합 된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 된 경쟁의 선택 과정을 통해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본부 직원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부서장과 직위가 합리적으로 설정됩니다. 본사는 원래 121 개에서 현재 82 개로 축소되어 인적 자원을 최적화했습니다. 세 번째는 새로운 보상 시스템 및 성과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인센티브 및 억제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내부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프로젝트 관리를보다 표준화하고 프로젝트 관리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프로젝트 임금 실행 방법"을 공식화했습니다. 넷째, 프로젝트의 모니터링 및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 개발 된 난징 동양 Longhuwan 프로젝트와 New Steel Phase III 기술 혁신 프로젝트가 프로젝트 운영 품질과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회사에서 직접 관리했다.

8. 법적 분쟁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법률에 따라 기업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합니다. 일년 내내 총 23 건의 소송을 제기했으며 법률 고문과 법무 부서의 노력을 통해 효과적인 중재가 이루어졌습니다.

9. 파산의 유산을 다루다 우리는 그룹의 통합 된 배치와 배치하에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기업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며 기업의 생산과 운영의 확장을 보장하고 견실하고 효과적인 업무를 수행했다.

셋째, 사상 정치 활동을 강화하고 기업의 안정적인 발전을 촉진한다.

올해 회사는 생산 및 관리, 개혁 및 구조 조정에 긴밀히 주력했으며 직원의 사상 정치 활동에 대해 훌륭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1. 노동자의 이데올로기 적 개념을 인도하고 업데이트하고, 당원과 간부가 정책과 이론을 연구 할 수 있도록 교육 지침을 준수하십시오.

2. 전반적인 안정 상황을 준수하고 회사의 개혁과 구조 조정을위한 내외부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3. 리더십 팀과 간부 팀 구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정당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과 기타 비즈니스 업무를 밀접하게 통합하고 기업의 생산 관리와 업무에 통합하며 리더십 팀이 자신의 모범을 세우고 부지런하고 정직하며 부지런히 일하도록 요구하십시오. 문제를 해결하고 모범적 인 역할을하십시오. 5 월에는 회사 본부와 창주, 탄 지점, 프로젝트 부서장 및 재무 직원으로부터 약 100 명이 Chaling Prison에 가서 반부패 경보 교육을 받았습니다.

4. 모든 수준의 노동 조합 조직은 생산 및 운영 센터 주변의 작업 수행을 주장했으며, 노동 조합의 조직과 민주적 관리가 더욱 강화되었다.

5. 선전, 여성 노동자들과 공산주의 청년 연맹은 경제 활동의 전반적인 상황에 따라 일하며, 회사가 높이 칭찬하는 기업을위한 생산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되돌아보고 XX의 작업을 요약하면 우리가 만든 노력과 성과를 객관적으로 이해해야하지만 회사의 현재 상황과 다양한 관리 작업의 문제점을 분명히 이해해야합니다. 사업 개발 아이디어가 광범위하지 않다면 자금 운영은 여전히 ​​어려우며 안보 상황은 여전히 ​​심각하고 뇌의 배수 현상은 심각하며 안정적인 업무에 대한 압박이 크다면 우리는이를 중요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우리는 심각하게 그것을 분석하고 해결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년에 차세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특히 차이나 민 메탈 (China Minmetals)과 도킹 한 후에는 계층 적 목표 관리를 통해 역사적인 장애물을 제거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업의 전략적 개발이 빈 이야기가됩니다. 그것은 회사의 전반적인 발전과 관련이 있으며, 책임은 크며, 우리가 철수하고 느슨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기회를 포착하고 현실에 직면하고 어려움에 직면하고 열심히 노력하면됩니다.

두 번째 oo-8 작업 아이디어

2019 년에는 회사의 "경영 개발의 해"로 자리 매김했으며, 그룹 회사의 올바른 리더십에 힘 입어 Jian'an 산업이 더 커지고 더 강해지고, 산출 가치의 척도에 맞게 노력하며, 그룹이 발행 한 다양한 경제 지표의 완성 수준을 관리 할 것입니다.

2019 년에 회사의 이념을 총괄하는 것은 과학 발전 개념을 전체적으로, 개념을 기초로 업데이트하고, 메커니즘을 수단으로 활성화하고, 혁신 관리를 기반으로 사용하고, 대규모 전제를 수행하고, 성장 혜택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기회를 포착하고 앞서 나가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통합되고 진보적이며 유망한 조화로운 기업으로 회사를 지 으려고 노력하십시오.

2019 년 회사의 주요 목표 :

1. 연간 판매 수입은 7 억 5 천만 위안, 85 억 위안이 될 것입니다.

2. 사업 개발 계약 체결 금액은 12 억 위안을 보장하고 15 억 위안을 노력한다.

3. 품질 지표 : 단위 프로젝트의 인수율은 100 %, 고객 만족도는 85 % 이상이며 주정부는 1 ~ 2 개의 항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외부 감사에는 심각한 자격이 없습니다.

4. 안전 지표 : 1,000 명당 부상자 수는 월 0.65 %를 초과하지 않으며 1,000 명 중 중증 재해율은 0.15 % / 년을 초과하지 않으며 업무상 사고가없고 주요 장비, 교통, 화재, 전기 충격 및 중독 사고는 제거됩니다.

5. 사회 보험료는 전액 지불됩니다.

위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첫째, 지표의 구현을 보장하고 성과 평가를 강화하십시오.

각 지사, 사업 부서, 부서 부서별로 목표 관리, 지표 평가 및 책임 이행 정책을 수립하고, 회사의 전반적인 목표를 정하기 위해 지표를 분석 및 시행하고 다양한 수준에서 책임을 평가하고 이행합니다.

둘째, 전반적인 예산 관리를 강화하고 기업의 기본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만들기 위해 회사는 기업의 기본 관리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1. 성과 평가를위한 책임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회사의 다양한 지표를 다양한 부서와 직책으로 분해하고 목표 관리 및 정량적 평가를 실시합니다.

2. 직무 기준을 수립하고 원활한 실행을 보장하며 회사의 기본 관리를 강화합니다.

3. 전체 예산 관리 작업을 강화, 회사의 작품은 연간 예산지도 마련을 통해 구현해야합니다. 각 부서의 업무는 업무 계획을 통해 관리, 통제, 검사 및 구현되어야합니다.

4. 평가 작업을 강화하고, 적기에 승리하며, 고품질의 숙련되고 훈련 된 직원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십시오.

5. 직원 훈련을위한 효과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외출하고 들어 오십시오", 직원을 대상으로 한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셋째, 비즈니스 개발 작업의 강도를 더욱 높이고 비즈니스 운영에서 새로운 상황을 만듭니다.

1. 회사의 내부 및 외부 환경의 변화에 ​​대처하고 적극적으로 사업 아이디어를 조정하십시오.

2. 진지하게 시장을 연구하고 시장에 따라 전략을 세운다.

3. 브랜드 인지도를 확립하고, 핵심 기술을 구축하며, 무결성의 이미지를 형성하십시오.

4. 소유자 및 설계 기관과의 긴밀한 접촉.

5. 지역 회사 배치 작업의 강도를 높입니다.

6. 관리 위험 예방 및 통제를 강화하십시오.

넷째, 생산 조직 업무를 강화하고 계약 이행을 보장하며 경제 지표가 완전하게 실현되도록 보장한다.

1. "시장"과 "사용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고정 관념을 따르는 생산 조직의 개념을 단계별로 변경하십시오. 심각한 생산 및 명령, 엄격한 생산 계획, 유연한 생산 일정 계획, 향상된 복원력 및 생산 계획 구현 보장.

2. 과학 기술을 증진하고, 기업의 핵심 경쟁력을 구축하고, 시장에서 승리하기 위해 기업의 브랜드 효과를 창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3. 사회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품질과 진보를 보장하고 가격을 적당히 유지하며 생산 규모를 확대하기위한 특정 재정적 압박을 견딜 수있는 장기 파트너를 선택하십시오.

4. 원가 관리를 강화하고 업무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5. 특히 우수성을 창출 할 때 품질 및 안전성 모니터링을 강화하십시오.

6. Trinity 경영 시스템의 운영을 통해 품질, 산업 안전 보건 경영 시스템의 표준화를 강화하고 회사의 종합 경영 수준을 향상시킨다.

5. 재무 관리, 비용 및 경비 절감, 생산 자금 부족 문제 해결.

1. 치열한 시장 경쟁에 직면하여 원가 회계, 생산 증대 및 비용 절감의 일을 잘 수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2. 생산 규모의 확대는 필연적으로 생산 자금에 ​​상응하는 투자를 요구할 것이다. 생산 자금의 심각한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대출 자금 조달에서 좋은 일을 계속해야합니다.

3. 재무 팀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다양한 조치를 계속하십시오.

4, 자산의 활력을 되찾기위한 열심히 노력.

7. 직원 교육을 잘 수행하고 내부 잠재력을 깊이 파헤.

1. 내부 잠재력을 활용하고 새로운 대학생의 교육을 늘리십시오.

2. 훌륭한 기술 인력을 흡수하고 양성하며, 인력 충원과 노동 관리를 잘 수행하고 생산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3. 비즈니스 품질 및 효율성 향상을 통해 효과적으로 재능을 보유하십시오.

8. 기업 문화를 발전시키고 회사의 생존과 발전을 해결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성공적인 기업, 개발을 계속하고자하는 회사는 기업 문화 구축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2019 년에는 회사 이미지 제고, 직원들의 기업 평판 유지 의식 강화, 응집력 강화, 고객과의 동반자 화 등을 위해 기업 문화 건설을 통해 기업 정신, 기업 정신, 직원 가치 지향 및 IC 식별 시스템을 점차적으로 구축하고 적용 할 것입니다. 제품과 문화.

1. 직원의 행동 규범을 공식화하고 회사의 핵심 가치를 확립하며 직원의 정체성과 회사에 대한 소속감을 강화합니다.

2. 당 조직과 단체 조직의 역할을 수행하고, 모든 당사자들의 힘을 동원하며, 기업 문화를 홍보하고 교육하는 일을한다.

3. 직원의 삶을 돌보고, 직원의 실용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걱정을 피하고, 직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기업 문화 구축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4. 물류 지원에서 좋은 일을하고 직원들에게 좋은 직장과 주거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새해가 왔습니다. 우리는 기회를 포착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열심히 일해야하며 2019 년에 회사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회사 연례 작업 요약

xx 년, 회사의 정확한 지도력과 모든 직원의 공동 노력으로 연초에 수립 한 다양한 경제 및 기술 지표에 따라 회사는 내부적으로 팀 빌딩을 강화하고 시장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혁신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있는 효과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작년의 작품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생산 및 운영.

올해 회사에서 착수 한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는 ****입니다. 총 계약 금액은 1 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증가했다.

둘째, 주요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1. 팀 구축을 강화하고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십시오.

올해 초부터 일반 계획, 건설 엔지니어, 비용 엔지니어 및 수석 전기 기술자를 대상으로 교육 및 훈련을 조직했으며 엔지니어링 부서와 운영 팀은 비즈니스 지식 및 관리 경험을 배우기위한 연구반을 조직했습니다. 일련의 교육 및 자립 학습을 통해 직원의 포괄적 인 능력 및 비즈니스 수준이 크게 향상되어 회사의 발전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2. 규칙 및 규정을 개선하고 엄격하게 시행하십시오.

규칙과 규정은 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보장하며 최근 몇 년 동안 회사의 건전한 발전과 원활한 사업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실제 업무 및 시장 상황과 함께 일련의 규칙과 규정 및 정책을 도입했습니다. 올해 초부터 일부 내부 오류에 대한 대응책으로 '사회 보장 기본법 시행 임시 조치'와 '재검토 수속 대책'을 개정하고, 주관 실무 회의를 통해 운영 팀과 관련 부서 및 아웃소싱 파일 및 계약 간의 책임 분담을 명확히했다. 공학 재료의 수령, 엔지니어링 따기, 퇴각 작업 절차 및 작업 팀 근로자, 임시 근로자 출석 시스템, 엄격한 긍정적 인 및 부정적인 인센티브 평가 작업의 누출에 대한 엄격한 통제의 수립 요구 사항. 이 일련의 조치를 통해 직원의 책임감과 긴급함이 강화되어 모든 작업이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수행됩니다. 동시에 회사는 업무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수시로 위생, 규율 및 안전 생산 검사를 조직하고 검사 결과를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인센티브로 기록합니다. 작년의 노력을 통해 회사의 규칙 및 규정의 이행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3, 오픈 소스 및 지출을 줄이고 혜택을 만듭니다.

연초에 "사업 범위 확대 및 비용 통제 강화"작업 회의의 정신과 요구 사항에 따라 회사는 적극적으로 수익 감소 및 조절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첫째, 시장을 완전히 확장하고 수익 채널을 확장하십시오.

올해,이 회사는 Grade C 자격을 성공적으로 신청하고 디자인 부 (Design Department)를 설립했습니다. *****과 같은 20 개가 넘는 엔지니어링 도면의 설계 및 준비를 통해 설계 부서 직원이 이론과 실습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비즈니스 숙련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엔지니어링 디자인 사업의 확장으로 회사는이 분야에서 위대한 업적과 업적을 달성 할 것이며, 동시에 ******

두 번째는 내부 비용 통제를 강화하고 다양한 경제 지표를 구체화하고 정량화하는 것입니다.

첫째, 건설 팀 비용 통제를 강화하십시오. 올해 초 엔지니어링 아웃소싱 패턴을 깨고 과감한 개혁을 실시하고 2 개의 운영 팀을 구성하며 프로젝트의 생산 관리를 전적으로 책임지고있는 "생산 관리 목표에 대한 책임 성명서"에 서명했습니다. 이 개혁 조치는 건설 팀의 열정과 자율성을 완전히 동원하여 에너지 절약과 효율성을 높이고 건설 비용을 절감하며 엔지니어링 효율을 향상 시켰습니다.

둘째, "비용 상환 관리 ​​대책", "버스 사설 관리 대책"및 "완성 된 엔지니어링 비용 분석", "엔지니어링 노드 분석", "월별 진행 보고서"및 기타 규칙 및 규정을 도입하여 다양한 작업을 구체화하고 정량화합니다 모든 불필요한 비용을 피하기 위해 지표, 엄격한 비용 관리.

셋째, 사전 심리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입찰, 프로젝트 예산 및 프로젝트 견적 관리를 강화합니다. 지난 1 년 동안 사전 심사 요원은 이론 연구에 충실하고 심각하고 세심한 책임감있는 업무 태도로 최대 10,000 위안의 비용 검증을 완료하고 5 건의 입찰 및 견적 업무 완료에 참여하여 주목할만한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 넷째, "1 페니 절약"이라는 교리를 지키고, 원자재 가격 조사, 원자재 가격 및 조달 관리 등의 요구 사항에 따라 원재료비를 엄격히 통제하고 조달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내부 인력 통합을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 30 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대한 문의 및 조달 업무는 프로젝트 완료에 대한 강력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4. 프로젝트 관리가 시간과 양질로 완료되도록 프로젝트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올해는 회사가 수 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건설 기간이 긴 기간 동안 회사의 리더십하에 엔지니어링 부서는 건설 기간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인력과 물적 자원을 합리적으로 배분하며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고 피로를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전적으로 수행하여 모든 프로젝트가 시간과 품질을 보장하도록합니다. 완료되었습니다. 그 중 **** 프로젝트는 상대적으로 어려운 프로젝트로 그린 벨트에서는 약 500m 길이의 고압 파이프 라인을 가동하고 프로젝트 전문화 및 운영 팀은 2 일 및 1 박 동안 지속적으로 작업을 진행하며 예정대로 우천시에도 진행이 완료됩니다. A 국이 오래 동안 칭찬 해 왔으며 A 국과 좋은 협력 관계를 맺었으므로 B 국의 Hualin 프로젝트 품질 요건은 거의 가혹합니다. 프로젝트 전문화 및 운영 팀은 다수의 전문 우물 및 현장 배치가 어려웠으므로 A 군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책임 의식을 강화하며 일련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전문성을 발휘하여 회사 및 고객에게 제출했습니다. 만족스러운 답안지 **** 현장의 현장 고각은 4 미터이며 파이프 라인 방사는 최대 300 미터이며 배전 실의 방수도 특히 두드러집니다. 이 프로젝트는 책임감있는 전문성을 전문으로하며 A 팀의 건설 계획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건설 난이도를 최소화하며 작업 팀은 시간을두고 작업을 진행하고 A 팀을 적극적으로 조정하여 현장 문제를 해결하고 A 팀을 효과적으로 만족시킵니다. 단계적 전원 공급 장치의 요구 사항에 대해서는 A와 당사자가 인정하고 칭찬했습니다 **** 프로젝트 시간은 매우 무거 우며 모든 재료, 토공사 및 채우는 자갈은 저녁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트 전문화 및 운영 팀은 휴가 휴식 시간을 포기하고 다른 파이프 라인에 대한 손상을 피하기 위해 관련 부서를 적극적으로 협조 및 조정했으며 프로젝트의 품질 보장이라는 전제하에 안전 기간을 완료했습니다. 케이블은 그 시간 전에 놓여졌고, 프로젝트 팀은 계속되는 추위와 눈 속에서 초과 근무했으며, 마침내 동력 전달을 완료했습니다. 회사의 발전 경로에 등장한 선진 직원과 전형적인 행동은 다양합니다. 회사의 자랑스러운 성과와 영광스러운 역사를 지닌 직원의 끈질긴 투쟁과 단합 된 고귀한 품질입니다!

둘째, 결함이있다.

업적을 요약하고 선진 상황을 칭찬하면서 회사의 문제점과 단점을 분명히 이해해야합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

1. 간부의 경영 수준과 경영 기술을 강화해야한다.

경영진을 파악하고 시장을 확장 할 수있는 많은 간부가 있으며, 회사는 회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의 열쇠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회사는 많은 수의 젊은 간부가 연습, 학습, 근무 및 관리를하고 있습니다. 수준과 개인 성취도 모두 크게 개선되어 회사의 급속한 발전에 많은 기여를했지만 업무 경험, 비즈니스 능력, 경영 수준 및 외부 의사 소통 능력, 회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 등 아직 젊습니다. 필요성에는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2. 규칙 및 규정의 이행이 완전히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1 년 이상의 노력 끝에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이 수립되어 점진적으로 개선되고 개선되었지만 좋은 시스템으로 완전히 구현되어야합니다. 올해는 회사 경영에 몇 가지 허점이 있었으며, 안전과 품질 측면에서 규칙과 규정이 완벽하게 이행되지 않았고 직원들이 규칙과 규정 및 운영 절차를 엄격하게 준수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수를 예방하지 못했습니다.

3. 기업 문화 건설의 진전은 느리다.

최종 분석에서 기업 경쟁은 기업 문화의 경쟁이 특징이며, 기업 문화는 생산, 관리, 개발 및 성장 과정에서 끊임없이 형성되는 개념으로 직원의 공통된 가치이자 공통된 행동 규범입니다. 올해 Jian'an 작업은 무겁고 그 작업은 끝이 없습니다. 회사의 문화 구축에 대한 에너지 투자는 여전히 부족합니다.

셋째, xx 년의 업무 계획과 목표

1. 부단한 업무 경험, 강한 비즈니스 능력 및 높은 경영 수준을 갖춘 간부 그룹을 육성하여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2. 회사의 법령이 방해받지 않고, 은행이 금지되고, 회사의 임무가 높은 품질과 효율성으로 엄격하게 이행되고 보증되도록하십시오.

3. 기업 문화 건설을 강화하면서 회사 전 직원의 문명 의식이 분명히 강화되고 이데올로기 적 개념이 분명히 바뀌고 비즈니스 품질이 분명히 개선됩니다.

xx 년 동안, 우리는 기업 안전 생산, 운영 및 관리 측면에서 몇 가지 작업을 수행했지만 아직 작업에 많은 단점이 있으며 작업은 여전히 ​​매우 힘듭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회사의 업무를 강화하고 어려움에 직면하며 연중 무휴 작업을 완료하고 회사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이며 빠른 개발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XX 연말 작업 요약이 시작되고 끝납니다.

Xx는 긴장되며 질서 정연하고 편안합니다. 작년에 회사의 리더십을 올바로 이끌어 낸 재무 부서의 업무는 체계적이고 엄격하고 표준화되어 재무 부서의 역할을 수행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올해의 작업에는 성과와 기쁨, 단점이 있지만,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개선 할 것입니다. 저는 회사의 재무 부서가 통합되고 효율적인 작업 그룹이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모든 회원은 혼자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와 함께 영광을 누리기 위해 회사와 협력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과거 6 개월을 되돌아 보면 나는 많은 감정을 느낄 수밖에 없었습니다 ... 시간은 우주 왕복선과 같았습니다. 눈을 깜박 거리면서 나는 또 다른 무대로 나아갔습니다. 다시 되돌아 보면, 활발한 결과는 없지만, 나는 일정 기간을 경험했습니다. 특별한 시험과 성질.

올해는 재정 업무의 두 번째 해입니다. 진보를 추구하는 우리 각자는 필연적으로 연말에 우리 자신의 목록을 작성할 것이라고합니다. 이것은 또한 너 자신에게 박차를 가하는 것입니다. 1 년 동안 리더와 동료의지도와지도하에 자신의 노력을 통해 전문성, 이데올로기 적 영역, 비즈니스 품질 및 업무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특정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성과, 나는 법을 준수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부지런하고 헌신적으로 일을 처리 할 수 ​​있으며 재정적 인 입장에서 정당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경험을 요약하고 업적을 수행하고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XX 년의 작업을 간단히 검토하고 요약합니다.

5. 또한 다음을 중심으로 재무 회계 업무 요약에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1, 서비스는 여전히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때로는 태도가 무딘, 문명 용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2. 내 직업은 경험과 전문적 수준이 부족하기 때문에 충분한 자리가없고 숙련되지 않은 곳이 많습니다.

요컨대, 나는 재무 회계 작업 요약에서 수확의 즐거움을 즐겼고, 나의 작업에서 몇 가지 문제를 발견했다. 미래의 재무 회계 작업 요약에서, 나는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사고와 비즈니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새해는 새로운 출발점, 새로운 기회, 새로운 도전을 의미하며, 나는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입니다.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적에 따라 회사의 리더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관리하는 모든 동료의 공동 노력하에 서비스 최적화 및 xxx 및 xxx 기능 확장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