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연간 작업 요약

연간 작업 요약 형식


연간 작업 요약 형식

작업 요약 형식은 일반적으로 제목, 주요 배달 대행사, 본문 및 서명의 네 부분으로 나뉩니다.

제목. 일반적으로 중앙 집중화, 목적 요구 사항 및 작업 요약의 요약 방향을 기반으로합니다. 작업 요약의 방향 때문에 똑같은 점이 다릅니다 - 초점이 다릅니다. 작업 요약 제목에는 단일 제목과 이중 제목이 있습니다. 글쓰기는 눈길을 끌어야합니다. 단일 제목은 "우리 지방의 간부 선거 제도 개혁에 대한 성공적인 재판"과 같은 단 한 가지 주제입니다. 일반적으로 작업 요약의 제목은 작업 요약의 이름, 작업 요약의 시간, 작업 요약의 내용 또는 형식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ZX City Chemical Plant 1995 생산 작업 요약" "×× City ×× Research Institute 1995 작업 요약"은 단위 이름을 생략하고 "3/4 분기 작업 요약"과 같이 일부를 생략 할 수도 있습니다. 마오 쩌둥 (Mao Zedong)의 "두 번째 반 공산주의 클라이맥스 (Anti-Communist Climax) 요약"이라는 제목은 부대의 이름을 빠뜨리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기한도 생략했다. 이중 제목은 부제목입니다. 제목은 흔히 노출의 주제, 즉 필요한 작업의 정제이며, 자막은 종종 작업 요약의 내용, 단위 및 시간을 나타냅니다. 예 : 열매를 맺기위한 노력과 노력 - 1995 년 XX 군 질소 비료 공장 작업 요약 -

머리말. 즉, 앞면에 글을 쓰면 작업이 처음 단락을 요약합니다. 그 역할은 간단한 텍스트로 작업에 요약 된 문제를 요약하거나, 요약 할 사항의 문제, 시간, 장소, 배경 및 일반화를 설명하거나 작업 요약의 주요 내용 인 주요 경험, 업적 및 효과를 요약하는 것입니다. 팁, 또는 작업 절차, 기본 조건, 뛰어난 업적에 대한 간략한 소개. 그 목적은 작업 요약의 전체 그림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독자들에게 제공하고 전체 기사를 읽고 이해할 수있는 토대를 마련하는 데 있습니다.

몸. 텍스트는 작업 요약의 주요 부분입니다. 작업 요약은 문제의 본질을 포착하고, 성과와 문제를 현실적으로 반영하며, 과학적으로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고, 기사가 중심에 두드러지고 초점이 명확하며 설명이 철저하며 논리적 강력하고 설득력있는, 주요 부분의 필기 수준과 품질에 의존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입체적인 부분의 자료를 정리하고 쓰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본문의 기본 내용은 실습과 경험, 업적과 단점, 경험과 교훈이다.

1) 성취와 경험 이것은 작업 요약의 목적이며 본문의 핵심 부분입니다.이 부분을 어떻게 준비 할 것인가는 매우 중요합니다. 첫 번째 방법은 연습을 작성한 후 결과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결과와 관행을 표현한 후에, 성공의 이유,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의 분석으로부터 얻은 교훈. 두 번째는 경험과 결과를 쓰면서 경험을 쓰는 것입니다. "연습 경험." 실제로 결과 인 "결과와 감각"의 경험을 소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업적과 경험은 작업 요약과 작업의 주요 부분을 구성하는 기둥의 초점과 초점입니다. 이른바 성취는 일하는 과정에서 얻은 물질적, 영적 업적입니다. 소위 경험은 훌륭한 결과와 성공의 이유를 나타냅니다. 작업 요약에서 결과는 일반적으로 정확한 수치로 표시되는 중요 결과로 표시됩니다.

의료 윤리 개인 작업 요약

2019 년이 막 지나고 있습니다. 과거를 요약하는 것은 새로운 일, 의료 윤리 개인 작업 요약에 더 많은 열정을 기울이는 것입니다. 무거운 임상 업무에서 기술 업무를 부드럽고 원활하게 완료하는 것 외에도 의료 윤리 및 의료 윤리의 배양에주의를 기울이고, 도덕적 표준을 향상 시키며, 돌봄 서비스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의사 - 환자 관계, 의료 관계 및 보호 관계의 3 가지 측면에서 시작됩니다. 단계별로.

"인간의 질병에 덧붙여, 건강을 돕는 완전성"은 우리 의료 산업의 궁극적 인 목표입니다. 바로이 빛으로 인해 우리의 노력은 계속 견디며 건강 산업을 존중합니다. 의사와 환자의 관계가 점점 더 긴장되고 있지만, 임상 작업에서 나는 항상 환자를 우선적으로 부상자를 구하고 환자를 전심으로 돕습니다. 환자 중심의 예의 환자는 인간으로서 존재하며 문명의 예의 및 양질의 서비스는 환자의 성격과 권리를 존중하며 친구와 같은 환자의 의료 비밀을 치료하고 환자의 선의와 신뢰를 얻고 법을 준수합니다. 빨간색 봉투, 선물, 의료 윤리 개인 작업 요약을 거부하는 성실 및 연습 의학.

의사와 간호사는 원래 참호에서 같은 동지 였고 서로 의존적이었으며 조화로운 의료 관계를 구축 할 수있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온 환자들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전국 각지에있는 지속적인 교육 담당자들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임상 작업에서 우리는 환자의 의사와 간호사가 함께 일하기 위해 전반적인 상황을 처리하고, 단결하며 협력합니다. 전문적인 치료에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병동에 참여하여 상태를 이해하고 새로운 회전하는 동료가 환경 표준 절차에 익숙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도록 의사와 간호사 간의 관계가 조화롭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의사와 환자 간의 관계는 자연스럽게 안정적입니다.

양질의 서비스는 태도 일뿐만 아니라 강한지지로서 강력한 전문성을 요구합니다. 지난 해 나는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고, 질병을 치료하고, 의료 행위를 표준화하고, 외국어를 공부하고, 병원 도서관 자원을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중국 및 외국 전문 저널을 확인하는 학부 과정을 고수해 왔습니다. 지식, 그래서 우리는이 직업의 새로운 역학을 이해하고 우리의 시야를 넓힐 수 있고 전문 기술의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재무 사무소의 개인 작업 요약 에세이

첫째, "세 가지 언급"에 대한 이론은 심각하며 전문적 행동은 질적 인 도약을합니다.

금년 초부터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통합 배치 및 배치에 따라 재무부 시스템은 "육체를 강화하고 이미지를 향상 시키며 실행 능력을 향상시키는"3 가지 언급 활동을 강화했습니다. 사무국지도와 세심한 조직의지도하에 나는 당 중앙위원회, 각도 및 도시의 관련 자료와 정책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전체 훈련 세션의 "세 가지 언급"활동에서 그리고 서기관의 연설의 내용을 장관의 기본 사항에 따라 배웠다. 요청의 목적은 진지한 이해의 실마리에서 핵심 사항을 파악하고 이미지 개선, 실행의 진행, 일류의 표준을 지향하고 겸손하게 배우고 생각하며 학습 활동의 결과를 상세한 업무 수행으로 완전히 바꾸기 위해 노력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나는 노동 규율, 결근 시간, 충분한 시간, 효과적인 노동 시간의 적용을 지켜 보았으며, 작업을 끝내고 초과 작업을하면서 초과 작업을해야 모든 작업을 제 시간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의 2 개월의 실직 학습 후 나의 직업 윤리는 질적 인 변화를 겪었고 나의 사랑과 헌신은 나의 이해를 강화 시켰고 의무에 대한 나의 감각과 헌신은 지리가되었고 나의 일은 더욱 활발 해졌고 나는 항상 그것을 진지하게 바라 볼 수있다. 모든 직업, 그리고 열심히 노력하여 잘 해보십시오.

둘째, 마을 관리에 좋은 일을하고 좋은 매니저가되도록 노력하십시오.

저의 일은 농촌 이중 관리 회계이며 담당 마을 수는 9 개 마을에서 13 개 마을로 늘어납니다. "더 나은 일을하기"라는 정신으로 혁신적인 신체를 만들고, 일을 현명하게하며, 지난 6 개월 동안의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작업을 계속할 것입니다.

1. 주정부 세금 개혁 및 수락을 충족시키기 위해 2009 년 한 해 동안의 재무보고에 각 마을마다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신년 폭죽의 소리가 끝나지 않으면 직원 전원이 새로운 근무일 / 근무 절차를 거쳐 주정부 세무 조사 및 수락을 위해 연장 근무를하며 초과 근무를 통해 관할 지역 내 마을의 재정 수입 및 지급을 중단합니다. 세입과 세출을 면밀히 검토하고 통근자 도로 및 마을 설립과 같은 특별 기금을 특수 목적으로 사용하였으며, 잘못된 경로에 대한 청구서는 단호하게 제공되지 않았으며, 관련 재정 정책은 신중하게 시행되었고 수입과 지출은 합리적으로 표준화되었습니다. 열심히 일한 후, 우리는 포괄적으로 천문학적으로, 지방 검사 이후 2009 년 각 마을의 재정 수입과 지출, 부채 및 부채 상황을 추적했습니다.

2. 3 기금 청산의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지 마십시오. 5 월에 마을 정부의 통일 된 배치에 따라 마을 전체의 마을 자금, 자원 및 자산의 포괄적 인 청산이 중단되었으며 모든 농민의 채무와 부채는 공격의 시간과 성격에 대한 포괄적 인 통계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작업량은 여전히 ​​크며 여전히 멈추고 있습니다. 학교를 벗어나고 있지만, 각 마을에서 일의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자료를 관리하기 위해 휴식 시간을 사용합니다.

셋째, 열심히 공부하고 부담을 감수하십시오.

재무 사무소는 마을 당위원회와 마을 정부의 물류 부서로 큰 의무와 부담이 있으며 종종 높은 곳을보고 사랑을 한 지점으로 안내하는 일이 종종 공개됩니다. 그러므로 직업에 적합한 자격을 갖추려면 열심히 공부하고 기술을 강화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때때로 정치 학습을 강화하고 이론적 보전을 강화하며 이데올로기 적 상황을 승화시키고 마음을 준비하며 실용적인 업무에 대한 합리적 / 논증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학습 태도를 수정하는 것입니다. 둘째, 국, 연구소가 주관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비즈니스의 재무 업무, 기술 및 관련 법률, 규정, 지침, 금융 업무, 학습 및 사용 분리, 학습 사용 및 자체 비즈니스 품질 개선에 대해 자세히 알아 봅니다. 일을 위해 노력하는 이니셔티브는 직업 지향적 인 능력을 가진 "일반 주의자"이자 간부로 만들었습니다. 저는 과제를 인도하는 일을 감당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빨리 달리고 잘 지낼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