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유스 리그위원회 업무 요약

중국 청소년 리그의 학기 연구 요약


이번 학기는 General League의 첫 학기입니다. 지금까지 2 학년과 2 학년에 총 180 명의 회원이 있었고 회원들의 실적이 좋았으며 업무는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학기 동안 학생회와 청소년위원회의지도하에 여러 부서의지도하에 공산주의 청년 동맹은 현실적으로 전심으로 일하며 상급 당국의 업무 배치를 수행하고 학교의 주요 업무 목표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1 년 단위 팀원이 더 나은 방법으로 발전하도록 유도합니다.
I. 조직 구성 진보 된 젊은이들이 공산주의 청년 연맹에 가입하고 청년 연합에 신선한 혈액을 공급하며 대다수의 선진 청년들 사이에서 적극적으로 탁월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이 학기가 두 번째로 시작되었습니다. 유스 리그 학교는 2 학년과 2 학년의 18 개 학급 각각에서 12 명의 학생들을 모집했습니다. 그룹 지식 학습의 일주일 후, 집단 학교 완성 시험, 여론 투표 결과 및 교사의 추천과 함께, XX의 다음 학기의 신입 회원으로 각 수업에서 5 명이 새로 고용되었습니다. 팀 구성원의 지속적인 성장을 전제로 각 그룹은 그룹 지회를 구성하고 그룹 지회 구성원을 선출하고 클래스를 단위로 전체 조직 시스템을 점진적으로 구축하고 그룹 지부에 매월 2 회의 정기 회의와 1 회의 회원 회의 개최를 요청했습니다. 우수한 회원에게 더 많은 운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그룹의 모든 구성원이 수업에서 모범적 인 역할을 할 수 있고 궁극적으로 공통 진보의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조직을 조직하는 과정에서 연대의 일반 간부들은 자기 자금 조달을 주장하고 자신의 업무 능력을 연마하고 열정과 이니셔티브를 동원하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근면 한 학기가 끝나면 일반 팀은 더욱 강해졌지만 연대의 고급 조직에 가입하지 않은 우수한 학생이 여전히 많기 때문에 다음 학기 일반 지부의 핵심 업무 목표는 조직과 조직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둘째, 이데올로기 적 건설 이데올로기 적 건설은 주로 월간 회의에서 반영되고 팀원들의 진보 된 행동에 대해 적시에지도와 표창을한다. 연대의 일반적인 지점은 공산당 청년 연맹의 각 회의에 상세한 회의 기록을 요구하고, 회의의 내용은 가능한 한 빨리 이행되어야하며 회의가 끝난 후 지부 회원들과 토론과 학습이 이루어져야한다. 일상적인 행동 규범을 바탕으로 중학교 학생들의 일상 생활 기준, 중학생 규칙, 장중 중학생 규칙 등 적극적인 교육 활동을 통해 회원들의 이해를 돕고 예의와 예의를 갖추며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11 월에는 여러 리그 지국에서 민족 문화를 계승하기 위해 계급 활동을 펼쳤으며, 중국 민족의 훌륭한 전통 문화를 적극적으로 배우기 위해 회원들을 조직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그룹이 회원 교육을 실시하고 그룹 조직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그룹 지식을 더 연구하도록 회원들을 지원할 것을 요구합니다. 또한 공산당 청년 연맹 회원들에게 반원들의 말과 행동을 감독하도록 요구했고, 비표준 조치들이 비판되고 교육되어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 도표는 일반 지부에보고되어야한다.
셋째, 청년층 대표로서 활동 건설 팀 구성원은 사회 실천 활동 및 캠퍼스 활동에서 선도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연대의 일반적인 지점은 각 반원들에게 자신의 활동을 수행하고 지역 사회 활동에 참여하도록 촉구하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활동적인 그룹 지부는 열정의 부족에 대해 칭찬 받고 비난 받았다. 팀원들의 도덕성, 지능, 육체, 아름다움, 노동력의 전반적인 발전을 실현하려면 매 학기마다 유스 리그 지부를 단위로 한 대규모 행사를 실시해야하며, 이전에 계획이 세워져 정기적으로 평가됩니다. 학기 문화 및 예술 축제, 학교 체육 대회 및 기타 학교 수준의 활동에서 모든 리그 지점은 수업에서 더 큰 역할을했고 또한 지배적 인 지위를 점하고 학교 활동을 전적으로 지원했으며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향상 시켰습니다. Russell은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개별 리그 지점은 조직 및 활동에 문제가 있지만 시간이지나면서 시정되었습니다. 이 일련의 활동으로 인해 학생들은 교과서에서 배울 수없는 것을 배우게되었고 팀 의식을 키우고 수업의 응집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학기 일반 학기의 특징 중 하나는 장춘 자원 봉사자들과 공동으로 자원 봉사 활동을 수행하는 것인데, 이는 학부모 학년 1 학년지도 사업에서 잘 수행되어 큰 역할을했습니다. 학부모와 학교 지도자들은 높이 평가됩니다. 자원 봉사의 과정에서 사회 봉사에 대한 회원들의 책임감을 높이고 사회에 공헌함으로써 회원들의 사상 의식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번 학기의 연구는 끝났으며 우리는 여전히 미숙 한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습과 반성은 처음부터 끝까지 가장 중요한 작업입니다. 다행히도, 작업에서 몇 번이고, 우리는 운동을했고, 우리의 능력은 향상되었고, 우리는 진정으로 자기 교육의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 총회의 업무 능력이 진전되면서 공산 청년 동맹의 모든 회원들의 진전을 촉진하고 그룹 조직을 통해 대다수의 학생들을 이끌어 내며 강력한 경쟁 분위기를 조성해야합니다. 연대의 일반 지부는 갈 길이 멀다. 그리고 등반을위한 공간은 여전히 ​​매우 크다. 연대 건설에 기여하기를 희망한다. 이번 학기의 일을 진지하게 요약하고, 반영하고, 진전시키고,보다 나은 태도와 태도를 채택 할 것이다. 다음 학기의 과제를 해결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