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유스 리그위원회 업무 요약

2019 년 상반기에있는 그룹 지사의 작업 요약


상반기에는 회사의 당위원회와 본부 본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회사의 청년 위원회가 회사의 당 및 정부 기관의 업무에 집중하여 그룹의 실용적이고 부지런하고 실용적이며 선구적이고 혁신적인 부서에 연락하여 업무 계획 및 상사의 전반부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각 과제를주세요. 연대 사업은 새로운 발전을 이루 었으며 리그 청소년들의 회원 증강이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하반기에 더 나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I. 기업 발전의 새로운 상황을 결합시키고 청소년 사상 정치적 교육을 수행한다.

1. 학습 콘텐츠를 풍부하게하는 혁신적인 학습 캐리어

상반기에 청소년 대표위원회 는 현대 청소년의 특성을 고려한 난징 육시 사령부 청년 동맹위원회 블로그 및 마이크로 블로그를 개설하고 인터넷 정보 플랫폼을 통해 그룹 교환 및 교환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청년들의 정치를 배우고 청소년의 정치적 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려는 열정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2. 조직 개발을 개선하고 업무 프로세스 간소화

유스 리그위원회 (Youth League Committee) 의 지시에 따라, 2019 년 3 월 21 일에 유스 리그위원회 (Youth League Committee )의 첫 선거 있었습니다. 동등한 선거 이후, 황제 동지는 공산 청년 동맹 의 비서로 선출되었고, 서 수빈 (Xu Xuebin) 동지는 선전위원회 위원이었고, 장희 (Jang Hui) 선전위원회 위원이었으며, 새로운 청년 동맹 위원회 구성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

둘째, 다양한 주제별 활동에서 좋은 일을 해 그룹 조직의 응집력을 강화하십시오.

1. 3 월 12 일은 매년 열리는 나무 심기 행사로, 난징 개발에 기여하고 조국에 약간의 녹색을주기 위해 3 월에 Hexi 건설 본부의 공산주의 청년위원회 는 "청년 올림픽 청소년 서비스"주제 심기 행사를 실시 할 것입니다. 10 일의 오후가 성공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청소년 대표단의 상호 협력에 큰 역할을했으며, 모두 본사 당위원회의 전반적인 배치 및 작업 요건을 준수하고 청년 올림픽을 기르고 청소년 올림픽에 봉사하는 양질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뛰어난 성과로 유스 올림픽에 기여하려는 노력으로 유스 올림픽의 청년 독수리와 Hexi Command 건설사의 영적 전망을 보여주는 좋은 도시 환경과 생태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2. "5 월 4 일"운동의 92 주년을 기념하고 그룹 조직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높이기 위해 5 월 14 일과 15 일 에 공산주의 청년 연맹 본부 지부의 회원들에게 용기 있고 헌신적이며 연대감있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부하 직원의 조직 본부와 부하 직원들은 안휘성에서 "Sidu Huishui River"야외 개발 훈련과 Jixian 카운티의 새로운 군 사령부 기념관 방문을 위해 갔다. 이 행사는 회사 회원들을 열심히 느끼게했습니다. "의지를 연마하고 감정을 키우며 자기를 완성하고 팀을 녹이는"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셋째, 회원들의 영적 삶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다채로운 문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상반기에는 유스 리그위원회 의 요구 사항에 따라 회원 및 젊은 직원의 관리를 강화하고 조직의 매력과 결속력을 더욱 강화했으며 청소년 리그위원회 의 지원을 받아 다양한 건강하고 유익한 문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젊은 사람들의 영적 삶.

1. 우수한 혁명적 인 영화 전시회

7 월 1 일 정당 건물에서이 단체의 회원들은 혁명적 인 영화 "파티의 당"을 지켜 보았습니다. 이로 인해 회원들은 당의 역사와 연대의 역사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2 , Hexi 노래, 파티에 바친 붉은 노래

당의 창립 x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대다수의 공산당원들의 애국심 애국심이 자극되었고 애국심이 길러졌으며 청년들의 사명감, 책임감 및 명예가 고양되었고 집단 내의 애국적인 분위기가 고조되고 회원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이 풍성 해졌다. 유스 리그위원회 위원 들은 유엔 난민 고등 판무관 청 (Youth League Committee)이 주최 한 레드 송 콩쿨 (Red Song Competition)에 참가했습니다.

상반기에는 성과를 거두기는했지만 여전히 회원들에 대한 인식이 강하지 않으며 청년 연맹위원회 는 새로운 시대의 공산주의 청년 연맹 활동의 혁신을 더욱 개선해야한다는 등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음을 분명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열심히 일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앞서 나가고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