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유스 리그위원회 업무 요약

청소년 연맹 지회 연례 연구 요약


음식의 질과 안전 XX 년 그룹 지부는 거의 1 년 반 만에 조직과 건설면에서 성숙되었으며 다양한 업무와 그룹 업무에 점차적으로 성숙 해 왔습니다. 그 이후로 청소년 연맹위원회 위원 들은 일을 단합하고 명확하게 정의하고 1 단계 청소년 리그위원회 에서 배정 된 임무를 수락 함과 동시에 회원들로부터 칭찬을받은 여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동 위원회 와 함께지도하고 협력했습니다. 요약하면, 올해의 요약 및 이벤트 조직에서 우리 그룹은 성공적이며 조화를 이룹니다.

우선 조직 구성에서 우리는 첫 번째 수준의 공산주의 청년 연맹이 제시 한 지침을 엄격하게 준수합니다. 건전한 조직과 분명한 분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직 개편에는 중앙 집중식 표준화가 이루어졌으며 각위원회의 분업은 일정한 관계가 있습니다. 조직적인면에서 우리는 계급위원회 및 기타 그룹 지부와의 협력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조직 및 업무 개선을 위해 지부 업무를보다 유연하고 자유롭게하기 위해 그룹 조직을 그룹 비서 조직위원회 지도력하에, 작업은 단계적으로 수행되며, 팀장은 그룹 지부의 구성원이 작업을 수행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또한, 학생들의 파티와 조직의 진보를위한 필요에 따라, 우리 지부의 당원의 장점을 십분 활용하는 파티 장 연구반을 설립했습니다.이 목적은 모든 사람이 당에 가입하는 것이 더 분명하게 홍보되도록하는 것입니다. 파티 멤버십 프로그램의 엄격함, 우리 조직의 특징은 그룹 비서가 작업을 안내하고,위원회 멤버를 구성하여 작업을 구성하고, 다른위원회 멤버와 협력하여 관련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명확한 방향을 갖도록한다는 것입니다 조직이 조직의 활동이든 그룹의 조직이든간에 체계적입니다.

둘째, 공산 청년 동아리 활동의 발달에서 우리는 당 장 연구반을 완성하고 당을 당으로 몰아 넣는 작업에 집중했다. 우리 지부는 지부 설립 초기와 가까운 장래에 완전한 당 장 연구반을 만들었다. 각 그룹의 팀 리더들은 그룹의 당위원회 멤버 그룹을 위해 매일 조직 작업을 수행했으며, 지부 연구 그룹 모임은 주로 그룹 비서 서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각 지부 지도자 인 당대 연구반을 책임지는 지부의 당원은 당 장 연구반의 향후 조직과 개선 작업과 당사자를 당원으로 몰아 넣기위한 프로그램 규범에 관해 논의했으며, 지부 설립 이후 여러 번 해왔다. 지난 학기에 입사 홍보가 성공적으로 끝났고 8 개 연수의 후보자가 선정되었습니다. 내 지부는 올해에 한 두 차례 파티를 홍보 할 계획입니다. 당의회를 장려하는 데있어 정당제 학습과 같은 활동은 모든 사람들이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가능한 빨리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도록 적극 권장하며 우리의 그룹 지부는 모든 사람들에게 시간과 새로운 일의 중요성을 깨닫고, 학교 외출 및 휴일 동안의 사회 실습을 포함하여 많은 사회 실천 활동을 조직했으며, 그 당시 학생들의 참여는 매우 높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또한 많은 발전과 감정을 쌓았습니다. 자신의 발전의 필요성이나 학교와 대학의 중요성에 관계없이 자원 봉사와 같은 실용적인 활동은 멈출 수없는 것이고 우리는 일반적인 방향에 있습니다. 실천과 이론을 결합하는 것의 중요성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법을 배웁니다. 다른 활동들과 관련하여, 우리는 또한 레드 무비 모방 쇼와 같은 새로운 활동과 창조적 인 디자인 경쟁, 기술 사진 전시회 및 양로원 방문과 같은 일련의 관련 그룹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자원 활동, 국가의 국가 행사에 헌신 청소년 활동, 로즈 손의 반환은 느린 3 월 학습 Lei 펭 활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 관리에서 그룹 구성원 관리를 개선하고 회원을 등록 시켰습니다. 그룹 지부 구성원이 역할에 큰 역할을했습니다. 누구나 엄격하게 자신을 요청하고 대학이 주최 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다양한 과학 기술 활동에 대한 다양한 개인상 및 상을 수상한 것 외에도 회원 구성의 단결로 인해 지회 건설에 많은 영향을주었습니다. 연구 스타일에 상관없이 학습 스타일은 매우 정확합니다. 팀 구성원 중 아무도 징계를받지 않았으며 의무 학업 성적 합격률은 0.8 %에 불과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그룹 지부는 다양한 과학 연구 프로젝트 선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개발 작업을 수행했으며, 현재 중국 식품 학회가 주관하는 국가 과학 기술 대회에 3 개 그룹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학생 단체가 챌린지 컵 대회에 참가하여 학교 전체에서 3 위를 차지했으며, 학교 체육 대회 및 학교 체육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2 개의 집단 고급 상을 수상했으며 스포츠 고급 개인상은 동급생 중 가장 많은 수의 상입니다. 연말 연시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여름 학업 대학 2 학년 1 등을 수상한 끝에 우리는 계속해서 사업을 확장 해 나갈 것입니다. 새 학년도의 목표는 우수한 그룹 지사에 맞는 그룹으로 그룹 지사를 설립하는 것입니다. 또한 수업 구성과 함께 우리는 그룹 구성원들에게 좋은 일을 할 것이며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생들의 요구가 다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서비스의 형태에 관심을 가져야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의 아이디어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혼란 스러우며 모든 사람들의 어려움을 제 시간에 해결하여 이벤트의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2 학년부터 시작하기 위해 우선 순위 중 하나는 목표 지향적이고 상호 작용적인 강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공산주의 청년 동맹과 계급위원회가 학생들의 필요와 의도를 이해하도록 인도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그룹 지부가 조직면에서 얼마나 완벽하든, 시작일뿐입니다. 우리가 열심히 일하도록 요구하는 측면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모든 지부가 함께 작업하여 기본 작업을 수행하기를 바랍니다. 우리 대학의 청소년 리그위원회 .

Zhuzhou City Gaoyi 0812 학급은 41 명의 젊고 뜨거운 영혼들, 단결 된 진보적 인 집단, 훌륭한 집단입니다. 34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회원은 매일 태양을 향해 이동하라는 조직의 요청이 있습니다. 그룹의 34 명의 회원은 활기차고 열광적이며 보류하고 쾌활하지만 공통된 목적을 갖고 있습니다 : 조화로운 지회를 건설하는 것. "따뜻한, 단합 된, 활동적인"0812 그룹 지부는 정원과 같으며, 각 구성원은 정원에있는 작은 꽃으로 각 구성원은 모든 구성원을 양육하고 정원의 모든 사람을 키우는 영양분이 풍부한 토양입니다. 중간에 자랍니다. 0812 그룹의 팀은 "훌륭한 자기 단련 수업"을 수립하고 각 구성원이 가정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하는 개념을 고수합니다. 모두는 0812 위원회 의 지도력하에 지부의 삶이 더욱 풍부 해지고 더 많은 영광을 얻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번 학년 초부터 학교 리더 및 그룹 조직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카운슬러와 교사의 정확한 지도력하에 학교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명확한 방향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수업의 특성에서 시작하여 단결을 원동력으로 삼고, 양심적으로 상사의 업무를 수행하고, 각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많은 그룹 활동을 개최하고, 적극적으로 회원을 생각하고, 회원의 삶을 풍요롭게하며, 조화로운 통합 수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여기, 이번 학년도의 0812 클래스의 청소년 리그 지점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

2001 년 9 월, 학생들의 체력을 강화하기 위해 그룹의 학생들은 학생들이 운동을하기 위해 외출하도록 조직했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현재의 중학생들에게 신체 건강은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체력이 좋을 때만 학습에 전념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이 중요한 활동을 수행했으며, 활동 도중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엔터테인먼트와 신체 운동이었으며 일과 휴식의 결합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2002 년 10 월, 회원 간의 우정을 높이고 모두가 나아 지도록하기 위해 연대 지부에서는 특별히 "긴 친한 친구 관계"라는 테마 수업을 시작했으며,이 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우정의 무죄를 깨달았습니다. 아름답지만 또한 우리의 우정을 최우선으로 만드는 방법을 더 많이 이해하면 학생과 학생의 관계가 더욱 친숙하고 단합됩니다.

2002 년 11 월 연대 지부의 도덕성 향상을 위해 '도덕과 문맹 퇴치'주제 강의를 시작하여 많은 학생들이 의견을 발표했으며, 누구나 도덕성과 문해력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내 자신의 단점을 인식하고 나 자신에게 어떤 요구를했다. 나의 급우들의 도덕적 소양은 개선되는 과정에있다.

2002 년 12 월에는 "열정이 아름답다"라는 테마 수업이 시작되어 "나는 모두를위한 것, 모두가 나를위한 것"이라는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특정 효과를 냈습니다.

3 월 5.2 일에 레이 펭 (Lei Feng)의 가치가 3 월에 연구되었을 때, 연대의 지부는 사회 실천 활동을 조직하고 회원들을 "레이 펭 공원"에 배정하여 레이 펭의 자발적인 노동을 배웠다. 레이 펭 (Lei Feng) 정신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고 동시에 시대의 흐름에 발 맞추고 보건 도시와의 관계를 수립하십시오.이 활동에서 간부들은 계획을 조직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회원들을 인도하며 선전위원회가 그들을 이끌어냅니다. "Urban Civilization Survey"칼럼의 인터뷰는 매우 성공적이었고, 회원들은 적극적으로 순종 계획에 참여하여 주목할만한 결과를 얻었다.

둘째, 공산 청년 동맹 조직

1. 연대의 지부 구성은 민주적 프로그램에 따라 엄격히 선출되며, 기능 분담은 명확하며 계급위원회와의 조정은 훌륭하다. 공산당 청년 연맹 지회의 현재 간부는 반에서 투표소의 투표 결과에 따라 선출되었다. 강력한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지닌 민주주의 프로그램과 완전히 일치하며, 학급을 이끌어 가며 자신감을 얻으십시오.

2. 연대의 지부는 학교 리그위원회 가 결정한 결정을 진지하게 이행한다. 그룹 지부와 대의원은 제 시간에 정기적 인 모임에 참석하고, 상사가 전달한 정보를 토론하고, 준비한다. 위원회의 모든 구성원들에게 전달 될 상세한 기록을 작성하십시오.

3. 공산주의 청년 동맹 청년 동맹의 '3 세션 1 레슨'제도는 건전하고 구체적이며, 9 월, 11 월, 12 월에 각각 3 차례의 지회를 개최하여위원회 결성 사항을 협의했다. 유스 리그위원회와 그룹 회의는 매주 열립니다. 이번 주 업무를 요약하고 다음 주 업무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이러한 활동을 통해이 수업은 강력한 민주주의 의식으로 경험을 끌어 모아 발전을 계속합니다.

4. 지부장의 지도력하에 연대 지부는 2009 년 4 월 27 일에 회원들의 민주적 평가를 실시하였으며, 계급 지도자의 감독하에 청소년 연맹 지회의 모든 구성원은 민주적 인 평가를 통과하고 학교 리그위원회 와 엄격하게 일치하여 발행되었습니다. 이 표준은 탁월한 공산주의 청년 동맹 간부와 우수한 회원을 선발 하기 위해 학교 리그위원회 에보고하기 위해 xxx 학생들을 포함하여 5 명의 후보자를 선발했습니다.

셋째, 공산 청년 동맹 연구 스타일 구축

1. 청소년 연맹 회원들과 학급 위원들은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수업 교사들과 연락을 취하고 학생들의 학습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출석 수업을 들었다. 교사와 팀 및 학급위원회의 공동 노력에 따라 수업은 매우 훌륭한 훈육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이번 학기에는 각 반의 교사가이 반에서 비디오 수업을 선택하며 그 효과는 각 반의 교사와 일치하여 매우 좋습니다. 찬양.

2. 유스 리그 지부 회원들의 모범적 인 역할에 따라 강사의 학습 분위기가 좋고 팀 구성원들의 성적이 우수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4 명의 학생들이 40 학년에 진학했으며 9 명의 학생들은 100 학년에 진학했습니다. 학생들 그룹의 발전은 매우 분명한데, 이는 사기를 크게 높이고, 열심히 공부하는 모든 사람의 동기를 자극하며, 미래에 좋은 결과를 얻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그룹 지부의 모든 구성원은 또한이를 새로운 출발점으로 사용하고 학급의 학업 성적을 새로운 최고봉으로 끌어 올리려고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02 년 2 월에는 각 학급에 분명한 목표를 부여하기 위해 그룹 지부와 학급위원회가 "목표와 학습"이라는 주제로 학급 회의를 진행했으며, 학급 회의에서 학생들은 대학과 그 이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저는 대학생들의 현재 취업 상황에 관한 영화를보고 공부하고, 학습의 중요성을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이 수업은 학생들의 열정에 영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수업이 시작된 이래로 학생들은 나는 자신을 위해 좋은 목표를 세웠고, 모든 사람들의 학습 분위기 또한 더욱 강해졌습니다.이 모든 것은 첫 번째 월별 시험에서 입증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눈부신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 수업은 학생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수업 회의의 궁극적 인 목표를 달성하게 될 것입니다.

학기가 시작된 2002 년 2 월, 우리는 "자기 계발"수업을 수립하기위한 목표를 반원들에게 설정했습니다. 학생들의 자습을 개선하여 학생들이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훌륭한 학습 스타일을 수립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자기 단련"에 관한 주제 수업이 열렸고 수업 중 몇 가지 문제가 논의되었으며 문제 해결 방법이 제안되었습니다. "자기 단련"수업을 수립하는 방법에 대한 열띤 토론이있었습니다. 모든 사람을 감독하는 규칙 및 규정. 지금까지 선생님과 모든 학생들의 노력으로 과거의 나쁜 현상은 사라졌고 뛰어난 면모는 계속해서 계속되었고 특정 결과를 얻었습니다.

넷째, 건설의 다른 측면 :

1. 새로 창설 된 유스 리그위원회 자원 봉사자 협회 ( Youth League Committee of Youth League Committee )의 회원들은 많은지지를 얻었으며 많은 유스 리그 회원들이 수십 명의 자원 봉사자 협회에 적극적으로 가입하여 청소년 리그위원회 조직하에 학교에서 조직되었습니다. 일련의 활동으로 인해 학생들은 동기 부여가 잘되고 잘 수행되었습니다.

2. 학교 구성에 따라 학생들은 Huazhong University of Technology와 Wuhan 대학을 방문하여 활동하면서 고교에서의 집단 생활의 즐거움을 처음으로 깨닫고 활동에서의 교환 및 증진을 촉진했습니다. 급우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강력한 집단적 응집력을 구체화했습니다.

작년 연대 연대의 간부와 연대의 긴밀한 협조로 강력한 결속력과 전투 효과를 가진 집단을 형성하기 위해 긴밀히 단합되었으며, 전체 집단은 조화와 자유와 단결과 상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연구, 생활, 작업 및 최선을 다하는 다른 측면에서 개념의 정신, 그리고 우수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일부 작은 측면에는 여전히 몇 가지 단점이 있지만, 우리는 이러한 긍정적 인 생각의 지침에 따라 0812 그룹 지사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더 높은 차원과 영역으로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결국, 그것은 빛날 것입니다. 유스 리그 지부의 모든 회원은 그러한 신앙과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결 할 것이며, 우리가 단결 할 때 확실히 할 수 있고 다음 목표는 항상 우리 자신을 초월 할 것입니다. 우리가 기다려 보자!

리그 지점 장관 : 리 웨이 조직위원회 위원 : 리우 Shengqiang, 우 Xiaojing 선전위원회 위원 : 양 Wenfang

반 다이 : Sun Hailiang 학습위원회 : Xue Pingping 스포츠위원회 : Huang Cong 생명위원회 : Ma Jingkang, Chief : Tan Xifeng

지회의 목적 : 빛나는 창조를위한 팀워크와 팀웍

업무 목표 : 젊고 활기차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그룹 지점을 설립하여 각 구성원의 성숙과 자기 개선을 촉진하십시오.

계급 신조 : 연합하여 엘리트, 응집력 및 찬란함을 창출하십시오

학습

1. 학교 시작과 동시에 학생들은 서로를 도왔고 서로 경쟁하여 강렬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수업을하기에 좋은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2. 마지막 노인들을 초청하여 학습 경험 교환 회의를 실시하십시오 학생들은 학습 목표와 노력을 많이 얻었고 명확하게 정의했습니다.

3. 천진 고등학교 경쟁 학교 예선에서, 나의 수업 Liu Erxi와 Wang Wei는 예비 선거를 통과했고 Liu Erxi는 예비 선거에서 두 번째를 받았다. 결국, 왕 웨이는 학교의 재선을 통해 천진 하이 넘버 콩쿨에 참가할 자격이되었습니다.

4. 허베이 성의 전산 시험에서 29 명이 합격하고 합격률은 93.6 %로 높았다.

5. 전국 컴퓨터 2 단계 시험을 준비하는 동안 우리는 사전 시험 동원 활동을 모두했으며, 학생들은 연습과 공개 기본 지식을 검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준비했습니다. 결국, 수업 중 13 명이 2 급 인증서를 받았고 한 번에 합격 한 비율은 42 % 나되었습니다.

6. 나의 수업 Xue Pingping은 우수한 학업 성적을 가지고 있으며 "Inspired Beichen"의 명예 우승을 수상했습니다.

7. 나의 학급 Xue Pingping과 Tian Yao 학생들은 학교 첫 해에 1 위와 2 위를 차지했고 우수한 학급 인 05에 들어갔다.

8. 나의 급우들은 학교 첫해에 부지런히 노력하여 찬란한 결과를 얻었다. 장학금 평가에서, 나의 수업은 대학을 이끌며 12 명을 얻었습니다. 그중 Xue Pingping는 일류 장학금을, Tian Yao와 Duan Kailei는 2 등석 장학금, 왕 Kaiyang, Liu Erxi, 양 Wenfang, Shi Yantao, Li Wei, Huang Cong, Ma Jing, Fei Jie는 3 등급 장학금을, Sun Hailiang은 Liu Shengqiang이 단일 장학금 장학금.

9. CET-4 (National English CET-4)는 곧 나옵니다. 우리 학급은 민주주의 생활 회의에서 4 단계 시험 준비를 강조하고보다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포괄적 인 동원 모임을 실시했습니다.

스포츠

1. 내 수업은 병원의 농구 리그에있다.] 선수들은 끈기 있고 근면하며 다른 학생들도 응원한다. 그들 모두는 단합되고 연합되어 우리에게 멋진 게임을 제공하고 수업의 응집력을 강화시킨다.

2. 학교 체육 대회에서, 나의 수업 Liu Shengqiang과 Chao Lumen 학생들이 대학을 대신하여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우수한 결과를 얻었으며 대학 및 학급에서 우등상을 수상했습니다.

3. 대학에서 주최 한 테이블 테니스 경기에서 장보송, 왕 웨이, 루오 준, 쩡 유와 다른 학생들은 우리 모두의 멋진 경기를 우리에게 보여주었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의 단결하고 열심히하고 끈질긴 수업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4. 겨울철 크로스 컨트리 경기에서 리우 Shen강 (Liu Shengqiang)과 다른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견디며 일정을 완결했습니다.

5. 병원이 주최하는 줄다리기 대회에서 학생들의 열심히 노력한 결과, 그들은 단합, 근면, 강렬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훌륭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6. 5 월 XX 일 상반기에 대학은 스포츠 모임을 개최하여 수업 준비, 혁신적인 사고, 열심히 연습, 선수 사전 경기 예선 및 물류 서비스의 효과적인 조직을 마쳤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업은 스포츠 열 직업의 첫 번째 자리와 입학을위한 우수한 상금. 전체 수업이 흥분하고 수업의 응집력을 한층 강화시킵니다.

7. 2800 미터의 운동. 이 학기 스포츠 테스트는 2,800 미터 길이로 진행되어 대부분의 학생들에게 더 어렵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장거리 달리기에 능숙한 학생들에게 달리기시주의 사항을 설명하고 시험 도중 서로 상기 시키며 서로 격려하고 마침내 모두 전달하십시오.

문학

1. 11 월 11 일, XX는 우리의 전통적인 "싱글 데이"입니다. 이 날, 모든 반원들이 모여 내 반의 첫 번째 파티를 열었습니다. 회의에서 모두가 말하고 웃으며 노래를 불렀습니다. 이것은 수업의 단일성을 구체화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서로를 깊이 이해하고 멀리 떨어지게합니다. 당은 완전히 성공했습니다.

2. 12 월 20 일, 대학에서 "Biyin Song"가수 경연 대회를 개최했고, 급우들과 다른 학생들이 예비 라운드에 돌진했다. 그는 결승에 진출하지는 않았지만 참여하는 것도 행복 할뿐만 아니라 개인의 재능을 반영하고 수업에 빛을 더합니다.

3. 뒤따라 오는 춤을 환영하기 위해 학생들은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보다 잘 활용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댄스 스텝을 기다리고 엔터테인먼트에서이 사회적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적응하는 법을 배웁니다.

4. 춤추는 법을 배웁니다. 2 월 XX에서는, 대학은 큰 댄스 파티를 열었다. 나의 급우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모두는 서로 춤을 추며 즐겁게 지 냈습니다. 이 행사는 학생들과의 우정을 더욱 강화하고 바쁜 학습 생활에 온기를 가져 왔습니다.

5. 이 대학의 학생 조합은 클래스 스타일의 대회를 조직했으며, 양 지점, Xifeng 반 친구들이 수업 경쟁을 대표했으며, 네트워킹 수업의 급우 인 Su Qianqian도 도움을주었습니다.

공동 생활

1. 학교 시작과 동시에 학생들은 친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을 소개하고, 재능을 보여주고, 이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공통된 이해와 집단적 단합을 촉진하기위한 모임을 조직했습니다.

2. 군사 훈련. 매일의 노동 강도는 특히 커서 학생이 매우 피곤하지만 콘텐츠를 줄일 필요는 없습니다. 광장의 표준 군대는 큰 소년들의 집단에게는 정말로 어렵습니다. 이를 위해 군대에서 일했던 당원이었던 Liu Lichao는 육군의 활동에 참여하여 삶에 대한 엄격한 태도를 갖게되었습니다.

3. 만두 만들기, 전통적이고 단순한 것들,하지만 우리는 재미있는 종류가 있습니다. 아무도 오늘의 만두가 그들 자신의 독특한 취향을 가지고 가장 향긋하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향기로운 축복을 피부로 사용하고, 관대함과 관대함을 사용하여 먹을 것을 만듭니다. 우리가 돌보고 불을 낳을 때 우리는 어떻게 삶의 아름다움을 맛볼 수 없습니까?

4. 단지 3 명의 소녀와 2 명의 3 명의 소년 만이 세계에서 완벽한 경기로 여겨 져야합니다. 다행히도, 우리 반은 그 반입니다. 봄이 모든 것이 녹색이었을 때, 우리 두 클래스의 학생들은 자연에서 손을 잡았습니다. 실제로 모든 것은 녹색이고 녹색은 다채롭고 녹색은 구별되며 얕고 깊고 두껍고 가볍고 녹색과 부드러운 색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 녹색에 감염되었습니다. 그 녹색은 화가 났고, 사람들은 가장 많았고, 사람들은 사랑하고, 사람들은 조용합니다.

5. 11 월 11 일에는 우리 모두에게 또 하나의 휴가였습니다. 축하 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노래하고, 우리는 춤을 추며, 우리의 독신 생활의 아름다움을 말하고, 우리는 미래의 가정 생활에 대한 갈망과 열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기타

1. 군사 훈련 반달과 금속 가공 인턴쉽 1 개월 후, 그것은 학급위원회와 지부 선거가 있은 후에야있었습니다. 제가 전에 치열한 스피치 대회를 치른 후에도 그 사실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전체 수업을 듣기 위해 만족스러운 학생 간부들을 선발했습니다.

2. 11 월 XX 일 초에 최근의 학생 사기와 관련하여 기숙사가 도난 당했으며 시험이 문제에 다가 섰고 그룹 지부 회의가 개최되어 모든 사람들에게 사례에 대한 높은 인식을 채택하고 가이드의 제안에 정확히 대처하는 방법을 알게되었습니다. 대학의 첫 번째 시험.

3. 11 월 중순 XX 일에 지회는 학교 주제에 관해 "회원 인식 제고"라는 주제를 실시하고 교환을 통해 선행 된 당원의 행위를 배우고 장과 장의 지식을 배웠으며 스스로 시작하는 포스터를 제안했습니다. 비건 채식과 같은 활동을 키우고 지회 회원들의 인식과 뉘앙스를 높이고 당원들과 더 가까워 지도록하십시오.

4. 3 월 XX 일에, 능력 시리즈 활동을 운동. 모든 구성원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기 표현을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일련의 활동이 열렸습니다. 처음으로 417 기숙사가 학급 회의 조직을 담당했습니다. 이러한 장기적인 활동을 통해 모든 사람의 능력과 집단적 책임감, 명예 의식이 향상되었습니다.

5. 클래스 플래그 컬렉션. 수업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모든 학생들에게 클래스 깃발 수집 활동을 조직했으며 학생들은 열정과 책임 의식이 높은 그룹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공동으로 기숙사를 만들었습니다. 전체 교실은 만장일치로 507 개의 기숙사에 대한 아이디어를 통과 시켰습니다.

6. 평가 활동. 뛰어난 회원 및 3 명의 우수한 학생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인 특성을 완성합니다.

7. 지부장 재선. 즉흥 연설 - 질의 응답 선거 방식을 통해 Li Wei가 당 비서로 선출되었고 Wu Xiaojing과 Liu Shengqiang이 조직의 구성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8. Beichen 선생님들의 열차 타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업에서는 "전통 미덕을 고취하고 교사와 교습, 문명 탐방을 존중하며"수천 개의 서명과 교수형 등을 부탁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9. 저의 반 친구들의 삶과 학습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저의 그룹 지부는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10. 사고 혁신 활동. 저의 지점은 청소년 대표위원회가 주최 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바다, Yizhichan, Tianfeifeixian에 Xiaolong의 활동을 통해, 내 수업은 결국 93 점으로 준우승했다. 이 행사의 모든 회원들의 성과는 긍정적이었고, 협동과 응집력의 정신을 완전히 반영하고, 좋은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XX에서 병원 당위원회와 상위 청소년 위원회 위원단의지도하에 지방 법원은 당 그룹의 중심을 밀접하게 조직하고 자신의 의무, 실용적인 혁신, 부지런한 연구, 근면, 더 나은 완료를 기반으로 그룹의 젊은이를 이끌고 이끌었다.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사업은 발전의 좋은 계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공산주의자 젊음 리그위원회에 의해 연속적으로 "5 월 4 일 빨간 깃발 젊음 리그 분지"를 수여되고 시정부에 의해 직접 선임되었다.

공산 청년 동맹은 "5 월 4 일 레드 플래그 그룹 조직 모델"을 수여 받았고 10 명이 뛰어난 그룹 회원, 뛰어난 회원 및 "청소년 직"으로 평가 받았다. 주요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XX 년 주요 작업 상황

XX 공산당시 법원은 청소년 단체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에 중점을두고 "청소년 문명"의 설립을 심화시키고 청소년 단체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다양한 단체의 활동에 의존했다. 나는 다음 6 가지 일을 파악했다.

학습 및 교육 강화, 청년 회원의 정치 및 비즈니스 문해력 증진

유스 리그 지부의 청소년 연맹 회원들은 제 16 대 중국 공산당 의원 정신과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총회 정신과 연대 안의 정권 정책 및 아카이브 정신을 신중히 연구하고 "일관된 법 집행 강화"토론에 참여했습니다. 청년들이 모두 "사람들을위한 법 집행을 지키십시오"라는 전체시 법 시스템의 연설에 참여할 것을 조직하고시의 법원은 "시련에 충실한 사람들을위한 법을 고수하십시오", 1 등상과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우수성 평가 (Evaluation of Excellence)"캠페인이 수행되었으며, 회원 평가, 지사 연구 및 당 그룹 승인 승인을 거쳐 5 명의 우수 회원이 선정되었습니다. 풍요 한 Shaoshan, Hunan 및 Xiaogang Village에서 청소년 검사원을 구성하고 애국심을 고취하고 훌륭한 도덕적 자질을 기르고 집단적 결속력을 강화하십시오. 동시에 청년 연맹은 청년 회원들의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청년 회원들이 정보를 배우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서 및 자료, 신문 및 잡지가있는 "신세기 청소년 서점"및 인터넷 카페를 개설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독서 회원 카드의 경우 그룹 회원의 청소년 증명서는 도서 구매 및 도서 읽기 조건을 누릴 수 있습니다. "Court of Court"에세이 선발 활동이 수행되었으며, 그룹 회원들의 청소년은 5 개의 우수한 수필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회원들의 청년 생활에 대해 염려 한 지부 조직은 방금 병원에 입소 한 3 명의 새로운 동지들에게 조의를 표하며 그들과 이야기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했습니다. 이데올로기 작업을 파악하고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함으로써 청소년의 이념적 품질과 비즈니스 표준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전반적인 상황 인식, 책임 인식, 서비스 인식 및 팀 정신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작업 열의가 전례없이 높아지고 다양한 작업 개발이 촉진되었습니다.

청소년 봉사 활동을 수행하고 사회 봉사에 기여하십시오.

시니어 유스 리그 지부는 청소년 청소년 봉사단 ( Youth League Committee) 의 보살핌과 지원을 받아 "Young Volunteer Service Team"을 등록하고 설립하여 다양한 편의 및 복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첫째, "Lei Feng 활동의 달, 자원 봉사자 및 편리한 봉사 활동"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공산 청년 동산위원회의 요청에 적극적으로 응하고 10 명의 판사를 조직하여 중롱 거리의 사람들에게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홍보 자료를 보급했다. 수백명. 두 번째 방법은 젊은 회원들을 법정 공동체로 보내서 청소하고, 옆에서 시작하여 작은 일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청년 회원들이 풍수군 멘 타이 (Mentai Township)의 중심에 가서 기금 모금 활동을 수행하고, 교육 목적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법에 따라 아이들을 교육시키고, 학교 지도자와 교사와 학생들의 따뜻한 환영을 받는다. 네 번째는 "사랑의 마음"활동을 수행하고, 청소년 회원들이 돈과 자료를 기부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삶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건강하고 고양 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회원들의 여가 생활을 풍부하게하십시오.

그룹 청소년의 아마추어 생활을 더욱 풍부하게하고, 회원들의 시체를 강화하고, 청년 정서를 기르기 위해 청년 연맹은 일련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첫째, 그는시 정부가 주관 한 "올림픽 게임"볼링 경기에 참가하여 뛰어난 조직 상을 수상했습니다. 둘째, 청소년 대표팀으로 구성된 남성 축구 팀이 5 월 4 차 운동 전날 풀뿌리 재판소와 대결하여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세 번째는 국경일을 경축하고 중추절을 축하하며 중화 인민 공화국 건국 55 주년과 중추절을 기념하기 위해시 법원을 공동으로 구성하여 내용이 풍부하고 생동감이 풍부하며 경찰이 높이 평가합니다. 네 번째는시 법원의 최초 사진 촬영 평가를하는 것으로 경찰의 대다수는 사진 작품을 보내고 조국과 법원의 아름다운 삶을 노래하며 10 건의 뛰어난 작품을 심사하기로했습니다. 다섯째, 설날 전날, 청소년 축제 위원장이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조직되었으며 청소년 판사는 노래를 불렀고 춤을 추며 행복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노래했습니다.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통해 그룹 회원들의 젊음의 아마추어 생활이 풍부 해졌으며 휴식과 개선의 좋은 분위기가 조성되어 그룹 조직의 응집력, 매력 및 전투 효과가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청소년 문명"의 설립을 심화시키고 고도의 전문 문명을 촉진한다.

첫째,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자치위원회와의 조정을 통해 지방의 "청년 문명"이 재평가됩니다. 둘째, "청년 문명"의 성과를 종합하여 중화 인민 공화국 제 2 심 법원과 인민 법원은 "우수한 청소년 권리 옹호자"와 "청소년 시위 집단"을위한 노력을 적극적으로 수행했다. 세 번째는 "Youth Civilization"온라인 전시 활동에 참여하고 텍스트 자료와 약 30 장의 그림을 제공하기 위해 3 개의 청소년 문명을 조직하고 전시 및 교환을 위해 청소년 청소년 네트워크에 보낸다. "청소년 문명"의 설립을 통해 젊은 심사관의 정신과 좋은 이미지가 입증되었습니다. 유스 리그 지부 (Youth League Branch)는 일자리 창출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활동 설립을 촉진하고 장려하는 데있어 일정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조직의 일을 진지하게 완수하고 상급 그룹을 임명하십시오.

고위 연대 조직의 다양한 임무는시기 적절하고 적시에 질적으로나 질적으로 완료 될 수있다. 첫째, 그룹 통계, 그룹 회비 징수 및 그룹 구독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특별한 사람은 그룹 내의 관광 요금 통계 및 수집을 책임지고 공산 청년 동맹에 제출해야한다. 중국 유스 데일리 (China Youth Daily)와 중국 공산당 청년 연맹 (China Communist Youth League)을 구독하고 안후이 청소년 뉴스 (Anhui Youth News) 2 부를 구독하십시오. 둘째, 상위 그룹 조직의 소집에 적극적으로 응했고 18 명의 청소년 회원을 공산 청년 동맹 중앙위원회가 주최 한 "전국 청소년 온라인 법률 지식 대회"에 참여하도록 조직하고 광범위한 홍보 활동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인터넷 통신의 새로운 방식을 완전히 활용했습니다. 세 번째는 청년 회원들을 조직 청년 포럼의 조언 및 자문 활동에 참여하도록 조직하고, 상을 수상하고 두 개의 격려 상을 수상했으며, xx 텔레콤 "광대역 컵"청소년 웹 디자인 경진 대회에 참가하여 3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네 번째는 도시의 집단 훈련 과정과 정보 근로자 훈련 과정에 참여하고 참여할 동역자 3 명을 선발하는 것입니다. 위 작업의 성공적인 완료는 상위 수준의 조직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강력한 싸우는 그룹을 형성하는 그룹의 조직 강화

시립 지방 법원은 항상 팀의 건설을 두드러진 입장에서 강화했습니다. 첫째, 팀 구성원들의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일련의 사람들이 의식적으로 이론 이론을 고수합니다.

Xi와 비즈니스 연구, 특히 그룹의 지식 학습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조금 더 배우며, 조금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두 번째는 정기 회의 시스템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지회위원회는 배치 팀의 작업을 연구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모이며 회원들이 회의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시간을 내야하며 이유없이 결석해서는 안됩니다. 총 7 개의위원회가 일년 내내 열렸으며 그룹 멤버 회의가 두 번 열렸습니다. 임시 업무를 위해 시간 내에 만나서 적시에 처리하십시오. 세 번째는 의사 결정을위한 민주주의 중심주의의 원칙을 고수하는 것이다. 지부의 가지들은 노동과 책임의 부문이 다르며, 사업을 분열 시키거나, 서로를지지하거나, 서로 협조하지 않는다. 업무 배치, 활동 배치 및 지출 등의 문제는 집단 연구에 의해 결정되며, 당위원회와 주요 쟁점 법원의 지도자들은 당위원회에 의해 승인되고 회원들의 개인 의견이 들립니다. 팀 빌딩의 강화를 통해 팀원의 작업 스타일이 크게 바뀌었고 작업 제어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작업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XX에서는 지방 재판소가 어떤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특정 결과를 얻었다. 그러나 청소년 리그 지부의 작업에는 많은 문제점과 결함이 있으며,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청소년 리그의 젊은 사상 활동은 목표로 삼지 않으며, 작업은 심층적이고 세심하지 않습니다. 둘째, 청소년 연맹 지회의 목표는 28 세 미만의 청소년과 작업 범위입니다. 셋째, 전반적인 업무의 자의성이 상대적으로 크고 계획을 강화해야하며 네 번째는 그룹의 자금 조달을 더 늘릴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위의 문제는 새해에 심각하게 받아 들여질 필요가 있습니다.

둘째, XX 년 작업 계획

XX 년은 제 16 회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구현하고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새해에는 시정부가 Deng Xiaoping Theory와 당 그룹의 중심 업무를 밀접하게 둘러싼 젊은이 봉사, 재판에 봉사하며 사회를 기본 목표로 삼고있는 "Three Representresents"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을 안내하게됩니다. 그룹의 일은 그룹의 청소년들의 좋은 이미지와 영적 전망을 보여줌으로써 새로운 업적을 창출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우리는 다음과 같은 8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정치 이론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청년 회원들은 제 16 차 중국 공산당 대회와 제 16 차 제 3 및 제 4 중앙위원회 정신을 계속 연구 할 것이며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하고 연수회의 지도자들을 당 수업에 초청함으로써 본질을 통합하고 이해할 수있을 것이며 배운 것을 적용 할 수있을 것입니다.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학습 유형 및 서비스 지향 기관을 설립하고, 연구반을 구성하고, 법률 비즈니스 및 기타 관련 지식을 습득하도록 청소년을 조직하고,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결과를 발표하고, 학습을 증진하고, 학습을 통해 비즈니스 품질을 향상시킬 필요성에 적응합니다.

법률 자문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거리, 지역 사회, 학교 등에 깊이 들어가기 위해 청소년을 조직하고, 모든 삶의 사람들에게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람들의 법적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온기를 보냅니다"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청년 회원들에게 사회적으로 불우한 집단을 돕고, 가난한 가정에 관심을 기울 이도록하고, 학교 밖에서 돌아 오는 아이들에게 학교에 돌아 가기 위해 보조금을 지급하십시오.

활발하고 문화적인 활동을 수행하고, 젊은 세대의 몸을 강화 시키며, 건강하고, 고양되고, 문명적이고 우아한 생활을 길러줍니다.

형제 단체 조직과의 교류를 강화하고, 활동 공간을 넓히고, 연구하고 연구 할 청소년을 조직하고, 그룹 빌딩 경험을 축적하고, 그룹 빌딩 아이디어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