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유스 리그위원회 업무 요약

2019 년 유스 리그위원회 모집 요약


9 월 5 일부터 9 월 18 일까지 2011 년 수준의 환영사가 성공적으로 끝난 후 Zihuan College 리그위원회 는 14 일 첫 채용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상사의 지시에 따라 모든 부서가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준비하며 기본적으로 이전에 설정 한 목표를 완료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다음 활동에 대한 다음과 같은 분석 및 평가가 수행되었습니다. 여섯 부분 :

채용 및 판촉 단계 :

1. 신입 회원 모집이 공식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청소년 대표위원회 비서 위원 3 명은 준비 회의를 마친 후 새로운 계획서를 작성한 후 청소년위원회 위원장 및 기타 회원 및 신입 회원 영입 단체와상의했다. 결정 : 공식 채용 시간은 9 월 4 일부터 18 일까지이며, 9 월 7 일에는 Wushan의 12 ~ 13 빌딩 사이에 신입생 상담을위한 부스가 설치됩니다.

2. 새로운 포스터의 디자인과 전시 보드의 레이아웃 모집. 기상청은 기한이 만료 된 후 포스터 및 전시 보드를 2 일 이내에 만들었는데, 이는 모집 작업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3. 9 월 4 일 저녁, 청소년 위원회 위원 전원이 새 기숙사를 방문하여 홍보 효과가 좋았습니다. 청소년 리그위원회에 대한 사전 이해가 있었기 때문에 다음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모집 등록 단계

1. 시간 : 9 월 4 일부터 9 월 14 일까지 일련의 새로운 홍보 및 방문 활동이 다음 단계의 좋은 토대가되었습니다. 신입생은 이전 부서 기능과 취미에 따라 선택했습니다. 아멘이 사랑하는 부서는 모두 청소년 리그위원회 의 일에 참여하고,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을 기르고,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는 인내심을 발휘하고, 특정 일 경험을 축적하여 공식적으로 사회에 진입하는 데 필요한 것을 원합니다. 준비 됐어.

신규 면접 단계 모집 :

1. 1 차 인터뷰 시간은 9 월 17 일 13:30부터 20:30까지입니다. 장소 : 202, 204

2. 면접관은 비서처, 조직부, 실무부, 사상과 선전 부서 순으로 선발되어 인터뷰가 이루어졌고, 각 부서의 심사 위원들의 종합 의견을 토대로 심사가 진행되었고, 1 차 심사에서 160 명이 선별되었다. 약 70 명.

3. 2 차 인터뷰는 9 월 18 일 13:00부터 18:00까지 개최되며 사무국, 조직부 및 실무부는 Jiao 4-202에서 2 차 공동 면담을 공동 기획 도서로 준비하고 동시에 건설 부는 4 개월간의 스피치 대회 형태로 인터뷰를 가졌고, 선전 부서는 실험 건물의 오버 헤드 층에 대해 2 차 인터뷰를 가졌다.

채용 기간 중 귀중한 행동 :

1. 포스터 및 전시 보드 제작 과정에서 선전 부서는 시간 제약 및 직원 부족 문제를 극복하고 과외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며 하룻밤 사이에 자료 홍보를 완료했습니다.

2. 개장일 동안 각 부서의 임원은 휴식 시간을 포기하고 대기 지점에 머물며 청소년 리그위원회에 관해 질문 한 질문에 참을성있게 대답했습니다.

3. 인터뷰 기간 동안 모두 11 명 1 시간 동안 6.7 시간 연속으로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인터뷰 후 두 번째 인터뷰 준비가 끝났습니다.

4. 새로운 부서는 새로운 일자리 모집을 담당하기 때문에 이벤트 전후에 볼 수 있습니다.

모두의 연대와 협력 덕분에 우리는 열심히 노력했으며이 새로운 행사는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결과를 보는 동안 우리는 또한 우리 자신의 문제에 문제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문제 및 결함 :

1. 모집 계획이 충분하지 않고 홍보 시간이 상대적으로 완료되어 정식 모집이 가까워지면 일부 학생은 아직 청소년위원회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2. 홍보 기간 동안 개막 일 전의 홍보 효과가 좋지 않아 개회 첫날에 상담을 시작한 신입생의 수는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3. 인터뷰 결과가 논의 될 때 장면이 너무 혼란 스러웠습니다. 인터뷰 결과는 이전에 준비한 프로그램의 부적절 함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문제가 생긴 후 우리는 슬픔보다 행복합니다. 문제가 있기 때문에 퇴각해야합니다. 문제를 개선하여 학생 간부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작업 아이디어 :

1. 각 활동이 시작되기 전에 개인 시스템에 대한 책임을 계획, 조정 및 시행해야 각 학생 간부의 효율성을 완전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사물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더 많이 토론하고, 지불하십시오.

3. 항상 좋은 작업 스타일을 유지하고 청소년 리그위원회 의 이전 세션의 정신을 실천하고 열심히 일하십시오.

지금까지 2019 년 청소년 리그 연맹 신입 회원 영입이 완료되었으며, 청소년 리그위원회 의 모든 회원들은 다음 기회와 도전에 큰 기대를 표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