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유스 리그위원회 업무 요약

2019 년 공산 청년 동맹위원회 공작 요약


올해 초부터시 공도국 청년 위원회, 공산주의 청년 연맹 위원회, 국 당위원회 등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청년 운동위원회는 제 16 대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와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조심스럽게 연구하고 실행하여 조화로운 길을 건설하고 문명화 된 산업을 확립하며 근대화를 촉진했습니다. "경영"은 청소년의 젊음을 재능을 키울 수 있도록 훈련시키고, 연초에 계획된 작업 계획 및 청소년위원회 위원 회의위원회 의 작업 요건에 중점을두고 "젊은 문명"과 "레드 플래그 청소년 리그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애국심 교육 및 특성 이론 교육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전 리그 회원들의 청소년들 사이에서 "학습, 비교, 돌진, 돕기 및 초월"이라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국토 건설과 정신 문명 건설에 긍정적 인 기여를했으며 승진 우리 국에서 공산 청년 동맹의 일의 전반적인 발전.

I. 고속도로 산업의 새로운 상황을 발전시키고, 청소년 사상 및 정치 교육을 실시하며, 청소년의 사상 및 도덕적 질을 향상시킨다.

청소년위원회 는 연초에 수립 된 작업 계획에 따라 전반적인 품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는 데있어 청소년 협회청소년 사상 정치 활동과 직업 윤리를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첫째, 제 17 차 전국 대회와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교육 팀원들은 청년 연맹을 이끌고 촉진하기 위해 "문명화 된 산업 건설, 조화로운 고속도로 건설, 네 가지 경영 구현"이라는 개념을 확고히 확립했다. 사랑과 실용, 헌신과 전문성의 정신을 기르고 둘째,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도록 청소년을 교육 함과 동시에 현재 국내외의 발전에 비추어 젊은이들에게 불안과 교육에 대한 인식을 교육시킵니다. 반면에 우리는 긍정적 인 태도로 얼굴을 마주해야합니다. 반면에 우리는 개발에서 제거되지 않고 발전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셋째, 그룹 시간과 집중 학습의 날을 이용하여 젊은 회원을 구성하여 카운티 국을 진지하게 조사해야합니다. "고속도로 표준화, 표준화, 강화 및 인간화 관리 구현", "안전 생산 달"프로그램 및 "지진 비상 계획"에 대한 지도자의 연설과 기록은 젊은 근로자 대다수를 교육하여 안전 의식을 확고히하고, 응급 상황 대응 능력 강화, 넷째, 교육 팀원들이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합니다. 강사 및 기술 대회의 활동을 통해 나무의 이미지를 얻고 국장 도서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대다수의 젊은이들이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수행하도록 유도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전반적인 상황에서 "말하기, 말하기, 학습, 말하기" 좋은 문명의 분위기, 군인을위한 경쟁, 용기를 갖는 용기.

둘째, 격렬하게 전형적인 모델을 발전시켜 젊은 회원들에게 선진적이고 선진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

연초에 "Youth Civilization"과 "Red Flag Youth League Committee "에 대한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젊은 직업 전문가가 표준화, 훈련, 평가 및 동기 부여를위한 교육 메커니즘을 점진적으로 수립했습니다. 동일한 배치를 가진 사람들은 똑같은 인식을 가지고 같은 정도의 대우를받으며 청년 동맹의 대부분의 청소년들의 인식을 자극했습니다. 1 월에는 핑 휘인 (Pingyin County) CPPCC 회원으로 장 후이 (Zhra Hui)가 선출되었으며, 4 월에는 공산주의 청년 연맹위원회 ( Commonwealth Youth League Committee) 가 "적 깃발 청년 동맹위원회 ( Red Flag Youth League Committee) "를 수여 받고 도로 유지 보수 수금 회관은 "청년 문명 (Youth Civilization)"을 수여 받았다. 그는 "Youth Volunteer Service의 선진 집단"으로 지명되었고 Zhao Bing 동지는 Pingyin 군에서 탁월한 젊은 노동자로 평가 받았다. 송 Guohua와 장쩌민 동지는 Pingyin 군에서 우수한 젊은 자원 봉사자로 평가 받았다. 음 샤오빈과 Deng Ping은 핑령 군의 우수한 회원들, 또한 뷰로 유지 관리 회사의 제남시의 "청소년 문명 번호"를 선언하고 장 웨이 (Zhang Wei)와 루 for (Lu Sheng)의 "제 8 회 핑음 군의 10 대 우수 청소년"을 선포했습니다. 청소년 문명을 수립하는 과정에서 도로 관리 및 수거,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서비스 품질 향상, 서비스 약속 이행, 첫 번째 조사 책임 및 시간 제한 처리에 초점을 맞춘 4 가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법은 "외침, 미소, 의자, 더운 물 한 컵"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건설에서 우리는 선전 문명 프로젝트 부 (Civilization Project Department)의 활동을 수행하였고, 다양한 활동의 ​​발전은 국의 청년 문명 발전을 촉진하고 청년 연맹 청년의 포괄적 인 질을 향상시켰다.

셋째, 청소년 봉사 활동을 광범위하게 실시하여 고속도로 청년층을 소개합니다.

올해 초부터 Pingyin의 경제 사회 발전을 위해 "Youth Volunteers"의 봉사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1. 주요 활동은 Pingyin County Staff Fun Games 올림픽 정신을 고취하고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둘째, 어른 (Wenchuan) 지진, 핑령 카운티 자선 연맹의 자선 기부, 핑잉 카운티 (Pingyin County)의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지원 및 "특별 단체 수수료"지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청년 회원 조직. 지진 구호를 지원하고 겨울철에 쓰촨성 희생자들에게 면화 퀼트를 기증하는 것을지지하며, 청소년들은 8,000 위안 이상을 기부하고 청년 회원들에게 적극적으로 직접 구조 활동에 동참하도록 권유하며 학교에서 가난한 어린이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하기 위해 1 인당 150 위안을 지불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청소년들은 핑령 군의 "로맨틱 유스 앤 로즈 여정"제 3 회 공동 결혼식에 참석했으며, 넷째, 청년 단체를 구성하여 카운티의 포괄적 인 환경 개선 작업에 참여하고 동관 거리에서 2km의 청소 작업 및 쓰레기 처리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Pingyin County의 미적 및 조명에 기여하십시오. 또한 개혁 개방 30 주년 기념 행사 및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활동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청년 회원을 구성하였습니다.

넷째, 청년들을 조직하여 청소년 그룹의 전반적인 개선을 촉진한다.

올해 초부터 나는 중국 공산당 제 17 대 국민당의 정신을 2 월 29 일, 6 월 6 일, 8 월 29 일, 9 월 26 일, 10 월 24 일에 공부했다. 표준화, 표준화, 강화 및 인간화 경영 활동에 대한 의견, "안전 생산 달"활동 계획, "지진 비상 계획", "제 16 차 중국 공산당 청년 대회보고"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의 성명서", "공산 청년 동맹 조직의 봉사 능력 향상 및 수도의 현대화 촉진". 청소년의 정치적 질을 향상시키고 청소년의 전반적인 개선을 촉진하기 위해.

V. 다음 단계의 기존 결함 및 우선 순위

우리 공무원 청년 연맹의 업무가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지만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과 큰 격차가있다. 주요 성과는 다음과 같다 : 1. 도로 산업의 특성과 활동 수행 활동의 부족으로 두 번째, 정보 연구 셋째, 청소년 대표팀 의 청소년지도는 충분하지 못하다. 위 단점을 감안할 때, 청소년 대표위원회의 일은 다음과 같다. 첫째, 청년 동맹청년 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교육을 강화하고 청년 동맹의 젊은이들을위한 새로운 방법을 과감히 탐구한다. 두 번째는 제남 고속도로의 새로운 이미지를 촉진시키기 위해 "5 월 4 일 레드 플래그 유스 리그위원회 "와 "정보 홍보 부서"에 대한 노력, 그리고 3 번째 회원들의 청소년 사업 기술 훈련을 강화하기 위해 정보 연구를 강화하고, 확실하게 품질 감각을 확립하고 홍보 활동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넷째, 임직원의 문화 체육 생활을 풍요롭게하는 문화 체육 활동을 수행하고 상위 연대 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완수 할 수있다. 고위급 연대위원회 가 임명 한 한, 우리는 훌륭한 일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2019 년 고속도로 관리국 작업 위원회의 작업 요약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 다음 문서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0-2011 학년도의 첫 학기 첫 그룹 조직 생활 요약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