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유치원 취업 개요

노동 조합 유치원 일의 개요


Nanping 노동 조합 연맹 유치원 작업 요약
유치원 교육은 기초 교육의 중요한 부분이며 중국의 학교 교육 및 평생 교육의 기초 단계입니다.



실험 유치원 은 20여 년 동안 공원 운영을 목적으로 한 "어린이를위한 모든 것", 유치원을 위한 "어린이 발달 지향적"개념, 어린 자녀의 개인차에 초점을 맞춘 존중 교육, 유치원 교육 지침 가이드 라인의 정신을 진지하게 구현했습니다. 각 어린이의 개성 있고 적극적인 성격 발달을 장려하고 그의 삶의 발전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지난 해 학교,학과,학과 지도자들의 관심과 지원, 그리고 학교 전체의 교수진과 직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유치원 의 과제가 성공적으로 완료되고 특정 업적이 이루어졌습니다. 4 가지 측면에서 리더에게보고합시다.



첫째,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보육의 질을 최적화하며, 부모를 편안하고 만족스럽게 느끼게하십시오.



실험용 유치원 은 과학 아카데미의 실험 기반이며, 동시에 사범 대학의 교사와 교직원에게 봉사하는 이중 임무를 수행하며 유치원 생존과 발전의 열쇠는 봉사 감각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1. 유치원의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여 조기 아동 교육과 관련된 법률 및 규정 배우고 부모에게 봉사한다는 의미를 설정하십시오.


지식, 최선의 노력, 가장 높은 열정, 가장 성실한 태도, 가장 전문 지식과 좋은 품질


교습 과정에서 부모에게 만족하고 확신을 줄 수있는 양질의 포괄적이고 사려 깊은 서비스를 부모에게 제공하십시오.



2. 아이들이 건강한 성장을 촉진 할 수있는 생활 환경, 학습 환경 및 장비 조건을 조성하십시오.



3. 부모가 자녀 교육에 혼란을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전문 강연, 심리 상담, 설문 조사 및 기타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학부모 님들은 우리의 일에 매우 만족해했으며 교사의 대학 교사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존경심을 나타 냈습니다.


교사의 장기적인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일 아이들을 위해 바쁘다, 아이들을 생각하고,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선생님들은 근면하고 양심적이며 책임감 있고 수준 높고 혁신적이어서 선생님의 유치원 교사와 어린이가 좋아합니다.


부모는 신뢰합니다.



둘째, 지속적으로 교사의 질을 향상시키고, 고도로 교육받은 고품질의 교수진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1 세기의 유아 교육은 교사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교사는 평생 학습자가되어야합니다.


학습과 성장은 그들 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룩합니다.



1. 다양한 형태의 교사 비즈니스 학습을 구성하고, 비즈니스 평가를 수행하며, 정기적 인 다채로운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합니다.


교사의 전문성을 향상시킵니다.



2. 전문가에게 정기적으로 강의를 제공하고 교사의 교육 철학을 바꾸며 유아 교육에 대한 교사의 연구에 대한 이론적 근거를 제공합니다.


기초.



3. 교사의 지속적인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사가 더 많은 학습을하도록 권장합니다. 대학원 과정을 졸업 한 모든 교사는 졸업 할 것입니다.


유치원 이 일정한 보상을 준 후에.



4. 교사의 열정을 전적으로 동원하기 위해 주 및 도시의 유치원 을 대표하는 교수 및 연구 보상 시스템을 수립하고,


대규모 관측 활동을 수행하고 지구에서 논문을 발표하는 교사는 학기말에 다양한 수준의 상을 받게됩니다.



5.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심천, 주해, 하문, 천진 및 기타 장소에 교사를 파견하기위한 일정 금액의 교육 기금 할당


학습을 관찰하고, 교육 개념을 변경하고, 교육 관행에 배운 새로운 개념을 적용하십시오.



6. Academy of Sciences의 실험 기지로서 교사는 모든 인턴쉽과 연수생 과제를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학생들을 위해 준비하십시오.


활동의 한 부분은 학생들이 학부 및 대학원 논문을 쓸 수있는 많은 실질적인 기초를 제공합니다.



7. 교사는 감사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교사는 아이를 붙들거나 천재를 죽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행복하게 만들기


자라서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서는 선생님 들께 감사의 인사를해주어야합니다.


그것은 눈을 흘끗 보일지도 모릅니다. 교사의 감사는 아이를 밝은 하늘로 잡고 아이들이 보상으로 목욕하게합니다.


지식의 햇살 속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



셋째, 과학적 연구를 통한 교육을 장려하고 유아 발달을 촉진한다.



1. 수년에 걸쳐 우리 공원은 "과학적 연구와 교육의 촉진"을 주장하고 3 년간의 "Rigi European


사례 교육에 대한 실험적 연구는 " 유치원 프로그램의 교육 실습에 대한 탐구와 연구"라는 책을 요약하고 출판했습니다.


이론에서 실습에 이르는 연구는 모든 교사의 노력을 탐구합니다.



2. 아이들의 이중 언어 교육의 실험 결과는 놀랍습니다. 유치원 에는 8 개의 외국 선생님과 13 명의 사내 선생님을 포함하여 21 개의 수업이 있습니다.


클래스. 유치원 2 개 국어 수업에서 3 년간의 교육을 거친 후에 우리는 영어로 된 편지, 단어 및 간단한 것을 마스터했을뿐만 아니라


대화는 동화 속 드라마 공연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어린이는 작은 이중 언어 실험 수업에 참가했습니다. 유치원 부모와 실험함으로써


영어로 된 피드백 정보는 대만 국립 사범 대학의 실험용 유치원 이중 언어 실험 수업의 아이들입니다.



3. 우리 공원은 중국 과학원 왕 Xiaoying 선생님의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문예 작품에 의지하고 게임을 수행하기로 결정한 유아의 개성과 창조 능력 개발을위한 행동 연구


어린 아이들의 창의력과 인격의 발전을 장려하십시오. 실험에서 교사는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교육 및 과학 연구 방법은 자신의 교육적 행동을 반영하고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 활동에서 교사는 어린이 활동입니다.


리스너. 웨이터, 아이들에게 탐험 할 공간을주고,



어린 아이들이 편안한 활동에서 창의적으로 배울 수있는 능력을 확신하십시오. 매우


많은 교사들이 보통 교사에서 연구 교사로 성장했습니다.



4. 길림성이 주최 한 " 유치원 교육 안내 지침"의 결과 전시가 우리 공원에 전시되었습니다. 우리 공원의 실험적 연구


전시회가 진행되는 동안 우리 공원의 교사들의 관찰 활동은 방문객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5. 길림성의 교육 보조 전시에서 우리 공원의 작품 4 점이 각각 1 등상과 2 등상을 받았으며 그 중 2 점이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Teaching Aids 전국 전시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6. 장춘시의 11 개 시범 공원 개장 행사에서 우리 선생님의 4 가지 교육 활동이 호평을 받았습니다.



7. 유치원 교사가 쓴 논문은 국가, 지방,시, 및 지구 간행물과 우리의 아이들의 예술 작품으로 출판됩니다.


그들은 또한 국가, 지방, 지방 자치 및 지구 상을 수상했습니다.



넷째, 유치원 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내도록하십시오.



어린 아이들의 삶을 보호하고 그들의 아이들의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XX에서 교육부는 베이징과 허난에서 아이들과 관련된 두 번의 우연한 사고에 대해 긴급 통고를했다.


모든 수준의 유치원 은 어린 아이들의 삶을 보호하고 어린이들의 건강을 증진시켜야합니다. 왜냐하면 어린 아이들의 삶은


전체와 건강에는 수억 명의 가족의 행복이 수반됩니다. 이 아카이브의 정신에 따르면, 유치원 은 안전 작업 관리를 더욱 강화합니다.


책임, 각종 안전 관리 규칙 및 규정 개선, 감독 강화, 각종 안전 예방 조치 실시, 화재 방지


재해, 감전, 낙상, 화상, 식중독, 이물질 및 교통 사고 삼키는 것, 경비원의 작업을 강화하는 것, 엄격한


문을 닫고, 안전 작업을하고, 깊게하고,해라. 교육에서는 아동 안전 의식 교육의 교과 내용이 추가되고, 아이들은 스스로를 보호하고, 위험을 피하며, 낯선 사람들과 함께 가지 않고 유치원 의 안전에 좋은 일을하도록 가르쳐집니다.



어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기위한 과학적인 영양과 요식업.



2 ~ 6 세 어린이는 성장과 발달이 뛰어나며 어린 아이들의 영양 섭취를 충족시키는 요리법을 만들어 어린이들이 합리적으로 섭취 할 수있게합니다.


필요한 영양소는 매우 중요합니다. 유치원 은 조리법을 공식화 할 때 다음 원칙을 따릅니다.



1. 적절한 영양의 원칙 : 영양은 음식에서 나오며 음식은 어린 아이들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영양소를 선택합니다.



2. 균형 잡힌 식사의 원칙 : 균형 잡힌 식단은 다양한 음식의 영양 효과를 활용하고 생리적 가치를 높이고 흡수 할 수 있습니다.


이용률. 우선, 우리는 어린 아이들에게 6 가지 주요 영양소를 매일 섭취하는 것이 적절하고 곡물과 고기가 이어 지도록주의해야합니다.


계란, 채소, 과일, 콩 제품, 기름 및 당류와 같은 8 가지 범주의 식품의 비율이 적절히 조정됩니다. 다양한 유형으로 인해


음식의 영양가는 동일하지 않으며 매일 식사의 주간 및 비 식량 음식이 잘 매치됩니다. 각종 멜론 및 야채 회전


줘.



3. 어린 아이들의 육체적, 정신적 특성을 고려하는 원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