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유치원 취업 개요

2019 년 유치원 최종 교육 내용 요약


지난 해 유치원 교육은 고등 교육 기관의 지원을 받아 시범 진료 를 장려하고 교육 및 연구를 강화하며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사의 이론 교육을 강화하고 교사의 전반적인 교육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즙이 많은 모든 어린이들을 "건강하고 행복하며 다재다능하고 지능적이며 지능적"으로 만드는 것은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을위한 확고한 교육 개요가되고 유치원 의 정원 모양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며 모든 교사들이 열심히 일하면서 단결하고 투쟁하며 헌신을 얻고 좋은 결과.

첫째, 교육 연구 강화, 대담한 교과 과정 개혁, 교육의 질 향상
1. 변화의 개념으로 시작하여 새로운 방법과 초등 교육의 새로운 방식을 적극적으로 탐구하는 수단으로 교수법과 연구를 사용하십시오.

매주 월요일 정오에 강의와 연구 활동이 열립니다. 활동 내용에는 새로운 교육 개념, 교실 교수법 개혁, 교사 역할 전환, 교육에서 개방으로, 지식 전수에서 능력 훈련으로, 단일 모드에서 다중 모델로 교육 형식을 변경하려는 노력이 있습니다. 교사와 어린이 사이의 상호 작용의 능동적이고 효과적인 형태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2. 교육 과정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교사의 준비, 교육 활동, 실내 및 실외 게임 활동 등을 강화시킨다. 어린이의 나이에 따르면, "개요"의 다양한 분야의 교육 목표에 따라 교육과 실천의 실천을 구현하고,이를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교육의 의미를 풍부하게한다. 각 클래스는 보육 과정을 기반으로하는 풍부한 의미를 지닌 자체 특성을 가진 활동 영역을 만들었습니다. 특히, 각 반에는 새롭고 꾸며진 어린이 활동 실, 다채로운 벽, 예술 분야, 갤러리, 영어 코너, 부모 정원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즉, 교사의 진정한 재능과 어린이들 그들은 교사의 구성 및 통제 능력을 반영하고 아이들의 두뇌 사고와 실습의 독립적 인 혁신 능력을 배양하여 각 세부 사항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코너 활동에서 독창성을 발휘합니다 수업 내용과 수업 결과는 매주 가르침 활동을시기 적절하고 객관적인 방식으로 학부모에게 반영했습니다.

3. 어린이 날 활동의 연구와 실행을 강화한다.

어린이들이 좋은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어린이의 자기 관리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어린이의 날 활동과 행동 규범을 교육하고 안내합니다. 아이들의 좋은 습관과 위생 습관을 길러주고 올바른 읽기 및 쓰기 자세와 같은 중, 대규모 및 미취학 아동을위한 훌륭한 학습 습관을 길러줍니다.
4. 유치원 교육 커리큘럼의 개혁을 과감히 수행하십시오.

원래의 표준화 된 커리큘럼과 개혁에서부터 다양하고 유연한 정원 기반 커리큘럼에 이르기까지, 각 학급은 유아 연령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조기 아동기 발달 요구를 충족시키는 주제를 설정했으며 주제와 관련된 교육 목표를 설정하고 다음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댄스 수업, 미술 수업, 무술 수업, 도서관 실, 기악 실, 수공예, 과학 실험 및 다양한 분대 활동.
5, 어린이의 감정을 육성 풍부하고 다채로운 구체적인 활동을 통해 어린이의 예술적 특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 "6 월 1 일"어린이 그림 전시회와 어린이 무술 공연, "환영하는 새해, 설날, 메리 크리스마스"예술 공연과 "국토 공동 교육 파티"를 축하하는 재미있는 활동과 가정, 6 월 1 일 '문학 공연 " 이러한 활동의 ​​발달은 유아의 예술적 특성을 키우고 유치원 과 가정 간의 관계를 강화하며 유치원 활동의 투명성을 높여 가정 공동 개발의 황금기를 열었습니다.

둘째, 교사 교육 강화, 교사 교육의 질 향상은 유아 교육의 생명선이며,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열쇠는 유치원 교사입니다. 교사의 전반적인 질과 개념의 갱신은 교육의 질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외부 유치원 을 연구하여 현장 유치원 의 선생님들의 교육 경험을 선택적으로 흡수하고, 공원의 현실을 결합하고, 연구를 강화하고, 교사의 전체 표준을 개선하기위한 개념을 바꾸기 시작합니다.
1. 아이디어를 갱신하고 새로운 유아 교육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우리는 집단 교습 및 연구, 집단 훈련 등을 통해 학습을 수행하고, 교수 및 연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물리 및 화학 유치원 보호 사업의 새로운 경향"과 "교사와 어린이의 상호 작용을 적극적으로 형성"함으로써 교사가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새로운 개요의 본질,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새로운 교육 방법을 사용하여 활동을 구성하고 각 어린이의 발달을 정확하게 평가합니다.

2. 커뮤니케이션 및 혁신

교육을 통해 각 학급은 강의 듣기, 수업 관찰, 품질 교과 과정 평가, 자체 교습 평가 및 실내 및 실외 환경 창의성 평가를 통해 교사의 교수 표준 및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도시 수준의 시범 유치원 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유치원 정원과 정원을 더욱 아름답고 아름답게 만들어 유치원이 진정으로 어린이들의 삶의 낙원이 될 있도록합니다.

시범 유치원 의 평가와 수용을 위해 선생님들은 근면과 근면의 원칙에 따라 사용할 수있는 모든 쓰레기를 최대한 활용했으며 계절과 테마에 따라 신중하게 설계되었으며 환경은 실내 및 실외, 복도 및 계단에서 만들어집니다. 유치원 은 어린이들의 삶의 천국이자 지식의 요람이되도록하십시오.
요컨대, 유치원 의 여러 유치원 은 교사의 열심히하고 부지런한 노력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지만 몇 가지 단점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탐구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진전을 이루고 미래의 일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새 학년도에 새로운 영광을 창조하십시오.

넷째, 새로운 학기 새로운 목표

1. 학부모위원회 설립 : 각 반에 2 명의 학부모가 회원으로 봉사하고 학부모위원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주요 과제는 진정으로 학부모의 의견과 제안을 반영하고 정원 업무를 지원하고 감독한다.

2. 유치원 청소년 연맹 (Youth League of the Kindergarten) 창립 을 신청하고, 모델 회원들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3. 화재 예방, 운송, 건강, 건강 관리 및 전염병 예방과 같은 안전 상호 작용 메커니즘을 강화하여 안전 및 예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십시오.

4. 교육 및 과학 연구 작업 계획을 착수하고, 교육 및 과학 연구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교육 연구 작업의 표준화, 제도화 및 과학화를 촉진한다.

5. 유치원 특성의 교육을 향상시키고 공원의 미래 발전을위한 교육 브랜드로 "건강하고 행복하며 다재 다능하며 지능적이며 지능적"으로 만듭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