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유치원 취업 개요

유치원 학습 과학 발전 개념의 연구의 개요


교육부와 교육청이 전개하는 과학 발전 전망 조사 및 실천에 관한 전반적인 전개와 요구 사항에 따르면, "황 피구 직할시 유치원 의 과학 발전 전망에 관한 심층적 인 학습 및 실습에 관한 연구"에 따라, 11 월 중순에서 12 월 말까지 두 번째 단계를 공부하게된다. 주요 임무는 과학 개발 개념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검사 작업의 현저한 문제를 분석하고 시정 조치 및 계획을 제안하는 것입니다. 신중하게 조직되고 조심스럽게 준비된 우리 공원의 학습 및 실천지도 그룹은 모든 학교 교사들이 질서있게 학습 활동의 두 번째 단계를 수행하도록 조직하고 좋은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1. 계획의 두 번째 단계를 조심스럽게 공식화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박 학습과 실무 선도 그룹은 연구의 두 번째 단계와 개발 전망에 대한 아카이브 정신을 신중하게 파악하고 황화 지역의 유치원 의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작업 준비의 두 번째 단계를 정교하게 수행했습니다. 작업 일정에 따라 사례별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2. 연구 개발의 첫 번째 단계와 과학 발전 개념의 실행 및 이전 부문의 동원 회의가 열렸다. 11 월 30 일 오후에 유치원 에서는 과학 발전 개념 및 동원 모임에 대한 연구 및 실습의 첫 번째 단계를 진행했습니다. 동지 루 샤오 준 (魯暁軍) 총무는 먼저 공원 내 실무 활동의 연구 및 시행 첫 단계에서 작업을 요약하고 실제 활동의 분석 및 검사의 두 번째 단계를 준비하고 정리했다. 지방 당위원회 지방위원회 사법 국의 부국장 인 펭 후 (Feng Hui) 동역자도이 회의에서 우리 공원의 연구 및 연구 단계의 업적을 충분히 확인하고 우리 공원의 실제 활동의 두 번째 단계에 대한 요구 사항 및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 나는 학교의 두 번째 단계에서 내 생각을 분명히하고, 민주적 인 삶 조직 회의를 완전히 준비하고, 높은 수준의 분석 및 검사 보고서를 작성하고, 깊고, 정확하고, 철저하고, 명확하고 실용적이며, 학습 및 실습 활동을 더 자세히 소개하고자합니다. 더 깊은 곳으로 가라. 학교 교사는 학습 과제를 정의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배우는 의식과 이니셔티브를 강화했습니다.

3. 연구와 연구를 더욱 깊게한다. 심층적 인 연구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Park of Learning 및 Practice Group의 Leading Group 멤버 인 Lu Xiaoqing은 공원의 관리 및 실제 상황과 함께 사고, 품질 및 체중이있는 두 가지 연구 보고서를 작성하고 파티원과 교사들을 적극적으로 참여 시켰습니다. . 모든 사람들이 신중하게 분석하고 합리적으로 자신의 업무에 대해 생각하고 중요한 연구 주제를 결정하며 신중하게 관련 데이터를 수집하고 신중하게 작성했습니다.

4. 광범위한 상담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우리 공원의 과학 발전을 저해하는 불리한 요소와 약점을 분석하고 점검하기 위해 지도력 팀, 수업 교육 및 교습, 물류 서비스, 유치원 관리 및 건설의 문제점과 단점을주의 깊게 찾아야합니다. 교사와 모든 학부모는 의견에 대한 설문지를 발행하고 신중하게 의견을 수집하고 요약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수준의 의견 교환 및 토론을 통해 광범위한 의견을 구했습니다.

5. 당 지부는 특별한 민주주의 생활 모임을 조직하기 위해 조직되었다. 특별한 민주주의 생활 모임을 조직하기 위해 당 지회를 소집하기 전에, 가든 팀 단원들은 개인과 집단에게 사람들이 제시 한 의견을 신중하게 비교하고, 개인적인 분석과 검사 자료를 써서 완전한 준비를했다. 12 월 18 일 아침에, 지구 직속 기관의 파티 지부 (Party Branch)는 특별한 민주주의 생활 모임을 조직했습니다. 회의에서 CPPCC 인민 대표 대회의 위원들은 공원 안내를 요청 받았으며 물류 대표자와 교사 대표 및 비회원은 청취하도록 요청 받았다. 선구적인 그룹은 하나씩 이야기하고 생각, 스타일, 자기 계발에 대한 자신의 문제에 대한 심층 분석을 실시하고 실용적이고 시정 조치를 취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깊이있게 수행했습니다. 각 당원은 실제 업무와 이데올로기 역학을 신중하게 비교하고 정치적 사고, 조직적 규율, 업무 스타일, 업무 능력 등 개인의 뛰어난 문제를 분석하고 명확한 정류 조치를 마련했습니다. 또한 모두 진실한 도움의 원칙을 기반으로합니다. 상호 비판과 교정이 이루어졌습니다. 회의에서 당원들은 자유롭고, 감히 그 문제에 직면하고, 결점을 인정하고, 추하고 밝고 깊이있는 회담을 폭로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회의는 매우 깊고 견고한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6. 진지하게 팀 분석 및 검사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방대한 민주적 인 의견을 수렴하고 당의회를 소집하여 민주주의 특별 회의를 조직함으로써 팀원들은 업무의 결함을 철저히 조사하고 생각을 통일하고 합의를 도출하고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개선 방향을 명확히했다. 연구 및 실무지도 단체는 팀의 분석 및 검사 자료를 신중하게 작성하고 교사와 학부모를 구성하여 당원 및 대중의 의견을 청취하고 수정하고 완성하며 공원지도 팀의 분석 및 검사 보고서를 작성하여 교육 및 지도력을 위해 교육청에 제출합니다. 그룹.

7. 활동 기록 및 홍보 보고서에주의하십시오. 최근의 일상 업무로서, 연구 및 실습 활동은 일정에 따라 공원의 주간 작업 계획으로 세분화되며 시간 내에 공고란에 게시됩니다. 각 활동은 자세하게 기록되고 관련 정보가 수집되며 홍보 및보고는 적시에 이루어질 것이며 적시에 학교 웹 사이트 및 교육청의 학습 및 연습 사무실로 제출되어 홍보 효과를 적극적으로 확대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두 번째 단계에서는 교육구 교육국의 과학 발전 컨셉 뉴스 레터의 연구 및 시행에 관한 5 개의 회보를 발간했으며 공원 웹 사이트에서 과학 개발 개념 연구 및 실습에 관한 9 개의 기사를 출간했습니다.

학교의 구성원은 과학 발전 개념을 배우고 구현하게되며, 교사와 교사는 지도력 팀의 분석 및 검사 보고서에서 제안 된 정류 조치 및 학부모 의견을 심도있게 수정하고 학습 및 실습 활동의 다음 단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됩니다. 들어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