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유치원 취업 개요

2019 년 유치원 도덕 교육 사업 요약


** 카운티 유치원은 항상 당의 교육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유치원 도덕 교육 및 학교의 도덕 교육 사업 계획에 따라 애국심과 팀 정신을 기본으로하여 어린이 사회를 교육하는 "도덕과 법의 정원을 통치하는"개념을 확립했습니다. 생존을 배우고, 인간의 목표가되고, 도덕 교육 활동을 확대하고, 아이들의 도덕적 성격을 키우고, 문명적이고 규율있는 아동이되고, 교사의 이데올로기 적 질과 도덕적 경작을 종합적으로 개선합니다.
첫째,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좋은 교육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1. 이론적 인 연구 공원의 지도자와 도덕 교육 활동의 주요 그룹의 구성원을 강화하면 종종 도덕 교육 활동의 기록, 선진 인물의 행위에 대해 배우고, 반부패 경고 기록을보고, 새로운 상황에서 도덕 교육의 중요한 임무를 명확히합니다.
2. 도덕 교육 환경을 강조하고, 공원의 문화적 건축에주의를 기울이고, 홍보 칼럼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도덕 교육 활동을시기 적절하게 홍보한다. 지방 문명 단위의 목표 콘텐츠 작성에 초점을 맞춘 문명 교육은 어린 아이들의 일상 활동에 침투합니다. 모든 교원은 "문명화 된 소 시민으로 경쟁"이라는 주제로 일련의 활동을 실시하고 동시에 투자를 늘리고, 정원 환경을 바꾸고, 화분에 심은 꽃을 심고, 어린이 무대를 세우고, 유치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대형 장난감 3 대를 설치했습니다 그것은 미화, 조명, 차일드 ​​및 관심이 특징입니다.
3. 매주 도덕 교육을 발전시킨다. 도덕 교육을 아이들에게 가르치고, 계절과 축제의 특성에 초점을 맞추고, 민족주의와 애국심 교육을 실시하여 아이들이 얕은 도덕 교육을 이해하고 아이들의 지식을 높일 수 있도록 매주 리프팅 플래그 시간을 사용한다.
둘째, 계층 적 관리의 구현, 계층화 된 책임
유치원 도덕 교육 사업은 연출가, 교실 및 교사의 관리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당일의 수업 교사와 교사의 의무를 명확히하고 연말 평가 규칙으로 교사의 도덕성, 업무, 책임, 태도 및 스타일을 포함합니다. 감독과 개선의 효과를 얻기 위해서.
셋째, 올해 3 월에 유치원 5 대 영역에 "3 인"교육이 통합되면서 대형, 중형 및 소규모 학급의 공원이 수업 모니터에서 가르치는 "3 인"교육 커리큘럼을 종합적으로 열었습니다. 교사는 두 가지 교재와 교수법을 훈련함으로써 "3 중"교육의 목적과 중요성을 파악하고 방문, 외출, 체험, 설명 및 탐구와 같은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만 "3 중"교육을 즐길 수 있음을 깨닫습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모든 분야에 통합되어 유치원 , 가족 및 사회 협력 모델을 수립했습니다. 각 강좌는 홍보 칼럼을 작성하고, 강습 요청서와 평가 시스템을 작성하고, 지진 예방과 방화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3 대"교육의 발전을 통해 어린이의 도덕성과 행동 습관이 배양되었으며, 사랑과 감사, 책임과 정의가 있으며 교사는 또한 "삼중"교육은 사람들을 진정한 인간으로 만들기위한 것임을 이해합니다. 교육은 어린 아이들의 성장과 성공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넷째, 조국 창립 60 주년 기념 테마 활동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여 본 공원은 일련의 애국심 교육 테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1. 16 명의 교사를 100 명으로 구성된 교육 시스템 합창단에 편입시키고 카운티가 후원하는 조국의 노래 경연 대회에 참여하십시오.
2. 10 월에는 각 반에서 어린이 애국가의 노래와 영웅 이야기를 주제로 영웅을 경외하고 조국의 감정을 사랑할 수있는 테마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3. 11 월 9 일, 교수진과 교직원은 조국을 주제로 한 스피치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조국에 대한 자부심, 명예와 책임감을 확립합니다.
지난 1 년 동안 모든 학부모와 교직원의 노력과 학부모 님들의 지원을 받아 공원의 도덕 교육은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도덕 교육 시스템은 여전히 ​​완벽하지 못하고 도덕 교육 시스템을 좀더 개선해야하는 등의 단점이 있습니다. 잠깐.
다음 학년 도덕 교육 목표
1. 지속적으로 학습을 강화하고 도덕 교육의 중요성과 효과 성을 명확히 함.
2. 다양한 도덕 교육 체계의 실행과 개선
3. 선생님과 도덕의 선택 실시
4. 애국심시 독서 대회 실시
5, 각 클래스는 정중성과 예의 스타 선택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6. 법률 시스템 담당 부회장 초청으로 법제도 강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