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유치원 취업 개요

유치원 목표 관리 요약


유치원 목표 관리는 목표를 중심으로 활동을 관리하는 현대적인 관리 방법입니다. 항상 목표를 출발점과 목적지로 취하고, 목표를 가지고 행동을 유도하고, 경영 활동의 초점으로 결과와 기여에 중점을두고, 목표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을 강조합니다.

목표 관리의 구현에서 Park는 다음 네 가지 링크에 중점을 둡니다.

먼저 대상을 결정합니다.

전체 목표는 " 유치원 운영 규정", 상위 당국의 요구 사항 및 공원의 실제 조건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를 위해 우리 공원의 목표는 " 유치원 실천 요강", " 유치원 관리 규정", "실험 실천, 수준 향상, 특성 창조, 일류를위한 노력"등의 목적에 따라 공원을 운영하는 목적을 성실하게 이행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일류 교육 환경, 일류 관리 수준, 일류 교수진, 일류 실험 및 모범 유치원 이며, 적극적으로 사우스 빌딩의 확장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둘째, 목표는

소위 목표 개발은 유치원 의 총 목표를 분해하고 단계적으로 구현하는 과정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 공원의 최고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일류 교육 환경 :

공원 지도자들은 학교의 교육 및 보호 활동의 현 상태를 열심히 분석 한 바에 따라 "환경 교육을 주요 노선으로, 커리큘럼 개혁을 획기적으로 추진하고, 어린이 발달을 촉진"하는 개혁 아이디어를 수립했습니다. 정원을 개조하고, 통로를 폐쇄하고, 공간 사용을 확대하고, 현대적이고 다기능적인 교육 보조 장치를 추가하여 140,000,000 위안 이상을 투자하여 어린이들이이 지역에서 가장 좋아하는 활동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진정한 활동의 ​​작은 주인이되어 미화를 달성 할 수있게합니다. , greening, childification, 과학, 교육 및 안전한 교육 환경.

2, 일류 관리 수준 :

우리 공원은 공원의 리더십 팀 구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했으며 "일류 팀 구축, 일류 성과 창출, 일등급 이미지 구축"이라는 전반적인 목표에 적극적으로 팀 구성을 강화함으로써 관리가보다 표준화되고 과학화 될 것입니다.

3. 일류 교수진 :

전임 교사의 유치원 교육이 100 % 학업 성취율을 보장 할 수 있도록 전문성과 책임 의식이 강한 교사 팀을 구성하여 일정 수준의 전문 교육 및 연구를 통해 개척하고 진취적입니다.

4, 일류 교육의 질 :

교육 및 교수 활동에서 우리는 적극적으로 주 전역에서 교재 및 실험 주제를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교육 투자를 지속적으로 늘리며보다 발전된 교육 장비와 협력하여 아동 수준의 발전을 지속적으로 촉진 할 수있는 역동적이고 역동적 인 교육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조건, 그래서 어린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어린이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셋째, 목표 구현

목표 구현은 먼저 모든 부서가 정돈 된 방식으로 조정하고 운영 할 수 있도록 고성능 조직 체계를 수립하고 목표의 과학적 배치를 우선 순위로 정하고 표준에 따라 통제하고 목표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과학적으로 조직하고, 중복, 중복, 비효율적 인 노동 및 상호 간섭 현상을 극복하기 위해 인력, 물적 자원, 시간 등을 배치하여 전반적인 계획과 포괄적 인 준비를 달성하여 모든 작업을 유치원 의 전반적인 목표를 중심으로 효율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넷째, 목표 평가

목표 평가는 객관적으로 목표의 성취도를 측정하고 결과를 달성 할 수있는 "양적 척도"를 먼저 가져야합니다. 즉 목표 달성도를 측정하기위한 구체적인 기준을 정해야하며 둘째 정량적 분석 및 통계 분석에 특히주의하십시오. 목표 관리에서 양적 통계 및 분석의 과학적 사용은 다양한 목표 구현의 진행 상황, 기존 문제 및 그 관계를 더 잘 이해하고 습득하고 목표 달성 중 품질 차이를 더 잘 이해하고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치원 관리를보다 과학적으로 만드는 법칙은 목표의 실행 및 성취를보다 효과적으로 안내합니다.

따라서 우리 공원은 공원의 전반적인 목표와 어려움에 따라 "10 가지 관리 방법"과 "1 가지 사후 이중성 시스템"에 대한 정량적 평가 기준을 마련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목표 관리는 관리 방법 중 하나 일 뿐이지 만 다른 관리 방법은 다른 관리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으므로 경영 관행에서 관리자는 경험 축적에주의를 기울일뿐만 아니라 신중하고 과학적이며 재치 있고 유연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만 유치원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관리 업무를보다 과학적이고 표준화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