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유치원 취업 개요

유치원 영어 교사 개인 작업 요약


눈송이가 날 때, 희망은 날고, 추수는 가득 차고, 시간은 날아 들고, 바쁜 계절은 또한 우리에게서 멀어집니다.

이번 학기에는 공원과 동료 지도자들의 관심과 보살핌을받으며 내 자신의 과정에서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물론 그것은 내 급격한 성장 과정입니다! 조용히, 나는이 학기의 모든 측면에 대한 포괄적 인 요약을 만들 것이다.

우선, 이번 학기 동안, 나는 중산층에서 영어 선생님으로 일했습니다. 교사는 수업의 영어 수업을 파악하는 동안 선생님이 영어를 배우기에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여 교사가 전체 학교의 영어 환경을 조성하도록 도왔습니다. 수업은 영어와 이중 언어 영역이있어 학생들에게 완전한 시각적 감각과 뛰어난 능력을 부여합니다.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 킵니다. 아침 파티 동안 선생님들은 일상 생활에서 매일 구두 영어를 사용하고 교사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켜 학교 전체의 모든 사람들이 영어를 배우고 모든 사람들이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매일 구두 영어 문장 100 개를 배웁니다. 우리 아이들은 영어를 배우는 행복한 분위기에 빠져 있습니다.

유아 교육은 사랑으로 배양해야하는 원인입니다. 유아 교육은 성스러운 일입니다! 전체 사회가 교사의 도덕성을 요구한다면, 나는 사랑의 주제가 있습니다. 나는 내 주변의 아이들을 사랑하며, 내 일을 좋아합니다. 제 일에있어서 저는 종종 이렇게 생각합니다 : "나는 어렸을 때" "그것이 내 아이라면"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그런 경우, 당분간 아이가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실수를 저지른 아이를 탓할 것이며, 이해와 관용과 존경과 사랑이 더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모든 일을 진지하게 완수하고 수업 전에 신중하게 각 공과를 준비하며 사용되는 보조 교재를 준비하고 풍부하고 흥미로운 교육 및 교습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어린이는 자신을 완전히 보여줄 수있는 기회가 있으며, 소심한 어린이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주고, 산만하기 쉬운 어린이들을 격려하며 연약한 어린이들에게 더 많은 보살핌을줍니다. 각 반에서, 나는 계속해서 나의 교육과 가르침 수준을 향상시키고, 아이들이 더 많이 배우고,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도록 내버려 두며, 요약하고, 요약하고,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한 학기가 빨리 지나갔고 시간이 사라졌습니다! 우리가 우리를 위해 남긴 기쁨과 슬픔, 이익과 상실, 그러나 우리 자신을위한 총 이익은 여전히 ​​크며 우리의 교육 여정에 추가됩니다. 나는 매우 자랑 스럽다. 나는 또한 나의 결점이 있음을 안다. 나는이 일에 열심히 일해야하고, 가르침에서 다양한 경험을 축적하고, 유용한 제안과 의견을 경청하고, 내 자신을 풍부하게해야한다. 가르침 방법, 나는 끊임없는 노력을하고 있다고 믿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