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유치원 취업 개요

2019 년 유치원 학급 규모 학기 요약


시간이 흐르고 한 학기가 눈 깜짝 할 사이에지나갑니다. 힘든 일, 수확.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보았을 때 나는 국립 초등학교에 다니기 위해 3 년 동안 계속 지켜 보며 단계적으로 나아갔습니다. 이번 학기의 교육 과정을 재검토하게되어 정말 기쁩니다. 나는 그것을 기억한다. 이번 학기에 새로운 "Outline"을 지침으로 삼아 수업의 질을 높이고 목적과 계획에 따라 교육과 교수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우리 숙모와 나는 서로 도왔고,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서로의 장점을 배웠고, 한 학기 동안 교육과 교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전반적인 개발 수준과 개인차의 결합에주의를 기울이고 활동 프로세스를 강화하며 실습을 통해 지식을 습득하고 경험을 축적하게합니다.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침으로써, 각 어린이는 교사와 함께 적절한지도를 적극적으로 탐구하도록 격려함으로써 각 단계에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기존의 측면 :
내 반의 아이들은 주로 시골에서 왔고 다른 아이들은 다른 곳에서 왔습니다. 대다수는 어린이들 뿐이며 지난 학기의 훈련을 통해 모든면에서 어린이의 일상적인 습관이 크게 바뀌었지만 일상 생활에별로 좋지 않은 소수의 어린이가 여전히 있습니다. 또한 국가 언어가 표준이 아닌 소수의 어린이도 있으며, 소수의 어린이는 수업에 집중하기가 쉽지 않으며, 자리를 돌아 다니거나, 앉아있을 수없는 등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에 대응하여 우리는 대화 형 스토리 텔링 퍼포먼스 게임의 형태로 아이들을 지속적으로 교육시키고, 유치원 의 정상적인 습관을 알게하고, 올바른 행동과 나쁜 행동을 이해하고 올바른 평가 개념을 수립하고, 활기 차고 낙관적이며 긍정적이고 예의 바르며 위생적이고 규율있는 자녀가되어 올바른 일을 잘 수행하십시오.
이제는 아이들의 예의 바른 습관이 더 좋으며 아침에 선생님에게 일찍부터 선생님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공원을 떠나면 선생님에게 "안녕"이라고 말하고 선생님에게 위생 습관과 깔끔한 ​​옷차림으로 식사 전후에 손을 씻을 수 있습니다. 학기 중에는 다양한 활동 경진 대회가 열렸으며 경쟁 기간 동안 아이들의 능력이 향상됨과 동시에 아이들은 자기 자신의 일이 스스로 이루어져야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즉, 이번 학기 동안 모든 측면에서 어린이의 일상적인 습관이 크게 개선되고 개선되었습니다.
둘째, 대다수의 어린이들의 이데올로기 적, 도덕적 측면은 유일한 아이들이며, "산후 및 산후 관리"의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부모의 "가슴의 심장"이지만, 많은 결점이 있으며, 그들이 고의, 독점, 겸손해질 수는 없으며 다른 사람들을 돌보지 않아도됩니다. 이야기 나 말하기와 같은 교육을 통해 장로를 존중하고 자녀를 단결 시키며 사람들을 예의있게 대해 주며 자녀들은 서로 도와주고 서로 도와야합니다. 수업 시간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수업에 대한 몇 가지 일을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등, 지난 학기에 몇 가지 문제 : 자녀가 여전히 현상과 싸울 때 장난감으로 놀고, 이번 학기 교육 및지도, 기본 이 현상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셋째, 건강 측면에서 운동 강도를 강화 시켰고, 운동을 할 때 아이들이 올바르게 움직이고 공동 생산하며 아름다운 자세를 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아침 단조 및 체육 수업에서는 아동 개개인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어린이들이 정확하고 창의적으로 사용하도록지도하고, 동료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아동의 환경 인식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여 기본 운동 훈련이 강화되었습니다. 아이들의 자기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아이들에게 비누로 손을 씻고, 교육과 교육의 결합에주의를 기울이고, 어린 아이들의 저항력을 향상 시키도록 상기시킵니다. 아이들의 자세를 교정하고 읽기 및 쓰기를 할 때 자세를 쓰고 어린 시절부터 아이들의 시력을 보호하도록 안내합니다. 많은 어린 자녀들이 이빨을 바꾸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몇몇 젊은이들에게 이빨을 바꾸라고 말합니다. 보통 아이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서 각 어린이들이 아름답고 깔끔한 이빨을 키울 수있게하십시오.
넷째, 언어 측면에서, 나는 어린 아이들을 따뜻한 태도로 교육하고 평등하고 민주적이며 편안한 교육 환경을 조성한다. 교사 활동에서 다양한 자체 교습 보조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한 교육 및 교수법을 최대한 활용하고 교사와 아동 간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며 어린이들이보다 적극적으로 교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아동에 대한 최신 지식을 제공합니다. 아동의 독서 능력이 더욱 배양되었으며, 아동 독서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새로운 형태와 새로운 방법이 시도되었습니다. 풍부한 독서 환경을 조성하여 어린이를위한 독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지역 활동에서 "테마 벽"은 아이들이 볼 수있는 공간을 설정합니다. "좋아해요, 행복합니다", "신비스러운 자연"과 같은 테마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그림에 참여하고 관찰하고 감사하게 만듭니다. 부모의 정원은 부모에게 풍부한 독서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강한 독서 관심도를 자극하고, 다양한 독서 방법을 탐구하며, 아동의 독서 활동을 수립하고, 어린이들이 독서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독서 방식으로 독서하도록 유도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입니다. 단체 협동 독서, 독서 독해, 양방향 독서, 독서시 등이 있습니다. 독서 활동에서 어린이들은 주의력, 언어 표현력, 조기 독서력, 상상력, 창의력 및 표현력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V. 어린 자녀들의 소통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특히 내향적인 어린이들을 위해, 우리는 개개인의 아이들이 상호 작용하고 서로 협력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일대일"및 "일대일"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3 월 8 일"축제는 어린 아이들이 어머니의 일을 소개하도록하여 아이들이 모든 사람들의 노동을 이해하고 아이들의 노동자에 대한 사랑을 키우고 노동 결과를 존중할 수있게합니다. 어린 나이부터 어린이 작업의 개념을 키우기 위해 어린이들에게 자신의 일을시키는 것 외에도 교사의 도움과지도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배우고 탁자 청소, 바닥 청소, 활동 구성 등을 배우게됩니다. 아이는 노동에서의 노동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노동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6. 과학적으로 어린 아이들에게 폭우가 내리기 전날 개미와 같은 작은 동물의 변화를 관찰하고, 어린이들이 그룹 토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어린이 협동 학습의 인식과 능력을 길러주고, 언어, 노래 연주, 회화 등으로 아이들을 안내한다. 의사 소통, 의사 소통, 탐험 과정 및 결과 공유 방법. 비가 많이 내릴 때 바람, 바람, 기온, 동식물 및 사람들의 변화를 아이들이 느끼게하고, 아이들이 대담하게 질문하고 서로 다른 의견을 표명하고 초기에 자연의 신비를 탐색하는 데 관심을 갖게하고 아이들의 환경 인식을 향상 시키십시오. . 아이들의 식물 각도 관리를 안내하고 종종 식물에 물을주고 식물의 성장 과정을 지키고 회화, 수공예 등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과학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향상시킵니다.
7. 식사 후 아이들은 풀밭에서 놀기 위해 때로는 아이들을 편성한다. 놀기의 과정에서 아이들은 어린 시절부터 생태 환경을 보호하고 아이들이 그것을 모르고 집단의 따뜻함과 봄의 숨결을 느껴야한다. 당신의 고향을 사랑하고 자연의 감정을 사랑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다양한 예술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어린 자녀들이 고향을 건설하고 자라서 더 나은 나라를 건설하려는 욕구를 자극했습니다.
테마의 변화와 계절의 변화에 ​​따라, 아이들은 수공예품과 폐기물을 사용하여 봄의 상상력, 신비한 자연 등 벽 장식을 수행하고 정기적으로 교체합니다. 아동은 월간 주제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가질뿐만 아니라 아동의 예술적 잠재력을 개발합니다. 어린 아이들은 상호 의사 소통 및 상호 인정 과정에서 공통된 개선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6 월 1 일"축제와 함께 어린이들은 안무, 합창 및 기타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조직되었습니다.
여덟 가지 측면에서, 나는 또한 아이들의 구술 표현 능력, 실제 능력 및 친구들과 의사 소통하는 능력에 관심을 기울인다. 자녀들 사이에서 분쟁과 모순이있을 때, 자녀들이 자신의 견해를 과감하게 설명하고, 자녀들에게 토론하고 협상하도록 안내하고,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게임과 탐험은 아이들의 생활 활동입니다. 아이들은 상호 작용을 통해 자신의 힘, 지위와 가치를 경험하고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학교를 시작할 때, 아이들과 함께 게임 자료를 모으고 조직하고 활동 영역을 정리했습니다. 이전 학기의 활동을 토대로 해당 게임 규칙이 공식화되고 개정되며 게임 내용이 아동에 의해 생성됩니다. 부모 자원의 합당한 사용, 아이들은 컬렉션에 참여하여 교실의 전반적인 환경을 아름답게 할뿐만 아니라 소유권에 대한 감각을 향상 시키지만 또한 장난감을 좋아합니다.
9 학부모의 업무 측면에서 학부모는 학부모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시기 적절하게 학부모와 의견을 교환하며 학부모와 자녀가 친밀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장 기록 보관소 (Growth Archives)"를 작성하고 적시에 공원에서 학습하고 생활하는 아동의 상황에 대처하고 정기적으로 인터넷을 사용하여 가정과 의사 소통합니다. "학부모 정원"의 교육 내용은 매주 변경되었으며 학부모 님 들께 매우 인기있는 "학부모 정원"에도 건강 지식이 열렸습니다. 보통 때 우리는 각 부모의 특성에주의를 기울이고, 봉사의 질을 향상 시키며, 자녀의 부모의 태도와 당황을 해소 할 수 있습니다.
큰 규모의 학업이 끝나고 졸업식 사진을 찍고 전국 소규모 학교를 방문하도록 유도하고 초등학생들의 학업과 삶의 상황을 이해하고 아이들의 초등학생이되기위한 욕구를 자극하며 아이들이 전국 소규모 학교에 원활하게 입학 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교사와 부모님의 보살핌을 받으면서, 모든 어린이의 노력으로 모든 어린이가 부드럽게 들어가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1 2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