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유치원 취업 개요

2013 학년도 2 학기의 유치원 수업 요약


아이들이 유치원 학습 과제를 완수하려고 할 때, 더 나은 작업을 완성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두 명의 교사가 수행 한 작업을 검토하고 경험을 요약하고 진전이 없다는 사실을 반영해야합니다. 이번 학기의 연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수업 상황 분석

3 년간의 노력 끝에 큰 클라스를 졸업 한 아이들을 웃음과 눈물로 국가 차원으로 보냈습니다. 마지막 학년도에 모든 측면에서의 아이들의 진보가 중요한 도약을 이뤘습니다. 아이들은 자유롭게 창조하고, 우리가 디자인하고 창조 한 모든 게임과 교육 활동에서 대담하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끝내지 못한 이유, 호기심 많은 탐험, 심지어는 시계의 똑딱 거리를 조심스럽게 관찰합니다. 가만 두지 마. 일반적으로 수업은보다 적극적인 사고 방식, 활기차고 쾌활한 성격, 두뇌의 사랑, 독립적 인 사고의 사랑, 질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언어 표현 능력면에서 다중 채널 교육을 통해 어린이 언어 기술이 더 좋습니다. 큰 개선, 대다수의 어린이들은 그들의 요구와 희망을 아주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림에 강한 관심이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되어 기쁘 며 집단적인 명예를 누릴 수 있습니다. 식사와 식사의 진전은 매우 분명하며, 식사는 훨씬 더 조용하고 일식의 상황 또한 많이 바뀝니다. 반의 어린이들의 체력은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으며, 반원들의 출석은 좋습니다.

그러나 친구들 중에는 종종 많은 약점이 있으며, 친구들 사이에서 갈등이 자주 발생합니다. 어떤 어린이들은 종종 과도한 행동을 나타내며 정확하고 적절한 방법과 태도로 풀릴 수 없습니다. 사랑은 다른 사람을 모방합니다. 어린 아이들은 습관적 인 편향을 듣고 끈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활동에서 규칙을 잘 지키지 않는 더 많은 소년들이 있습니다.

둘째,이 학기의 핵심 작업

1. 다양한 주제별 활동을 수행하고, 좋은 주제 환경 창출을 만들고, 다양한 수준의 어린이들의 개발 요구를 충족시키고, 어린이 발달을 촉진하십시오.

우리는 적시에 자녀의 관심 사항을 파악하고 자녀의 참여 및 주제 상태를 반영하고 자녀의 주도적 학습 및 탐구 학습을 육성합니다. 이벤트의 주제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포괄적이고 다양한 활동을위한 다양한 자료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게임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어린 자녀들이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학습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유아들을 연결시키는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대형 유치원유치원 을 떠나 새로운 환경에서 공부하고 생활하기 시작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작은 나라의 연구와 삶에 어린 아이들을 잘 적응시키는 것이 우리의 작업의 초점입니다.

1) 아이들의 독립적 인 의식을 개발하십시오. 사회 활동, 노동, 대화 등을 통해 아이들은 생존을 배우고, 일을하도록 격려하는 평가 양식을 채택하고, 자녀가 자신의 일을하도록 교육하고, 어린 자녀가 무엇을해야하는지 알 수 있도록 자녀의 시간 개념을 키워야합니다. 상황은 언제 끝내고 그들의 소원과 행동을 통제해서는 안됩니다.

2) 학습 준비. 큰 학급의 다음 학기의 마지막 단계에서, 우리는 아이들의주의와 인내를 키우기 위해 필요에 따라 활동 시간을 연장 할 것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생각하고, 사랑하고, 질문에 신중하게 대답하는 습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아이들의 학습과 호기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우리 학교의 독서 주제를 교육 활동에 결합하고, 단어 게임의 일부 활동을 독창적으로 통합하고, 독서와 같은 아동의 교과서 관심을 자극하고, 어린이의 나라에 대한 열망을 동원합니다. 테마 활동과 함께 "나는 나라에 가고 싶다"와 같은 일련의 활동을하고 공원에서 카운트 다운하며 아이들의 학습에 대한 열정이 동원되어 자랐고 부모님과 교사에게 의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활동에서 우리는 학생들에게 졸업시를 읽고, 졸업 노래를 불러 주며, 유치원 에서 서로의 시간을 소중히하며, 교사는 또한 아이들을위한 핸드북을 만들었습니다. 지난 며칠 동안, 나는 종종 아이들이 그들의 동반자들과 함께 그들의 이름에 서명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어른이었을 때의 그 순간의 모습은 서로의 접촉 방식을 떠나고 작은 친구들의 웃는 얼굴을 그리며 책 표지를 입는 것입니다. 모두의 책이 꽉 찼습니다.

3.이 학교는 항상 안전 작업을 잘 수행하고 모든 어린이의 신체 및 정신 건강을 보장합니다.

매주 안전 교육 활동을 여러 형태로 진지하게 수행하여 어린이들은 처음에는 위험한 행동을하지 않도록 어린 아이에게 상기시키는 안전 예방책을 숙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어린이들에게 위험을 알리도록 교육합니다. 이날의 활동에서 교사는 항상 아이들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숨겨진 위험을 찾아 제 시간에 제거합니다. 일상적인 활동과 일상 생활의 모든 측면에서 어린이들이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좋은 안전감을 확립하고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4, 가정 정원 협력, 새로운 모종의 총.

우리 학업은 학부모들의 협조와 도움으로 이어질 수 없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학기가 끝나고 학부모의 노력이 바쁘고 수확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 사이에서 교육의 개념이 점점 더 많이 보급됨에 따라 유치원 교육은 부모 - 자녀 교육을 지원하고 협력해야하며, 이는 조기 아동 교육자 대다수의 합의가되었으며 부모는 더 이상 교육 옵서버가 아닙니다. " 유치원 은 가정과 공동체와 긴밀히 협력하고 전국 및 소규모 학교와 연결하여 다양한 교육 자원을 종합적으로 활용하여 어린이를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해야합니다." "가족은 유치원 의 중요한 파트너이며 존중, 평등 및 협력의 원칙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학부모 님들이 학업 성취도를 이해하고 지원하며 주도권을 행사하고 학부모 님들의 교육적 능력을 향상 시키도록 적극 지원하고 격려하도록 격려하십시오. ""학부모 님의 정원 ", 학부모 면담, 홈 인터랙티브 플랫폼, 가정 방문 등 다양한 형태와 채널을 통해 학부모와 소통합니다. 두 사람 사이의 의사 소통과 이해, 어린 아이들의 교육에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공동으로 어린이의 발달을 촉진합니다.

5, 추천 작품

셋째, 부적절한 노력

1. 우리는 또한 사업 연구를 강화하고, 시간을 반영하고, 언제든지 요약하고, 업무의 결함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합니다.

2, 자녀의 일상 관리에서 감독과 도움의 지도력, 상당한 진전이 있었지만, 여전히 작업을 요약, 부지런 생각을 계속해야하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다가오는 해에 진보 된 수업에서 배우고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