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추억 > 공무의 개요

2019 년 파티 점의 파티 건축 작업 요약



당내 모든 당원들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당 중앙위원회가 새로운 세기와 새로운 단계에서 당원의 상황, 임무 및 지위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토대로 한 주요 결정이다. 지방 자치위원회와 ***의 통합 협약에 따라 지회 클럽은 첫 번째 학습 단위로, 2006 년 2 월부터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내용으로 당원의 진보 된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 6 개월 교육 활동을 실시 할 것입니다. . 중앙위원회, 시당위원회 및 ***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 당위원회와 당사국 총무처 장관은 당사 당원이 모든 이론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학습 계획에 따라 잘하기 위해 모든 당원을 구성하는 효과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4 세션 1 레슨"은 진지하게 분석과 평가를 수행하고 정류 조치를 공식화하며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는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기위한 장기 메커니즘의 실제 구현과 함께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최상의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내 지부의 고급 교육 활동에 대한 요약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기본 상황

내 지부에는 정당 멤버와 모바일 파티원이 있으며 학습 연수율은 100 %입니다. 지사는 교육 활동의 모든 단계에서 학습 활동, 보고서, 일정, 연구 요약, 지회 영혼을 적시에 작성하여 정회원의 고급 특성을 유지합니다. 수집 된 의견을 토대로 자료를 분석하고 지회 정정을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공식화하십시오. 모든 당원은 개인 학습 경험, 요약, 개인적인 파티 자료, 그리고 필요에 따라 교정을위한 제안서를 작성하고 효과적인 교정 조치를 공식화하고 실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학습 및 동원 단계에서, 내 지부의 각 당원은 40 시간 이상의 학습에 집중하고, 다양한 처방 된 행동을 완료하고, 선택적 행동의 일부를 선택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적극적으로 연구와 논의의 첫 단계를 실행의 아이디어에 관련된 정치적 책임과 좋은 정신 상태, 높은 수준의 모든 당원, 자신의 감정과 경험을 쓰기, 파티 특정 기준의 고급 특성을 개발하는 작업을 논의, 더 나은 솔루션이 작동합니다 학습 효과를 보장하면서 학습 모순을 배우고, 내 지사의 고급 교육 활동을위한 견고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분석 및 평가 단계에서는 제안 상자를 설정하고 의견 양식을 요청하며 자체 존재의 단점을 파악할 수있는 심포지엄을 개최합니다. 우리는 삶의 만남과 특별 민주주의 생활 모임을 조직하는 등의 활동을 조직함으로써 당 정신 분석을 더욱 깊게하고 생각의 뿌리부터 자아를 분석하여 승진에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정비 및 개선 기간 동안 우리 지부는 제 3 단계 작업 측정 및 정류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제 시간에 동원 모임을 개최했으며, "3 대"와 "당 헌법"의 중요한 생각과 "첫 번째 보존"이라는 아카이브 정신을 배우면서 지회를 창립했습니다. 모든 당원은 자신의 생각을 통일하고 이해를 높이며 자신의 정류 방향을 명확히했습니다. 모든 당원들은 엄격하고 상세하며 깊이 있고 실용적인 측면에서 개인 정류 계획을 수립하고 정당 지부의 감독과지도하에 확실한 결과를 확인하고 시정하도록 엄격하게 요구했습니다.

둘째, 기본 접근법

특성을 강조하고 과감하게 혁신하며 학습과 동원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사고와 이해력을 향상시키고 내부 동기를 자극하며 학습을 기본 링크로 양심적이고 견고하게 발전시키고 학습의 시간, 내용, 인력 및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며 이론에 대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고 이상과 신념을 강화합니다. 모범적 인 역할을하고, 현저한 문제를 찾고, 당원의 인식을 강화하고, 고급 요구 사항을 수정하고, 엄격하게 학문을 연구하고, 5 가지 측면에서 학습 효과를 보장하고, 효과성에 노력해야합니다. 대부분의 당원과 동지들은 체계적인 연구를 엄격하게 따르고, 포괄적으로 파악하고, 철저히 이해하고, 배운 것을 적용하고, 요구 사항을 변경하는 방법을 배우고, 동원 보고서와 당 수업을주의 깊게 듣고 아카이브 연구, 주제 상담, 토론 및 토론, 아이디어 교환을 결합합니다. 학습을 내 지부의 실제 작업과 결합하면 학습 효과가 심화되고 의도 된 목적이 달성됩니다.

장기간, 엄격한 요구 사항, 높은 기준 및 과중한 업무와 같은이 고급 교육의 특징을 고려하여 우리는 항상 선진 교육의 주요 작업과 핵심 링크로 동원되고 고무시키는 아이디어를 고집하며 초기부터 고급 교육을 받아야합니다. 앞으로 나아갈 때마다 내 사고가 중단되지 않고 교육받을 수 있도록 내 생각이 더 발전 될 것입니다. 연구를 통해 우리는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의 중요성, 요구 사항, 목표, 과제 및 구체적인 실천을 깊이 이해하고 현재의 당 ​​조직과 당원에 존재하는 실질적인 문제를 이해하고 광범위한 분석을 수행하며 깊이있는 분석을하고 명확한 업무를 수행하고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전반적인 학습 활동 단계에서 항소와 실제 효과를 높이기 위해 내 지부는 심화 혁명 무자 묘원에 경의를 표하며 모든 당원과 회원들을 리앙 화산의 덩 샤오핑 강 조각상을 방문하여 위대한 유산을 기억하고 당에 가입하겠다는 맹세를 다시 방문하도록 조직했습니다. 혁명적 인 전통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더 나은 선전하기 위해, 나는 지점도 여러 공공 보는 자 시청각 영화 '부겐빌레아 피는 ","건강 보호자 GUO 공원 "과 TV 비디오를 조직, 사람들이 함께 배우고 함께 개선하기 위해 운전"고급 자연 교육 활동을 유지 "지식 경연 대회 (Knowledge Contest)"및 기타 시청각 영화는 "훌륭한 일자리를 구하고, 훌륭한 일을하고, 공산당 당원들의 진보 된 본질을 지키라"는 주제로 특별한 심포지엄을 진행하고 모든 당원들이 당원들을 계속 발전시키는 법을 배우도록 집중적으로 조직합니다. 성교육 아카이브 자료는 각 40 시간 이상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며 각 그룹 연구 후에도 그룹 토의를하며 파티원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작업에 대해 말하고보다 현실적이고 생생하게 학습합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선진 교육 분위기가 강하게 형성되었습니다.

엄밀히 프로그래밍하고, 세 심하게 운영하며, 분석 및 평가 단계에서 잘 수행합니다.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심화하기 시작하면서 양심적으로 모든 연결 고리를 파악하고 분석 및 감정 단계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합니다.

1. 그것은 통일 된 이해이며 분석과 평가를위한 이데올로기 적 토대를 제공합니다. 분석 및 평가 단계는 당원의 생각을 만지기위한 단계이며 당원은 다양한 이데올로기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모든 당원들이 분석 및 평가 단계의 중요성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이 단계는 평가를 받아들이고 자신을 향상시키는 기회로 간주됩니다. 심각한 태도, 더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생각을 곧게, 우리는 연구와 토론의 다양한 형태를 수행하는 자에게 회원 분기이 조직을 위치를 식별 모든 파티원을위한 파티 정신을 분석하는 좋은 일을, 민주 평가 작업은 좋은 이론적 인 기초를 마련했다 . 구체적인 실습 : 첫째, 당원이 헌법을 깊이 연구하고 "독서 서"의 관련 기사를 집중적으로 읽고 더 나아가 이데올로기 적 무기를 파악하십시오. 두 번째는 후진타오 (胡錦濤) 사무 총장이 구이 저우 (Guizhou)를 조사 할 때 중요한 연설을 실행하기위한 심포지엄을 개최하는 것이다. 세 번째는 Guo Chunyuan과 같은 뛰어난 파티원의 선진 모델을 진보 된 모델로 안내하고 고급, 정확성 및 손익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2, 광범위하게 의견을 요구하고, 심도있는 토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4 월 초부터 내 지부는 당원의 이데올로기 적, 연구, 업무 및 스타일에 관한 전체 학교 당원들의 의견 및 제안을 광범위하게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형태의 의견 수렴 및 의견 수렴을 위해 상담 양식의 발행, 심포지움 개최, 제안 상자 개설, 개인 면담 등 다양한 형태로 의견을 모으고 있습니다. 우리는 제안 상자를 만들고, 30 건의 의견 청취, 40 명의 참가자에 대한 40 건의 세미나, 15 건의 개별 면담을 실시했으며, 회담의 횟수는 25 회 였고, 의견은 5 : 1로 분류되었습니다. 포스트 책임은 충분히 명확하지 않으며 규칙 및 규정의 시행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3. 각 당원의 진보 된 성격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4. 당의 지식에 대한 선전은 불충분하다. 5. 당원 개발 속도가 너무 느리다. 적시에 두 가지 질문을 수정했으며 나머지 세 가지 문제는 수정 중입니다.

3, 문제의 존재를 식별하고 신중하게 파티 분석 자료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여러 단계의 의견 모집을 토대로 모든 당원은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일치하는 대응 정류 조치를 마련했습니다.

4. 진지하게 민주적 인 평가를 수행하십시오.

이전의 작업을 토대로 우리는 특별 조직 생애 회의와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열었고 각 당원의 당 측 분석 자료를 검토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했습니다. 심의 과정에서 우리는 각 당사자가 개인 분석 및 향후 노력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지회 회의 방법을 채택하고 각 당사자의 당사자 분석에 따라 사실로부터 진리를 구하고 질병을 치료하고 사람들을 구하는 태도에 따라 지점 회의를 소집합니다 질문, 의견 및 제안을하십시오.

5. 다음의 구체적이고 정확한 정류 조치를 공식화하십시오 :

우선, 우리는 우리의 인내심과 인내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학습을하고, 학습과 개인 학습에 초점을 맞추고, 당의 지식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우리는 본질을 파악하고, 이론적 소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중국 특성과 "three represent"의 중요한 사고를 통해 사회주의 건설에 대한 이해를 깊게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열심히 전문 지식을 습득하며 서비스 역량과 서비스 표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둘째,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개선하고 규칙 및 규정의 이행을 강화하며 당 징계를 유지 및 집행하고 감독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당내 다양한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관리 감독을 강화하며 지사 건설을 강화하고 당원 관리를 강화합니다. 효과적인 조치. 지회 생활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한 달에 한 번씩 생활을 조직하십시오. 양식은 다양하고 내용이 풍부하며 활기차고 생동감이 있습니다. 매년 지부는 적어도 한 번은 고품질의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운영하고 지회 내에서 정기적 인 협의를 진행합니다.

세 부서는 분명한 임무를 수행하며 다양한 내부 조직이 잘 정비되어있어 다양한 기능 부서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으며 주요 그룹과 중간 관리자가 직무를 담당하고 모든 부서는 연계를 강화하고 서로 협력하며 직무를 수행해야합니다. 조정 된 연결 메커니즘을 형성합니다.

넷째, 당원의 선봉 역할과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하고 진보 된 모델과 모형 수치를 살펴 본다. 당신이 공산당의 일원임을 항상 기억하고, 당의 헌법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일상 업무와 연구에서 모범적 인 역할을한다. 이 첨단 자연 교육 활동의 기회를 포착하고, 인지도를 높이고, "첫 번째 보장"활동의 중요성, 필요성 및 긴급 성을 깊이 이해하십시오. 나와 함께 시작하십시오. 지금부터 시작해서, 할 수있는 모든 일부터 시작하십시오. 이 활동을 통해 모든 당원들의 이데올로기가 크게 향상 될 수 있습니다.

다섯째, 홍보 노력을 강화하고 당원 개발 속도를 가속화하십시오. 다른 형태를 취하고, 더 많은 파티 출장 활동을 펼치고, 영향력을 확대하고, 사람들이 당의 위대함과 영광을 완전히 이해하게하고, 사람들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당의 명성을 강화하십시오. 분기 파티원 이동성으로, 실제 상황의 분기에 따라, 당원의 개발의 속도를 가속, 긍정적 인, 동기 부여 사람들이 파티의 대열에 흡수 자원 봉사, 내 파티원의 분기 성장을 계속한다.

정류 개선, 효과 보장, 제도 개발 강화, 장기적 및 근본적으로 현저한 문제 해결

1.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정류 계획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분석하고 공식화한다. "개선 및 개선"단계에서 시정 조치를 연구하고 공식화하는 것이 주요 임무이며 핵심 링크입니다. 지사는 각 당사자가 이전 단계에서 발견 한 중요한 문제와 특히 정치에서 당 조직의 평가 의견을 따르도록 요구합니다. 생각하고, 의무와 책임을 다하고, 일하는 방식, 성실성과 자기 훈련, 그리고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고, 시정 조치를 더욱 구체화하는 데있어서의 문제와 격차.

2. 정비 및 개선 기간 동안 우리 지부는 제 3 단계 작업 대책 및 정류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동원 회의를 개최했다. "Three Representatives"와 "Party Constitution"및 후진타오 동지의 연설의 중요한 생각을 연구함으로써 나는 지회 회원을 만들었다. 더욱 통일 된 생각, 인식 고양, 파티에 대한 사랑 증진, 정류 방향을 명확히 함. 내 지부의 당원은 엄격하게 구체적이고 진취적이며 실용적인 방법으로 개인 정류 계획을 수립하고, 지부의 감독과지도하에 심각하게 정류되고 주목할만한 결과를 얻었다.

3. 우리 지점은 ***의 통합 배치를 엄격히 준수하고, 정류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기 위해이 지점의 정류 계획을 재구성했습니다. 각 정류 조치에는 명확한 문제와 명확한 목표가 있으며 구체적인 정류 시간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법령 및 정류 조치에 대한 책임의 수립과 정류를 결합하십시오. 이 정류를 통해 당 조직과 당원에 존재하는 문제와 더불어 우리는 양심적으로 관련 시스템을 연구하고 공식화하고 개정 할 것입니다. 1. 이전에 효과적이었고 신중하게 시행되지 않은 시스템의 경우, 보증 수단의 수정 및 구현 과정에서주의 깊게 요약해야하며 둘째, 시스템 자체가 완벽하지 않으며 경험이주의 깊게 요약되고 개선되어야합니다. 관련 시스템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확립합니다. 우리는이 연구의 좋은 경험과 좋은 습관과 교육 관리에서의 교육 활동을 양심적으로 요약하고, ***의 발전을위한 좋은 방법을 연구하고 공식화 할 것입니다.

4. 지부장은 선임 사령부가 3 단계의 첫 번째 책임자의 시스템이며, 책임 분담의 세부 체계를 수립했다고 결정했다. 정류 및 개선 작업은이 부대의 정당 성향에 대한 교육 활동에 중점을 둔 중요한 업무 일정에 놓여있다. 3 단계 정류는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주요 결과와 이득

당원의 선진적 자연 교육 활동을 통해 당원 간부가 크게 개선되었으며 당 지부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 고급 자연 교육 활동을 통해 당원 대다수에 대한 당원들의 인식과 규율 개념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학습 이론의 의식 또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집중적 인 연구와 집중적 인 토론을 통해 당원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크게 개선되었으며 정치적 인식, 전반적인 상황 의식 및 책임 감각이 크게 향상되었고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한다는 근본 목적 의식이 확고하게 확립되었고 당원이 강화되었습니다. 조직 내 다양한 ​​시스템을 완벽하게하고 개선하여 파티 지부의 응집력과 창의성을 향상시킴으로써 파티 지부의 싸움을 강화하고 모델 보호의 역할을 높입니다.

파티원의 선진적 인 교육 활동을 통해 파티 건물이 보강되었습니다.

당원들의 첨단 자연 교육 활동은 간부와 대중 사이의 관계와 당원과 대중 사이의 관계를 더욱 발전시켰다. 당 지파의 전투 요새 역할이 더욱 강화되었으며 당 지부의 응집력, 전투 효과 및 창의력이 강화되었습니다. 고등 교육 기간 동안, 내 지부의 총 4 명의 동지들이 당에 합류하기위한 신청서를 제출하고 동료를 핵심 개발 목표로 정했습니다. 풀뿌리 파티 건물 공사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주요 작업을 지우고 정류의 방향을 정하고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며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모든 당원들이 3 인의 대표자의 중요한 생각을 계속 연구하고 연습하며, 당원 대다수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정당 계획을 보완하고 개선하며, 당원의 사고와 조직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기위한 정류 조치를 시행한다. 현저한 문제는 학습과 개혁, 간부의 가장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고 개혁과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도시의 "조화로운 심천, 선전 선전"의 촉진을 촉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이론적 연구를 깊게하고, 연습의 결합에주의를 기울이고, 공학과 학습의 관계를 다루며, "두 번의 실수, 두 번의 승진"

교육 활동 전반에 걸친 학습과 실천의 세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를 수행하기 위해 정규 학습과 자습, 깊이있는 토론, 심오한 이해 및 세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 결합하여 유연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두뇌에 대해 배우고 마음에 들어가면 모든 당원의 수정에 대한 의식이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시간이 부족하고 일이 바쁠지라도 모든 당원은 일하고 공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양과 질은 공산당원들의 선진 교육 활동을 완료했다.

그리고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의 교육을 수행하는 중요성을 명확히하고, 당원들이 학습과 교육에 참여하도록하는 열의를 자극했다.

진보 된 교육을 통해 우리는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수행하고 새로운 시대의 당의 위대한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새로운 세기의 새로운 단계에서 당의 목표를 실현하고 당원의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며 발전을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당원들의 선진 교육의 가장 큰 의미는 교육을 받기 전에 존재하는 "반복"을 극복하고 공부하고 교육 할 당원 대다수의 열정을 자극하고 동원하기 위해 "왜 배우는가", "무엇을 배우는가"및 "배우는 법"의 이데올로기 적 및인지 적 문제를 해결했다. "피곤함", "어려움"및 "쓸모없는"느낌은 "두려움", "완전", "게으른", "쭈그리고 앉다"라는 나쁜 심리를 제거하고 "사람들을 섬김"의 목적을 강화하고 확립했습니다.

그것은 마르크스 주의적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고 "세 가지 전망"을 변화시키는 긴박감을 강화하기위한 방법 론적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교육을 강화하고 그 나라의 선교와 국민 봉사에 대한 고귀한 이상을 확고히 확립했다.

지난 수개월 동안의 교육과 연구를 통해 우리는 "당원의 진보 된 이미지와 그 세 가지를위한 노력"이라는 주제를 강조하고 마르크스주의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 가치관 및 삶에 대한 전망을 확고히 세우고 권력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확고히 확립했습니다. 교육 및 학습의 핵심 내용으로서 지위와 이해의 개념은 이상과 신념을 보장하고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는 열쇠로 구현됩니다.

파티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이 시작된 이래로 많은 사람들이 파티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되고 많은 사람들이 파티 조직에 적극적으로 다가 갔고 진전에 대한 요구와 희망을 표명했습니다. 그들 중 4 명은 공식적으로 당원 가입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당원들의 선진적 자연 교육 활동을 통해 우리는 "당 헌법"과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상에 대한 당원 전원의 이해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당원들의 깊은 이해와 소화를 개선했으며 영적으로 승화되고 행동했습니다. 그것은 승진되었으며 모든 당원들에게 자극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