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추억 > 공무의 개요

2019 년 정무 업무 요약


올해는 행정 사무 개혁을 포괄적으로 추진하는 과정에서 당원의 선진 교육 활동과 더불어 과거를 기반으로 재정 기능의 변화를 주장하고 정부 공시의 다양한 체계와 내용을 개선하며 정책 공시를 주장했다. 투명성은 대중의 광범위한 대중의지지를 얻었으며 연중 재정 업무의 주도권을 이끌어 냈습니다. 다음은 올해 우리 정부 의 공무 업무를 요약 한 것입니다 :

첫째, 제로 가계 관리의 구현, 부패의 소스의 구현

우리가 일찍 시작했지만 우리는이 작업의 표준이 없었습니다. 일부 정부 부처에는 경영진이 포함되지 않았고, 몇 가지 허점이있었습니다. 올해는 원래 축산 및 수의사를 제외하고 마을 당위원회와 정부에 적극적으로 연락했습니다. 농업 기계, 농업 기술, 수자원 보전, 방송 및 기타 부서의 회계가 관리에 포함되었으며, 시정부, 민사 사무소 및 가족 기획실의 새로운 부서는 "제로 가계 관리"관리로 분류되어 공개적으로 자금을 동원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주정부 기금의 배분과 사용을 규제하고 부패의 근원을 관리하고 통제하며 여러 부서에서 "작은 재무부"의 존재를 제거합니다. 제로 가계 관리의 실행을 기반으로, 회사는 마을과 마을의 중앙 집중식 채권 수납 및 지불에 앞장서 왔으며 개인 임금 및 단위 자금을 계정에 직접 구현하여 예산 자본 회전율 및 가동률을 높였습니다.

둘째, 정책 투명성을 고수하고 합리적인 농업 정책에 부합해야한다.

올해 농업 세가 완전히 폐지되었으며, 세제 개혁 결과를 통합하여 중앙 정부가 시행하는 농촌 특혜 정책을 시행하기 위해 수사와 공정한 실행, 공정한 실행을 공개적으로 주장했다. 상황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4 월에는 전체 사무실의 간부와 노동자들이 농부의 심기 상황을 조사하기 위해 시골로 갔고 조사 자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여러 번 검증을 실시하고 마을을 기반으로 홍보했으며 사람들의 감독을 받았다. 두 번째는 농촌 보조금 카드를 시행하는 것입니다. 보조금은 농부에게 통역 형태로 직접 배포되며, 중간 링크의 가로 채기 및 가로 채기를 피하고 대다수의 곡물 농가의 이익을 보장합니다. 세 번째는 자금 사용이 공개적이고 투명해야한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특별 기금이 배당 될 때, Liancun 담당자는 특별 자금 추적 시스템을 구현하여 임금 보장을 보장하겠다는 약속 서에 서명합니다.

셋째, 감정 양식을 수행하고,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 들인다.

정부 공무원 사무국의 지침에 따라 정부 업무 공개 작업을 구현하고 효과적으로 사무실 전체의 업무를 강화하고 작업 효율성과 작업 품질을 개선하며 업무상의 단점을 심각하게 수정하기 위해 우리는 처음으로 감독관을 고용했습니다. 전체 토론을 거친 후, 타운십 인민 대표 대회, 마을 간부 및 정부 기관으로부터 총 6 명의 대표가 감독관으로 고용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정기적 인 평가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특별 감독자 회의와 사회 설문 조사의 형태로 사회의 모든 재정 업무에 대한 의견이 들렸다. 세 번째는 적시에 원하는 의견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평가 과정에서 수집 된 의견 및 제안은 노동 조합에보고되고 신중하게 논의되었으며, 대책은 공식화되었고, 결과는 신속하게보고되고 필요시 즉시 반영되었습니다.

넷째, 엄격한 거버넌스를 준수하고 문명적 이미지를 확립한다.

행정 업무 의 개방성을 강조하고 국민의 감독을 받아들이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자신의 기술이 뛰어나다는 것입니다.이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항상 엄격한 통제를 준수해야합니다. 첫째, 모든 종류의 연구를 강화하고 전문 기술을 습득해야합니다. 정책과 새로운 요구 사항은 각 간부와 직원이 철저하게 이해하고 마스터해야합니다 둘째, 표준화 된 관리를 구현 문명 사무실을 촉진하고, 각 간부와 직원이 목록에 있어야하고 작업에 대한 공개 감독을 받아야합니다 셋째, 각 수집 및 관리팀의 자금은 매 분기마다 공개 될 예정이며, 공원에서의 주요 활동은 집단 토론을 위해 이사들이 개최해야하며, 사람들은 집단적으로 대다수의 작품에 대한 열정을 전달하고 동원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