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추억 > 공무의 개요

2019 년도 지방 자치 단체의 업무 요약


XX 년 이래로 XX 시정부 사무국은 xx의 중요한 사고를 인도하고, 과학적 개발 개념을 양심적으로 실시하며, 가격 업무의 실제 작업과 결합하여 정부 업무의 강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사람들의 가격 업무를 알고 알 권리를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권력과 감독의 권리는 조화로운 사회의 건설을 촉진시켰다. 현재의 정부 업무는 다음과 같이 요약된다.
첫째, 사람들의 알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가격 요금 홍보 시스템의 구현. "가시적이고 명확하고 보존 가능한"요건에 따라 농가 가격 혐의 홍보, 기업 홍보 비용, 부서 비용 홍보, 공고문 홍보, 의료 비용 공개, 공고문 공개 등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시의 908 개 행정촌, 23 개 유료 부서, 52 개 학교, 9 개 병원, 10 개 부동산 공동체가 가격 징수 공시를 설정했으며 공개 징후가 "눈에 보이고 유지 가능"하도록하기 위해 특별 가격이 고용됩니다. 근무 감독자는 가격 영수증 공개 증서의 갱신 및 유지 보수, 가격 청구 홍보를위한 장기 메커니즘의 실현, 그리고 사람들의 가격 보호에 대한 인식 제고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 개방을 장려하고 국민의 감독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가격 책정 지침"을 발행하고 전시 판을 설치하고 판촉물을 배포하는 등 사무국의 업무 기능, 절차, 기한 및 서비스 약정을 대중에게 알리고 "83264215"를 공표합니다. 대중이 사건 처리 절차 및 사건 처리 기한을 위반 한 것으로 밝혀지면 대중은 전화 또는 서면으로이를보고 할 수 있습니다. 법 집행 업무의 투명성을 효과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세 번째는 사람들의 참여를 보호하기 위해 청력 시스템을 심각하게 구현하는 것입니다. 물 공급, 가스 공급 및 재산 료와 같이 사람들의 중요한 관심사에 대한 가격 및 부과 기준을 책정하고 조정하기 전에 우리는 가격 조정에 관한 모든 의견과 제안을 듣기 위해 가격 조정 청문회를 개최했습니다. 최근 몇 년간 물 공급, 가스 공급, 공원 티켓, 재산세 등의 가격 조정 청문회를 10 차례 이상 개최했으며, CPPCC위원회, 인민 대표 대회 대표, 사업 대표 및 소비자 대표자 200 명 이상을 초청하여 20 개 이상의 제안을 흡수했습니다. 이는 가격 형성 및 조정의 개방성, 공평성 및 공정성을 보장하고, 도시의 가격 모순을 효과적이고 효과적으로 안내하고, 도시에서 "하모니 ××"건설을 촉진합니다.
네 번째는 공공 채널을 확대하고 공공 서비스를 최적화하는 것이며,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과제의 요구 사항에 부응하기 위해 국무원의 열린 정부 업무를 더욱 촉진 할 것이며 올해 상반기에 "×× 가격 국"의 웹 사이트를 개설했다. 이 웹 사이트에는 현재 "기관 프로파일", "근무 가이드", "실무 동향", "가격 뉴스", "가격 인증", "감독 검사", "가격 정보", "정책 및 규정", "요금 관리" "공공 게시판", "서비스 약속", "요금 홍보", "우정 링크", "역 검색"및 기타 열을 사용자가 클릭하고 빠르게 검색 할 수있는 "가격 관리"와 같은 10 개의 주요 열. XX 지방 시세 국 웹 사이트 개설은 가격 정책을보다 잘 알리고 사회적 여건과 여론을 전달하며 가격 서비스를 개선하고 정부의 공무원 공개 업무에 좋은 항공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