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추억 > 공무의 개요

xxx 회사 2019 연회위원회 작업 요약


Xx 회사의 2005 년 연례위원회 작업 요약

2004 년, 그것은 XX 조직 개편 XX 후, 전문적인 중앙 관리의 구현이었고, 단조롭고 평평하고 빠른 기술 변환 프로젝트의 구현, 일년 내내 이익 손실, 그리고 꾸준한 발전의 중요한 해를 달성하기 위해 또한 xx 회사의 새로운 메커니즘입니다 이 작업을 통해 10,000 톤의 생산 및 매출 2 억 달러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xx Company의 당위원회는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정신을 더 해방하고 개념을 변경하며 제품 구조를 적극적으로 조정 및 최적화하고 규모의 경제를 달성했습니다. 중대한 진전을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업무를 강화하고 개선하고, 생산 질서와 노동력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간부 건설에 집중하고, 정당 스타일을 강화하고, 정부를 청결하게하고, 부패 방지 활동을 촉진하는 방법과 수단에 중점을 둡니다. 모든 직원과 노동자의 공동 노력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하고 당의 조직 구성과 영적 문명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생산 작업이 일정한 결과를 달성했으며 노동력의 생산과 운영 및 안정성이 달성되었습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요 지표 완결 올해 1 월부터 11 월까지 주요 생산 및 운영 기술 지표는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1 월에서 11 월까지 회사의 완제품은 8551.318t로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3552.403t가 증가하여 71.06 %의 증가, 판매 수입은 133 백만 元, 3938.77 만원의 증가로 29.69 % 증가했다.
실제적으로 파티 건물 강화
1. 상황과 과제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생산을 증진하고 목표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불타는 상황을 조성한다.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따라 우리는 간부와 리더십 팀의 전체 간부와 리더십, 그리고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에 초점을 맞춘 긍정적 인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어려움을 찾고, 어려움을 겪고, 힘들게 고투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갑니다"와 같은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확립하십시오.
올해 상황 별 과제 교육에는 두 가지 현저한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센터가 두드러지며 초점이 명확합니다. 상황 별 직무 교육 과정에서 우리는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과 2 단계 근로자 총회 정신을 중점적으로 학습, 선전, 실행하여 돌파구를 개발하고 발전을 가속화하고 2005 년 생산 및 운영 목표를 완전히 실현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집중하라. 모든 계층의 당 조직은 간부 회의, 이사회 보고서 및 직원 심포지엄과 같은 다양한 형식을 최대한 활용하여 올해 1 천만 대 및 2 억대의 매출 목표 달성을 위해 회사의 중요성, 어려움 및 주요 결정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회사 경영, 구조 조정, 과학 기술 연구, 원가 절감 및 효율성 개선, 품질 향상 및 소비 감소, 안전한 생산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는 홍보 및보고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당원 및 모든 직원의 열정과 창의성을 고취시키고 생각과 행동에서 고도로 통합됩니다. 그것은 생산을 증진하고 목표를 유지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진 격렬한 상황을 형성했습니다.
두 번째는 생산 작업 활동 전반에 걸쳐 상황 별 업무 교육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각시기의 업무 특성과 함께 "5 월의 대담한 전쟁", "좋은 3/4 분기 및 4/4 분기의 최종 전투"의 상황 별 태스크에 대한 교육을 신중히 조직하여 대다수의 직원을 동원하고 조직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고 생산을 개발하는 효과적인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
2. 리더십 팀 구축을 강화하고 간부 팀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킨다.
"4 대 우수 팀"의 요구에 따라 간부 평가 및 평가 시스템이 개선되고 개선되었으며, 평가가 강화되었으며 당 간부 및 간부 간부 및 간부 간부의 평가 및 평가가 수행되고 당 관리 간부와 민주주의 집중이 준수되었습니다. 시스템의 원칙, 간부 교류를 강화하고, 보조 조직의 지도력을 풍성하게하고 조정하며, 동시에 간부 예비 팀 구성에 좋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올해 중역 간부 7 명을 교환하고 하위 부서 수준에서 중위 간부 11 명을 새롭게 승격시켜 보조 조직의 리더십을 효과적으로 강화했습니다.
간부 관리 프로그램을 표준화하고, 중재 진흥, 가벼운 훈련, 과도한 사용 및 경비 관리의 문제를 극복하고, 민주적 중앙 집권을 준수하고, 정치적 자질이 뛰어나고, 사업 능력이 뛰어나고, 정직하고 성실하며, 진리와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정치인을 과감히 노력한다. 생산 관리의 최전선에 가서 리더십과 리더십 표준을 개발하고 개선하십시오. 민주적 인 생활 모임 시스템과 중앙 그룹 학습 시스템을 준수하고 이중 문명 단위의 경쟁 평가에 요구 사항을 통합하십시오.
주요 간부의 업무 스타일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상황 인식, 책임 의식 및 진취적인 정신을 향상시키는 관점에서 진행하고 이데올로기 스타일, 업무 스타일 및 주요 간부의 리더십 스타일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모든 풀뿌리 부처와 정부 부처는 요구 사항에 따라 2 일 근무제를 엄격히 시행하며 모든 단계의 선임 간부는 현장과 직원의 현장 후속 근무 및 초과 근무 형태로 이동하여 다양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동시에, 2 단계 팀은 "현실적이고 실용 주의적이며 격차를 찾아내는"특별 활동을 열심히 수행했으며 좋은 결과를 얻었다.
진지하게 2 레벨 팀의 연구와 교육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습과 교육의 과정에서 학습과 교육에 관한 프로그램, 관련성과지도가 강화되었고, 다양한 형태의 교육이 추진되어 효과 성을 강조함으로써 학습과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아이디어와 이해를 더 잘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강력하며 관리 방법은 지속적으로 개선됩니다.
3. 파티 건물의 기본 작업을 강화하고 풀뿌리 파티 지부의 "두 가지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생산 작업의 목적과 목표에 초점을 맞추면서 지사의 건설을 강화하고 전투 요새로서 당 지부의 역할에 역점을 두어야합니다.
새로운 제도의 필요에 따라 풀뿌리 당점과 당원 조직의 설립이 적시에 조정되고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문제와 새로운 상황에 대응하여 당사는 당원 관리 혁신을위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세 번의 세션과 한 번의 수업"시스템을 철저히 수행하고 검사,지도 및 평가를 강화하며 당 조직 내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작업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풀뿌리를 준수하고 작고 유연하며 다양한 분야에 집중하고 현실과 뛰어난 효과에 중점을두고 생산 및 운영 서비스의 주도 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 요청에 따라 우리는 열렬히 당일 행사를 열었습니다. "7 인 1"에서 당사 당위원회는 "Qing Qiyi, 파티의 생일 선물을주는"일련의 활동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배열하여 파티 및 하루 활동을 수행하고 일주일에 생산 작업을 완료하고 당원의 사상 교육을 강화하며 당의 진보 된 성격을 이어갔습니다. 당의 응집력을 강화하는 것은 기업의 안전하고 문명화 된 생산과 다양한 작업의 효과적인 개발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촉진합니다. 파티원의 광범위한 대중들에게 "3 대변"을 실행하는 주된 내용은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고, "당 데모 포스트"및 "개척자 프로젝트"활동을 실행하고 일년 내내 시연 할 15 명의 당원들에게 수여하는 주요 내용입니다. 갱 (Gang)과 데모 그룹은 제작에 좋은 역할을했습니다.
파티원의 교육과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향상 시키며, 파티원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에 충 분히 참여하십시오.
민주적으로 당원을 평가하고 당원의 정령을 고양시키는 일을 열심히 수행하십시오. 올해 6 월 실시 된 민주당 감정 평가원의 작업에서 18 명의 뛰어난 당원과 151 명의 유자격 당원을 포함 해 총 169 명의 당원이 참가하여 92.3 %의 참여율을 보였다.
"양방향 훈련"작업을 단단히 수행하고 핵심 당원을 키우고 새로운 당원을 개발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올해 양방향 훈련에서 연초에 16 명의 선진 및 핵심 회원이 당원으로 개발되었고 현저한 9 명의 당원이 백본 및 실업자로 바뀌 었습니다 11 월 말까지 중국 공산당 원이되기 위해 총 7 명의 선진 및 중추 멤버가 개발되었습니다. 뛰어난 파티원은 비즈니스의 중추이자 업계 선두 주자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체제 하에서 당원 개발에 좋은 일을 할 것이며 개발의 질을 보장하기위한 좋은 "진입 장벽"을 만들 것입니다. 생산 현장, 경영 간부 및 젊은 지식인의 훈련, 교육 및 검사를 강화하고 활동중인 당원의 순위를 확대하며 당원의 구조를 지속적으로 풍부하게합니다. 10 번째 5 개년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당원 개발에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저희 회사는 172 명의 공식 당원과 11 명의 보호 관찰 원을 포함하여 183 명의 당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성숙과 발전의 원칙을 고수하고 개발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놀라운 개발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올해는 14 명이 파티 조직에 새로운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우수성을 놓고 경쟁하기", "당원 책임 분야 결과 창출", "지회 경쟁을위한 포괄적 인 경쟁"과 같은 광범위하고 심도있는 활동. 2004 년 "당사자 책임 영역 성과"활동에서 당사는 총 9 개 회사가 그룹 회사의 우수한 성과로 평가되었습니다. 금년 초에는 총 21 건의 프로젝트가 수립되었고, 당위원회는 분기 별 종합 조사에서 각 지회 책임 영역의 상태를 엄격히 조사한 바 있으며 현 상황은 비교적 양호합니다. 11 월말까지 20 건의 프로젝트가 완공되었으며, 성과가 좋은 7 건의 프로젝트가 직접 경제적 혜택을 계산할 수 있으며,이 7 건의 프로젝트만으로 810,800 위안의 경제적 이익을 창출했다. .
풀뿌리 부대에서 파티 건물 공사의 감독, 감독 및지도를 강화하십시오. 회사 당위원회의지도 아래 정치 과학 공학과가 정기적으로 그리고 불규칙하게 풀뿌리 차원으로 상황을 이해하고 정보를 파악하고 당직 체계와 활동의 구현과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3 ~ 4 일 풀뿌리 차원으로갑니다.
4. 사상 정치 활동을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향상시키고 회사의 생산 및 운영을위한 좋은 상황을 조성하십시오.
금년 초부터 당사의 당위원회는 좋은 팀을 데리고 생산을 파악하고, 모순과 문제를 회피하지 않고, 사상 정치 활동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개선하고,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를 실시하고, 간부 대다수를 동원하는 기본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업무 기능을 변경했습니다. 직원들의 열정은 진실과 혁신을 추구하면서 좋은 단합 분위기를 조성하고 앞서 나가는 것입니다.
사상 정치 활동에 대한 당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생산과 인력의 안정을 보장하는 것은 어려운시기의 최우선 과제이며, 두 가지 안정성이 손실을 어려움으로 돌리는 기본 요구 사항임을 보장합니다. 이를 위해 당사 당위원회는이 작업을 위해 중대한 준비와 조정을했으며, 모든 수준의 당 조직이 책임자와 책임자의 원칙을 고수하고, 책임을 분명히하고, 책임을 이행 할 것을 요구합니다. 당위원회와 당과 정부가 통일 된 방식으로 통일 된 지도력을 형성하고, 표적이면서 깊이있는 방식으로 사상 정치 활동을 수행한다.
당원 및 직원 대다수의 심층적 인 사상 및 정치 교육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유죄 판결을 강화합니다.
이 작업에서 직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고 어렵고 의심스러운 문제에 대해 "네 가지 관계"를 처리함으로써 인력의 안정성이 유지되고 질서 정연한 생산이 보장됩니다. 이 네 가지 관계는 첫째, 정확한지도와 실제 문제 해결 사이의 관계를 적절하게 다루고, 당 수업과 지회 등을 통해 홍보와 상황 별 업무 교육을 강화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광범위한 대중에 대한 기업의 개혁 및 발전 전략과 업무 방침을 설명하고 개혁해야한다. Transcend는 자신의 삶과 일에 관심을 기울여 어려움을 극복하고 직원들이 조직의 이해, 신뢰 및 따뜻함을 느끼도록 돕고 두 번째로 행정 수단과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 정확하고 진지하게 사상 및 정치 활동, 리더십과 관리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직원의 심리적 지구력에 따라 정책과 시스템 도입시기를 파악하며, 셋째는 완화와 근본 원인 사이의 정확도를 처리하고 포괄적 인 이해를 달성하기 위해 문제를 해결하며 심각하게 분석하고 본질을 파악하며, 네 번째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관계를 다루고 직원 주위에서 발생하는 특정 사건과 결합하여 간략하게 간부와 직원을 조직하여 진지하게 연구하고 토론함으로써 수행 할 수있는 일, 할 수없는 일에 대한 광범위한 대중을 교육합니다.
광범위하고 심층적 인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직원들의 불만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하고 서신 및 방문을 강화하며 조정 작업을 수행하고 직원의 권리를 보장하십시오. 풀뿌리 수준으로 깊숙이 들어가서 대다수의 당원과 일선 근로자들의 이데올로기 적 지위를 적시에 파악하고 문제를 찾아 관련 부서 및 감독자에게 즉각보고하고 봉쇄의 다양한 모순과 문제를 제거하려고 노력하며 현장 사무 회의 및 직원 회담의 형태로, 의견을 청취하고, 경영을 개선하며 허점을 막고, 기업과 직원의 중요한 이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이로써 직원 감정을 부드럽게하고 안정적인 생산 질서와 안정적인 노동력을 보장합니다.
5. 정당 스타일의 구축과 청정한 정부 구성을 강화하고 부패와의 싸움을 심화시킨다.
당의 스타일을 강화하고 정부 교육을 깨끗하게함으로써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들이 올바른 책임감, 권리, 그리고 청렴함과 자제력을 확고히 확립합니다.
첫째, "진리 추구와 실용주의, 공백을 찾는"특별 활동을 견고하고 효과적으로 수행하십시오. 활동의 요구 사항에 따라 조사 및 분석, 홍보 및 학습, 정류 조치, 감독 및 조사 등의 세부적인 조치가 취해졌다. 2 단계 팀은 또한 비판과 자기 비판을 논의하고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특별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개최했다. 중앙 그룹, 지식 경연 대회, 당원 회의 및 기타 형태, 연구하고 토론 할 수있는 파티원과 간부 조직, 100 명 이상의 당원과 간부를 통해 지식 대회에 참가한 두 개의 "규정"을 연구하고 워크샵, 섹션 검사 및 지침에 갔다. 풀뿌리 당 조직과 대다수의 당원은 "사례를보고, 규칙을 배우고, 정직과 청결을 증진"하는 주제 교육 활동을 열렬히 펼쳤다. 파티 지부와 일부 당원은 포스트 뷰 (post-view)에 대한 감정을 쓰고 매우 현실적인 교육적 중요성을 보였다. 조직위원회는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중앙 수사위원회 (Central Discipline Inspection Commission) 연설, 반 (反) 부패에 관한 당 징계, 정치 규율 및 규정을 연구하기위한 간부들을 이끌었다. 학문과 교육을 통해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 특히 주요 간부들은 모범을 보여 올바른 권리를 행사하고 항상 정직하고 정직하며 다양한 부패 현상과 의식적으로 싸웁니다.
우리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구축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올해 초, 당위원회는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위해 모든 수준에서 2 단계 팀과 주요 간부의 책임과 의무를 명확히 한 다양한 생산 단위와 기능 부서와 함께 "당 스타일 및 청렴한 정부 건설 책임 시스템"에 대한 책임 책자에 서명했다. 파티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에 대한 책임 분담. 책임과 책임자의 원칙에 따라 책임 이행, 책임 감독 및 책임에 중점을두고 당원의 정직과 자기 훈련, 당 분야의 규율 및 징계 규정 교육 및 긍정적 / 부정적 전형 교육을 수행합니다.
감독 및 억제 메커니즘을 강화했습니다.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율"과 "중국 공산당 징계 조치 규범"을 기준으로하여 당원의 자제를 강화하고 당원의 민주적 감독 역할을하고 공장 업무 개방의 효과적인 형태를 개선하며 민주적 평가를하고 종업원 대표의 민주적 감독에 전적으로 공헌한다. 역할, 시스템 구축 강화, 법률 및 규정 감독 강화, 여론 감독
성능 모니터링을 잘 수행하십시오. 기업 관리를 더욱 강화하고, 생산 및 비용 절감에 관한 효율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하며, 대중 순환 링크 및 대중 관심사의 최신 이슈 모니터링에 집중합니다. 올해 우리는 회사 수준의 워크 플로와 워크샵 수준의 워크 플로를 포함하여 실제 조건을 기반으로하는 세 가지 성능 모니터링 프로젝트를 확인했습니다. 이 세 가지 프로젝트는 실제 관리 작업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6. 적극적으로 영성 문명의 건설을 촉진한다.
선전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지난 해에 우리는 홍보 네트워크 구축을 강화하고 20 명 이상의 사람들로 구성된 홍보 및보고 팀을 구성하고 선전을 증진했으며 큰 성과로 달성 한 업적과 업적을 홍보하여 ​​TV에서 TV를 볼 수있게했습니다. 소리가 있습니다. 1 월부터 11 월까지 "XX 신문"에는 192 편의 기사가, 74 개의 뉴스 기사가 TV 방송국에 방송되었으며 7 개의 기사가 "기업 문화 건설"에 게시되었습니다. 또한 그는 우수한 평가에 참여하기 위해 9 개의 관리 및 연구 논문을 적극적으로 조직했습니다.
실질적으로 환경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견고하고 효과적으로 고정 관리 업무를 강화하고 고정 시간 관리 교육 과정을 조직했으며, 그룹 조직은 여유 시간을 사용하여 600 개가 넘는 고정 위치 관리 카드를 생산하고 항목을 깔끔하고 안전하게 정리했습니다. 또한 각 지역의 환경 관리를 강화하고 공장의 위생 시설을 철저히 지키고 직원 대표 회의 안전 생산위원회

[1] [2] 다음 페이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