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찬 겨울 문장을 묘사하십시오.


1. 바람이 물고 가슴을 바늘처럼 뚫고 지나간다.이 유령, 길가의 보행자가 사라지고, 새와 짐승이 흔적도없이 사라졌다.

2. 겨울에는 하얀 눈이 얇은 층이 거대한 양모 담요와 같이 광대 한 사막에서 덮여 차가운은을 깜박입니다.

3. 눈이 내리면 한 단어 만 느껴집니다. 지구는 희고 깨끗하며, 눈은 여전히 ​​하늘에서 떠있는 거위 깃 같은 목화와 같은 고양이 껍질과 같습니다.

4. 겨울의 태양은 두껍고 두꺼운 옷을 입고 추위에 빠지기를 두려워하며 열을 방출 할 수 없습니다.

5. 날씨가 너무 추워서 두꺼운 얼음에서 방금 끓인 물을 형성 할 수 있으며 추락하자마자 얼게됩니다. 찬 겨울 문장을 묘사하십시오.

6. 올해의 겨울에는 땅이 얼고 금이 갔고 작은 북풍이 칼처럼 부서졌고 눈이 하늘로 쏟아져 나와 눈보라가왔다. 언뜻보기에 어두운 하늘이 눈 덮인 바다로 날아 다녔습니다. 모든 것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7. 오늘 너무 추워. 심지어 길가에있는 작은 꽃과 풀도 조여지고 있습니다. 교활한 북풍은 비명을 지르고 으르렁 거리는 사자처럼 으르렁 거렸다.

8. 추운 겨울에 눈이 내렸다. 거리는은과 같았고, 너무 밝고 밝았으며, 크리스탈 단검과 같은 긴 고드름이 뗏목 앞에 매달려 있었고, 보행자의 호흡도 역시 흰색으로 바뀌었다. 연기.

9. 새벽의 황혼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을 때, 나는 매우 추울 뻔했다. 나는 기숙사로 서둘러 가서 옷을 가져 갔다. 신선하게 끓인 물은 떨어지 자마자 얼게됩니다.

10. 추운 겨울이오고 폭설이 지나면 동양의 붉은 전체가 파우더 메이크업의 세계가되었습니다. 버드 나무는 은색 막대로 덮여 있으며, 잔디밭은 은색으로 덮여있다.

11. 물기가있는 차가운 바람이 날아 들고 가끔씩 내게 몰래 들어갔다. 그리고 때때로, 장난 꾸러기 작은 눈송이가 춤처럼 추락합니다.

12. 겨울은 매우 추웠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이 올 때, 나는 다른 감각을 가지고있다.

13. 바람이 물고 가슴을 바늘처럼 뚫고 지나간다.이 유령은 길가의 보행자가 사라지고, 새와 짐승이 흔적도없이 사라진다.

14. 겨울에는 거대한 양모 담요와 같이 하얀 눈이 얇은 막이 광대 한 황야에 덮여 차가운은을 깜박입니다.

15. 겨울에는 온 세상이 큰 냉동고가되었고, 산들은 차가워졌고, 강은 얼어 있었고 공기는 굳어진 것처럼 보였다.

16. 추운 겨울에 강물의 활기가 바뀌 었습니다. 그 겨울은 조용히 잠들었습니다. 추웠습니다. 아프고 아프며 발은 두 개의 얼음 같았습니다.

17. 올해의 겨울에는 땅이 얼고 금이 가고 작은 북풍이 칼처럼 부서졌고 하늘과 눈보라가 내리는 눈이 내 렸습니다. 언뜻보기에 어두운 하늘이 눈 덮인 바다로 날아 다녔습니다. 모든 것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18. 오늘은 너무 추워. 심지어 길가에있는 작은 꽃과 풀도 조여지고 있습니다. 교활한 북풍은 비명을 지르고 으르렁 거리는 사자처럼 으르렁 거렸다. 바람은 칼을 원하고 무자비하게 나를 아프게하고 바람은 장난 꾸러기 같은 아이와 같습니다. 나는 이미 내 옷을 단단히 묶었지만 바람은 여전히 ​​내 몸에 닿아 있습니다. 거리의 보행자는 목을 줄이고 뒤로 걸어갔습니다. 도로에서 놀고있는 아이들도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보행자는 점점 줄어들고 나는 집으로 돌아가고있다.

19. 추운 겨울에 눈이 내렸다. 거리는은과 같았고, 너무 밝고 밝았으며 크리스탈 단검과 같은 긴 고드름이 뗏목 앞에 매달려 있었고 보행자의 호흡 또한 흰색으로 바뀌었다. 연기.

20. 새벽의 황혼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을 때 나는 기온이 너무 낮아서 기숙사로 서둘러 가서 옷을 가져 갔다. 신선하게 끓인 물은 떨어지 자마자 얼게됩니다.

21. 추운 겨울이오고 폭설이 지나면 동양의 붉은 색 전체가 파우더 메이크업의 세계가되었습니다. 버드 나무는 은색 막대로 덮여 있으며, 잔디밭은 은색으로 덮여있다.

22. 샤오 샤오 (Xiao Xiao)의 차가운 바람과 함께 노란 잎들은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의 포옹에 헌신했습니다.

23. 한밤중에는 날씨가 매우 추웠습니다. 창백한 달빛 아래에서 사구는은으로 만든 무덤과 닮았습니다.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추운 북풍으로 흔들리고, 손과 발은 얼어 붙었다.

24. 바람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작은 구름은 두꺼운 흰 구름으로 천천히 올라가고, 팽창하며 점차 하늘을 덮습니다.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갑자기 큰 눈 조각이 나타났습니다.

25. 눈은 사람들로 하여금 한 단어 만 느낄 수있게 해줍니다. 지구는 희고 깨끗하며, 눈은 여전히 ​​하늘에서 떠있는 거위 깃 같은 목화와 같은 고양이 껍질과 같습니다.

26. 겨울에는 해가 춥고 두껍고 두꺼운 옷을 입고 두려운 것 같아 열을 방출 할 수 없다.

27. 날씨가 너무 추워서 두꺼운 얼음에서 방금 끓인 물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추락하자마자 얼게됩니다.

28. Sanjiu는 추웠다. 지구는 얼어 붙었다. 추위는 우리에게 단계적으로 접근했다. 그래서 우리는 옷을 더 두껍게하고 따뜻하게 지켜야했다. 날씨가 매우 추웠지만 북풍이 휘파람을 불고 있지만 바람은 물지 만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감정을 숨길 수는 없습니다.

29. 여하튼, 이번 겨울은 매우 추 웠고 추웠습니다. 거리에 보행자가 거의 없었습니다. 뜨거운 스토브에 있어야하고 가족과 점심을 먹어야합니다. 이것을 생각하면 얼음은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없으며 극한의 집에서 감기에 걸리는 열을 찾아 내고 싶습니다. 빛만으로도 상처 입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지라도 말입니다.

30. 창 밖에서, 검은 바람이 가지의 죽은 잎을 쳤다. 그들 중 일부는 추위에 견딜 수 없었고, 그들은 땅을 떠나지 않고 휩쓸려 갔고, 나머지는 마른 나뭇 가지에 달라 붙어 마치 공중에서 마지막 스매싱 날을 붙잡는 것처럼 보였고, 그 높이는 승리했습니다. 콜드!

31. 추운 겨울에 눈이 내렸다. 거리는은과 같았고, 너무 밝고 밝았으며, 크리스탈 단검과 같은 긴 고드름이 뗏목 앞에 매달려 있었고, 보행자의 호흡 또한 흰색으로 바뀌었다. 연기.

32. 새벽의 황혼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을 때 나는 기온이 너무 낮아서 기숙사로 달려가 옷을 가져 갔다. 신선하게 끓인 물은 떨어지 자마자 얼게됩니다.

33. 지금, 우리는 온도계가 얼었기 때문에 몇도인지 알지 못합니다! 사람들은 말하기를 원하고, 얼린 단어를 잡기 위해 큰 가방을 찾아야하며, 사람들은 깜박 거리기를 원하고 먹어야 만합니다. 우유의 힘이 속눈썹을 끌고 8 미터에 얼어 붙은 고드름이 눈을 다칠 수있게하지 못하고 이제는 먹기가 번거롭고 모든 물은 얼음으로 얼고 금속 식기는 금속으로 because혀 있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식기류는 전혀 내려갈 수 없습니다! 공기가 천천히 결정화로 바뀌고, 공기를 빨기 쉽습니다. 공기를 내뿜을 때 큰 얼음 블록을 뱉을 수 있습니다!

34. 겨울에는 거대한 양모 담요와 같이 하얀 눈이 얇은 막이 광대 한 황야에서 덮여 차가운은을 깜박입니다.

35. 겨울에, 그의 인생의 시작에서, 그는 차가운 바람, 차가운 발걸음을 취했습니다. 차가운 바람은 술에 취한 사람과 같았습니다. 눈 덮인 들판에서 마을의 모든 집 앞을 헤매고 때로는 목구멍을 포효하고 으르렁 거리며 때로는 피곤하고 헐떡 거리기도했습니다. 벌거 벗은 가지들은 흔들리는 바람에 흔들리고, 달이 춥고 구름에 숨어있는 것처럼 보였다. 사람들은 떨고 손으로 거리를 걸어갔습니다. 바람은 사람들의 차가운 바람을 불고, 차갑고, 똑바로 남자의 옷에 닿았습니다. 나무는 "s"거리고 "나뭇 가지에 바람이 불었습니다. 잎이 펄럭이고, 악마의 발톱이 춤추고있었습니다. 겨울에는 사람들에게 자신 만의 독특함을 보여주는 매력을 선사합니다.

36. 집 문을 열었을 때 나는 맹렬한 바람과 같았습니다. 나는 다시 한 번 차가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길을 따라 나는 몸을 수축시키고 바람을 피웠다. 나는 방금 골목에서 나와 다른 집의 별 나무 밑으로 걸어 갔다. 갑자기 바람이 불고, 너무 추워서 카람 볼라 잎이 바람과 황색과 초록색으로 떨어지는 것을 느꼈다. 나비가 날아가고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추위를 잊어 버렸지 만 잎이 떨어지는 "동화 나라"에 잠겨 있었고 갑자기 유년기의 즐거운 추억에 빠져 행복이 계속되었습니다 ...

37. 바람이 물고 가슴을 바늘처럼 뚫고 지나간다. 유령, 길 옆의 보행자가 사라지고, 새들과 짐승이 흔적도없이 사라졌다.

38. 겨울에는 전 세계가 큰 냉동고가되었고, 산은 춥고 떨리고, 강은 얼었고 공기는 고형화 된 것처럼 보였다.

39. 추운 겨울에 강은 과거의 활력으로 바뀌었고 그 겨울은 조용히 잠들었습니다 추위는 사람들이 몹시 아팠고 발은 두 개의 얼음 같았습니다.

40. 물기가있는 차가운 바람은 날아 갔고 때때로 나에게 달려 들었다. 그리고 때때로, 장난 꾸러기 작은 눈송이가 춤처럼 추락합니다.

41. 겨울은 매우 추웠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이 올 때, 나는 다른 감각을 가지고있다.

42. 샤오 샤오 (Xiao Xiao)의 차가운 바람과 함께 노란 잎들은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의 포옹에 헌신했습니다. 고전적인 진술

43. 한밤중에는 날씨가 매우 추우 며, 달빛이 옅은 모래 언덕은은으로 만들어진 무덤과 닮았습니다. 그는 추운 북풍으로 흔들리고, 손과 발은 얼어 붙었다.

바람은 점점 더 커지고있다. 작은 구름은 두꺼운 흰 구름으로 천천히 올라가고, 팽창하며 점차 하늘을 덮습니다.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갑자기 큰 눈 조각이 나타났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