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등장 인물의 외양을 기술 한 문장


등장 인물의 외양을 기술 한 문장

그녀는 누구인가? 아시다시피, 키가 크거나 작지 않다. 몸은 가늘고 피부는 하얗다. 한 쌍의 shofars가 둥근 머리 주위에 묶여 있습니다. 화려한 얼굴에는 희미한 눈썹 밑에 한 쌍의 반짝이는 눈이 있습니다. 편평한 입은 작은 오리의 입과 같고 입에 두 줄의 희고 희끄무레 한 이가 있습니다. 화려한 아기 옷을 입고 목에 빨간 스카프를 착용. 그녀는 내 좋은 친구 웬 얀린입니다.

원 옌린이 나를 걱정할 수있어. 나는 학교 첫날을 기억하며 하늘은 분명했다. 음악 수업에 가기 전에, 우리는 깃발을 들어 올리기 위해 아래층으로 갔다. 모두는 계단으로 곧장 갔고, 더미에 모여 들었고, 짜내고, 짜내었다, 아아! 나는 떨어졌고, 다리를 다쳤다. 나는 계단에 앉아 "와우"라고 외쳐야했다.

이 순간, 좋은 친구 인 웬 옌린이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도망 가서 나에게 친절하게 말했다 : "너 괜찮 니?"

나는 슬프다 : "내가 아래층으로 내려 갔을 때, 나는 쓰러졌다."

웬 얀린은 걱정스럽게 물었다 : "아직도 상처 입니?"

나는 울었다. "물론 아파!"

내 말을 듣고 Wen Yanlin은 곧바로 손을 뻗어 내 상처를 부드럽게 만졌습니다. 그녀의 도움으로 나는 마지 못해 일어 서서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 둘 다 놀이터에 가서 깃발을 들었다. ?

웬 얀린은 나를 도왔고 깃발을 들기 위해 손을 대었다. 저는 Wen Yanlin에게 감사드립니다 : "Wen Yulin, 당신은 저에게 매우 친절합니다. 오늘 저에게 당신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Wen Yanlin은 행복하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괜찮습니다. 친구들은 서로 도와야합니다. "웬 얀린, 웬 얀린, 내 머리에 고개를 끄덕이며 행복해, 너는 내게 좋은 친구 야! 우리가 항상 좋은 친구가되기를 바란다. 알았지?

같은 테이블에있는 테이블은 정말 재미 있습니다. 납작한 머리, 큰 눈이 쭈그리고 앉아서, 작은 붕괴 된 코 아래, 커다란 입이 단단히 닫혀 있습니다. 검은 머리카락, 그것은 이마 위에서 우스꽝스럽게 기울어 져있다. 나는 첫날에 그와 함께 앉아있을 때 그를 좋아했다.

내 책상이 너무 강해서 좋다. 며칠 전, 언어 시험에서 98 점을 얻었습니다. 그의 점은 97 점입니까? 단지 요점, 그는 행복하지 않았고, 삐뚤어졌고, 나의 시험지를 가져 갔고, 그의 눈을 넓 혔고, 그것을 조심스럽게 보았다. .. 나는 그가 갑자기 새로운 세계와 같이 웃었 을까하고 궁금해했다. 나는 비행 중대장에게 달려 갔다. 나는 심지어 비행 중대 지도자를 "기쁘게"하고 시험지에 한 마디도 주었다. 나는 자랑스럽게 비행 중대 지도자에게 말했다 : "보라,이 '흰 비취는 귀중하다' Gu Yu는 "Wang"이라는 단어를 썼다. 중대장은 Dong Kaixuan의 머리를보고 "뭐야? 뭐가 잘못 됐니?"동 카이가 비행대의 리더를 때리고 그게라고 생각했다. 시험을 마친 후 나는 그것을 읽었다 : " '하얀 비취는 매우 소중합니다.' 'Hey?' '비취'라는 단어가 틀렸어. 지금은 어때?"그는 머리를 만졌고, 갑자기 행복없는 순간이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 나는 그의 가난한 표정을 보았고 즉시 그의 손을 잡고 "다음 번에 좋은 시험을 볼 것입니다. 좋은 시험을 원한다면 다른 사람들의 실수에 의지하지 말고 자신의 노력에 의존해야합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내 마음을 끄덕이고 확신했다.

저의 같은 테이블은 혼란 스럽습니다 - 혼돈입니다. 오늘 아침, 그의 얼굴은 향수로 문지르고 바람에 날린 머리카락은 기름으로 문질렀다. 그리고 그는 열정으로 교실에왔다. 연단 가장자리에 서있는 왕 선생님은 시체의 냄새를 맡으 며 가라고했습니다. 동 카이 수안 (Dong Kaixuan)은 가슴이있어 아름답다고 생각했고, 그는 빨리 선생님 께 걸어 갔다. 왕 선생님은 고의적으로 그에게 물었습니다. "동 카이 수안, 몸은 너무 향기가 있습니까?"그는 선생님이 그를 칭찬하고 머리를 더 열심히 외쳤다 고 생각했다. "음, 나는 약간의 향수를 문지르고 기름을 닦았다!" "선생님은 그를 보았고 너무 화가 났고 재미 있었어요"동 카이 수안은 향수를 바르고 기름을 바르는 것은 정말 아름답 지 않아요. 생각해 봐요, 어떻게 아름답게 될 수 있을까요, 내일 우리는 함께 토론하고 토론 할 것입니다. "동 카이 수안은 잔다. 깨어있는 새끼 고양이는 코를 핥고 자리에 몰래 들어갔다. 마치 기름과 향수를 쥘 수있는 것처럼 그의 머리카락을 똑바로 잡았다.

저의 같은 테이블은 놀고 노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단지 2 주 동안 그와 함께 앉아서 열 번 때렸다. 왕 선생님은 두 사람을 만나 진지하게 묻습니다. "동 카이 수안, 구 유와 함께 무엇을합니까?"동 카이 수 안이 깜박 거리면서 "쉬울 것입니다. 헤이! "그가 말한 것이지만, 사흘 만에, 그는 늙었습니다.

자습 수업에서 그는 빨리 숙제를 끝내었고, 그가 유휴 상태 일 때 그는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그는 "Wu Song"TV에서 Wu Song을 배웠고 소리 쳤다. 그는 손을 내 다리에 때렸다. 전화 해. 그는 공포에 질려 그의 혀를 말하고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구 유."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그를 보았을 때, 나의 분노가 사라지고 즉시 말했다 :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동 카이 수안은 여전히 ​​매우 꺼려하고있다. 어리석은 말이있다. "너는 나를 다시 부른다!"나는 싸우고 싶지 않다. 그는주의를 기울이지 말고, 갑자기 손을 움켜 쥐고, 내 손으로 내 다리를 쳤다. . "Hey!"그는 비명을 지르고 다시 웃으며 그는 자신을 처벌했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의 바보 같은 표정과 변화를 보면서 웃을 수는 없지만 웃을 수는 있습니다.

내 책상, Dong Kaixuan은 장난 꾸러기도하고 귀엽고, 어리 석다. 그는 어리 석고 재미 있습니다. 만나는 사람은 누구나 그를 좋아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