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사랑과 행복


사랑과 행복

내가 아팠기 때문에 오랫동안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했지만 오늘은 공간에 들어서 자 친구들이 걱정하는 인사를 많이 보았고 오랫동안 추웠다 그 순간 갑자기 따뜻한 것이 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나를 걱정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서둘러 사랑에 빠지곤 했었고, 나는 친구들 사이의 감정을 소홀히했다. 사실, 나는 내가 가벼운 마음을 가진 친구라는 것을 결코 인정하지 않았다. 사실, 나는 정말로 가벼운 친구이다! 미안 해요! 친애하는 친구들! 내 과실을 용서해주십시오. 당신의 관심과 위로에 감사드립니다. 사람들이 아플 때, 그들은 특히 약하다고 말합니다. 나는이 문장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거의 내가 붕괴 직전에있을 때, 당신이 있습니다. 내 곁에서는 아무 말도하지 않더라도, 당신이 정말로 존재하는 한, 그만큼 충분합니다! 당신의 사랑과 염려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사랑에 대한 자신감을 잃었지만 지금은 이해하지만, 아직도 너, 나 여전히 행복하게 느낀다! 정말! 고마워! 정말 고마워. 사실 난 행복해!

나는 병이 났을 때 갑자기 많은 것을 깨달았습니다. 입원 기간 동안 매일 어머니는 나와 함께 있었고, 매일 어머니와 이야기했습니다. 너무 늦었습니다! 처음으로 어머니 께 많은 말을 전했습니다. 처음으로 "여자를 아는 것, 모 루무"라는 구절을 처음 알았을 때! 많은 것들, 내 어머니는 내 눈에 상처를 입었 어! 그리고 나는 내 어머니에게 깊은 난처함이있다. 언제나 그녀를 실망 시키십시오! 엄마! 미안 해요! 딸이 우스꽝스럽고 무식한 것을 용서해주세요! 내게 생명을 주셔서 고마워요, 당신을 갚을 거에요! 엄마가 있기 때문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사랑에 대해서, 내 마음은 이미 구멍으로 가득 차 있었고, 나는 마음에 들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잊지 않는다! 사실, 내 마음은 가장 깨끗하다. 내 마음은 무엇인가! 그러면 나는 떠날 수 없어, 나는 그가 후회할 것을 두려워한다! 그것은 내 마음 속에 그저 포기할 수없는 그림자가 있다는 증거 일뿐입니다! 한 남자가 한 여자의 앞에서 울부 짖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거짓말이 아니라고 믿습니다. 진정한 사랑입니다. "잊지 마라!" 이 인생에서 아무도!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 앞에서 그녀의 행복을 과시하기를 좋아합니다! 사실, 그녀는 자신의 마음 속에서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행복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내게 그녀가 행복을 과시하면 더 많은 것을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행복, 특히 다른 사람들의 행복을 빼앗는 사람들!

행복에 대해서, 사랑에 대해서! 나는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다! 사랑이없고, 고통과 감정을 잃지 않고, 나는 여전히 행복하다!

2.

카다마의 해에 누가 노인이라고 약속 했습니까?

눈은 당신을 위해 비가 내리고 있지만 심장은 당신을 위해 우산을하고 있습니다.

사랑은 너무 짧아서 너무 오랫동안 잊어 버렸습니다.

나는 실종되었다. 당신은 더 이상 그리워하지 않는다.

최근 슬프게도.

나는 울고 싶지만 울기는 모른다.

그 노래에 관한 그 노래, 너는 누가 결말을 부른거야?

물의 해처럼 아름다운 꽃처럼

돌아 다니는 것은 평생입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 그것은 단지 관계라고 생각하면서 포기했고, 나중에 나는 그것이 실제로 살아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너를 기다리고있다. 그러나 너는 여기에있는 것을 잊었다.

애도는 심장이 죽은 것보다 큽니다.

나는 아주 좋고, 시끄 럽지 않고, 아무런 문제도없고, 과시도없고, 불평도, 비웃지도, 알 필요도 없다.

나는 돌아 다니는 것을 잊어 버린 행인이다. 왜 너는 세상 끝까지 너와 동행 하는가?

너는 다리를 걷고, 나는 지하로 걷는다.

나는 그것 없이는 살 수 없어, 나는이 십대를 피할 수 없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단지 오해였습니다.

활기찬 것은 그들의 것이고, 나와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나비는 날지 만 바다.

사랑하는 사람과 다툰다. 낯선 사람과 이야기한다.

슬픈 노래 듣기, 행복한 장면보기

인생이 마치 보는 것과 같다면

내가 당신을 그리워 할 때 나는 기분이 좋지 않다. 나는 슬픈 듯이 느껴진다.

바보, 우리 모두 똑같아.

그것은 고민으로 밝혀졌고, 이것은 이것과 같습니다. 자신을 최면에 걸고, 스스로에게 말하며, 행복을 얻으십시오.

당신이 앉아있는 소파는 넓고, 사랑하는 음악은 멈췄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그날 그날의 공연이되기를 기다렸습니다.

나는 이번 겨울에 나를 놀라게하지 않았다.

나는 너의 연이야 너의 손에 줄이있어 바람 만이 나를 동반 할 수있어.

그냥 네가 듣고 싶어, 나에게 행복을 빌어.

오래되고 얕은 손길로 빛을 되돌아 봅니다.

사랑은 나의 방어이지만, 당신은 여전히 ​​나를 안아.

다음 삶은 더 이상 인간이 아니며 더 이상 다음 삶에서 만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