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아기가 교사에게하고 싶은 말


아기가 교사에게하고 싶은 말

일요일 Jin Zhao는 유치원에서 방금 발행 한 신간 서적을 가져 왔고, 나는 그것을보고 "아이들이 선생님과 이야기하게하십시오"라고 말한 페이지가있었습니다. 나는 아기에게 "선생님 께 무엇을 말하고 싶니?"라고 물었습니다.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아기는 장난감을 손에 넣고 "선생님이 너무 피곤해서 선생님이 더 많이 잠자리에 들고 차를 더 마시고 싶다"고 생각하면서 "나에게 편지 쓰기"라고 적어주세요. 나는 차를 더 마시고있을 때 "더 많은 물을 마시는 선생님으로 적는다."라고 말했습니다. 아기는 "아니, 차를 마시면 선생에게 차를 더 마셔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기가 합리적이라고 말한 것 같아요. 나는 그저 책을 닫고 싶었고 아기가 또 다른 문장을 들고 나왔다. "선생님이 더 많이 먹고 건강을 더 먹게 해줘야했다."나는 그 책에 진실로 책을 썼다. 나는 심지어 책을 만졌고, 나는 아이들에게 감명을주지 않았다. 가장 진실 된 마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언어가 교사에게 가장 깊은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저는 이미 올해 8 학년입니다. 우리 선생님은 영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수업 선생님은 허우 선생님이라고 불립니다. 6 학년 때부터 Hou 교사는 영어 교사 였지만 그 당시 교사였습니다. 이제 8 학년 때, 원래의 반 교사가 어떤 이유로 6 학년을 가르치려고 갔기 때문에 영어 선생님이 우리 반 수업의 교사가되어 한 수업 만 가르쳤고 다른 반들은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2 월 경, 제 83 학급의 영어 선생님 인 Lin은 신체적 불편 함 때문에 한 학기 동안 방학을 보냈습니다. 따라서 우리 선생님 Hou 선생님이 그들을 대표하게되었습니다.

8 학년부터 3 학급까지, 나는 6 학년부터 Hou 선생님의 선생님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How 선생님은 83 개의 수업이 불량한 수업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물론 8 개의 3 반은 Hou의 선생님을 눈에 띄지 않으며 Hou의 선생님을 싫어합니다. 8 ~ 3 개의 반은 우리에게 바 이오 (Bayi) 강좌에있는 사람들에게 우리에게 묻기 위해 왔고 우리에게 가라는 선생을 미워하고 싫어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때로는 매우 증오를 느끼고 때로는 그녀가 친절하다고 느낍니다. 83 개의 반은 서명 회의를 제안하고, 선생님의 작업을 교사로 철회하고, 종이로 서명 한 후 교장에게 넘겨주고, 다시 인쇄 해주었습니다.이 마킹 룸, Bayi 교실의 사람들, 기본 서명 여자 아이는 남자 아이는 매우 개인이지만, 서명하지 않은 여자 아이들은 2 ~ 3 명이 있습니다. 우리는 서명 용지를 8, 3 학급에 제출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두 8, 3 학년에 서명했습니다. 나중에 누가 그 비밀을 말하고 있는지 알지 못했기 때문에 허우 교사가이 사실을 알았습니다 .8 학급의 반 교사가 제 83 반에 훈련을하고 서명 용지를 압수했습니다. 같은 날, 83 학급의 급우 중 한 명인 교사는 거기에 없었고 사무실에 가서 압수 ​​된 서명 용지를 훔쳐 그것을 찢었습니다. . 원래 그 문제는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Hou 선생님이 아직 조사 중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8 개 또는 3 개의 수업을 수강하고 교육을 받았습니다. 8, 3 학급 수업을 마치고 수업에 다시 돌아 왔을 때 우리 반은 겁에 질려 이데올로기 적 업무에 종사하고 Hou의 훈련을받을 준비를했습니다 Hou 선생님은 우리를 훈련시키지 않았을뿐 아니라 미소로 우리에게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계급이 너무 불순종하고 화재가 너무 커서 당신은 죽어야한다. " . 우리는 전체 수업에서 호흡을 감았습니다.

3 일이 지난 후, Hou 교사는 자신의 수업을 사용하여 수업을 "교육"했습니다. 그녀는 "며칠 전에 이벤트에 서명하는 것에 대해 들었습니다 ... ... ... ... ... ... ... ... ... ... ... ... ... ... ... ... ...."라고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3 개의 클래스의 특별한 살인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매우 친절합니다 .3 개의 클래스는 중학생이 아니므로,이 태도로 그들을 가르쳐야 만합니다. 재미에 함께 참여하지 마십시오. 며칠 전, 나는 3 개의 수업과 몇 명의 사람들에게 머물면서 7 시까 지 머물 렀습니다. 그때, 우리 아기는 유치원에 가지 않았고, 너무 늦게 머물 렀지 만, 당신은 알아야합니다. 돌아가서 주간지 인 "나는 선생님에게 뭔가를 말하고 싶다"라는 제목을 쓰십시오. 단어의 수는 제한이 없지만 진실해야합니다. 나는 "내가 서명했거나 선생님이 틀렸다"는 것을보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보고 싶은 마지막 것, 나는이 문제에 대한 당신의 "알고"와 반성만으로도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