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적인 인용문 > 고전적 인용문

기술 진보 성명서


1, 사랑은 너무 짧아서, 너무 오랫동안 잊어 버렸습니다.

2, 다른 사람들이 너 뒤에서 너를 어떻게 보는지, 너의 옳고 그름을 보충하는지, 너를 공격하는지 상관하지 마라. 사람들이 공중에 있고, 스스로에게 말을 배우고, 이것이 당신을 만족하게 만들 수 있다면, 나는 기꺼이 받아 들일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을 이해하는 사람들은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결코 당신을 부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으십시오.

3, 자라는 과정은 초록색과 추한 색으로 퇴색하면서 빛나는 아름다운 날개를 흔들고, 반짝이는 미묘하고 행복하게 떨리는 나비로 나뉘어집니다.

4, 자라는 것은 양파를 벗겨내는 것과 같고, 한 층을 벗겨 내면 눈물이 남을 것입니다.

5, 성장은 침대에 무술 소설이다. 영웅의 아름다움, 기사 파트너, 한 부분은 스릴과 한숨입니다.

6. 성장은 천천히 흐르는 물줄기이다. 조용히, 우리는 자랐다.

7. 성장은 색의 변화입니다. 나는 동화책의 화려한 덮개를 놓치고 교과서의 심각성을 보았다.

8. 자라는 것은 서랍에 잠겨있는 일기입니다. 기쁨과 슬픔, 씁쓸한 마음, 젊은 어려움과 그것을 좋아하는 소년을 기록합니다.

9. 성장은 끝없는 사다리입니다. 단계적으로 등반하면서 단계적으로 돌아 보면서 미소를 지으며 돌아 서서 정면을 향하고 말과 노력없이 계속 오르십시오.

10. 성장은 반복적으로 스웨이드입니다. 스웨이드는 통증, 출혈, 위험 및 실패이지만 미래에 대한 비전이자 기대이기 때문에 성숙하고 아름답게됩니다.

이 기사에 감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전적인 문장은주의하십시오. 성장하는 단어 11에 대한 성숙한 문장이 커지는 것에 대해, 성장은 필기를 기다리는 운동이며, 우리에게 재밌는 음표를 쓰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12. 성장이란 책에서 작은시입니다. 또는 명랑하거나 슬픈, 큰소리로 노래 할 때 행복하게, 눈물이 낮을 때.

13, 많은 것들의 개발은 끝나야 만하고, 아름다운 과정을 즐기고, 지나갈 때 잊어 버리고, 크게 소리 내며 웃고, 대담하게 울고, 위로 바라보고, 밝은 햇빛을 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시간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울지 마라.

14. 모든 사람은 자신의 성장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어를 배우는 어린이부터 사회에 나가기를 갈망하는 중학생들에게 그들은 미래 사회의 유용한 재능이 될 것입니다. 모든 성장 과정은 우리의 투쟁의 땀으로 가득합니다.

15. 모든 사람은 자라서 많은 상처를 입고 울고 슬퍼하며 고통을 느낄 것입니다. 많은 일이 경험 후에 항상 이해됩니다. 상처를 입으면 강할 것이며, 넘어지면 성숙해질 것이며, 바보라면 바른 시간에 소중히하고 포기하는 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16. 우리의 인생은 모험과 시련으로 가득차있는 여행이며, 놀라움과 기쁨이이 여행에서있을 것입니다. 물론 그것은 쓴 마음과 얽혀 있고 혼란과 얽힐 것입니다. 우리는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예측할 수 없으므로 기대가 큽니다. 시험에서 자신을 연마하는 법을 아는 것만으로 삶의 가치를 반영하고 점차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17.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이해할 수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알 때, 그것은 더 이상 젊지 않습니다. 세상에는 만들어 질 수있는 것들이 있으며, 어떤 것들은 결코 만들어 내지 못합니다. 사랑은 침묵을 두려워합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사랑이 땅 깊숙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사랑은 묘사하기 어렵고 자세한 표현과 전달이 필요한 감정입니다.

18 세상을보기 위해 세상은 매우 작고 마음이있는 세계를보기 위해 세상은 매우 크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것들은 감사하기 위해 마음을 쓰는 경우에만 더 현실적 일 수 있습니다. 자라나는 과정에서 젊은 사람들이 없어서는 안될, 비가 오는, 바람이 불고있는 느낌입니다. 그러나 인생의 길에는 언제나 밝은 빛이 우리를 비춰줍니다.

19. 인생의 긴 강에서 성장은 종종 당신과 함께하고, 당신의 영구 기념과 기쁨으로 자랍니다.

이 기사, 더 고전적인 문장에 감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장하는 단어에 대한 성숙한 문장 증가에 대해주의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