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적인 인용문 > 고전적 인용문

클래식 인용문 사랑하기


클래식 인용문 사랑하기
1. 나는 너의 마음을 지켰다. 나는 머물고 싶지 않기 때문에가 아니라, 너는 머물고 싶지 않기 때문에.
2, 감정은 매우 두드러진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사람들은 사랑을 가지고 숨을 수 없으며 사랑이 없기 때문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3, 사실, 택시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첫째, 버스와는 달리, 기다릴 필요가 있고 자동으로 당신에게 올 것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멈추기 위해 물결이 필요합니다. 둘째, 당신이 빈 차를 만난다면 그것은 당신의 행운이지만 종종 차가 있습니다. 맨 위에는 이미 사람들이 있으며, 셋째, 얼마가 들지 요?
4, 삶에 대한 사람의 사랑은 단지 두 사람입니다. 하나는 자신이고 하나는 자신의 환상입니다.
5, 소녀들은 종종 "좋은 사람은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소녀가 당신에게 말했다 : "당신은 좋은 사람입니다."당신이 공식적으로 그녀의 마음 속에 남성 계급에서 물러 났기 때문에, 당신은 기본적으로 죽습니다. 따라서 더 발전 할 가능성이 없다. 여자가 너에게 "너는 죽은 유령이다"라고 말할 때만, 너는 정말로 좋은 사람이다 ...
6. 생각으로 인해 사람들은 슬프고 움직이는 문장을 씁니다. 풍부한 감정으로 사람들은 미쳐서 그들을 찾고 싶어합니다. 흘끗 보임의 슬픔 때문에, 사람들이 지금까지 그것을 놓칠 수 있습니다. 당신이지나 갔기 때문에, 그것은 사람들이 너무 슬퍼하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모를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등을 기억하게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고, 당신이 선택한 것을 사랑하십시오.
7, 작은 원숭이가 있고, 위가 나뭇 가지에 의해 긁혔으며, 많은 피가 흘렀습니다. 그가 원숭이 친구를보고 그는 상처를 열고 말했습니다. "내 상처를보세요. 상처 입었습니다." 상처를 보는 모든 원숭이는 그것을 위로하고 공감하며 다른 치료법을 알려주고 친구에게 상처를 계속 보냅니다. 의견을 계속 듣고 나중에 감염되어 사망합니다. 옛 원숭이는 자신 때문에 자신이 죽었다고 말했다. 통증, 한 번 말하고 한 번 검토하십시오.
감히 말할 수 있겠지만, 감히 그렇게하겠다. 달리기를 감히한다면 나는 감히 쫓을 것이고, 결혼을 감히한다면 나는 감히 결혼 할 것이고 만약 네가 감히 엄마가된다면 감히 그렇게하겠다. 네가 감히 돈을 쓰면 감히 돈을 벌 것이다. 감히 붉은 늑대가된다면, 나는 감히 회색 늑대가 될 것이다. 감히 말할 수있다. 미안하다. 나는 감히 말하지 않는다. 감히 땅에 발을 디디면, 나는 감히 떠나지 않을 것이다. 논쟁을 감히한다면, 나는 감히 늙어 감히 내가 감히 말할 수있다. 너에 관한 모든 것, 나는 네가 내 세상이라고 감히 말할 수있다.
9, 당신이 죽고 사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 나는 코를 골지 않고 잠을 잘 수 없을 때까지 버릇에 익숙하지 않은 한 남자의 코 고는 소리에 익숙한 여인에게 익숙합니다. 이것은 사랑이며, 남자는 여자의 어리 석음과 부조리덕 함과 심지어 불합리한 고생에 익숙합니다. 이것은 사랑이며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위해 Weibo를 쓰고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것은 사랑입니다.
10. 여자가 더 이상 당신을 부끄럽게하지 않을 때 그녀는 당신에게 열정이 없습니다 여자가 더 이상 밤에 집에 가라고 당신에게 강요하지 않을 때, 그녀는 이미 당신과 실망했습니다 여자가 더 이상 그녀의 행동과 생각을 그녀에게 설명하지 않을 때, 그녀는 이미 너를 지겹다.
11, 사랑은 모험이 아니라 우리가 그러한 모험에 빠졌을 때 이미 분리 될 운명입니다. 끝 부분에 적합한 사람들은 처음부터 서로를 위해 태어납니다. 나는 이것을 믿고 운명의 만남과 분리를 믿는다. 마음이있는 사람들은 서로 멀리 걸기를 기억할 것이며, 의도하지 않은 사람들은 가까이에 있습니다.
12, 선회 거리, 모든 것이 브레이크 포인트가되어 서로 친숙한 두 사람이 서로를 보지 못하고 낯선 사람입니다. 가끔 특정 교차로에서 만났을 때, 나는 눈 깜짝 할 사이에 깜짝 놀랐다가 조용히있을 것을 배웠고 침착하게 "안녕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이 세상의 어느 누구도 항상 어떤 사람이 될 것인가, 어떤 사람들은있을 운명이 아닙니다. 상처를 받으면 어떤 사람들은 놓칠 운명에 처해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의 마음 속에 살기에 적합합니다.
13, 짝사룩한 사랑에 감사 드리며, 포기하는 법을 배웁니다.
14. 같은 거리를 걷고 두 세계로 돌아가십시오.
15. 내가 당신을 그리워 할 때 기분이 풀려서 조금 슬프다.
16. 당신은 내가 추측 할 수없는 것에 압도 당합니다. 나는 그것이 부적절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17.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결코 생각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결코 잊을 수는 없습니다.
18,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을 위해 한 번 울음을 터트 리게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은 그녀에게 그런 식으로 상처를 입힐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시간이 지나면, 당신은 없어서는 안되는 사람에게서 분배 할 수없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녀가 여전히 당신을 사랑하더라도, 정말로 변하는 것이 있습니다. 고전을 사랑해 라.
19 세, 청년은 열릴 때 닫을 수없는 책이며, 인생은 머리로 돌아갈 길이며, 사랑은 버려지면 되돌릴 수없는 내기입니다. 매일 불만을 없애고 햇빛을 즐기십시오. 그러면 칼슘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잃고 싶다면, 당신은 그 추구를 잃고, 당신은 결혼하고 행복하게 결혼해야합니다!
20, 알아 내고 싶은 여성은 자신의 임의적 인 태도와 함께 관대 한 포용 일뿐입니다. 사랑을 잃는 것은 여성이 빨리 성장할 수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하루가 될 때까지 기다릴 때, 당신은 더 이상 사로 잡히지 않으며, 더 이상 오만하지도 않으며, 더 이상 변덕스럽지 않게됩니다. 그러면 당신은 더 이상 사랑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에 빠졌을 때 상처를 입을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이 애정 어린이며 잔인합니다. 그 바람이 부는 달은 바람이 잘 통하는 달이고 그게 전부입니다.
21, 나는 언제나 사람을 기억하고, 길가에서 다른 테이크 아웃과 함께 할 것이고, 나는 항상 사람을 기억하고, 내가 늦었을 때 군중 속에서 나를 끌어 당길 것이며, 나는 항상 사람을 기억할 것이고, 방의 구석에있을 것이다. 겁 먹은 나를 놀라게했다.
22, 가장 열심히 열심히 심장, 가장 어려운 도로는 심장, 가장 어려운 다리는 심장 다리이며, 가장 조정하기 어려운 심적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프로젝트는 사람들의 내면 세계를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손가락이 더러 우면 손가락을자를 필요가 없으며 모자는 작기 때문에 머리를 자르지 않아도됩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붙잡을 때, 당신은 영원히 가질 수 있습니다. 놓아 준다면,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23, 사랑, 원래는 아무 이름도없고, 만남이 그 이름이되기 전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24.이 세상은 너무 커! 길은 너무 길고 인생은 너무 짧으며 안개가 너무 길어 분산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가 이미 거기에 있었다는 것을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25 일이 끝나면 잊어 버린 마음의 짐을 지우겠습니다. 제발 저에게 용서하라고 부탁드립니다. 내 인생은 끊임없이 상처 받고 끊임없이 세상을 회복해야합니다.
26. 어렸을 때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면 부드럽게 대하십시오. 아무리 오래 또는 얼마나 오래 서로 사랑한다면, 언제나 서로를 부드럽게 대할 수 있다면 모든 순간은 무죄가 될 것입니다 ...
27 절에 모든 결말이 쓰여지고 눈물도 흘러 나왔지만 갑자기 잊어 버렸습니다. 시작은 무엇입니까? 늙은 여름, 더 이상 돌아 오지 않을 때, 내가 어떻게 갈지라도, 젊은 당신은 마치 구름과 같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미소 짓는 얼굴은 매우 얕고 가벼우 며 일몰 뒤에 점차 사라집니다. 눈물을 흘리면서 나는 그것을 다시 읽었지만, 청소년은 너무 성급한 책임을 인정해야합니다. 클래식 인용문 사랑하기
28, 나는 항상 그 아름다운 산악 도로에서 너와 함께 가고 싶다. 부드러운 바람이있다. 흰 구름이있다. 너는 내 말을 듣고있다. 나는 행복하고 감사한다, 내 요청은 실제로 아주 작다. 끝났어 ...
29. 아름다운 꿈과 아름다운시는 이해할 수없고 의심 할 여지가 없으며, 예상치 못한 순간에 자주 등장합니다. 나는 꿈을 꾸고 꿈을 꾸고,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천천히 설명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낭비되는 모든 시간에 대한 엑스터시와 감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음은 행복으로 가득합니다. 단지 당신이 저의 앞에 있기 때문에, 저를 미소 지으십시오. 나는 그 꿈이 정말로 마음에 듭니다. 당신이 저를 위해 수천 마일에 가담했음을 알고 있습니다 만, 잔디가 맛있고 다채롭다고 느낍니다. 당신과 나는 처음에 만난 것 같습니다.
30,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를 만날 수있는 방법. 이를 위해 부처님 께 500 년 전에 부탁 드렸습니다. Buddha에게 우리가 먼지의 기간을 끝내게 할 것을 부탁하면, Buddha는 당신이 통과해야하는 길 위에서 성장하면서, 나무에 나를 돌렸다. 태양 아래에서, 꽃은 신중하게 채워지고, 꽃이 만발한 것은 나의 과거의 삶의 희망이다. 당신이 접근 할 때, 떨리는 잎 소리를 들어주세요. 나는 기다리고있는 열정입니다. 마침내 당신이 무지로 걸어 갔을 때, 친구들, 그것은 꽃잎이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내 죽어가는 마음이었습니다.
31. 만일 내가 세상 만에 빛의 시대의 수십억 년 동안 한 번만 만난다면 모든 단맛과 슬픔이 그때에 모든 일이 순식간에 일어나도록 내버려 둔다. 나는 감사를 드렸다. 모두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