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적인 인용문 > 고전적 인용문

문장의 삶


1, 본격적인 사람이되기 위해, 좋은 사람들은 좋은 보고서를 가지고, 실용적인 일을 할 단계별 단단한!

2, 스포츠는 사람들이 활력이 넘치도록 만들고, 음악은 사람들을 로맨스와 행복으로 가득 차게 만들고, 생각은 사람들로 하여금 지혜와 이성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3, 바람과 같은 어떤 사람들의 사랑은 볼 수는 없지만 그것을 느낍니다.

4. 때로는 아무 일도 없었다고 가장하는 것보다 멀리 나아가는 것이 낫습니다.

5. 한 사람에게는 심장이 하나 있지만 두 개의 심방이 있습니다. 한 사람은 행복하게 살고, 한 사람은 슬퍼합니다. 큰소리로 웃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옆에있는 슬픔을 깨울 것이다. 너무 행복해? 시끄러운 목소리가 기쁨에 대해 불평 할 것입니까? 아니. 행복한 귀는 좋지 않습니다. 다음 방에서 고통을들을 수 없습니다.

6, 사람, 특히 다른 사람을 기다리는 여성, 그녀는 더 이상 정말로 젊지 않습니다. 삶은 오래되었습니다.

7. 동전의 가장 아름다운 상태는 정체가 아니지만 그것이 정상처럼 회전하면 돌아 오려는 쪽이 행복이나 고통, 사랑 또는 증오라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는 것을 압니다. 행복과 고통, 사랑과 증오는 항상 얽혀 있습니다.

8. 조언을 해주는 사람들 덕분에, 그는 성숙하게 만들고, 곤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감사하며, 그는 당신을 강하게 만든다.

9. 도로는 속도뿐 아니라 지속될 수 있는지 여부도 진행 속도가 속도뿐만 아니라 올바른 방향을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도 있습니다.

10. 사람이 없으면 자신의 목소리를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상상 속의 모든 것이 현실보다 조금 나아질 때가 많습니다. 놓친 사람은 현실보다 조금 더 따뜻합니다. 실종은 매우 먼 사안 인 것 같고 때로는 현실보다 현실에 가깝습니다.

이 기사에 감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고전적인 문장은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생활 심리학 고전 문구 생활 감정 고전 단식 11, 나는 너의 심혼을 통과했다, 나 체재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너는 받아들이게 기꺼이하지 않는다.

12. 운명에 순종하는 것은 필사자이며, 자신의 운명을 지배하는 사람은 강하고, 눈이 보이지 않는 사람은 주님을 보지 않으며, 현명한 사람은 두 번 생각합니다.

13, 그 사람은, 그가 이해하는 말도하지 않으며, 그 사람은 그것이 쓸모 없다고 말했다. 그것은 그 사람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설명하지 않는다면 상관 없습니다; 그것은 그 사람이 아니며, 설명은 불필요합니다. 그 사람이 떠나지 않고 그를 떠나지 말고, 그 사람은 머물러있을 수 없습니다. 그 사람은 자연적으로 만날 것이 아니라, 사람이 아니라 그 장소가 없어 질 것입니다.

14, 세상에서 가장 슬픈, 내가 다시는 사랑에 빠지지 않을 것이 아니라 사랑에 대한 보복의 힘을 잃어 버린다.

15. 스포츠 때문에 인생은 훌륭합니다. 인생은 재미로 가득합니다. 생각으로 인해 학습은 중대합니다. 친구들은 성실하고 오래갑니다!

16, 인생은 인생을 재생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될 것입니다, 인생은 게임을 가질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단조롭고 지루합니다.

17. 삶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선택이며,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혁신이며,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자기 간섭이고 가장 성가신 사람은 불만입니다.

18, 삶은 필연적으로 폭풍우가 무지개가 된 후에 좌절의 대상이되며 필연적으로 삶은 비가 내리고 비와 맑은 날은 햇빛을받습니다.

19, 사람들은 사실 해변에서 모래 조각과 같아요. 일부 사람들은 타지 마할을 꼬집어 선을 그 으릅니다. 부끄러움을 느끼십니까? 아니, 파도가 올 때 해변은 다시 평평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삶의 묘사입니다.

20. 운동이 없다면 인생은 혼수 상태와 같고 생각이 없으면 인생은 맹목적인 순종과 같고 절제하지 않으면 삶은 파괴와 동등하며 행복이 없다면 생명은 응결과 같습니다.

이 기사에 감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전 문구는 삶의 감상적 고전 문구, 생활 감정, 고전적 격언, ​​21, 그리고 긴 길은 한마디가 아니며 정체되어 있고 짧은 도로는 접근하기가 어렵습니다.

22, 다른 사람의 박수에 살고, 가장 쉽게 자신을 잃고, 다른 사람의 보살핌, 자신을 약화 가장 취약합니다.

23 좋은 분위기는 좋은 풍경을 가지고, 좋은 시력은 좋은 발견을 가지고, 좋은 생각이 좋은 생각을 갖습니다.

감히 어려움에 직면하는 사람들, 삶은 매우 강하며, 역경에 도전하는 사람들은 너무나 힘이납니다.

25, 너무 오래 기다려온 것들, 그들 대부분은 그들이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결코 얻을 수 없거나 이미 얻을 수있는 것이 아니며, 이미 가지고 있고 잃을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26, 너 자신에게 미소를 지으면 세상에는 너를 얽히게하는 것이 없으며, 너 자신에 진실하면 세상의 아무도 너를 속일 수 없다.

27, 애무의 출발점은 사랑이지만 발판은 싫어, 嫉 starting의 출발점은 들어가지만 발판은 퇴각하고 꿈의 출발점은 绚이지만 발판은 비어 있고 욕심의 출발점은 이익이지만 발판은 손실이다.

28 절 성공은 우리에게 오지 않고 승리를 향해 나아가 야하며 지혜가 우리에게 오지 않고 부지런히 생각해야하며 행복은 우리에게 오지 않을 것이며 마음으로 경험해야합니다.

29, 재산은 임시 친구이며, 친구는 영원한 재산, 영광은 일시적인 영광, 재능은 영구적 인 기초이며, 교육은 임시 지식이며, 학습은 영구적 인 지혜입니다!

30. 세상이 불공평하다는 것을 한숨 쉬지 말라. 당신이 잃는 것은 당신에게 속하지 않은 것이다. 우리의 궁극적 인 결말은 없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가까운 행복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이 기사, 더 고전적인 문장에 감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생활 감정 고전적인 어구 생활 감정 고전적인 경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