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적인 인용문 > 고전적 인용문

차이 징 클래식 인용문


차이 징 클래식 인용문

1. 약간의 미소 뒤에는 당신의이를 감추는 영혼이 있습니다.
2, 눈길을 사로 잡는 것이 아니라 오만하지 마라. 사람들을 쳐다보고 시대의 뒤를 잇는 사람이 되어라.
3, 번화 한 밤에 볼 수있다, 외로운 신자가 도처에있다.
4. 영혼과 영혼의 만남은 예술이다.
5. 당신이 끔찍하지 않다는 것을 비난하십시오. 실망시키는 것은 끔찍한 일입니다.
6. 고통스러운 계약에서 잎이 펴지는 것처럼, 사람들은 무시 무시한 무지에서 벗어나야합니다. 이것은 살아 있습니다.
7. 관용의 기본은 이해입니다. 이해합니까? 관용은 도덕이 아니라 이해입니다. 심오하게 이해하는 것만으로 우리는 사람들과 세상의 복잡성을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으며 쉽게 비난 받고 칭찬하지 않는 사고의 습관을 가질 수 있습니다.
8. 사람의 가장 큰 고통은 마음이 속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알든 말든지 상관없이, 당신은 그것을 인정할 수 없습니다.
9. 열쇠는 다른 사람들이 줄 수있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마음에서 원하는 것입니다.
10, 먼지에서 사람은 웃음 뒤에 슬픔과 슬픔을 이해할 수 있지만 유머가 불완전한 삶을 직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임을 알고 있습니다.
11, 나는 감정적 인 감정을 여전히 완고하게 찾고 있으며, 평생 동안 사랑하는 여성의 욕구에서이 최소한의 요구 사항을 낮출 수는 없습니다. 제 친구가 말했습니다 : 당신의 요청은 실제로 매우 높습니다. 서로 행복해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특히 오늘날의 물질 세계에서 이것은 사치입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폭풍우의 밤을 기다리는 사람들에 대한 열정과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12, 진정한 인간 본성은 끝없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함은 분명 존재하지만 악은 언제나 존재할 수 있습니다. 사과로 사과 할 수는 없지만 상처는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회개는 존재할 수도 있고, 절대 안 될 수도 있고, 강제 될 수도없고, 강제로 회피 할 수도 없습니다. 나는 사람의 생명이 선과 죄의 과정이며, 인류와 동물의 욕구가 끊임없이 얽혀 있다는 것에 강하게 동의한다.
13. 나는 가장 따뜻한 목소리에 둘러싸인 가장 조용한 코너에 머물고 싶어한다.
14, 인생은 어디에서나 멋지고 옛 삶이 충돌했습니다.
15. 삶과 죽음, 고난과 노인이 모든 사람의 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젠가 우리는 그들을 만날 것입니다. 우리는 결국 물에 녹아있는 물처럼 무관심 할 것입니다.
16. 우리가 한 가지에 대해 알지 못하면 판단을 내리는 것이 쉬워지고 강하고 단순한 판단을 내리는 것이 쉬워집니다.
17, 나는 그 순간을 느낍니다, 그냥 여기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무덤의 무용담처럼 밤이 바다만큼 깊을 때 나는 슬프고 행복했던 사람들을 위해이 작은 일을 지키게합니다.
18. 나는 평범한 사람과 똑같은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차갑고이기적이고 허영심이 있습니다. 도덕성 만이 내가이 약점을 보았다가 억압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사람의 생각은 그의 직업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저널리스트가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그것은 실제 삶의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불가능합니다.
19. 내 인생에서 내가 선택할 기회가있을 때 나는 집을 떠나기로 선택했다. 나는 내 자신의 프로그램과 자신의 프로그램, 그리고 내 자신의 사랑을 선택했다. 나는 이것이 자유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교활한 사람과 춤을 추는 사람이 결코 광장을 벗어날 수없는 것처럼 느긋한 기분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20. 라디오 방송국에서 페이 웡 (Faye Wong)의 예전 노래 "맹세 (Oath)"가 나옵니다. "당신이 내게 진실한 절대적인 것을 줄 수 있다면,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아무 것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이 세상에서 그녀는 어떻게 그녀가 배반 당했는지 추측하고 있습니다. 사랑은 여자의 믿음이지만 선생님은 너무 약하다.
21 그러나 이것은 세부적인 힘입니다. 그것은 한 번에 전혀 응답이 없으며 완벽한 세계 스키마가 없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진정한 문제의 복잡성은 솔직히 인정되고 제시되어야합니다. 개념은 무지가 아니거나 지적 게으름에서 벗어나 진정한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22, 창문은 오래된 반얀 나무를 바라보고있어 봄과 초록의 겨울을 영원히 그리고 영원히 바라 보면서 지쳤습니다.
23. 언론인은 언론인이 아니라 처음에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드러내 기 전에는 다른 사람들에게 마음을 드러내 기 전에는 언제나이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4. 사람이 다른 사람을 돌보면 자신을 잊어 버릴 것이다.
25, 해마다 바람이 불고, 비가 몇 번 내리고, 식물이 산으로 덮인 균열에서 자라면, 자라납니다.
26, 나는 광신도의기도와 순수한 헌신에 의지하여 믿음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세상에 의존 할 필요가 없다. 가장 슬퍼하는 가운데, 당신은 하나님의 발 아래 묶여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들의 행복을 종교에 위탁 할 수 있으며, 우리는 보호받을 것입니다.
27. 내가 과거에 라디오를 할 때, 나는 이것이 퀵 샌드와 같은 세계라고 말하고 싶었다. 그것은 매우 문학적이며 감정적 인 말이었습니다. 2000 년 거의 25 세가되었을 때 책의 제목 페이지에 썼습니다. 무릎을 꿇어 땅에 묻은 모래를 관찰하고 습도, 밀도, 구조를 관찰 할 때입니다. , 이유를 설명하고 흐름을 조사하십시오. 다행히 성인기의 문턱에 들어갔을 때, 나는 세상에서 나왔고, 다른 사람들을 돌보고, 사회 공공 업무를 돌보며, 세상과 연결되어있는 것들을 보살 피었습니다.
우리가 너무 멀리 걸 으면서 출발 한 이유를 잊지 마십시오.
29, 그 순간을 느낍니다, 그냥 여기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무덤의 무용담처럼 밤이 바다만큼 깊을 때 나는 슬프고 행복했던 사람들을 위해이 작은 일을 지키게합니다.
30, 나는 동물 세계에서 표범처럼 몸을 바꿔 피를 흘리며 운명을 바꾼다.

31. 나는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바꿀 수없고 이해할 수없는 것들로 고통 받고 있음을 이미 알고있다. 내가 할 수있는 유일한 일은 다른 사람들의 허락을받을 때 함께 할 수있는 것입니다. 너와 함께 감정을 느끼려고 노력해라.
32. 인터뷰는 도착입니다.
33. 남은 생애 동안은 설명 할 수없는 얼룩이없는 생활을해서는 안됩니다.
34. 그들은 불량배로 내 마음 깊은 돌 댐에서 넘쳐 흐릅니다. 단단한 고정 관념과 패턴은 계속 씻겨 져서 부서지며 떨어져 나갑니다. 이러한 종류의 떨림은 위험하지만 생각의 본질은 불안합니다.
35. 사람들은 가장 좋은시기가 실제로 가장 고통 스럽다고 주장하지만 나중에는 너무 행복합니다.
36. 후 시가 미국에 머무르면서 북경 대학을지도했을 때, 그는 소로 (Thoreau) 스타일의 삶에 대한 생각을 옹호했다. 나중에, "좋은 정부"를 주장하는 것도 이런 종류의 사고의 연속이다.
37. 사람들은 평등하며 삶에 대한 권리, 자유에 대한 권리와 행복 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38. 언론에는 얼마나 많은 관용이 있는가?이 사회의 진보는 얼마나 큰가?
39. 최고의 정부는 최소한의 관리를하는 정부이다.
40 세 미만의 사람들도 자신의 목소리를 낼 힘이 있습니다.
41. 갑자기 누군가가 처음에 말한 문장을 기억했다. "기자는 기억하고있다."
42. 아무도 잊지 못할 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43. 여전히 생각할 수있는 한, 두려움은 사람을 완전히 통제 할 수 없습니다.
44. 블로그는 오만하고 개인적으로 공격받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우리의 견해와 일치하지 않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모든 사람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러한 코멘트가 당신을 불편하게하는 경우, 이것은 자유를 표현하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가격입니다. 그러나 나의 최종선은 난처하게 여겨서는 안됩니다.
45 그러나 질투하지 마라. 그것은 인간이 가져야 만하는 인간의 존엄성을 평가 절하 할 것입니다.
46. ​​특정한 삶은 아버지의 눈에도 거대한 나라 앞에서 작다.
47. 첸 예피 (Chen Yifei)는 자신이 목숨을 걸고있을 때만 세 가지 질문을했다. 첫째, 좋아하니? 둘째로, 어떤 조건이 있습니까? 제 3의 사회에 이익이 있습니까?
48. 중국식 학술 연구는 서구보다 더 많은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종종 단지 하나만 빠져있다. 옛날 창고에서 즐거움을 찾고있는 어린애 같은 종류. 중국 역사에있는이 창고가 너무 많이 청소되었을지라도.
49. 채찍으로 등 뒤에서 누가 휘젓 던지, 나는 더 이상 잠들지 않았으며, 더 이상 내 꿈을 믿지 않습니다. 하느님 없이는 짐승이 없습니다. 모두가 인간입니다.
50. 사람들에 관해 이야기하기 전에 특정 사람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