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적인 인용문 > 고전적 인용문

작은 시간 Sogo 고전 인용문


작은 시간 Sogo 고전 인용문

1. 이봐 요, 그렇게 나쁜 환경에서 원고를 쓰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2. 바퀴벌레의 마지막 바퀴벌레가 어제 나갔다. 그가 떠나기 전에 말한 마지막 문장은 "나는 그것을 참을 수 없다"였다.

3. 오늘 조끼와 슬리퍼를 입을 줄 알았어!

4. 어떻게 잘 생기고 있니?

5, 나는 사랑에 살고, 사랑보다 오래 살고, 사랑 자체로 살고 싶습니다.

6. 그 당시 그는 외로운 세상에서 고립되었다고 느꼈다. 그는 모여 그의 목소리가 우주의 동굴로 사라졌다.

7. 내일 일어날 지 모르겠지만, 그는 사라질 것이고, 그를 사랑하는 누군가는 결코 그를 다시 찾지 못할 것이다.

8, 커튼은 측면, 큰 유리창, 거대한 호수, 검은 색과 파란색 거울처럼 실크가 움직이지 않는다. 삽입 된 가시처럼 높이 솟은 나무가 그 안에 반영됩니다.

9. 지퍼가 파열 중입니다!

10.

우리는 광대 한 우주, 우주의 먼지와 하늘에 떠있는 은하의 먼지 속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보다 더 작습니다.
인생이 갑자기 방향을 바꾸어 두꺼운 잉크의 어둠에 빠졌을 때 당신은 모른다.
당신은 실망으로 심연으로 끌려 가고, 질병으로 무덤에 끌려 가게되고, 좌절감을 느끼고, 짓밟히고, 조롱을 당하고, 아이러니하고, 증오하고, 분개하고, 경멸하고, 버려집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마음 속에 희망을 갖고 있으며, 우리는 기꺼이 포기하지 않는 마음을 간직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큰 절망 속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포기하고 싶지 않은 이런 종류의 분위기는 끝이없는 어둠 속에서 작은 별이됩니다.
우리는 모두 작은 별들입니다.

도 11을 참조하면,

당신은 세상에 당신의 애인이 있어야한다고 믿어야합니다,
당신이 어디 빛에 둘러싸여 있든, 당신은 박수에 의해 익사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추운 거리에서 홀로 걷고 비가 내리 쬐고있었습니다.
눈이 내리는 아침이나 뜨거운 파도의 황혼이든,
그분은 반드시 세상의 군중을 건너 십니다.
그는 분명히 당신 편으로 와서 열중과 열정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그는 당신 편으로 걸어가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
어렸을 때 그는 자신의 장난감에 압도당한 완고한 아이처럼 분명히 당신을 받아 들일 것이며 다른 사람들과 그것을 나누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더 이상 젊지 않다면, 그는 가시에서 돌아 오는 사냥꾼과 같을 것이고, 옆에있는 모닥불을 피우고, 피곤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그는 분명히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기다려야 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