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적인 인용문 > 고전적 인용문

어머니의 말씀을 축복하십시오.


1. 수천의 산과 강을 돌아보고, 파도와 조류를보고, 바람과 비가 내린 후 기복을 맛 보려고 항상 팔이 가장 따뜻하다고 느껴보십시오! 아무리 멀리 갈지라도 내 마음은 항상 사랑에 빠지게됩니다. 우리 엄마가 행복한 어머니의 날이 되었으면 좋겠다.

2.이 세상에서 아무도 당신보다 더 나를 사랑하지 않습니다.이 세상에선 내 마음 속에 당신의 위치를 ​​대체 할 수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엄마, 내가 어디에 있든 항상 너를 사랑해.

3.이 특별한 날에 나는 너의 어머니에게 해피 어머니의 날이라고 말하고 싶다. 어머니가 올 때 건강 해지고 행복해 지길 바랍니다!

4, 당신에게 카네이션을 보내고 싶다, 당신은 항상 그것이 너무 낭비라고 말하고, 큰 식사를 먹으라고 당신을 초대하고, 당신은 향을 먹을 집이 없다고 말했고, 당신에게 선물을 보내고 싶습니다, 당신은 항상 집에서 무엇이든 말합니다. 그러나 내가 보내야 할 선물이 있습니다. 엄마, 저는 항상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5, 오늘, 모든 어머니가 마음에서 미소 지을 것이기를 바랍니다. 아이들을 위해서. 어머니는 행복하기 만하면 행복 할 것입니다.

6, 5 월에 카네이션, 아무 모란도없고, Baihe의 향기, 단지 조용히 어머니의 사랑처럼, 마음의 향기를 exudes. 이 향내 나는 뉴스 레터를 전달하고 가장 축복받은 것을 어머니 께 보내십시오!

7. 나는 새와 같다. 모든 깃털은 깊은 애정과 열정을 가지고있다. 하늘과 땅 사이를 자유롭게 날 수있게해라. 팔은 큰 나무와 같고, 항상 내 따뜻한 집이 될 것이다.

8. 나의 성장은 당신의 이마에 막대기이며, 내 방종은 당신의 눈썹에 새겨 져있는 세로 막대기입니다. 나의 기쁨은 당신의 눈에 새겨진 물고기 꼬리표이고, 제 성공은 당신의 입술의 보조개에 있습니다. 엄마, 열심히 일 하셨어요!

9, 집안의 햇살과 집안의 따뜻함을 이기기 위해 바람과 비가 밖에서, 집에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어머니를 영원히 사랑합니다!

10. 모든 종류의 소망과 모든 소망을 모으고 깊은 관심을 보내십시오. 그런 절기에, 나는 진실한 축복을 줄 것이고, 행복은 항상 너 옆에있다.

이 기사에 감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전적인 문장에주의를 기울여주십시오. 어머니의 생일 축복을 축복하십시오. 부모님의 말씀을 축복합니다. 11. 어머니 만이 세상에 선다. 아무런 토지도 없습니다. 날 가질 수 없으니, 내게 가져온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12 산은 어머니의 사랑이 없으며 바다는 어머니의 깊은 사랑이 아니요 천국도 어머니의 사랑도 넓지도 땅도 어머니의 사랑과 관용도 태양도 어머니의 사랑도 따뜻하지 않고 어머니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13. 친애하는 엄마, 당신은 나를 키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당신 머리에 흰 머리카락이 더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14. 너는 커다란 나무 다. 봄은 너의 상상력에 기대고있다. 여름은 너에게 기대고있다. 가을은 너에게 기대고 겨울은 너에게 기대고있다. 친애하는 엄마, 당신이 저에게 주신 모든 것에 감사 드리며 행복한 휴가를 기원합니다.

15. 너는 나에게 친절하다. 나는 소중히하는 법을 모른다. 일단 나와 함께하지 않으면, 나는 네가 나에게 소중하다는 것을 안다. 엄마, 매일 행복하고 행복한 악당을 기억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16. 당신의 사랑, 나는 결코 갚을 수 없으며, 오랫동안 내게 조용히 나를지지한다는 것이 내 긍정적 인 영적 기둥이다. 엄마, 사랑해.

17. 엄마, 당신 딸이 자랐고, 나는 분별력이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을 돌봐야한다는 것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18 세, 어머니의 흰 머리카락을보고 점차적으로 심화 된 주름, 수년간 열심히 일하는 어머니가 어른에게 먹이를 주듯이 행복한 축제, 항상 젊음.

19 행복한 해방은 행복하기 때문에 우리는 행복 할 것입니다. 젊었을 때 영원히 젊었을 때 우리는 에너지를 얻었습니다. 생명은 안전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안전하기 때문에 영원히 행복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확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편안합니다.

20, 직장, 종종 나를 못하게하자, 사랑, 항상 나를 향수하자. 나는 의견이 맞지 않아도 항상 엄마에게 빚지고있다. 바람이 나를 데려 가게 내버려둬, Yunxiao가 내 소망으로 간다. 나는 친애하는 엄마가 항상 행복하기를 기원한다.

이 기사, 더 고전적인 문장에 감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어머니의 생일 축복, 부모님의 말씀을 축복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