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적인 인용문 > 고전적 인용문

아름다운 성명서 발췌


아름다운 성명서 발췌

1. 인생은 산속에 남아있는 작은 길입니다. 울퉁불퉁하고 울퉁불퉁하며 절벽이 옆에 있습니다. 당신이 울 때 울고,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습니다! 우는 것이 길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약한 것이 아니라 간단합니다. 그러나 약간의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산에는 꽃이 가득하고 경치는 즐겁습니다. 술에 취하면 웃을 때 웃을 수 있고 예약을 원하지 않습니다! 웃음은 한 번도 그 방법에 영향을주지 않지만 자신감을 더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자랑스럽지 않고 간단합니다.

2, 인생은 커다란 백과 사전입니다. 모든 것이 포함되며 삶은 다양한 멜로디를 연주하는 우쿨렐레입니다. 인생은 페가수스 브랜드의 시계이며, 시계 작업을 강화하고 사람들에게 집중적 인 삶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3. 인생의 아름다움은 진취적인 그녀의 모습에서 항상 드러납니다. 큰 나무의 아름다움처럼, 그것은 부정적인 계기가 번성하는 활력에 나타납니다. 독수리의 아름다움처럼, 바람과 비에서 나타납니다 하늘의 영혼이 급상승하는 것과 같이, 강물의 아름다움처럼, 그 격동의 파도가 급한 것입니다.

4, 지식을 지식을 사용하여 바다를 통해 마이크로 작은 조각을 저어, 꽃의 무리를 따기, 코를 깨끗하게하기 위해 스마트 융기로 보내고, 아니 꿈, 거기에서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5. 내가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야간 보행자 인 경우, 내 어머니는 저주받은 발걸음이라고 부르기 위해 멀리 밤에 내게 온화한 빛이되어야하며, 내가 비난하는 배우에 대해 불평 만한다면 어머니는 나에게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일할 것을 촉구하는 따뜻한 박수 소리, 나는 작은 물고기인데, 나는 녹색 호수가 될 것이고, 나는 장난스럽고 용모가 있어도 행복하다. 원이 퍼졌습니다.

6, 황금 가을에 열매를 수확하고 싶다면 차가운 침입 초기 초봄에 수확의 날까지 끊임없이 개척하고 파종하고 경작하는 바지 다리를 굴릴 때입니다.

7. 나는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감정, 무거운 것, 말할 수없는 슬픔과 황폐함을 알리고 싶었지만, 어떻게 내 모든 삶의 바퀴를 얕은 종이에 그려 넣었습니까? 어떻게 이해시킬 수 있니? 그걸 잊어 버려요, 아무것도, 당신은 내가 행복하다거나, 문을 닫을 때, 각자 자신의 행복이나 눈물을 흘려서, ​​당신이 소극이라고 생각합니다.

8. 모성애는 영혼을 따뜻하게하는 해이며, 모성애는 영혼을 키우는 비이며, 모성애는 영혼을 관개하기위한 비옥 한 토지이며, 모성애는 영혼을 아름답게하는 무지개입니다.

9. 산모의 사랑은 햇살의 광선이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봄이되면 따뜻한 느낌을받을 수 있으며, 산모의 사랑은 맑은 봄이므로 날씨가 오래 되더라도 감정은 깨끗하고 분명합니다.

10, 지구력은 산과 바위가 보이지 않는 일종의 고집이다. 바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비를 두려워하지 않는 인내의 일종이며, 이름이 없지만 이익이없는 일종의 충성이다.

11, 인생은 산과 같고 중요한 것은 높이가 아니라 영혼 쇼입니다. 삶은 비와 같고 중요한 것은 크기가 아니라 시간입니다.

책으로 인생은 더 멋진 세부 사항, 덜 지루한 단어가 있어야 노래로 인생은 더 높은 피치 멜로디, 덜 슬픈 노트 있어야 삶의 그림, 더 밝은 색상이어야합니다, 회색 음영이 적습니다.

13, 인생은 신중하게보고 꽃의 무리와 같은, 당신은 진정한 맛을 주셔서 감사하기 위해 차 한잔 같은 인생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삶의 철학을 실패, 성공, 인생에서 맛보아야합니다.

14, 삶의 맛, 인류를 향상시킵니다. 존재가 기회가되면 사고력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끊임없이 스스로를 깨뜨릴 필요가 있으며 스스로 재구성해야합니다.

15. 기회는 스스로에 달려 있으며, 운명은 그 자체로 파악 될 필요가 있으며, 삶은 자체 직원이며, 억지력은 스스로를 해치지 않습니다.

16.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하늘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꿈은 여전히 ​​순수합니다. 너 자신을 놓아두고, 용감하게 꿈의 하늘을 날기 위해, 나는 더 잘해야한다고 믿습니다.

17, 낡은 눈물이 쓰라린 기억이 떨어지고, 내 꿈이 웃길 바랍니다.

18. 약한 사람은 외로움을 두려워하고 합리적인 사람은 외로움을 즐기는 법을 압니다.

19. 여기에는 햇빛과 비가 내린다. 침묵하는 인물이있다.

20 사랑은 겨울의 태양, 세상의 온기를 느끼기 위해 굶주림과 차가운 것을 사용하는 사람들, 사랑은 사막의 맑은 샘, 절망적 인 사람들에게 생명의 희망을 볼 수있는 권리 사용, 사랑은 긴 마른 땅에 뿌려진다. 비의 종류, 그래서 외롭고 동행하지 않은 사람들은 즉시 영혼의 위로를 얻습니다.

21 성숙은 밝고 눈부신 광채, 온화한 그러나 기름기없는 소리의 종류, 다른 것을 보지 않아도되는 일종의 평온함, 마침내 주변에 대한 요구를 멈추게하는 분위기의 종류, 시끄러운 소리를 무시하는 것 스마일, 일종의 쇄도 한 갑작스러운 무관심, 두꺼운 것, 가파른 것, 가파른 것이 아닌 것.

22, 봄의 꽃이 열립니다! 겨울을 경험했다면 봄이됩니다! 당신에게는 믿음이 있다면, 봄은 멀리있을 것이고, 당신이 지불한다면, 언젠가 당신은 완전한 꽃 원을 가질 것입니다.

23. 따뜻한 바람, 새와 꽃, 푸른 산과 푸른 물, 비옥 한 땅의 봄 풍경에있을 때, 당신은 술에 취하게 될 것입니다. 금빛 은색과 유익한 가을을 맞이하면, 당신은 기뻐할 것입니다. 추운 날의 침례 후 매혹적인 봄이 영웅적이라고 생각 해본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금빛 가을의 아름다움은 더위 이후의 제련의 결정입니다.

24, 산모의 사랑은 풍경화이며, 새롭고 자연스러운 채로 떠나는 리드 조각을 씻어 내고, 산모의 사랑은 감미로운 노래, 경쾌한 경멸, 경멸과 노래와 같으며, 산모의 사랑은 눈을 날려주는 바람이다. 봄은 무한하다.

25, 선한 사람을 찾으려고하면 아름다운 사람이 당신을 발견 할 것이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면 다른 사람도 존중하게 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을 도우 려한다면 다른 사람에게서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인생은 메아리와 같습니다. 무엇을 다시 돌려 주나요, 무엇을 심고 있습니까,

26, 무엇을 얻을 것인가, 얻을 수있는 것.

27, 봄 꽃이 열립니다! 겨울을 경험했다면 봄이됩니다! 당신에게는 믿음이 있다면, 봄은 멀리있을 것이고, 당신이 지불한다면, 언젠가 당신은 완전한 꽃 원을 가질 것입니다.

28 절. 성실은 훌륭한 포도주로, 일년 내내 더 부드럽고 강하며, 불꽃 놀이가 성실 할수록 더 아름답게 꽃이 피고 성실은 꽃이며 향기는 손에 보내집니다. 고독한 마음에는 사랑의 수분이 필요하고 추운 마음에는 우정의 따뜻함이 필요하며 절망적 인 마음에는 힘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29. 위로, 창백한 마음은 진실한 도움이 필요하며, 경비원들로 가득 찬 문이 닫히고,이 열쇠를 열 필요가 얼마나 되는가!

30. 무거운 망치를 휘저 웁시다. 당신이 가장 미성숙 한 부분에있을 때마다, 젊었을 때, 그 부분들은 두꺼운 태양을 낳을 것이고, 결국 우리는 젊지 만 확실히 아름답지 않은 삶을지지하는 단단한 돌이됩니다.

31. 인생은 바다와 같고 관용은 보트, 바다는 보트, 바다는 넓고 삶은 산과 같고 관용은 길이며 등산은 길이며 산은 키가 크고 삶은 노래와 같은 것이고 관용은 노래이며 노래는 노래이며 노래의 노래가 들린다. .

32. 사랑은 등불이고 어둠 속의 거리는 먼 거리를 비추고 사랑은시, 추운 곳에서 따뜻하고 열망하는 아트리움, 사랑은 여름 바람, 겨울 태양, 봄 비, 가을 과일.

33. 삶의 바다는 시지 호수 (Xizi Lake)의 푸른 호수와 같지 않습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때로는 거울처럼 때로는 평온합니다. 때로는 물이 튀기도하고 때로는 거대한 파도가 날 때도 있습니다 ... 사람들은 종종 강한 바람과 파도에 의해 시험을 받아 변경됩니다. 더 강해지십시오.

34. 허용차는 서로 간의 관계를 윤택하게하고, 서로 간의 틈을 없애고, 서로의 비웃음을 제거하고, 상호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35. 따뜻함은 떠오르고 흔들리는 봄의 비이며 따뜻함은 얼굴의 미소이며 따뜻함은 울려 퍼지며 따뜻함은 세심한 협조입니다.

36. 존중은 봄바람, 맑은 봄, 온난 한 Shuxin 환약, 강력한 상쾌한 에이전트입니다.

37, 모성 사랑은 과즙의 한 방울, 마른 토양에 키스, 그것은 산산 조각 난 빛의 비옥 한 땅을 고대 다이아몬드의 결정과 함께 이슬비의 온기를 사용하며, 모성애는 삶의 얼어 붙은 지점이 아니라 흐르는 강 이 강은 우리 삶에서 아름다운 감정의 장면을 만들어 냈습니다.

38. 끈기와 삶의 외로움은 푸른 하늘로 포장 될 수 있으며, 인내로 외로움은 백조 기러기의 열로 해석 될 수 있으며, 끈기와 즐거움이 가득한 꽃으로 피어날 수 있습니다.

39. 생명은 꽃이 피고 아름답게 피고 뻗으며 부유하며 아름답고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운시이며 삶은 조화로운 기질과 멜로디 생활을 지닌 아름다운 음악 작품이며 인생은 흐르는 강입니다. 실행, 롤 포워드.

40. 누락은 평범한 날에 리듬을 읽을 수있는시, 지루한 날에 젖게하는 샤워, 우울한 날을 맑게 해주는 햇살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