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적인 인용문 > 고전적 인용문

고전 인용문이 너무 고전적입니다.


고전 인용문이 너무 고전적입니다.

인도 언어 :이 슈슈 (Yi Shu)는 "사람들이 매일하는 가장 큰 실수는 낯선 사람들에게 너무 예의이며, 친밀한 사람들에게는 너무 가혹한 것이며,이 나쁜 습관을 차례로 돌리면서 세상은 평화 롭습니다."이러한 말들은 우리가 찾고있는 것입니다. 조용하고 천천히 몸을 이해하면 인생이 매우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1. 어떤 것은 우리가 통제 할 수없는 것이며 스스로를 통제해야합니다.

2, 엄마는 그에게 울기에 합당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말했다. 그를 울기에 합당한 유일한 사람은 절대로 그에게 울부르게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다. 욕심 때문에 잃어버린 정직한 사람들은 거의 속지 않습니다.

3. 날 수있을 때 비행을 포기하지 말고 꿈을 꿀 수있을 때 꿈을 포기하지 말고 사랑할 수있을 때 포기하지 마라.

4, 집에! 고향!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것은 집입니다.

5. 적들이 당신을 화나게하면, 당신이 아직 그의 손아귀를 장악하지 못했음을 의미합니다. 친구가 너를 화나게하면, 너는 여전히 그의 우정에 관심이있다.

6. 눈물의 존재는 슬픔이 환상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7. 현명한 사람들은 행복하며, 영리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3 점 문제를 완화하고 7 점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8, 소문이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적어도 두 사람이 당신의 적을 당신을 부술 필요합니다, 당신의 친구가 알려줍니다.

9. 아름다운 삶은 기대와 놀라움과 감사로 가득차 야합니다.

10. 가장 행복한 사람이 모든 것이 최선이 아닙니다.

11. 두 사람이 사랑에 빠졌을 때, 그들은 무한한 달콤한 키스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싸우고있을 때 서로 입을 맞추기 위해 키스 입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2, 소파 밑에 떨어 뜨린 버튼처럼 행복하게, 찾기에 집중하고, 어떻게 찾을 수 없으며, 잊을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그것은 밖으로 굴러갔습니다.

13. 눈물의 온도는 외부 세계가 너무 차갑기 때문에 530 ° C이며, 흘러 내릴 때 53 ° C로 떨어집니다.

14, 애완 동물과 사랑은 서로 다른 두 가지, 애완 동물은 의사 소통을 할 수 없지만 사랑은 할 수 없습니다.

15. 인생 테스트에는 학업, 경력, 결혼 및 가족이라는 네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평균 점수는 충분히 높기 때문에 어떤 주제에 대해서도 너무 많은 시간과 열정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16, 물고기가 말했다 : 물 속에 있기 때문에 당신은 내 눈에 눈물을 볼 수 없다, 물에 말했다 : 당신이 내 마음 속에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눈물을 느낄 수있다.

17, 인생은 살아있다, 그것은 이런 식으로해야하고 향기로운 동안 다른 사람들은 아름다운.

13 시간이면 사람과 같이 1 분 만에 사람을 만날 수 있지만 사람과 사랑에 빠지면 사람을 잊는 데 평생을 걸립니다.

14. 일루미네이션은 태양의 특허가 아니므로 빛날 수도 있습니다.

15. 사람들이 방향을 잃지 않는 한, 그들은 스스로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방송국의 위치가 아니라 그것이 진행되는 방향입니다.

16. 다방면의 관점에서 모든 것을보아야한다.

17. 이상적인 길은 항상 자신감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18, 가장 친한 친구는 베란다에, 당신이 멀리 걸을 때, 당신이 아주 멋진 대화를 경험했다고 느낀다는 말을하지 않습니다.

19. 유혹의 순간에 사람의 가치가 결정됩니다.

20, 이상적인 곳이 있습니다, 지옥은 천국입니다. 희망이있는 곳에서도 고통은 기쁨입니다.

21, 사람들은 항상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소중히 간직하고 자신이 갖고있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22. 최소한의 후회로 과거를 대면하십시오. 최소한의 낭비로 현재를 마주 보게하십시오. 가장 큰 꿈을 가지고 미래를 맞이하십시오.

23, 고전의 젊음은 결코 구속되지 않을 것이다.

24. 가장 시큼한 느낌이 질투하다고 생각합니까? 아니, 가장 시큼한 느낌은 당신이 질투 할 권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질투심 많아 질 수 없습니다. 그것은 가장 시큼하고 신맛입니다.

25, 말을하는 단어, 그것은 최고의 말을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말을하지 말고, 올바른 척도를 시도하려고하지 마십시오.

26. 건강은 자신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과 친구들의 행복과 행복에 관한 것입니다. 건강을 잃을 때까지 기다려서 건강의 중요성을 기억하지 마십시오.

27.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눈에는 모든 것이 좋지만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제한되어 있으므로 당신은 어디든지있을 수 없습니다.

28, 젊은 당신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의 이익도 꽤 광범위하지만, 결국 자라야합니다, 당신은 즐길 때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않도록 고려해야합니다.

29, 사랑 때문에, 왜 말을하지 말고, 몇 가지를 잃어버린, 그냥 돌아올 수 없다!

30. 인생에서 가장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쉽게 포기하는 것이지, 고집하지 말고, 고집하지 말고, 고집하지 말아야한다고 주장한다.

편집자 주 : 천천히, 당신은 어떤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말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것들은 전혀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수 없으며,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어떤 것들은 당신이 가져갈 때 후회할 것입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