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단어를 사랑해 라.

바쁜 삶에서 비롯된 행복


은퇴를 계획하고 있습니까? 그 전에 수년 동안 감춰져 있던 열정을 불 태우고 항상하고 싶은 일을하십시오.

인구가 점점 노화되고 있지만, 은퇴와 노령에 관한 많은 비현실적인 주장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첫 번째 주장은 노화를 연약함과 동일시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미국 맥아더 연구소 (MacArthur Institute) 조사에 따르면 65 세 이상 노년층의 40 %가 건강 상태가 매우 양호합니다. 65 세 이상의 노인 중 89 %는 운동 장애가 없습니다. 모든 사람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확신하려면 나이든 스포츠의 급상승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2001 년 올림픽에서 Obakuk의 Antonio Dandis는 Mavis Greene에게 위협이되지 않는 51.15 초의 200m 육상 경기에서 90-94 세의 나이로 우승했습니다. 이 그룹의 게임은 이미 아주 훌륭합니다.

두 번째 주장은 노인들이 더 이상 배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고령자는 하이테크 신제품 사용에 열정적 인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조부모는 이메일을 통해 주위에없는 손주들과 의사 소통 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사실, 퇴직은 인생 최고의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영적 모델들이 이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비밀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 은퇴의 성취와 행복을 보장하기 위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첫 번째 기초입니다.

행복한 은퇴의 비밀은 사람들이 긍정적 인 감정을 향상시키는 환경을 조성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으며, 삶이 원하는 것에 집중해야 긍정적 인 심리적 경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위의 영역을 달성하려면 목록을 작성하고 귀찮게하거나 행복하게 쓸 일이 필요합니다. 가능한 한 자신의 삶에서 불행하게 만드는 일을 근절하십시오. 당신이별로 좋아하지 않는 그림이 몇 년 동안 벽에 매달려 있다면 왜 버려 두지 않으시겠습니까? 옷장을보고 옷을 벗고 옷을 모두 버리십시오.

물론 고통과 기쁨을 분리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한 번 더 오래된 중국 작가를 만났고 그는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매일 호수에서 수영하며 겨울철에도 얼어 붙을 필요가있는 일상 생활의 일부가되었습니다.

행복한 은퇴를 보장하는 또 다른 중요한 단계는 외부 세계와 연락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신문, 잡지 또는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얻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인생에서 더 많은 것들을 파헤 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당신의 기여는 투자와 마찬가지로 더 잘 보상받을 것입니다.

바쁘게 지내는 것도 중요한 단계입니다. 아마도 바쁜 정식 퇴직 생활은 할 수없는 은퇴 이상의 성취 감을 줄 것입니다. 문제는 당신이 돈을 지불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재미 있고 창조적 인 활동을 찾을 수 있습니까? 은퇴하지만, 필요한 재미에 대한 인간의 욕구가 멈추지 않을 것이며, 스키너는 사람들에게 자극적 인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도박을 권장하기도합니다. 물론 이것은 도박을 적절하게하는 것입니다. 조금 흥분과 불안정이 당신에게 좋습니다.

물론, 모든 것이 불가피합니다. 한 사람의 즐거움은 다른 사람의 고통 일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은퇴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실제로 사람들이 마침내 자신을 이해할 때만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추구하기 위해 용감하라!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