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단어를 사랑해 라.

행복은 태도의 고전적인 관용구입니다.


행복은 태도이며 고통을 선택할 수는 있지만 행복과 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점차 인생의 운과 불행이 인간 두뇌의 산물이라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현실에 대한 이해와 실제 생활에 대한 반영입니다. 나는 여기서 비관론이나 낙관론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삶에 대한 나의 삶과 태도를 어떻게 해석 할 것인가하는 또 다른 질문입니다.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필요와 목표에 이끌려 무엇을 성취하고 달성했는지 잊어 버리고 승리의 결과를 즐기거나 이미 달성 한 성공에 행복하게 빠져야합니다. 끝이없는 욕구와 욕망은 성공의 기쁨을 희석시키고 우리가 원래 목표에서 멀어지고 있음을 느끼게합니다.


우리가 가끔 멈추게 할 수 있다면 잠시 둘러보고, 우리가 가진 성공을 맛보고, 삶의 단편을 느끼고, 우리 주변의 가장 평범하고 단순한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우리가 취하는 모든 단계를 살펴 봅니다. 그것은 최소한이며, 다른 목표는 실현 가능하고 달성 할 수 있으며, 미래의 삶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우리는 미래에 몰입 할 수없고 현재를 무시하고 우리가 누려 야 할 행복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어쨌든 더 나은 미래에 중점을 두면서 현재의 성공을 천천히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