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단어를 사랑해 라.

남성과 여성의 고전적인 인용문을 대조하십시오.


남자는 복숭아 같고 여자는 달걀 같고 남자는 바깥 쪽이 매우 부드럽고 안쪽이 아주 힘들고 천천히 먹기를 원하며 여자의 바깥 껍질은 매우 단단하며 안쪽은 매우 부드럽고 가볍게 다루어야합니다.

남편과 아내의 관계가 더 나쁘고 시어머니와의 관계도 좋으며 남편과 남편의 관계가 좋으며 시어머니와의 관계도 좋지 않습니다.

남자가 고통 스러울 때, 말할 것도 없습니다. 여자가 화가 나면, 그녀는 뭔가를 말합니다.

한 남자가 거짓말하는 습관이고, 거짓말하는 여자가 필요합니다.

남성은 여성의 약점 때문에 종종 눈이 멀어지고 여성은 남성의 눈물로 동정심을 얻습니다.

여성은 남편의 미래를 위해 개인 주택에서 웅크 리고 남성의 사적인 돈은 장래에 다른 여성들에게 지출됩니다.

거리에서 주변을 둘러보고있는 사람을 위법 행위라고하며 도로에있는 여성을 명반 (alum)이라고합니다.

그 남자는 먼저 전화를 바꾸고, 차를 바꾸고, 집을 바꾸고, 옷을 갈아 입을 돈이 있습니다. 여자들은 돈의 반대가 있습니다.

그 남자는 여자 친구를 그의 친구에게 맡겨서 돌보고, 여자 친구는 친구의 아내가되었고, 친구는 남자 친구를 자매에게 맡겨 돌보고 자매는 남자 친구의 아내가되어 자매는되지 않았다. .

실패한 사람은 아내와 비교되는 것을 좋아하고 성공적인 여성은 다른 사람보다 낫기를 좋아합니다.

한 남자가 불법 주차 위반 혐의로 유죄 판결을받을 경우 경찰은 교통 경찰과의 논쟁을 벌이게되며 여성은 불법적으로 주차 위반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고 주변 사람과 싸울 것이다.

남성에 대한 가장 큰 걱정은 채권자입니다. 여성에 대한 가장 큰 걱정은 연인입니다.

사람들이 사고 싶은 물건과 가장 쓸모없는 물건은 노트북입니다. 여성이 사고 싶은 물건과 가장 쓸모없는 물건은 신발입니다.

남성은 아내의 단점을 발견하는 데 능숙하며 여성은 남편의 장점을 발견하는 데 능숙합니다.

남자들은 책을 사서 책꽂이를 채우기를 원하고 여자들은이 책들을 보게됩니다.

그 남자와 여자는 차 안에서 싸우고, 여자가 운전하면 브레이크를 밟을 것이고 남자가 운전하면 그는 가속기를 밟을 것이다.

남자들은 그들이 매우 훌륭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영어를 배우고, 영어를 배우는 여자들은 자신들이 좋지 않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남자들은 가장 사랑에 빠진 여자들, 결혼 후 가장 흔한 여자들, 가장 못생긴 이혼 여자들을 바라본다. 여자들은 이혼 한 후에 가장 아름답게된다. 여자들은 남자들을 가장 사랑하고, 가장 지루한 결혼 후에, 이혼하기 전에 가장 위선적으로, 이혼 한 후에 진지하게 생각한다.

남자의 경우, 가장 아름다운 여자는 얻을 수없는 여자이고 여자의 경우 가장 잘 생긴 남자는 이미 소유 된 남자입니다.

여성들은 언제나 남자들의 색깔을 두려워하며 잠자리에 들고 남자들은 색깔이 없다고 의심하며 남자들은 항상 여자를 맹세하고 침대에 가서 여자를 두려워합니다.

한 여자가 남자에게 말하면, "나는 아름답 지 않다는 것을 압니다."남자는 동의하지 않아야합니다. 남자가 "나는 정말로 실패하고있다"고 말하면 여자는 절대 반대해야합니다.

이혼 할 때 재산을 원하지 않는 사람은 좋은 사람이 아니어야하며, 이혼 할 때 재산을 원하지 않는 여성은 좋은 여자 여야합니다.

그 남자는 여자의 브래지어를 보내어 애인 관계를 맺고 싶어한다는 것을 나타내며, 한 여자는 남자 애인을 보내어 이미 애인 관계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여자 유닛은 천 달러를 보냈고 남자에게 천 달러를 보내라고 말하고 친구에게 500을 보내라고 말했고 남자 유닛은 천 달러를 보냈고 여자에게 500 달러를 보내고 그녀에게 친구가 천 명을 보냈습니다.

집에서 아내를 가장 두려워하는 사람은 시어머니를 때리는 것을 감히하지 않으며, 집에서 남편을 가장 두려워하는 여성도 감히 시어머니를 때 리려고합니다.

가장 어리숙한 사람은 처음으로 옷을 입을 때입니다. 한 여자의 가장 바보 같은 시간은 그녀가 처음으로 잠옷 치마를 입을 때입니다.

남자들은 왜 여자들이 남자들이 왜이 사기를 사기를 바라는 지 결코 모른다. 그들은 실제로 사람들이 정말로 사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녀는 또한 멈출 것입니다, 그녀는 그를 위해 돈을 저축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지만, 정말로 자신을 위해 돈을 쓰고 싶다면 시도하고 싶습니다.

뷰티는 다른 여성들의 옷을 아름답게 찬양하는 것을 좋아하며, 부유 한 남성은 다른 남성의 소득을 높이고 싶어하며, 최종 결과는 주제를 스스로에게 가져 오는 것입니다.

똑똑한 여성도 자신의 외모에 혼란스러워하고 바보 같은 사람도 여자의 외모로 깨어났다.

남자는 낮은 IQ 때문에 의사를 읽고 여자는 낮은 EQ 때문에 의사를 읽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