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단어를 사랑해 라.

끝없는 사랑과 유명한 단어 100 문장


1. 진정한 사랑, 주인없는 노예, 평등과 존엄 만.

2, 사랑은 젊은 베팅, 패자는 아무것도 없어, 우리는 잃을 여유가 없습니다.

3, 눈물은 여성의 가장 원시적 인 무기이며 사람이 저항 할 수없는 유일한 강력한 무기입니다.

4, 사랑에 관한 이야기의 비밀은 당신이 진지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지만, 진지해야합니다!

진정한 사랑은 통제가 아닌 매력이며 매력이 아닙니다.

6. 외로운 두 사람이 서로를 보호하고, 서로를 제한하며, 서로 인사합니다. 이것은 사랑입니다.

7. 사람들은 가시가 있기 때문에 장미를 포기하지 않으므로 사람들은 고통 때문에 사랑을 거부하지 않는다.

8. 사람을 만나는 데는 단 1 분이 소요되며, 한 시간은 누군가를 좋아하고 하루는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지만 누군가를 잊기 위해서는 평생을 걸립니다.

9. 사랑에 빠지는 것은 총격과 같습니다. 정확도는 높지만 대부분은 느낌으로 마무리해야합니다.

10. 똑똑한 여자가되어 남자와 그의 돈을 사랑하는 법을 아십시오!

11, 사랑하는 사람은 그녀가 통과하게해서는 안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랑은 거리 때문에 전설이 될 것이다.

12.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그의 행복을 기쁘게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를 행복하게하고 행복을 얻으려면 그가해야 할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당신이 결코 알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13, 사랑, 그냥 말해봐. 내일과 사고가 먼저 올 것이다!

14. 인생은 댄스 파티와 같아요. 당신에게 첫 댄스 스텝을 가르치는 사람이 당신을 현장으로 데려 갈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15. 기다리는 길이는 시간과 관련이 없으며 감정의 깊이에만 연결됩니다.

16. 사랑은 이처럼 같고, 서로를 깊이 사랑하지만, 고문은 여전히 ​​고문이다. 사랑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17.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짓말은 약속입니다.

18, 가사는 때로는 형식 일 뿐이므로, 액션을 대신 할 수는 없습니다.

19. 아름다운 여성은 남성을위한 고급 소비재입니다.

20, 자신감있는 여성은 오만하지 않으며, 자신감은 믿는 것이며, 오직 행복 만 믿을 것입니다.

21 절 사랑은 거울과 같고 균열이 있고 거울의 풍경도 왜곡되어있다.

22, 여성의 순수한 여성, 남성의 여성은 나쁘다. 남녀는 항상 모순의 대상입니다.

23, 시인들은 종종 사랑은 장님이라고 말하지만 맹목적인 사랑은 소리가없고 믿을 만하다.

24, 진정한 사랑은 말로 표현 될 수 없으며, 행동은 충성도의 가장 좋은 묘사입니다.

25. 사랑은 다른 사람에 대한 자기 가치의 반영이다.

26. 사랑은 피난처가 아니다. 피난처에 들어가기를 원한다면, 너는 쫓겨날 것이다.

27. 당신이 그를 사랑한다면, 그의 현재를 받아들이고, 그의 변화에 ​​대해 상상하지 마십시오.

28. 동등한 사랑은 가장 강한 유대감입니다.

29, 사랑은 사람들이 시간을 잊게하고, 또한 사람들이 사랑을 잊게 만듭니다.

30. 좋은 감정, 결혼은 일방적인 희생과 성취가 아닌 상생의 상황이어야합니다.

31 세의 소녀는 능력에서 외모로 나아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32. 당신이 우정에 걸림돌이 될 수 없다고 말하면, 의심은 가장 위험한 적입니다.

33, 너 자신을 울게하지 마라. 너 웃어라. 세상은 웃는다. 당신은 울부 짖습니다, 세상의 유일한 사람은 울고 있습니다.

34. 자신의 삶을 사랑하는 사람은 두 명뿐입니다. 하나는 자신이고 다른 하나는 자신의 환상입니다.

35. 어떤 것들은 추억에만 적합하고 다른 것들은 세부 사항에 합당합니다. 가장 아름다운 사고는 당신입니다.

36. 사랑은 꽃 그늘 아래 달콤한 연설이 아니며 복숭아 꽃의 근원에있는 은밀한 언어는 아니며 가벼운 눈물이 아니라 강압적 인 강제력이며 사랑은 공통 기초 위에 세워집니다.

37 성숙한 사랑, 존경, 충성은 표현하기 쉽지 않다, 그 목소리가 낮다, 겸손, 양보, 숨어, 기다리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38 세, 남자는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을 아내로, 여자는 자기를 사랑하는 사람을 남편으로 찾아야한다.

39. 시작이 있으면 아무런 결과가 없으며, 마침내 당신이 내 손이 닿는 반대편에 만개하고 있음을 이해한다고해도 나는 여전히 만나기를 바랍니다. 너가 내 인생에있는 것 같지 않아.

40. 어째서 한 사람을 그렇게 아프게 잊지 않겠습니까? 자연스럽게 시간이 잊혀 질 것입니다. 시간이 없다면 잊지 말아야 할 사람들을 잊을 수 없습니다. 잃어버린 몇 해가되는 시점은 무엇입니까?

41. 어떤 사람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을 찾고 있다고 말하며, 결혼하고 그들을 좋아하는 사람을 찾고있는 것은 일방적 인 사람입니다. 연인들은 그들이 좋아해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내는 평생 살 방법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42. 한 여성의 가족에게는 많은 사랑이 있으며, 표면에는 두 가지 점이 있습니다.

43. 유성이 하늘을 뚫고 지나갔고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또한 수명이 짧지 만 미국과 중국의 고통은 아름답고 단명 한 유성을 유지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하늘에서만 알려집니다! 유성은 항상 하늘에서 단명하며, 상수는 하늘에서 가장 아름답습니다!

44, 사랑하는 사람, 다른 쪽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대다수, 한 사람을 사랑하고, 다른 파티는 모르지만, 산은 주로, 한 사람을 사랑하고, 다른 한 사람은 고통의 대다수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45. 사랑 때문에, 세상에서 성가신 일을 버리고, 꽃 소리를 듣고, 움직이는 것보다 더 아름다운 소리가 나지 않는다. 잠시만, 그것은 영원하다. 그것은 끝없는 삶의 유혹이며 세상의 아무도 저항 할 수 없습니다.

46. ​​사랑 안에서, 그것이 시끄럽고 그것과 아무 상관이 없다면 그것은 진실한 사랑이 아닙니다.

47. 감정은 복잡합니다. 감각적 일 때, 그것은 단단합니다. 감각이 상실되면, 그것은 액체가됩니다!

48. 독선적 인 보살핌으로 서로 돌 보지 말고 이해와 감사로 서로를 보도록 배웁니다.

49. 사랑에 빠진 한 여인의 가장 큰 행복은 그녀가 사랑하는 남자가 자신이 그 사람의 일부임을 인정한다는 것입니다.

50. 소녀가 남자와 사랑에 빠질 때, 그녀는 결코 그의 결점을 보지 못할 것이다.

51. 사랑에 빠진 여인은 그녀의 연인에게 영웅, 거인, 반신 들려 줄 것을 요청하고 그녀가 그에게 속하지 않는다고 묻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그녀가 완전히 점령 되었다면 행복해 할 것입니다.

52 세의 사랑, 모든 사람의 경험과 지각이 다르기 때문에 사랑은 아름답지 만 영원한 정의는 없지만, 불꽃 놀이와 마찬가지로 단지 짧은 기간의 아름다움만을 남긴다.

53. 사랑하는 두 사람이 함께 행복과 행복의 종류입니다.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더 많이 소중히해야합니다. 잃어 버렸을 때 그것을 모릅니다. 마찬가지로, 사랑은 포괄적이어야하며 서로 사랑해야하며, 그들의 마음은 서로 가장 따뜻합니다.

54.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의 행복을 바라보고 존경합니다. 그들이 되돌아 볼 때, 그들은 스스로를 올려다 보며 부러워합니다. 소중한 행복을 소중히 생각하십시오. 당신의 행복이 다른 사람들의 눈앞에있게하지 마십시오.

55. 사랑의 모든 고통은 스스로 지켜 져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심은 씨앗의 결과이며, 다른 사람들과 아무 상관이 없으며, 다른 사람들은 돌보아달라고 간구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가려움증입니다.

56.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 받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먼저 사랑에 합당해야합니다. 하루는 물론 일주일이 아니라 영원히 있어야합니다.

57, 여자는 이해하고 기억해야합니다, 남자 - 그는 젊고 나이 많은 남자 인 한 아름다운 여자를 사랑합니다.

58. 사랑에 빠질 때마다, 자신에게 헌신해야합니다. 상처를 입었을지라도 어떤 예약도하지 말고 똑똑해야하지만 실용적이지 않아야합니다. 결국에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59. 사랑의 반대는 증오가 아니라 무관심합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싫어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그를 염려합니다.

진정한 사랑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으며 내면의 수면과 숨겨진 재능의 힘을 일깨울 수 있습니다.

61. 사랑의 포도주는 달콤하고 씁쓸합니다. 두 사람이 마시고, 그것은 감로이며, 세 사람은 술을 마시고, 신맛의 식초이며, 부담없이 마셔 중독됩니다.

62. 그곳에 살기를 원치 않는 사람은 결국 자신에게 위로가됩니다.

63. 내가 너를 천 번 사랑한다고해도, 내가 헤어질 때까지 끝낼 수있다. 이것은 사랑입니다.

64. 사랑 받는다는 것이 반드시 행복은 아니지만 사랑은 정말 행복합니다.

65. 가장자리의 기원은 멸종되었고, 가장자리는 약하며, 우리가 통제 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우리가 가장자리에있을 때 짧은 시간을 소중히하는 것입니다.

66. 사랑은 유분을 유지하는 격렬한 불처럼 합당한 내용을 필요로하고, 사랑은 무한한 감정 속에서 두 가지 유사한 본성의 조화로운 조화입니다.

태양의 위치는 하늘에 있고, 소나무의 위치는 산에있다. 사랑은 당신의 위치에 어울리고 당신을 확고하고 달콤하게 느끼게합니다.

68. 결혼하지 않은 사랑은 버블처럼 쉽게 부서지기 때문에 사랑이없는 결혼만으로도 끓인 물처럼 지루해지기 쉽습니다.

69, 인생은 풍경, 사랑은 꽃다발입니다. 꽃이 없다면 그 풍경은 아름답 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이 없으면 인생은 쉽게 황량한 땅이 될 것입니다.

70, 사랑하는 사람이 갑자기 무엇을 말 할 지 모를 때 전화를 걸고, 단지 내가 그녀의 친숙한 목소리를 듣고 싶다는 것을 알기 원한다. 원작은 실제로 전화를 걸고 싶어한다.

71. 사랑은 가장 아름다운 꿈이며 모두를위한 멋진 삶입니다. 너는 나이가 많든 늙었 든, 이혼했는지, 아니면 혼자 하든지 사랑의 꿈을 깨뜨리지 마십시오.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태양이 당신의 삶을 따뜻하게 해주세요. 당신은 영원히 젊을 것입니다.

가장 지적인 여성 만이 이해와 이해가 항상 가장 감동적인 외모보다 남성을 더 유혹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73. 약속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란다.

74, 사랑은 복잡하지 않고, 가야 겠지만 세 단어가 아니라,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나는 당신이 싫어, 그것을 잊어 버린다. 잘 지냈어요? 미안해.

75. 사랑은 언제나 수천 번 돌았고, 결코 버려지지 않았으며, 상처를 입지 않았고, 누군가를 사랑하는 법을 아는 법이었습니다.

76. 남성의 경우 사랑은 삶의 일부일 뿐이지 만 여성의 경우 사랑은 삶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77.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그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가 행복하다면, 그가 누구이든간에.

78. 당신의 마음 속에는 무엇이 보이고, 사랑과 결혼은 후회가 아니지만, 우리가 태양을 믿는 것처럼, 사랑과 결혼은 충실해야합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태양을 믿어야하며, 태양을 받아 들여 흑점을 가져야합니다!

79. 누군가를 사랑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분대와 달콤한 말의 서약이 아니며, 삶의 사소한 것들이 당신의 애정을 더 잘 반영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랑의 비밀입니다.

진정한 사랑은 시험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81 절 사랑은 격렬한 맹세가 아니라 평범한 동반자입니다.

82. 당신이 소중히하는 법을 안다면, 당신은 당신이 점점 더 많이 얻고 있음을 알게 될 것이며, 그것을 추구한다면, 당신은 점점 더 빨리 그리고 더 빨리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83. 불행히도 세상에는 많은 거짓된 느낌이 있으며, 그들 자신의 고통, 실패, 슬픔은 항상 사실입니다.

84. 사람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는 이기심, 열정,야만과 의지가 아니라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에 대한 편집증적인 사랑입니다.

85 살, 아무리 오래 되든, 가족과 친구들이 어떻게 촉구하더라도, 결혼은 자연스럽게 취급하지 말고, 결혼은 카드 놀이가 아닙니다. 다시 셔플하는 것은 엄청난 댓가를 지불해야합니다.

86. 사랑에 빠진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누가 소중히할지 모르는 사람.

87. 어떤 여성들은 남자 친구가 사랑에 빠졌을 때 자신을 부려 먹게하고, 결혼 후에는 여전히 남편이 자신을 부려주고 싶어하지만, 여자로서해야 할 일을 잊어 버리기를 바란다. 그런 여자는 사랑하는 법을 모른다.

88. 나는 너를 사랑하지 않고 내가 너와 함께있을 때 나는 너를 사랑한다.

89. 누군가가 당신을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들이 당신을 사랑할 수있는 모든 것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90. 사랑은 신생아와 같으므로주의 깊게 돌봐야 만 힘차게 자랄 수 있습니다.

91, 첫사랑은 마취를 취하는 것과 같고 사람들이 고통을 잊게 할 수는 있지만 사람들을 비합리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92. 사랑으로 목욕하는 사람은 누구나 시인입니다.

93. 여성이 되려면 어지러운 사람을 견딜 수 있어야하고, 형식주의에 맞설 수 있고, 속임수를 견디어 낼 수 있어야하고, 약속을 잊고, 모든 것을 놓을 수 있어야하며, 마침내 떨어지는 눈물을 위장하기 위해 웃음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94, 치유의 상처는 오직 두 배나 사랑합니다.

95, 처음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과정은 매우 피곤이며, 결말은 매우 슬프다, 술은 어렵습니다.

96. 사랑은 시계와 같습니다. 바람이 불지 않으면 멈추게됩니다. 결혼은 시계와 같습니다. 바람을 피우는 것 외에도 "언제, 언제?"매시간 종을 견뎌야합니다!

97. 사랑은 아름답습니다. 소중히하는 법을 아는 사람 만이 그녀를 항상 아름답게 할 수 있습니다.

98 세상에서 가장 멋진 느낌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받아 들일 때 그는 실제로 당신을 더 단단하게 붙잡습니다.

99. 너와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100. 순진한 사람과 순진한 사람에게는 문제가 없습니다. 성숙한 사람과 성숙한 사람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성숙한 사람과 순진한 사람은 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