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단어를 사랑해 라.

조심스럽게 수집 된 사랑 따옴표 30


1, 소위 행복은 바보 같은 멍청한 만남이며, 무수한 사람들, 기복이있는, 평범하고 희미한 질투를 불러 일으켰다.

2, 아름다운 거짓말은 폭력보다 더 자주 상처를 입을 수 있지만 육체적 인 상처는 치유 될 수 있지만 상처의 심장은 치료가되지 않습니다.

3, 사랑은 복잡하지 않고, 가야 겠지만 세 단어가 아니라,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이 싫어, 그것을 잊어 버려요, 어때요, 미안 해요.

4. 왜 당신은 사람을 그렇게 고통스럽게 잊지 만, 자연스럽게 시간이 잊혀 질 것입니다. 시간이 없다면 잊지 말아야 할 사람들을 잊을 수 없습니다. 잃어버린 몇 해가되는 시점은 무엇입니까?

5. 신봉자는 우리 본성의 가장 아름다운 부분을 반영하는 거울과 같습니다.

6, 미국은 사람들의 감정을 자극 할 수 있고, 사랑은 인간의 마음을 정화시킬 수 있습니다.

7. 마음은 그것이 사는 곳이 아닌 사랑한다.

8. 우리는 종종 우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무시하지만 우리는 우리를 무시하는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9. 당신이 공상적인 사람이라면, 돋보기 밑에서 사랑이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너무 까다 롭지 않아야합니다.

10, 진정한 사랑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으며, 내면의 수면 강도와 숨은 재능을 깨울 수 있습니다.

QQ 서명을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QQ 서명을 게시 했습니까?

12. 내가 너에게 더욱 예의 바르게 대하면 점점 더 이상해질 수있다.

13, 너는 나가는 것이 내 행복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너는 나의 가장 큰 행복이 너와 손을 잡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

14, 환상은 날개가없는 천사, 비행 거리가 실제 거리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15. 사랑은 허영심이 아니며 모든 사람 앞에 과시되어야 함을 보여야합니다 사랑은 아름다운 옷이 아니며 모든 사람이 알아볼 수 있도록 외부에서 입어야합니다 사랑은 일이 아니며 친구 나 가족에게 고백 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랑은 당신 자신의 것입니다, 당신은 행복하거나 행복하지 않습니다.

16. 끊임없이 약속하는 것은 없으며 오직 거짓말 만 할 수 없다. 발췌 : 유명한 단어 읽기 ( www.geyanw.com )

17. 기억에 새겨진 여름은 우리가 햇볕에 흘리는 눈물입니다.

18, 끝과 과정은 사라지고, 얽히고 설킨다. 심지어 욕심을 느낀다.

19. 어떤 사람들은 유성처럼 만나고 즉시 부러워하는 불꽃을 일으 킵니다. 그러나 그들은지나 가기로되어 있습니다.

20, 맑은 시냇물처럼 바람이 불고, 눈앞에서 지나가고, 샘물처럼 따뜻하고, 나에게는 희망이 없습니다. 나는 행복하게 지내고 싶지 않습니다. 슬픈.

21 절, 필사적 인 순간에 희망의 소망을 품고있는 누군가와 함께, 그리고 그 날이 마침내 실현되었다고 믿게하려고 애쓰는이 고통스러운 기쁨은 사랑 안에서만 일어납니다.

22, 나와 함께하지 않을 때만 나는 가장 외롭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내 외로운 시간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23, 왜냐하면 기억이 너무 좋았 기 때문에 잊어 버리기를 너무 아름답습니다. 너를 놓아주지 않을 사랑이 아니다. 너를 놓아주지 않을 추억이 아니다. 너를 놓아주지 않는 운명은 아니지만, 너는 스스로 풀어 주려하지 않는다.

24, 약속은 원래 남자와 여자의 레슬링, 때로는 행복, 대부분의 상황이 다 상처입니다.

25, 그것은 사람과 사랑에 빠지기 쉽습니다. 평범함을 기다린 후에, 그 약속에 충실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26. 진실한 사랑이 길수록 녹슬지 않습니다.

27. 사랑은 항상 부드러운 마음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28, 사랑에 빠지는 것은 갈증을 이해하기 위해서, 술을 마시고, 피 속에, 무의식적으로 필수적으로 뼈 속으로 스며 들었습니다.

29, 얼굴의 행복, 다른 사람들이 볼 수있는, 누가 내 마음에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까?

30, 나는 인생을 기다릴 것이고, 당신의 순간의 시선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