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단어를 사랑해 라.

남자와 여자의 사랑의 인용문 100 문장


1, 여자는 가슴이 가득해야하고, 남자는 풀 주머니가 있어야합니다.

2. 한 남자가 여자와 사랑에 빠지면시를 만들고 여자가 남자와 사랑에 빠져 꿈을 꿉니다.

3, 여성은 남성에 대해 생각하는 경향이 있으며 남성과 여성은 진에 직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4, 여자의 관리 기술이 망쳐 놓고 남자의 걸작은 거짓말이다.

5, 남자들은 술을 마시면 더 많은 말을, 여자들은 결혼 후에 더 많은 말을 얻는다.

6. 인간은 세상의 필요에 따라 하나님에 의해 창조되고, 여성은 인간의 필요에 따라 하나님에 의해 창조된다.

7, 한 남자에게 키스하는 여자는 일종의 행복이며 한 여자는 한 여자에게 키스하는 것은 좋은 행운입니다.

8. 여자가 갈 곳이 없을 때, 남자와 결혼 할 것이고 남자가 아무데도 가지 않으면 여자가 그와 이혼 할 것이다.

9, 영리한 여자는 그녀를 아내로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 할 것이고, 어리석은 여자는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하여 아내가 될 것입니다.

10. 당신이 연인이되면 여자는 남자를 기분 나쁘게 만들 것이고, 여자는 아내가되면 남자를 두통으로 만들 것입니다.

11, 남자들은 미끼 낚시 사랑을 풀어주고 싶어, 여자들은 피를주의하고 사랑을 보길 좋아합니다.

12. 여자를 위해 맹세 한 남자는 어리 석다, 여자를 위해 재산을 만드는 남자는 사랑 스럽다.

13. 남자가 이혼을 제안하면 종종 아내를 좋아하지 않으며, 여자가 이혼을 제안하면 남편이 그녀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14, 한 여자가 독신으로 주장, 사람들은 그녀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자는 단 하나가되기를 주장, 사람들은 그가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5. 여자는 좋은 물건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독신을 주장한다. 남자는 물건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독신을 주장한다.

16. 여성은 사랑에 베팅하기 위해 사용되며 남성은 결혼에 베팅하는 데 익숙합니다.

17. 여성은 불행한 결혼 생활을 견딜 수 있고 불행한 사랑을 용인 할 수 없으며, 사람은 불행한 사랑을 참을 수 있으며 불행한 결혼을 용인 할 수 없습니다.

18. 우울한 여자 뒤에는 불행한 사랑이 있어야하며 질투심 많은 남자 뒤에는 불행한 결혼이 있어야합니다.

19 세의 여성 재혼은 분노하고 남성 재혼은 운을 시험하는 것입니다.

21, 여자의 좋은 외모로 남자들이 빨리 사랑에 빠지게하고 남자들의 달콤한 말들 때문에 여자들이 기쁘게 풀려나 게됩니다.

22, 남자들은 산과 같은 여자들을 찾으며 여자들은 종이 한 장과 같은 남자들을 찾는다.

23, 남자는 종종 그가 좋아하는 여자를 따라 잡을 수 있으며, 여자는 종종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를 갖지 않습니다.

24. 여자는 항상 그녀가 마지막 여자가되기를 원하며, 남자는 항상 그를 그녀의 첫번째 남자로 삼기를 원합니다.

25, 남성의 사랑은 강해질 것이고, 여성의 사랑은 더욱 섬세해질 것입니다.

26. 여성의 경우 화장품은 자신감을, 남성의 경우 화장품이 환각을 느낀다.

27 세 남자는 사랑에 빠졌을 때 지능이 뛰어나고 여자들은 사랑에 빠졌을 때 어리 석다.

28, 남자를 테스트하는 남자의 방법은 멀리 떨어져 있으며, 여자가 남자를 테스트하는 방법은 데이트하기에 늦습니다.

29, 남자들은 결혼을 사랑하고, 여자들은 결혼을 위해 결혼한다.

30 세의 여성의 행복은 거짓말입니다. 그는 정말로 나를 사랑하며, 사람의 행복은 거짓말입니다.

31. 남자들의 사랑은 복잡한 과정을 단순하게 만들기를 희망하고, 여자의 사랑은 단순한 것을 복잡하게하는 것을 좋아한다.

32, 남자의 열정은 즐거움이며, 여자의 열정은 일종의 부패입니다.

33, 남자는 여자를, 눈은 얼굴을, 여자는 남자를, 지갑에서는 마음을 선택한다.

34, 남자들은 할 일이 없기 때문에 사랑한다, 여자들의 사랑은 호기심에 의해 좌우된다.

35. 남자들은 여자 친구가 가능한 한 거의 경험하지 않기를 바라고, 여자는 남자 친구가 가능한 한 많이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36. 남자들은 사랑에 빠졌을 때 눈을 사용하고, 여자들은 사랑에 빠졌을 때 마음을 사용합니다.

37, 남자의 눈은 방사선에 의지하고 여자의 마음은 전도에 달려있다.

38. 애인이있는 사람은 성취감이 있으며, 애인이있는 여성은 죄책감을 느낍니다.

39, 사랑에 빠지면 남자는 불쌍해지며, 사랑에 빠져들면 여자는 긴장하게됩니다.

40 세의 여성들은 사랑을 나누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남자들은 사랑을 나누기 위해 서로 열망하고있다.

41. 남자는 돈이있을 때 나 빠지고 여자는 나쁠 때 돈이된다.

42. 남성이 거짓말하는 습관이 있으며, 여성이 거짓말을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43. 여성의 남성 추구는 빠른 공격이지만 결과는 종종 비가 내리고 여성은 남성을 추구하지만 천천히 침투하지만 돌을 통해 떨어질 수있다.

44. 남자들이 여자들을 시험하는 방법은 멀리 가고, 여자들은 남자들을 시험하는 방법은 임명에 늦어야한다.

45 남자는 복숭아처럼, 외관이 매우 부드럽고, 천천히 먹고 천천히 물기 위해 내부가 매우 어렵습니다, 여자는 계란처럼, 껍질은 매우 어렵습니다, 내부가 매우 부드럽고, 가볍게 처리해야합니다.

46, 남자는 충동 때문에 바람을 피고, 여자들은 지루함 때문에 바람을 피운다.

47. 여자의 아름다운 얼굴은 남자를 쓰러 뜨리는 "엑스터시 수프", 남자의 달콤한 말은 여자를 팔에 넣는 "살인자"이다.

48. 남자가 고통 스러울 때, 말할 것도 없습니다. 여자가 화가 나면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49, 지배적 인의 얇은 얼굴보다 두꺼운 여자를 쫓는 남자, 남자를 쫓는 여자는 얼굴이 못생긴 얼굴보다 매력적입니다.

50. 남자가 돈을 벌지 않으면 여자는 서둘러 남자가 돈을 벌 때 여자는 후회한다.

51, 가장 가난한 남자는 음식을 살 때 흥정하지 않으며, 가장 부유 한 여자는 식료품 쇼핑을 위해 교섭해야합니다.

52 세의 남성들은 약점 때문에 종종 여성의 백인 눈 때문에 고통을 겪습니다. 여성들은 종종 눈물을 흘리는 남성의 동정을 얻습니다.

53. 남자는 여자의 첫사랑이되기를 원하며 여자는 남자의 마지막 연인이되고 싶어한다.

54, 오래된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 시간이 지남에 더 귀중한 여성, 신선한 우유를 좋아하는 여성, 기간의 가치는 매우 짧습니다.

55. 여자가 너무 아름답기 때문에 남자는 욕망을 잃고, 남자가 너무 많으면 여자는 불안하게 느껴진다.

56, 그녀의 사랑을 잃는 여자는 아주 비게 느낄 것이다; 사랑을 얻지 만 매우 피곤한 남자.

57, 남자들은 작은 것을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두려워하며, 여자들은 다른 사람들이 늙었다 고 두려워한다.

58. 여성들은 그들의 얼굴을 은폐하기 위해 환자 화장을 사용하고 남자들은 자신의 허위를 사용하여 내용을 은폐합니다.

59, 여자의 젊음은 가치를 표시하고, 남자의 젊음은 피상적 인 것을 의미합니다.

60, 남자가 여자에게 키스하는 것은 일종의 재활용 대출이며 여자는 남자에게 키스하는 것은 공개 된 투자입니다.

61, 여자의 온화함은 함정이고 남자의 깊은 것은 공석입니다.

62, 남자는 용감한 추적을 자랑하고 여자는 합리적 거부감을 자랑합니다.

63, 사람들을 우는 사람들은 약하다고 생각할 것이며, 우는 사람들은 동정을 느낄 것입니다.

성공적인 남자 뒤에는 여자의지지가 있고, 성공적인 여자 뒤에는 남자들의지지가 잔뜩있다.

65 세 남자들은 여자들과 이야기하기를 갈망하지만 여자들은 남자들의 말을 듣고 기꺼이 성공을 자랑한다.

66. 언어에서 여성은 깔때기 같고 사람은 용기와 같고 인생에서 사람은 깔때기 같고 여자는 용기와 같다.

67 세의 남자가 가장 당황한 것은 그의 아내가 너무 많은 친구들을 마셨다는 것이고, 한 여자가 가장 당황한 것은 남편의 친구가 술에 취해 얽혀 있다는 것이다.

68. 남성에 대한 여성의 기대는 가격보다 더 빨리 오르고, 여성에 대한 남성의 감정은 주식 시장보다 높다.

69, 남자는 여자의 값이고, 여자는 남자의 상표입니다. 올린 사람 : 유명한 sayings ( www.geyanw.com )

70 세의 남자 패스는 능력이고 여자 패스는 얼굴이다.

71, 여성들은 사랑이 항상 길에 있기를 희망하며, 남자들은 집에서 사랑에 빠지기를 희망합니다.

72. 남자들이 사랑을 얻는 길은 빨리 공격하고 불타는듯한 사랑의 불꽃을 받아들이는 것이며, 여자들이 사랑을 얻는 방법은 천천히 침투하여 평화의 사랑의 향기를 맛보는 것입니다.

73. 사람들은 뾰루지 때문에 사랑에 빠지고, 피폐함 때문에 여자들은 사랑에 빠진다.

74 세 남자는 원시와 사랑에 빠지고 여자는 근시와 사랑에 빠진다.

75 세 여성들은 꿈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하며 남자들은 맹세하기를 좋아합니다.

76, 남자들은 감히 감히 약속하지 않으며, 여자들은 모든 것을 해줍니다.

77. 남자는 여자의 전 세계, 여자는 남자의 달입니다.

78. 그 사람의 성격은 불필요하며, 그 여인의 마음은 불필요합니다.

79. 여자와 키스를하는 남자는 예기치 않은 사건이며 적극적으로 남자와 키스하는 여자는 미리 계획된 사건입니다.

80, 남자는 투자에 자신을 바치다, 여자는 잊고 싶어합니다.

81. 남자들은 꽃을 피울 때 그 결과를 고대하고 여자들은 꽃이 피는 계절에 낙엽을 생각한다.

82. 한 무리의 여성이 함께 할 때 그들은 출현에 관한 문제를 논의 할 것이고, 한 그룹의 남성이 함께 할 때 그들은 부의 문제에 관해 논의 할 것이다.

83, 사랑을 잃은 뒤에 남겨진 여인은 상처이며 뒤에 남겨진 남자는 노인입니다.

84 세의 여성은 다른 여성이보기 힘든 남성의 말을 듣고 싶어한다.

85. 한 여인은 자신의 아름다움이 사람의 슬픔임을 깨닫고, 한 사람은 자신의 재능이 여성의 행복임을 깨닫습니다.

86. 여자는 온화한 때 환상으로 가득 차고, 남자는 온화한 때 욕망으로 가득 차있다.

87. 남자의 사랑은 풍부하고 성숙함을 뜻하며 여자의 사랑은 단순함을 의미하고 심연으로 빠져 나가는 것을 의미한다.

88, 여자의 사랑은 자연 속을 걷는 것과 같고 남자의 사랑은 지하로 걸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89), 남성의 사랑은 여가에서의 산책과 같고, 여성의 사랑은 열쇠를 잃어버린 후 보는 것과 같습니다.

90. 남자가 사랑에 빠졌을 때 그는 상대방과 아무 상관이 없으며, 여자가 사랑에 빠지면 다른 사람에게 아무 것도 묻지 않는다.

91. 남자가 처음으로 여자와 잠자리를 같이하는 것은 어렵다. 미래에는 점점 더 쉬워지고, 여자는 남자와 처음으로 같이 가기가 쉽고, 앞으로는 점점 더 어려워 질 것이다.

92 세의 남자는 돈을 벌기 위해 아내와 이혼하기를 원하고 남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아내는 이혼하기를 원한다.

93. 한 여성이 여성을 위로 할 때, 그녀는 종종 자신이 매우 비참하다고 말하며, 한 사람이 사람을 위로하면 다른 사람은 매우 비참하다고 종종 말합니다.

94. 여성이 가장 싫어하는 사람은 첸시 메이 (Chen Shimei)이고, 그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여성은 팬진 리언 (Pan Jinlian)이다.

95. 결혼하기 전에 남자는 여자를 잘 먹게하기 위해 돈을 빌려야하며, 결혼 후에 여자는 돈을 빌려 남자가 잘 먹도록해야한다.

96. 남자들은 직장에서 점점 더 바쁘게 움직이는 사건이 있으며, 여자들은 갈수록 짠 음식에 반영되는 일이 있습니다.

97. 한 여자가 당신에게 "싫어하다"고 말하면, 그녀는 당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보여 주며, 한 남자가 당신에게 "싫어한다"고 말할 때, 그는 정말로 당신을 싫어합니다.

98, 여자는 어리석은 친절한 남자는 선하심 때문에 어리 석다.

99 세의 남자는 첫 번째 사랑을 무분별하게 일회용 음료로 사용했으며, 갈망을 만족시킨 후 주저없이 버렸으며, 첫사랑을 애정으로 성인을 먹이기위한 유방으로 사용했으며 평생 동안 자신의 뒷맛을 맛 보았다.

40 세 이전에 100 세의 여성들은 남편을 바꾸 겠다는 충동을 가지고 있었고, 40 세가 지나자 남성들은 아내를 바꾸겠다고 충고합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