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단어를 사랑해 라.

고전적인 사랑 따옴표의 50 고전적인 선택


1. 눈물은 여성의 가장 원시적 인 무기이며 사람이 저항 할 수없는 유일한 강력한 무기입니다.

2. 너를 아주 많이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은 고통스럽지 않다.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면 고통 스럽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것이 더 고통 스럽습니다.

3, 모두가 배우이고, 그의 얼굴은 떠 있고, 그의 마음은 외롭고, 그의 본성은 모든 것입니다. 우리는이 세상에서 놀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우리 민족을 이해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4, 사랑은 의도적으로 파악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사랑을 이해하기를 원하지만, 자신을 잃어 버리고, 원리를 잃고, 서로간에 유지되어야 할 관용과 이해력을 잃어 버리기가 쉽습니다.

5, 남자는 그가 사랑하는 사람을 아내로, 여자는 남편으로 그녀를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야한다.

6. 서로 만날 수 없으면 서로 그리워 지지만 일단 만날 수있게되면 함께 걸어 가면 서로 고문을 당하게됩니다.

7, 사랑은 항상 앞뒤로 천 가지가되었습니다, 결코 버려진 적이, 결코 상처, 사랑하는 법을 아는 방법.

8. 사랑은 가장 아름다운 꿈이며 모두를위한 멋진 삶입니다. 너는 나이가 많든 늙었 든, 이혼했는지, 아니면 혼자 하든지 사랑의 꿈을 깨뜨리지 마십시오.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태양이 당신의 삶을 따뜻하게 해주세요. 당신은 영원히 젊을 것입니다.

외로움 때문에 사랑에 빠지지 말고 일생 동안 외롭지 마십시오.

10. 외로움 때문에 사랑에 빠지지 마십시오. 시간은 악마입니다. 열렬한 사람이라면, 서로 사랑하지 않아도 결국 감정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결국 무엇을합니까?

11. 항상 다른 사람들의 행복을보고 부러워한다. 내가 돌아 보면 나는 내 자신을 바라 보았고 부러워한다. 소중한 행복을 소중히 생각하십시오. 당신의 행복이 다른 사람들의 눈앞에있게하지 마십시오.

12, 인생은 실제로 매우 평범하다, 아무도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있다, 거기에 뭔가 잘못이 있어야합니다, 그냥 이익과 손실의 선택에, 당신 자신의 가장 소중한 것들을 가지고.

13.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 받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먼저 사랑에 합당하게 행동해야합니다. 언젠가, 일주일이 아니라 영원한 시간이되어야합니다.

14. 결혼은 사랑의 무덤이지만, 결혼하지 않으면 사랑은 죽을 곳없이 죽을 것입니다.

15.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누구인지 때문에가 아니라, 내가 당신과 함께있을 때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16. 누군가가 그것을 추구한다면, 세계의 어떤 여성도 떠오르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여성은 매우 매혹적입니다.

17. 새가 너무 오래 동안 같은 나무에 머무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 새는 나무에 부담이된다. 새는 항상 다른 하늘을보고 싶어하고, 나무는 매일 같은 풍경을 바라지 않는다.

18, 당신이 분리 해야하는 경우, 또한 작별 인사를해야하지만 또한 감사의 마음에, 내게 메모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19, 사랑은 뒤에 남았습니다. 과거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지나갔 기 때문에, 지금은 새로운 시작입니다. 과거의 그림자 만 남겨두면 현재는 과거가 될 것입니다.

사실 사랑의 문제에서 남자들은 여자들보다 깨어 있고 감정적 인 문제들을 적당한 위치에 놓을 것이고 여자들은 감정들을 인생의 모든 것으로 쉽게 생각할 수있다.

21, 사랑을 얻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 하든지 사랑을 유지하고 지혜가 필요합니다.

22, 사랑은 아이스크림과 같아서, 그것을 피하는 방법이든 결국에는 녹을 것입니다.

23, 우리는 여전히 아름답거나 슬픈 과거 친구인지 물어 보지 마라, 깨는 순간에 땅을 부수고, 어제 다시 싸울 수없는, 내일 우정을 지원할 수 없다, 내 마음에 당신의 위치를 ​​테스트하려고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뒤에 머물러 배를 부러 뜨리는 법이다. 나에게 행복을 빌기를 바라지 마라. 세계에서 가장 자격이없는 사람은 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행복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 출구에서 실패 할 것입니다.

24, 용납 될 수없는 사랑, 필요한 것은 슬픈 것이 아니라 시간, 잊을 수있는 시간입니다. 깊게 상처받은 마음은 동정심이 아니라 이해심을 필요로합니다.

25 세의 남자의 사랑은 내려다 보는 것이고 여자의 사랑은 위로 올려다 사는 것입니다. 사랑이 산과 같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올라가면 볼 수있는 여성이 많을수록 여성들이 많이 올라갈수록 그들이 찾는 사람이 적어집니다.

26. 여자애 들아, 너 자신에게 유익하면 너는 더 좋아질거야. 다른 사람들 눈에는 그게 더 가치있을거야. 그리고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많이 지불하면, 당신은 더 약 해지고, 당신의 사용 가치는 끝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항상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오직 자신을 기쁘시게하고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함으로써 당신을 더욱 가치있게 만듭니다. 긴 인생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 더 좋습니다.

27.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누구인지, 그러나 내가 당신 앞에서 누구인지 때문입니다.

28. 은밀한 사랑의 가장 큰 행위는 성취입니다. 당신은 나를 사랑하지 않지만, 나는 당신을 성취합니다. 진정한 호감은 직업이고, 그가 당신에게서 멀어져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런 감정이 없다면 비밀스런 사랑을 믿지 마십시오.

29, 무게의 무게를 들어 올릴 수있는, 무게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의 사랑은 체중 부하입니다.

30. 때때로 우리는 매우 피곤합니다. 삶은 너무 가혹한 것이 아니라 외부 세계에 너무 쉽게 감염되어 다른 사람들의 감정에 영향을받습니다. 군중 속을 걷다 보면 우리는 항상 폐를 관통하는 수많은 눈이 있음을 느낍니다. 짧고 긴 추위가 많으며 마침내 혼란스러워지고 점차 자신의 직조가 엉망이됩니다. 실제로, 당신은 너 자신을 위해보기 위하여 살고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당신의 심혼에서 당신 떠날 수 있지 않는다.

31. 나는 세상의 누군가 나를 기다리고 있지만, 나는 내가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나는 매일 행복해한다.

적어도 평생 동안 한 번은 누군가를 찾지 말고 결과를 요구하거나 동료를 요구하지 않고 소유권을 요구하거나 심지어 나를 사랑해달라고 요청하지 않습니다. 내 가장 아름다운 몇 년 동안 너에게 물어봐.

33, 탈출이 반드시 숨어있는 것은 아니며, 얼굴이 반드시 가장 슬프고 외롭지는 않다는 것은 반드시 불행한 것은 아니며 반드시 장기간이어서는 안되며 잃어버린 것이 반드시 더 이상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왠지 슬퍼울 지 모르지만 행복 할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34. 감정에 상처를 입은 사람은 천천히 잊어 버릴 수 있지만, 계속 생각하면 치유가 어려워 질 것입니다.

35. 사람은 항상 이상한 길을 걷고, 이상한 풍경을보고, 이상한 노래를 듣고, 캐주얼 한 순간에 잊지 않으려했던 것이 실제로 잊혀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36, 남자가 여자의 첫사랑이되기를 원한다면 여자는 남자의 마지막 애인이되고 싶다.

37. 모든 여성은 자신이 사랑하는 행복을 얻기 위해 열망하는 마음으로 사랑에 갈망하고 있습니다. 나는 보호 받고, 향상되고, 동정심이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여성의 특성입니다. 감정과 애정과 더불어 여성이 서로를 거부하는 것은 종종 어렵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사랑한다고 생각하게합니다.

38. 여자가 섹시하지 않으면 정서적이어야하며 정서적이지 않으면 이성적이어야하며 이성적이지 않으면 자기 지식을 가져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부유함을 갖는다.

39. 당신의 마음이 정말로 상처를 받았을 때 눈물이 흘러 내려 간다. 그리고 한 번 우리에게 속한 하늘을 올려다 보아라. 그 날은 여전히 ​​광대하며, 구름은 여전히 ​​세련되어있다. 나의 출발이 너의 세계를 잡지 않았기 때문에 울어 라.

40.이 세상에서 오직 진정으로 행복한 사람 만이 진정한 행복을 여성에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41, 사람은 인생에서 많은 사람들과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에게 속한 행복을 얻은 후에, 함께 통증이 실제로 종류의 재산임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잘 이해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하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42. 행복은 긴 생명이 아니라 큰 물고기가 아니라 파멸의 권리입니다. 행복은 모든 작은 인생 소원의 성취입니다. 당신이 먹고 싶을 때, 당신은 먹어야합니다. 당신이 사랑 받기를 원하면, 누군가는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43. 너 자신 앞에서는 항상 혼자있는 곳에 있어야한다. 그럼 사랑에 나간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나는 그것이 누구인지 모릅니다. 나는 사랑하는 법을 모르며, 얼마나 오래 사랑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사랑을 기다리고, 어쩌면 영원히. 그러나 이런 종류의 대기는 사랑 그 자체입니다.

44, 어렸을 때 많은 사랑을 말하고 싶지만 나이가 들수록 마침내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평생을 보내더라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천천히이 사람을 이해하고,이 사람을 생각해보십시오. 사랑에 빠질 때까지는 매우 넓은 가슴이 필요합니다.

45, 사랑하는 사람은 가질 필요가 없지만, 사람을 갖게되면 그를 사랑하는 것이 좋아야합니다.

46. ​​우리 각자는 과거에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사람을 알기 위해 1 분을 보내고, 누군가를 좋아하기 위해 한 시간을 보내고,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게 하루를 보내고, 결국 그들은 일생 동안 나는 누군가를 잊을 것이다.

47. 나 혼자 있고 나를 위로하지 마라. 나는 모든 바느질도 펑크 고통으로 고통 받는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48. 나는 변화하는 것들과 거리를 두는 것을 좋아하므로 시간이 지나도 버려지지 않을 규칙이 무엇인지 안다. 예를 들어, 변수가 많은 사람을 사랑하려면 진실한 마음을 느낄 때까지 한 발 뒤로 물러나 조용히 지켜 보았습니다.

49, 좋은 사랑은 당신이 한 사람을 통해 전 세계를 볼 수 있다는 것이고, 나쁜 사랑은 당신이 한 사람을 위해 세상을 버린다는 것입니다.

한 번 소유 한 50 세는 잊지 마라.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소중히해야합니다. 너 자신으로, 포기하지 마라. 잃어버린 것, 추억의 유보.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