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단어를 사랑해 라.

100 개의 철학적 사랑 따옴표


1. 세상에서 아무도 눈물을 흘릴 가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눈물을 흘릴만한 사람들은 결코 당신을 울게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2.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누구인지, 그러나 제가 당신 앞에서 누구인지 때문입니다.

3.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그의 행복을 기쁘게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를 행복하게하고 행복을 얻으려면 그가해야 할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 체르니에프프 스키

4, 성숙한 사랑, 존경, 충성은 표현하기 쉽지 않다, 그 목소리가 낮습니다, 그것은 겸손, 양보, 숨어, 기다리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 (영어) Dickens

5. 순진한 사람들과 순진한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없습니다. 성숙한 사람들과 성숙한 사람들은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성숙한 사람들과 순진한 사람들은 더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6, 유치한 사랑의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랑하기 때문에 사랑합니다."성숙한 사랑의 원리는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사랑합니다."- (미국) Fro

7. 당신이 사랑을 위해 만든 가장 어리석은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사랑에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연인의 유익에 대해 말하지 않고, 당신이 참을성이 없다면, 당신은하지 않습니다. 정말 사랑 했어. - 롤랜드

8. 사랑은 은행에 돈을 저축하는 것과 같으며, 수입을 보충하는 것과 같이 상대방의 장점을 이해할 수 있고, 상대방의 단점을 용인하는 것, 이것은 경비 지출입니다. 이른바 영원한 사랑은 빨간 사랑에서 흰 머리, 꽃 사랑에서 꽃 잔재까지입니다. - 베이컨

9.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지금이나 앞으로 그의 사랑에 100 % 가치가있는 자신을 만들어야합니다. 그가 당신을 사랑하거나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의 사업입니다. 그렇게 할 수는 있지만, 마지 못해 그것을 추구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롤랜드

10, 사랑, 원래는 아무 이름도없고, 만남이 그 이름이되기 전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Xi Murong

11. 일부 여성들은 남자 친구가 사랑에 빠졌을 때 자신을 부려 먹게하고, 결혼 후에는 여전히 남편이 자신을 부려주고 싶지만 여자로서해야 할 일을 잊어 버리고 싶어합니다. 그런 여자는 사랑하는 법을 모른다.

12, 지속적인 사랑은 평등에 기초하여 마음에서 오는 서로의 진정한 사랑에서 유래합니다. 미친 애인이 상관없이 사랑받는 사람이든 사랑받는 사람이든 사랑하지 않고 진정한 사랑을 알지 못하는 사람은 좋은 결말을 내지 못할 것입니다.

13, 사랑은 설명 할 필요가 없지만 모든 것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은 많은 감정 중 하나 일 뿐이지 만 사랑은 다른 것보다 훨씬 심오하며 무력합니다.

14, 바다가 물로는 어려울지라도, 우산은 구름이 아니다. 그러나 발해에서 돌아 오지 않았거나 발해에 도착하지 않았다면 나는 우샨에 가지 않았고 포위 된 도시로 들어갔다.

15. 로맨스 란 무엇인가? 꽃이야? 비가 오는 걸까요? 당신은 건물 앞에서 설 수 있습니까?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하고 아무 것도하지 않으면 조용하고 상대적으로 낭만적 인 느낌을 받게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두 사람이 달에 앉아 있더라도 낭만적 인 느낌을 가질 수 없습니다.

16. 할 일이 옳은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관심이있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통 언어가 없습니다. 함께 있으면서도 외로움을 느낄 것입니다.

17. 외로움에 대한 사랑에 빠지지 마십시오. 시간은 악마입니다. 당신이 열정적 인 사람이라면, 당신이 서로 사랑하지 않더라도, 결국에는 감정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18. 책임을지기 위해 결혼하지 마십시오. 서로를 사랑하지 않고 서로 결혼하는 것이 가장 무책임하다는 것을 알아 두십시오. 당시에 상대방이 슬퍼했을지라도 몇 년 또는 심지어 일생을 슬프게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19 살, 아무리 오래 되든, 가족과 친구들이 어떻게 촉구하더라도, 결혼 생활을 자연스럽게 다루지 말고, 결혼은 카드 놀이가 아니며, 다시 셔플하는 것은 엄청난 대가를 지불해야합니다.

20, 생활 습관의 차이가 큰 사람은 중요하지 않으며, 결혼은 신중해야하며, 서로 오래 견뎌 낼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21,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사랑, 그들을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결혼은 일방적이라고 말합니다. 연인들은 그들이 좋아해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내는 평생 살 방법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22, 사랑의 시간은 가능한 한 길어질 수 있습니다. 적어도 두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충분하고, 가능한 한 오랫동안 사랑의 즐거움을 즐기며, 결혼과 사랑의 느낌은 매우 다릅니다. 둘째, 두 사람이 서로 오랫동안 길을 마칠수록 그들이 진정한 것인지를 테스트 할 수있는만큼, 두 사람이 함께 어울리는지를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결혼 후 감정이 훨씬 더 강해집니다.

23, 남자는 나쁘지 않다, 여자는 사랑하지 않는다,이 나쁜 것은 이기심과 무자비한 마음과 영혼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매끄러운 혀와 수사법을 의미합니다. 평균적인 선량한 사람은 사랑은 매끄럽고 경솔하며 그렇게하지 않으려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이 옳지 않지만, 당신의 아내에게는 당신의 혀를 매끄럽게해야합니다. 왜 입이 좋은 사람이 될 수 없습니까?

24, 정말 사람을 사랑하고, 우리는 그를 행복하게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행복 할 때 행복 할 것이고, 그러면 양측 모두 열정을 가질 것입니다.

25, 외모로 인해 의도의 추구를 포기하지 않는 것은 다른 측면만큼 좋지 않다, 외모는 단지 일시적인 인상이며, 실제 결정은 결합 여부는 주로 양쪽의 성격에 달려있다. 내가 본 잘 생긴 남자는 못생긴 여자가 있고, 못생긴 여자는 잘 생긴 남자와 너무 많이 어울린다.

26, 여성들은 스스로 옷을 입어야하고, 방패를하기 위해 평범하지 않으며, 변명으로 집안일을 사용하지 말고, 유행을 이해하지 말고, 완전한 여자가 아니어야합니다.

27. 혼자 있고 슬퍼 할 때 조용히 내 이름을 읽고 말하십시오. 세상의 누군가 나를 그리워하고, 나는 한 사람의 마음 속에 산다. (푸쉬킨)

28.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당신의 사랑이 그녀를 태양처럼 감싸고 자유를 줄 수 있습니다. --- 타고

29,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그녀는 그녀에게 그 기회를 포기할 수 있기 때문에 그리워하지 말라. 그러면 다시는 기회가 올 수 없다.

30. 만약 당신이 이미 함께 있다면, 당신은 서로를 믿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만합니다. 작은 일로 인해 의심하지 마십시오. 이익과 같은 것이 없습니다. 자신감이없는 자신감의 한 형태이기도합니다. 점차적으로 자신감을 잃습니다.

31. 그녀가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그녀는 당신의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선의로 속이는 것이 더 나을지라도 결코 그녀에게 거짓말해서는 안됩니다.

33. 이제 함께, 어쩌면 함께, 함께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문장을 기억하십시오 : 당신이 그것을 놓치면, 당신은 다시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34. 사랑은 고대 창녕의 등대이다. 폭풍에 고정되어 움직이지 않는다. 사랑은 와인으로 가득 찬 와인 잔처럼 충만한 삶이다. - Tagore

35. 미숙 한 첫사랑은 매혹적이지만 시험에 참회 할 수있는 사랑은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 말린 스키

36. 나는 사랑의 형벌보다 세상에 더 이상 고통이 없다는 것을 인정하며, 그것을 제공하는 것보다 더 행복하지 않다. - 셰익스피어

37, 실제로는 택시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첫째, 버스와는 달리, 기다릴 필요가 있고 자동으로 당신에게 올 것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멈추기 위해 물결이 필요합니다. 둘째, 당신이 빈 차를 만난다면 그것은 당신의 행운이지만 종종 차가 있습니다. 맨 위에는 이미 사람들이 있으며, 셋째, 얼마가 들지 요?

38. 사람들과 실제로 만나는 감정은 언제나 단순하고 소박하며, 말을하지 않고, 공개하지 않으며, 깊이 묻혀 있습니다. - 저우 구핑

39. 소녀들은 종종 "아무도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소녀가 당신에게 "당신은 선한 사람입니다"라고 말하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마음 속에 남성 계급에서 물러나 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죽습니다. 따라서 더 발전 할 가능성이 없다. 여자가 너에게 "너는 죽은 유령이다"라고 말할 때만, 너는 정말로 좋은 사람이다 ...

40. 생각으로 인해 사람들은 슬프고 움직이는 문장을 쓸 것입니다. 풍부한 감정으로 인해 사람들은 미쳐서 그들을 찾고 싶어합니다. 흘끗 보임의 슬픔 때문에, 사람들이 지금까지 그것을 놓칠 수 있습니다. 당신이지나 갔기 때문에, 그것은 사람들이 너무 슬퍼하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모를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등을 기억하게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고 선택한 것을 사랑하십시오.

41. 작은 원숭이가 있는데, 그 배는 가지들로 긁 히며 많은 피가 흐르고 있습니다. 그가 원숭이 친구를보고 그는 상처를 열고 말했습니다. "내 상처를보세요. 상처 입었습니다." 상처를 보는 모든 원숭이는 그것을 위로하고 공감하며 다른 치료법을 알려주고 친구들에게 상처를 계속 보게됩니다. 의견을 계속 듣고 나중에 감염되어 사망합니다. 옛 원숭이는 자신 때문에 자신이 죽었다고 말했다. 통증, 한 번 말하고 한 번 검토하십시오.

42. 그것은 당신이 죽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 나는 코를 골지 않고 잠을 잘 수 없을 때까지 버릇에 익숙하지 않은 한 남자의 코 고는 소리에 익숙한 여인에게 익숙합니다. 이것은 사랑이며, 남자는 여자의 어리 석음과 부조리덕 함과 심지어 불합리한 고생에 익숙합니다. 이것은 사랑이며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위해 Weibo를 쓰고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것은 사랑입니다.

43. 여자가 더 이상 당신을 부끄럽게하지 않으면 그녀는 당신에게 열정이 없습니다 여자가 더 이상 밤에 집에 가라고 당신에게 강요하지 않을 때, 그녀는 이미 당신에게 실망합니다 여자가 더 이상 그녀의 행동과 생각을 그녀에게 설명하지 않을 때, 그녀는 이미 나는 너에게 지쳤다.

44. 사랑은 모험이 아니지만 그러한 모험에 사랑이있을 때 우리는 이미 이별에 빠져 있습니다. 끝 부분에 적합한 사람들은 처음부터 서로를 위해 태어납니다. 나는 이것을 믿고 운명의 만남과 분리를 믿는다. 마음이있는 사람들은 서로 멀리 걸기를 기억할 것이며, 의도하지 않은 사람들은 가까이에 있습니다.

45. 나는 너를 그리워 할 때 행복하게 느껴진다. 나는 조금 슬퍼했다.

46, 당신은 내가 추측 할 수없는 것에 압도 당합니다. 나는 그것이 부적절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47. 소위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결코 생각할 수 없지만 결코 잊을 수 없다.

48.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을 위해 한 번 울지 않게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은 그녀에게 그런 식으로 상처를 입힐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시간이 지나면, 당신은 없어서는 안되는 사람에게서 분배 할 수없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녀가 여전히 당신을 사랑하더라도, 정말로 변하는 것이 있습니다.

49. 궁극적으로 여성이 찾고자하는 것은 자신의 임의적 인 태도와 함께 관용적 인 포용 일뿐입니다. 사랑을 잃는 것은 여성이 빨리 성장할 수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하루가 될 때까지 기다릴 때, 당신은 더 이상 사로 잡히지 않으며, 더 이상 오만하지도 않으며, 더 이상 변덕스럽지 않게됩니다. 그러면 당신은 더 이상 사랑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에 빠졌을 때 상처를 입을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이 애정 어린이며 잔인합니다. 그 바람이 부는 달은 바람이 잘 통하는 달이고 그게 전부입니다.

50, 나는 언제나 사람을 기억하고, 길가에서 다른 테이크 아웃과 함께 할 것이고, 나는 항상 사람을 기억하고, 내가 늦었을 때 군중 속에서 나를 끌어 당길 것이며, 나는 항상 사람을 기억할 것이고, 방의 구석에있을 것이다. 겁 먹은 나를 놀라게했다. 유명한 인용문 읽기 ( www.geyanw.com )

51, 가장 열심히 열심히 심장, 가장 어려운 도로는 심장, 가장 어려운 다리는 심장 다리이며, 조정하기 가장 어려운 것은 정신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프로젝트는 사람들의 내면 세계를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손가락이 더러 우면 손가락을자를 필요가 없으며 모자는 작기 때문에 머리를 자르지 않아도됩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붙잡을 때, 당신은 영원히 가질 수 있습니다. 놓아 준다면,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52, 사랑, 원래는 아무 이름도없고, 만남이 그 이름이되기 전에 기다리고있다.

53. 나는 세상에 당신을 영원히 기다릴 사람이 있다는 것을 당신이 알기를 바랍니다. 언제 어디서나, 어쨌든 당신은 알다시피, 언제나 그러한 사람이 있습니다. - 장 에이 링

54. 모든 결말이 쓰여졌 고 모든 눈물은 이미 시작되었지만 갑자기 잊어 버렸습니다. 시작은 무엇입니까? 늙은 여름, 더 이상 돌아 오지 않을 때, 내가 어떻게 갈지라도, 젊은 당신은 마치 구름과 같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미소 짓는 얼굴은 매우 얕고 가벼우 며 일몰 뒤에 점차 사라집니다. 눈물을 흘리면서 나는 그것을 다시 읽었지만, 청소년은 너무 성급한 책임을 인정해야합니다.

55. 사랑을 침묵 속에서 표현할 때, 그것은 가장 사랑을 표현합니다. - 가넷

56. 소년과 소녀가 있었는데 그 소년은 그 소녀에게 내가 밤에는 죽을 가졌다면 그 절반을 당신에게 줄 것이라고 말했다. 소녀가 자랄 때, 그녀는 누군가를 결혼하고, 그러나 그녀는 항상 소년의 낱말을 생각하고, 그녀는 그녀의 생활에서 그녀의 마음에 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57, 어떤 목적을 달성하지, 사랑은 사랑이됩니다. 어떤 종류의 사랑이 선한 결과 일지라도. 무관심한 슬픔 때문에 이기심이없는 욕망 때문에 내 마음의 바닥에 새겨 져있는 사랑은 진정한 영원한 삶입니다.

58. 당신이 정말로 누군가를 사랑할 때, 그의 고상한 재능에 더하여, 그는 사랑스러운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그를 사랑하는 열쇠입니다. - (法) 摩 路瓦

59. 누군가를 사랑하면 전화를 할 때 갑자기 말할 말을 알지 못한다. 그런 다음에 만 친숙한 목소리를 듣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 수있다. 정말로 전화를 걸기를 원하는 것은 당신의 가슴에 끈일 뿐이다.

60.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늦은 시간에 천 가지의 나쁜 것들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상상 속에서 나는 모든 종류의 재난을 경험하고 그녀를 처벌하기 위해 그녀가 돌아 오기를 기다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61. 사랑이 끝나면 완전히 멈추지 않으려 고합니다. 메인 애니메이션이 정각에 있는지 여부가 의심 스러울 때는 전혀 픽업 할 수 없으므로이 기간을 그릴 수 없습니다. 모든 에피소드는 항상 중단됩니다. 기간이 다가 오면 중지 할 수 없습니다.

62. 사랑이 습관이되면, 평생 동안 그것을 없앨 수 없습니다.

63. 당신을 아주 많이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은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면 고통 스럽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것이 더 고통 스럽습니다.

64, 외로움 때문에 사랑에 빠지지 말고 일생 동안 외롭지 마십시오.

65. 그것을 후회하기 전에 그것을 놓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그것을 잃기 전에 그것을 잃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66. 아마도 당신이 멀리 떨어져있을 때만, 당신이 지금까지 보아 왔던 가장 확실하고 깨끗한 시대를 볼 수 있습니까?

67. 관계가 있다면, 시간과 공간은 거리가 아닙니다. 기회가 없다면 하루 종일 동의 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것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하지 마라. 강요 할 필요조차 없으며, 모든 것을 놓아 라!

68. 누락은 항상 수집 할 시간이 있으며, 인생은 가장 꺼려하며 숨는 것은 항상 가장 깊고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습니다.

69. 감정에 상처를 입은 사람은 천천히 잊어 버릴 수 있지만, 계속 생각하면 치유가 어려워 질 것입니다.

70 세의 여성의 체력은 근본적으로 약해서 대개 거친 팔을 좋아합니다.

71. 웅변보다 여성의 관심을 불러 일으킬 가능성은 더 높습니다. 가난한 여성들은 순종 한 남자 친구가 말을 할 수있는 친구 이상의 존재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72. 여성은 남성의 미래에 큰 걸림돌이다.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한 여성과 쉽게 사랑에 빠지기를 그녀가 방해받지 않고 결혼하는 방법은 하나뿐입니다.

73.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 받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먼저 사랑에 합당하게 행동해야합니다. 하루는 물론 일주일이 아니라 영원히 있어야합니다.

74. 사람들은 아름답고 귀엽지는 않지만 아름답 기 때문에.

75. 하나님께서는 그를 혼자서 만들 사람을 만드셨고 그를 더 외롭게 만들 수있는 여자를 창조 하셨다.

76. 누군가가 추구한다면, 세계의 어떤 여성도 떠오르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여성은 매우 매혹적입니다.

77. 소녀가 남자와 사랑에 빠질 때, 그녀는 결코 그의 결점을 보지 못할 것이다.

78. 당신은 사랑을 얻고 싶으면 무엇이든 사용할 수 있지만 사랑을 유지하려면 지혜가 필요합니다.

79. 사랑은 산에서 맹세해야하며 오직 유일하고 충성스러운 사랑 만이 참된 사랑입니다.

80 사랑은 매력적이며 결혼은 구속력이있다. 두 가지 모두에서 벗어나는 것은 노력의 낭비 일 것입니다.

81.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결코 사랑받지 못했고, 당신을 미래에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82. 그들이 만날 수 없을 때, 그들은 서로를 놓친다. 그러나 일단 만날 수있게되면 함께 걷고 서로를 고문하게 될 것입니다.

83. 나는 좌절 할 때 내 눈물을 견딜 수있는 눈물을 찾고 싶다. 행복 할 때 나는 어깨에 물릴 수있다.

84.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는 너를 그리워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의 이성을 질투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자신감과 싸우는 정신을 잃지 않을 것이다. 내가 너를 사랑할 수 없다면, 얼마나 좋은지.

85. 불을 사랑하거나 재촉해서는 안되며, 과거의 아름다운 추억은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 변할 것입니다.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없다면, 나는 몸이 쇠약해질 때까지 깊은 생각으로 그를 따라갈 것입니다. 그러나이 순간 나는 그를 싫어합니다. 모든 즐거운 날들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86, 추구와 욕망, 오직 행복뿐만 아니라 우울증과 실망이 있습니다. 좌절과 실망 후에, 우리는 소중히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결코 사랑받지 못했고, 당신을 미래에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사랑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그의 행복을 기쁘게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를 행복하게하고 행복을 얻으려면 그가해야 할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 체르니에프프 스키

88. 오직 한 남자의 열정 만이 여자의 첫사랑에 적응할 수 있으며 여자의 첫사랑 만이 남자의 마지막 사랑을 만족시킬 수있다. - 헤켈

89. 사람이 폭풍우가 몰아 치는 정서적 충동의 충동으로 삶에 대한 모든 관심사를 세우는 것은 실망 스러울 것입니다. - 퀴리 부인

90, 서로 사랑하지만, 사랑의 사슬을 만들지 마라. - 지브란

91. 아내에 대해 의논하려는 남성은 다음과 같은 깨달음을 가져야한다 : 권리는 절반으로 줄어들고 의무는 배가 될 것이다. - Yukawa Hideki

92, 젊은이들은 무법자가 될 수없고, 사랑으로 놀고, 중년의 사람들은 맛을 알기 위해 골수를 먹고, 사랑을 추구하며, 노인은 외롭고 지루하며 사랑을 기억합니다. - 아키타 rainfinch

93. 사랑의 상실에 대한 미래를 잃는 것은 일생 손실입니다. - 네덜란드

94. 사랑은 슬픔의 얇은 층을 요구하며 슬픔과 의구심, 그리고 극적인 게임 플레이를 필요로합니다. - 바실 레프

95, 경솔한 장난이 심한 사랑, 마치 놀기 같이, 항상 자기 희생의 위험이 있습니다. 사랑이 달콤한 와인이지만 우연히 마시면 강한 독이됩니다. - 딩 링

96. 사랑과 결혼은 도로에서 달리던 두 대의 자동차입니다. - Montagne

97. 한 사람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발견하는 것이지만, 결혼 생활에서 발견된다. - 冉拉尔

98. 사랑은 자유롭고 쉬운 때에 만 가능하다. 사랑은 어떤 의무라는 생각은 오직 죽음에 대해서만 사랑을 담을 수 있습니다. 한 문장 만 : 당신은 누군가를 사랑해야합니다, 당신이이 사람을 미워하게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99, 사랑은 이유 때문에 무관심하지 않고 야망 때문에 잃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두 번째 생명이며, 그것은 영혼에 침투하고, 모든 혈관을 따뜻하게하고, 모든 맥박에서 뛰는 것입니다.

100. 당신이 사랑을 위해 만든 가장 어리석은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사랑에 빠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연인의 유익에 대해 말하지 않고, 당신이 참을성이 없다면, 당신은하지 않습니다. 정말 사랑 했어.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