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단어를 사랑해 라.

짧고 훌륭한 사랑 따옴표 20 개


모든 러브 스토리는 매우 고전적 이며이 유명한 따옴표 를 읽으면 많은 사랑 철학을 읽을 수 있습니다.

1. 천년을 기다리는 것이 나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기대의 표정으로 나는 예기치 않게 만날 지 모르지만 언제나처럼 기다리지 만 돌아 오는 것을 요구하지 않고 망설이지 않고 기다립니다.

2, 입은 더 이상 상대방이 상처를 입히지 않겠다고 말했지만 실수로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었다. 사랑의 달콤함에는 항상 예측할 수없는 감정이 있습니다.

3, 사람을 사랑하고, 그를 생각하고, 그를 그리워하고, 모든 것을 그를 통합 할 것이며, 그를 전 세계로 간주 할 것이다.

4, 두 손을 단단히 함께 개최, 심장이 단단히 함께 붙어있다. 두 사람이 이미 그들을 깊이 사랑했기 때문에 두 사람은 전체가되었습니다.

5, 잊을 수없는 사랑에 웃음뿐만 아니라 눈물, 느린 사랑에, 너무 많은 슬픔과 창피가 있습니다.

6, 순수한 사랑은 유일하고,이기적이고, 큰 마음이며, 오직 다음 (그녀)입니다.

7. 사랑의 일부 요소는 예상치 못한 것입니다. 우리가 행복이나 고통을받을 지 여부에 관계없이 미리 준비해야합니다.

8, 외로움 때문에 누군가를 사랑하면 안되며, 외로움에 빠지게됩니다.

9.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는 것을 잊을 수는 없습니다. 잊을 수 없다면 잊어 버릴 것입니다. 시간이 갈수록 희석 될 때, 자연히 잊혀 질 것입니다.

10. 눈물이 흐르려고 할 때 우리는 눈물에 속해야하는 눈에 눈물을 되돌릴 수 있기 때문에 거꾸로서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11, 기억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 버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변경 사항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수락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12, 결혼 후 냄비와 프라이팬의 교향곡의 시험을 견딜 수 있으며, 삶의 시험, 달고 쓴, 진정한 사랑입니다.

13. 내가 당신을 얼마나 깊이 사랑하는지 묻지 마라. 나는 정말로 말할 수 없다. 나는 당신이 내 인생에서 버릇이되었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것은 필수 불가결 한 습관이다. 매일 먹거나 자지 못한다. 그러나 당신은 그리울 수 없다. .

14 세 여성의 독특한 기질은 인간의 마음을 사로 잡는 선천적 인 아름다움 이상입니다.

15. 우리는 그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꺼이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고집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결말이 없기 때문에 포기해야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도 계속 전진하고 있습니다.

16, 많은 사람들, 외로움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 그러나 더 많은 사람들, 왜냐하면 그들은 한 사람과 외로운 삶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서로 사랑할 수 있지만 함께 지낼 수없는 운명입니다. 나는 너를 충분히 사랑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잘 모르겠다.이 사랑이 가장 옳다.

17. 여성이 높을수록 그녀는 소중하고 쉽게 팔 수 있다고 느낀다. 반대로, 그녀는 돌아 서서 긴장 할 것입니다. 사실 그녀는 그녀를 너무나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18, 당신은 백합, 상쾌한 향기가 스며 나오고, 나는 단지 당신 옆에 서서, 당신을 보살 피고, 당신을 축축하게하기 위해 당신의 사랑을 사용하고, 당신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싶습니다. 너의 인생의 정원사!

19. 시간은 가장 공정한 심판이며, 역사는 최고의 증인입니다. 너는 결국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게 될거야.하지만 나 한테 시간을 줘!

20. 사랑의 세계에서, 아무도 미안하다, 아무도 누가 소중히할지 모른다.

인기있는 기사